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899

    [신촌] 세무회계
    21년 09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 실기 자격취득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91.76
    •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하여 강의에 대한 집중도가 떨어지고 습득이 어려울 수 있었으나 강사님이 비대면에 대한 단점들을 보안하기 위한 노력을 해주셔서 비대면으로도 충분이 이해 할 수 있었고 진도도 뒤쳐지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또 강의에 대한 전문자로써 컴활을 첫 입문자에게 충분히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한달 반이라는 교육 과정을 받으면서 그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고 취업 준비하면서 나에 도움이 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컴활 자격증 따기 어려울 거라 생각했으나 교육 과정이 끝나고 충분히 자격증 취득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부족하지만 한달 반 배웠던 지식으로 조금만 노력하면 자격증 취득까지 충분히 가능하고 생각합니다 교육을 같이 들었던 반이 분위기가 좋고 다들 열심히 하시고 정보도 서로 공유해서 더욱 열심히 했던 것 같습니다 한달반 베리 나이스였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 준비하는 게 처음이라 혼자하긴 힘들 것 같아서 강의 신청했는데 너무 잘한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강사님 정말 열정적이셔서 수강생들이 잘 따라올 수 있도록 계속 북돋아주시고, 제가 완전 초보라 초반엔 따라가기 벅찼는데 중간 중간 정리하고 복습할 수 있는 시간도 주셔서 좋았습니다! 혼자하긴 정말 어려웠을 것 같아요. 완전 기본적인 질문이더라도 뭐 그런걸 물어보냐는 식으로 핀잔주지 않고 다 성의있게 하나하나 답변해주시고 해서 편히 물어볼 수 있었습니다. 강의 들을 때 궁금하거나 놓치는 부분 있어도 질문하기 꺼려지는 적이 있는데 강사님 강의는 편히 물어볼 수 있어서 더 많은 걸 알아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휴일도 저녁도 없이 항상 넘 열심히 하셔서 걱정도 되고 죄송스럽기도 했는데 오히려 먼저 계속 언제든 물어보라고 하시던 강사님 ㅎㅎ 비대면이라 넘 아쉬웠어요. 대면수업이었다면 정말 신나게 같이 수업할 수 있었을텐데 말이에여 ㅜ.ㅜ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강사님 덕분에 붙을 것 같아요!! 합격하고 연락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도 열정적이셨고 같이 들은 학생 분들도 서로 돕고 나름 할만했습니다 쉬는 시간에 선생님께 직접 물어볼 수 없는 비대면이였던 게 아쉬운 거 말고는 잘 배워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일단 강사님 150시간 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처음 컴활을 시작할 땐 아무 지식도 없는 상태로 시작한거라 좀 두렵기도 하고 겁도 많이 났었는데 하루하루 수업을 들으면서 새롭게 알아가고 배울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 되었어요. 항상 열정 넘치시고 모르는 게 있으면 언제든 편하게 물어보라고 얘기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수업은 끝났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컴활 1급 꼭 취득해볼게요!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해보는 비대면 수업이라 수업을 잘 들을 수 있을지 걱정됬는데 강사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끝까지 수업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던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쾌적한 학원 강의실에서 배울 수 있어서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오전수업이라 힘드실텐데 강사님께서 항상 파이팅 넘치시고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저도 지치지 않고 잘 배울 수 있던 것 같습니다. 처음 배우는 프로그램들이었기 때문에 걱정도 많고 어려움도 많았지만 강사님 덕분에 그나마 쉽게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엑셀 액세스 프로그램에 대해 아예 무지했었지만, 단기간에 많은 것을 습득한 것 같아 뿌듯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반 분위기도 적극적이고 좋아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자극을 받았습니다. 아쉽게 수업이 끝났지만 포기하지 않고 복습 열심히 해서 자격증 꼭 따겠습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열정넘치시고 수업 시간도 꽉 채워서 해주세요. 대단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어렵게만 느껴지던 컴활1급을 듣게 되면서 어렵진 않을까 했었는데 강사님의 수업을 들으면 들을수록 발전하고 있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제가 초보임에도 불고하고 강사님 수업내용을 보면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설명해주시고 반복하면 할수록 저 스스로도 "이거구나 이렇게 하는거였구나" 라며 발전되는것을 느끼고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궁금한것에대해 피드백도 바로바로 해주시고 너무나 즐거운 수업을 매일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직 시험을 보지는 못했지만 처음과 다르게 충분히 합격할수 있도록 지도해시고 격려해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제 합격해서 강사님의 가르침이 헛되지 않게 해야겠죠?^^? 강사님께 그동안 고맙고 감사했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액셀 액세스에 관해 아무것도 몰랐던 학생입니다. 좋은 기회를 받아 좋은 강사님의 수업을 들을 수 있었고 덕분에 1급 합격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사실 무지한 상태에서 1급을 성취할 수 있을지에 고민이 많았는데 어떻게 잘 된것 같네요. 강사님은 열정적이셨고 학생분들을 위하는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인상깊었던 점은 개인 카톡으로 강사님께 질문하였을때 입니다. 당연히 다음 수업시간에 다루어 주실거라 생각했는데 바로 카톡으로 알려주셨습니다. 강사님 개인의 휴식시간도 무척 중요하실텐데 많은 학생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능한 문제는 바로 피드백 해주신덕에 복습할때 큰 도움이 되었네요.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 1급을 따는데 실수업일이 30일은 생각보다 짧을 수 있는데 컴활 공부를 전혀 안했던 사람도 강사님이 알려준대로 한다면 정말 한달 내에 성과를 볼 수 있는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첫 주에 해주셨던 컴활 1급 준비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필기는 어떤식으로 나오고 무엇을 공부해야하는것과 실기합격을 위해서 어떻게준비해야하는지 알려주시는데 잘 알려주십니다. 그 이후 필기랑 실기를 같이 준비하면서 하나하나 꼼꼼히 알려주시는데 처음에는 진도가 조금 느리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충분히 괜찮은 속도이니 믿고 따라가시면 됩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필기는 되도록이면 빨리 따는게 실기에 집중하기도 좋고 시간을 아끼기에도 좋으니 처음 2주 정도는 빠르게 집중해서 공부해서 필기 따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항상 수업 끝나면 오늘의 수업 내용을 정리해서 파일로 보내 주시고 온라인 수업이라 중간중간 지치지 않도록 응원과 격려도 많이 해주셔서 어려운 1급 취득하는데 큰 도움이 됐어요!!! 중간에 재밌는 농담도 많이 해 주세요ㅋㅋㅋ 그래서 더 편안했고 재밌게 수업 할 수 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쌤 보고계신가요? ㅋㅋㅋㅋㅋ 강용쌤은 제가 못잊을꺼 같아요. 저한테 쌤은 닮고싶은 사람이였어요. 배울 점 많은 분이라 다 기억해두고 하나씩 제껄로 만들어 갈 생각인데 나중에 스피치학원도 다니려구요. 쌤처럼 말잘하고 웃기고싶어요ㅋㅋㅋ 책임감있고 열정적인 모습 멋지지만 앞만 보고 달리면 지치니까 적당히 열심히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충분히 잘하고 계시니까요. 그냥 쉽게 말해 쌤은 이미 제기준에 성공한 사람이에요. 성공한 사람이 더 달리면 제가 어떻게 따라잡습니까? ???? 제가 쌤한테 포부를 밝히는 실수를 범했지만 뭐가 됐든 지금보단 성장해있을 꺼에요 저는. 쌤 그럼 안녕히 잘지내세요. 수업도 너무 유익하고 좋았어요! 바2바2 :) 이렇게 후기쓰는거 맞나...ㅎ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부터 강사님의 모두를 합격시키겠다는 포부를 듣고 신뢰감이 무척 상승하였습니다.그리고 수업을 시작하고 나서도 다른 곳에서는 알려주지 않는 것들을 조금이라도 더 높은 합격확률을 위해서 모든 것을 세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또한 책에는 없는 내용들이여도 최근의 문제경향등를 파악하여 알려주시며 수강생들의 질문을 매일 수용하시여 알려주어서 수강생들의 궁금증도 해결해주면서 다른 수강생들도 새로운 내용들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그로인해 필기의 합격생들이 하나 둘 늘어나기 시작했고 실기의 준비를 더욱 더 집중적으로 하는 것이 가능했습니다.물론 자격증은 실기까지 합격해야 발급되는 것이지만 강사님의 수업을 들었다면 합격을 할 확률이 비약적으로 증가되었다고 생각되어집니다.그만큼 강사님의 수업의 내용이 좋았고 문제의 양도 적당하여 수강생들이 모두 이수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시키는데로만 따라가시면 충분히 컴활 1급 따게해주실정도로 잘가르쳐주십니다 반복학습이랑 시험에 잘나오는부분 캐치하셔서 가르쳐주시고 언제든 질문하면 답변해주실정도로 열성적으로 가르쳐주십니다ㅎㅎ 비대면으로해서 조금 게을러져서 당일복습안하고 놀아서 까먹엇던부분도 있엇긴하지만 그래도 계속 비슷한유형으로 지속적으로 반복학습 시켜주셔서 수업 따라가는데 문제없엇을정도입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No.1898

    [강남] IT개발
    21년 09월 수료생

    (디지털컨버전스) UI/UX디자인 웹퍼블리셔 & 프론트엔드 개발자 양성과정 6G

    _1회차

    평균만족도

    88.42
    • 이제 시작하는 초보자가 듣기에는 다소 진도나 속도에 대해서 따라가기 힘들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개인의 역량도 물론 따라야하겠지만! 하지만 이 과정을 듣고 방향성이나 더 공부해야할 부분에 대해서 알아봤던 시간이였던것 같습니다. 선생님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께서 매우 열정적으로 알려주시고 수업과정도 너무좋았습니다. 대면수업이 안되서 아쉬웠지만 너무 훌륭한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특별한 건의사항은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웹퍼블리싱부터 프론트엔드까지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이해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실무적인 내용을 다뤄주셔서 취업해서도 많은 활용을 할수 있을거같습니다. 강사님이 섬세하고 꼼꼼해서 학생들의 부족한부분을 잘 캐치해 가르쳐주셨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열정적으로 수업을 가르쳐주시고 애정을 담아서 많이 가르침을 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자여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강의가 구성되어 있고 중간과정마다의 적절한 수준 평가가 이루어져 객관적으로 자신의 실력을 평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강사님의 열의가 느껴지는 수업으로 수강생이 끝까지 따라올 수 있도록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프레임워크에 대한 공부를 좀 더 할 수 있는 기회와 시간이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감사합니다! 6개월동안 수고하셨습니다 ㅠㅠ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는데 차근차근 가르쳐주시고 한 사람 한 사람 관심가져 주시는 것이 좋았고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신 것 같아 수업에 만족하였다

      도움이 됐어요

      0

    • 본강의를 들으면서 많은 점을 배웠따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육을 받으면서 노력하는 만큼 성장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서 더욱 노력하게 되었고 힘들지만 훌륭한 강사님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끝가지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 과정은 쉽지않습니다 6개월간 배운다해도 전부 이해하는건 힘듭니다 하지만 성실히 공부하시면 기초는 충분히 배울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897

    [부산] 웹개발
    21년 09월 수료생

    (디지털디자인)반응형웹디자인(웹퍼블리셔)양성과정A-1(30)

    _1회차

    평균만족도

    87.4
    • 선생님 질문 답변도 잘 주시고 좋았습니다. 덕분에 포폴까지 마무리 잘 하게 되었어요. 많이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 가르쳐 주셔서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자재안의 일부내용 몇몇개만 배우는데 교재재를 사는데 의미가 크게 있는지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제가 몰랐던부분을 알게된것도 있지만 수업이 끝난 추후에도 취직전까지는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어요. 시간이짧아서 그시간내에 모든걸 다배우는건 힘든것같고 어려워요. 이해가 안가는부분도 많고 도움이 필요한 부분도 많은데 수업끝나면 추후관리없이 아에 끊기고, 수업중에 상담도 부족했고,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다봐주지도못하고 그냥 모르고 넘어가는 부분도 많았어요.. 그래서 많이아쉽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알지못했던 분야에 대해서 공부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충분히 잘 수업해주셔서 실무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 받을 수 있는 기관들이 지방에 더 많이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내용이 너무좋고 과정들을 자세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많은도움이 됐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선생님이 수업준비를 정말 많이하신걸 알수있었고 코로나때문에 힘든점이 많았는데 힘내서 계속 진행할수있게 잘 이끌어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좋은 제도를 많이 생겨서 돈이 없어 학업에 종사하지 못하는 사람도 많이 공부할 수 있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내용이 훈련기간에 비해 너무 타이트해서 디테일한 공부를 하기에는 조금 버겁다

      도움이 됐어요

      0

    • 하루에 8시간 동안 훈련을 하는거 버거웠지만 그 긴 시간동안 많은것을 배웠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많이 도움을 주신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해주시는 선생님, 취업실장님, 행정담당선생님 모두 신경 많이 써주시고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습니다. 배운 것도 너무 많았고 알찬 6개월이었습니다. 다만, 하루에 8시간 수업의 경우 이수해야 하는 시간이 많아 힘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여러가지 저에게 맞는 일을 찾던 중 발견한 훈련과정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어렵고 할수 있을까 스스로에 대한 의문심을 표했는데 지금은 내가 이런것도 할수 있구나 하는 생각과 자신감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배우는 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직접 해보면서 알아갈 수 있도록 잘 지도 해주셔서 포트폴리오 완성까지 잘 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배울 수 있는 걸 배우게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 취업하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공과는 전혀 무관한 분야의 디자인에 도전하게 되었는데 처음엔 디자인에만 관심이 있었다면 현재는 코딩을 더욱더 잘하고 싶어졌습니다. 전혀 바탕이 없었던터라 걱정도 되고 진도를 따라가기에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지만 강사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격려도 많이 해주셔서 끝까지 해낼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가르쳐주신만큼 더 많은것을 배워서 발전해보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반적으로 만족스로운 수강이었습니다. 다만 진도를 조금 더 빨리 진행해 나갔으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적절하고 짜임새가 잘 되어있는 과정이었습니다. 강사님도 훈련기관도 적극적이어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5개월동안 많은걸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번 기회로 해당 훈련 관련 직업군에 대해 더 많은 관심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른 누군가 코딩을 배우고 싶어 한다면 망설임없이 추천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덕분에 본 과정을 통하여 몰랐던 점들에 대해서 배우게된 좋은점들도 있었지만 시간이 짧다면 짧았던것 같기도하며,예상보다 수업진행이 미숙하게 이루어진거같아 다소 아쉬운점들도 많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내용도 좋았고 재미있었다 도움이많이 됬던거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896

    [역삼] 웹개발
    수료생

    SNS 마케팅을 위한 포토샵 디자인(배너,상세페이지,섬네일,커버)

    평균만족도

    90.67
    • 질문이 많은 편인데도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잘 설명해주심, 적절한 예제를 미리 잘 준비하여 실전에서도 도움이 되게 함. 교육기관과 강사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너무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강의실도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이여서 수업집중도가 높았습니다 앞으로 수강할의향이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895

    [대전중앙] 편집디자인
    21년 09월 수료생

    시각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 GTQ자격증 취득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100
    • 수업이 재밌었습니다! ^o^b

      도움이 됐어요

      0

    • 디자인 분야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양유진 선생님 강의를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책임감이 넘치시고 수업내용을 순차적으로 이해하기 쉽도록 수업해주십니다. 자연스럽게 수업 분위기도 좋아요 ^^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재밌게 잘 가르쳐 주셔서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유익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샵, 일러스트 프로그램의 기초부터, GTQ자격증을 취득하는데 필요한 지식과 실무능력을 본 과정을 통해 완벽히 습득할 수 있습니다.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시려 애쓰는 강사님의 무한 열정에 감사합니다. 이 수업 듣고 포트폴리오 과정도 수강하려 합니다. 강추 수업과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반적으로 잘 가르쳐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