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889
_1회차
평균만족도
비대면 수업으로 전환할때 필요한 프로그램들의 활용이 어려웠지만, 코로나로 인해 예상치 못하게 전환이 되었음에도 물심양면으로 노력해주신 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문적이고 세심한 강사님 덕분에 차근차근 잘 배워나갈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진광진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훈련과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항상 친절하시고 맛있는것도 많이 사주시고 마음같아선 계속 강사님 밑에서 배우고싶네요 취업하면 꼭 찾아올게요 6개월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프로그램 툴을 다루는 것조차 어려웠었는데 지금은 포트폴리오를 제작할 수 있을만큼 실력이 많이 늘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또 선생님께서 과제할 때 세세하게 봐주시고 피드백도 너무 잘 해주셔서 과정내내 즐겁게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생 개개인의 진도나 작업물에 꼼꼼히 신경을 써주시는 편입니다. 조언과 수업 방향이 꼼꼼하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수강이었습니다. 질문이나 도움 요청에 부담이 없고, 수강생을 위해 반복 수업, 혹은 필요한 팁을 다양히 알려주십니다. 만족스러운 수강기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진샘 수고많으셨고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감사합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감사히 배우고 갑니다 최고~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잘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 질문을 할때마다 진광진선생님께서 이해가될때까지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더 욱 더 흥미를 가진거 같습니다. 그리고 학원도 너무 깔끔한 환경이여서 집중하기도 좋았습니다ㅎㅎ 감사했습니다. 꼭 취업성공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비대면수업을 병행하여 진행하느라 여러모로 신경쓰고 고생하셨을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강사님을 만나게되어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진광진선생님 최고???????? 이직준비 할 때 막막했는데 칭찬듬뿍해주시고 자신감생기도록 복돋아주셔서 무사히 수료하고 갑니다 저와 비슷한 고민하는 분들께 강추해요
도움이 됐어요
0
진광진선생님 최고???????? 이직준비 할 때 막막했는데 칭찬듬뿍해주시고 자신감생기도록 복돋아주셔서 무사히 수료하고 갑니다 저와 비슷한 고민하는 분들께 강추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888
_7회차
평균만족도
2급을 배웠지만, 1급이 너무 어렵다고 들어서 처음에 걱정했습니다. 그런데 강의를 듣고나니 생각이 바뀌었는데요. 초보자도 따라갈 수 있을 정도로 강사님께서 천천히 진행해주셨고, 설명도 하나하나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항상 모든 수강생분들이 진도에 따라오고 있는지 확인해주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컴활을 처음 배우시는 분도 충분히 수강할만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모르는것도 잘알려주시고 쉽게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 달 동안 열심히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시험 유형과 많이 출제되는 문제들은 따로 정리해주셔서 또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때문에 격일로 가는건 아쉬운 부분이었지만 강의는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시설도 정말 깔끔하고 청결하였고 가르쳐주시는 강사님께서도 친절하게 모르는 부분도 잘 알려주셨습니다 무엇보다 방역수칙이 잘 지켜지는 환경에서 학습을 하여서 편안하게 다닐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론학습과 실습을 적절하게 병행하여서 학습내용을 더 효율적으로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때문에 격일로 집체였지만 학원 갈 때마다 느껴지는건 선생님께서 책순서가아닌 내용순서로 할 부분을 이미 다 외우고 계실정도로 준비를 많이 하신게 보였습니다 학생들 입장에서 진행하려 해주시는 배려심에도 감사합니다 수업 잘 들었습니다 금방 취득할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미 접수했고 바로 취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87
_5회차
평균만족도
엑셀에 대해 완존 생 초보였는데 많이 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포함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시설 또한 깨끗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혼자 공부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같이 진행하다보니 조금 더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그동안 열정적인 강의를 통해 많은것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유쾌한 강의 너무 재밌었어요 ^^ 수강생들이 뒤쳐지지 않도록 한명한명씩 정성스럽게 봐주시고, 이야기도 잘 들어주시고, 피드백도 빠르게 주시고, 중간중간 어려움이 생길 때면 칭찬과 격려를 아낌없이 주셔서 힘이 되었어요 ! ?? ♥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국비로 재밌게 양질의 수업을 잘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을 알고 있엇지만 제대로 알지 못해서 수강했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엄청 전문적이시고, 수강생 1:1로 가르쳐주셔서 따라가는데 어렵지는 않습니다. 데이터베이스도 완벽하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알 수 있게되어서 열심히 공부해서 합격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86
_1회차
평균만족도
짧은 시간안에 모든걸 흡수 하지는 못했지만 좋은 훈련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무난하고 쉽게 새로운 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하고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설도 좋고 수업도.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못따라갈때도 있었지만 끝까지 할수있도록 도와주신 병호쌤 감사합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관에서는 고장난 장비는 바로 교체해주고 모니터 및 의자등 비품도 하는 중간중간 바꿔주셔서 편하게 했습니다. 이런 제도가 앞으로도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반년 좀 안되는 기간동안 강사님께서 잘 지도해주신 덕분에 프로그램 스킬을 잘 익힐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우선 능력 있으신 선생님께 배울 수 있는 시간이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저에게는 많은 발전을 할 수 있던 귀한 기회였습니다. 단순히 프로그램을 다루는 능력만 기르는 게 아니라 항상 실무와 관련해 사진 등 예시를 보여주시고 알려주시던 게 기억에 남습니다. 세심하시며 꼼꼼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수강 후기를 쓰면서 다시 훈련 기간을 돌아보게 되었는 데 정말 좋은 훈련과정과 좋으신 선생님께 많은 배움을 받고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딱히 개선해야될 사항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만족스러운 강의를 들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적극적으로 알려주시거 너무 친절하세요 모든 준비 다해서 나눠주시고 정말 하나도 몰랏던것인데 선생님 지도 덕분에 너무 많이 알아 감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환경에서 좋은 스승분께 많이 배워서 좋았습니다. 그동안 감사했고 분야에서 열심히 해서 훌륭한 수료자가 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85
_1회차
평균만족도
비대면 제외하고는 너무 좋았고 강사님을 만난것이 인생 세번운중에 한번인것 같습니다. 학원 시설도 좋고 행정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모두 다 만점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웹 제작과 영상제작 업무 전체적인 부분을 기간내에 성실히 알려주신 강사님들 덕분에 많이 성장하고 수료하게 되었습니다. 배운 지식을 토대로 빠른 시간내에 영상분야 취업에 성공하고 싶은 의지를 높여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웹 제작 과정 기간이 조금 긴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실무적인 부분의 수업은 짧고 개인적으로 해결해야하는 과정이 길어 다음 국기반은 이 점이 준다면 학생들의 만족도가 더 높을 것 같습니다 ! )
도움이 됐어요
0
전에는 오늘을 피하기 위한 내일을 기다렸다면 민근쌤을 만나고 난 뒤 근사한 내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민근쌤 감삼다!!
도움이 됐어요
0
웹과정이 지나치게 비중이 높은것이 아쉬웠지만 알차고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훌륭한 선생님을 만나 좋은 수업을 들었습니다. 쏙쏙 이해되게 , 모르는 것이 있으면 언제든 물어볼 수 있게 편하게 해주셔서 영상에 한발짝 더 가까이 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에게는 따라가기 힘들었지만 좋은 훈련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웹디자인의 경우 필요한 강의인지 모르겠다. 전체적으로 모션그래픽 수업으로 이루어졌으면 좋겠고, 모작 뿐만 아니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수업이 있었으면 좋겠다. 창의력을 시험하는 실무 면접으로 인해 당황스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는데 기본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소프트웨어뿐만아니라 영상에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배울 수 있어서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덕분에 많은 걸 얻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즐거웠습니다 특히 전민근 선생님과 함께한 시간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과정을 세분화하여 수준별 맞춤학습이 이루어 졌으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민근 선생님 덕분에 많은것을 배우게 되었고 앞으로 잘 할수 있다는 자신감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수업적으로도 처음 예상했던것 그 이상으로 더 많은 것을 배우게 되었고 생각지도 못하게도 인생의 터닝포인트도 된것 같습니다. 이런 국비 수업은 강사님의 역량이 정말 중요한데 정말정말 다행히도 좋은 선생님을 만나 기쁘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5개월 동안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하고 싶은 마음은 있었지만 아무것도 모르던 상태라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작은거부터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덕분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역시 갓민근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좋은 기회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교육과정동안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해당 방향으로 구직활동을 원한다면 매우 좋은 학원 및 커리큘럼이라고 생각합니다. 관련전공의 지식이 없더라도 충분히 배려해줌 별도로 개선되야 되는부분은 잘 모르겠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실제 업무에서 사용되는 예시를 들어 설명을 하기 때문에 굉장히 효율이 좋고 만족스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