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874
_1회차
평균만족도
처음 과정을 시작 했을 때는 솔직히 하고 싶다는 마음에 시작했지만,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과정을 따라가니 점점 자신감이 쌓여 갔습니다. 포트폴리오를 위한 준비를 하면서 하나하나 준비하면서 만들어 가는 과정이 재미도 있고, 내 웹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뿌듯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도 엄청 친절하시고 반복된 질문에도 화 한번 내지 않으시고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는 모습에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처음에는 어렵고 얼른 끝났으면 했던 수업인데 막상 수업이 없다고 생각하니까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것 같네요. 함께 수업 듣던 수강생들도 너무 좋았어서 이번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고 학원에서도 개선사항을 말씀드리면 빠르게 바꿔주셔서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D
도움이 됐어요
0
전공과 전혀 다른 길을 택해서 이만저만 걱정이 많았었는데 계속 자신감을 가지게끔 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자신감 많이 얻고 갑니다 ! 약 4개월 동안 너무 감사했어요. 이후로도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처음 해보는 수업이였는데도 나름 열심히 따라가서 후반에는 실력이 늘어난게 보여서 재밌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체계적인 수업이 좋았습니다 선생님이 너무 좋으신 분이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이 전체적으로 체계적이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너무 고생하셨어욥~~!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73
_1회차
평균만족도
시간이 촉박한것 같은 느낌은 있었지만 시간이 된다면 자세히 더 길게 듣고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진지하고 열정적으로 강의해준 강사님께 감사드린다. 굳이 하나 말씀드리면 말씀을 조금만 느리께 해주셨으면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먼저 저는 프리미어만 할 줄 아는 사람이었는데 프로덕션 회사에 다니다 보니까 에프터 이팩트 어느정도 다를 수 있는게 강점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회사 퇴근 후 월수금 반을 다니다가 편집에 대해 더 깊게 배우고 싶어서 퇴사를 하고 이번 수업을 수강하였는데 정말 만족하는 수업이었습니다 ㅎㅎ 이중희 선생님 덕분에 에프터 이팩트와 프리미어에 대한 이해를 완전히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같이 수업 듣는 학생분들과의 단톡방을 만들어 주셔서 서로 모르는 내용들에 대해 고민해보고 해결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만들어 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ㅎㅎ 그리고 사실 하루에 7시간수업이 부담 되었는데 막상 듣고 보니까 시간이 부족하다 싶을 정도로 수업에 빠져들어서 수강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항상 취업 실장님과 다른 직원분들께서 항상 따듯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좋았고 감사드립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아무엇도 모르는 초보자라 걱정 많이 했는데 강사님께서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만 에펙은 워낙 복잡하고 어렵다보니 조금 따라가기 벅찼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별다른 기초지식없이 수강하게 되었는데 강사님이 정말 쉽게 쉽게 설명 잘해주시고 여러 학생들의 반복되는 많은질문에도 하나하나 점검해주시며 강의해주셔서 끝까지 따라갈수 있었던것같습니다. 비대면 수업이라 제가 잘 따라갈수있을까 걱정많이 했는데 오히려 더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이라서 따라가기 어려웠는데 선생님이 질문 하나하나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괜찮았습니다. 아무래도 과정이 짧은시간에 많은 것을 배우는 거라 수강기간 내에 완벽하게 정복하려면 개인 연습시간이 아주 많이 필요해보입니다. 수강기간을 조금 더 늘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비대면으로 하는거라 원격 pc를 이용하는데 pc가 로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수업 진행하는데에는 큰 지장은 없었습니다. 비대면으로 진행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줌이라는 제한적인 환경에도 정말 열심히 수업해주시고 차분하게 잘 강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값진 지식 얻고 갑니다. 사회에서 꼭 요긴하게 사용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미리시범을보여서 어떻게진행되는지 보여주고 실습을해서 차근차근 나갈수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배운것이 바로생각이 안나기때문에 메모를 하는것이중요고 계속창작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첫시작인만큼 진지한태도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편집 프로그램을 전혀 다룰 줄 몰랐는데 처음부터 차근차근 다 알려주셔서 많이 배워갈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좋은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하나 아쉬운 점은 기간이 짧아 전반적으로 급하게 진도를 나갔다는 느낌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수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72
_1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꼭 자격증도 따고 취업도 할게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놓치거나이해 안된 부분에서도 재설명을 잘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되다보니 수업 초반 장황한 분위기가 피곤했다. 훈련교사님이 수업이 끝난 뒤에도 질문을 자유롭게 받아주셔서 궁금한게 생길때마다 어렵지 않게 도움받아서 감사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도 따라올 수 있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헷갈리는 것도 부담 갖지 않고 계속 여쭤볼 수 있었어요. 어려울 거라고만 생각했는데 더 연습이 필요하겠지만 그래도 일러스트 및 포토샵 프로그램이 조금은 친근해진 것 같습니다. 비대면으로 수업했던 것과 강의 시간이 조금 길었던 게 좀 아쉬웠어요. ㅠㅠ 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니까요! 수업은 너무 좋았고 학원이랑 강사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하루 8시간 수업은 너무 강도가 높았습니다.6시간이 최대한 견딜수 있는시간이고 반정도 진도 나간후 5시간 수업이 적절하다고 봅니다. 8시간 수업후에는 정신적 육체적 너무 지쳐있어서 복습할 시간을 낼수가 없어서 진도 따라가기 바빴습니다. 수업내용은 너무 알차서 한달 교육받고나니 너무 뿌듯합니다.강사님의 지치지않는 열정을 생각하면서 하루하루 버텼습니다.최고의 교육이었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적인 내용부터 다뤄주셔서 편하게 들을 수 있었어요. GTQ시험 대비 예제풀이도 시간 넉넉히 주시고 친절하고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 달 동안 줌으로 수업을 해야 돼서 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걱정과 달리 선생님께서 열심히 수업해 주시고 차근차근 가르쳐주셔서 자세하고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일러스트 포토샵 자격증 충분히 딸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생각보다 엄청 전문적으로 가르쳐 주셨고, 모르는 것도 꼼꼼히 알려주시고, 자료도 많아서 정말 배우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인 프로그램 툴을 하나하나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따라하기도 쉬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시간에 많은정보를 알려주셔야 하다보니 진도가 다소 빨라서 따라가는게 너무 버거웠습니다 ㅠㅠ 강사님은 너무 좋으세요 세세하게 알려주시고 신경써주시고 꼼꼼하시고 다정하셔서 또 뵙고 싶어요 학원시설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다소 급한감이 많았던점 빼고는 너무 좋았어요! 한번만으로는 자격증 취득하기가 쉽지는 않을것 같아요! 그래도 너무 좋았어서 또 들으러 올게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듣기 전에 단순히 처음하는 분야에 대해서 걱정반 기대반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아침9시30분부터 오후6시까지하는 수업이 지치기도 하였는데 하나하나 따라하다보니 나 자신에 대해서 열심히하는 모습에 대해 스스로 만족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과제 제출 첫번째와 마지막 것을 비교하면 다른 사람이 낸 것이 아닐까 착각이 들정도로 놀랍게 성장한 제 자신이 뿌듯했습니다. 이렇게 되기까지 송현아 강사님이 친절하게 수업 진행해주시고 수강생 한명 한명마다 다 따라 올수 있게 해주신 덕분입니다. 다음주에 시험이 있는데 꼭 합격해서 기쁜 소식 공유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는 초짜인 저도 따라올 수 있을 정도로 정말 세심하고 친절한 강의였습니다. 현아 강사님만 쫓아다니면서 수업 듣고 싶은 정도였습니다 ㅋㅋㅋ 좋은 강의 만들어주신 신촌점 선생님들에게도 큰 감사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만족하고 친절하게 잘 알려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꼭 자격증 합격할게요~
도움이 됐어요
0
No.1871
평균만족도
너무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70
_3회차
평균만족도
재밌고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러스트 작업을 통한 모션그래픽 활용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영상 편집에 대해 무지한이였지만 4개월동안 배움를 통해 여러가지 툴을 자유롭게 사용하고 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제가 기획한 내용을 표현하다보면 어렵고 막히는 부분이 있지만 그럴 때마다 선생님께서 세심하게 가르쳐주십니다.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프로 애프터 이펙트 4가지의 툴을 배우면서 4개월안에 이 많은 툴을 사용할 수 있을까? 의문이 들었지만 필요한 소스를 만들면서 4가지 툴을 자유자재로 이동하며 어느새 영상을 완성하는 저를 보며 수업시간에 교과서 위주로 공부했단 말이 이해가 안됐었는데 선생님의 수업 내용이 기억에 각인되어 사용하는 것을 보고 그 말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학원 운영진분들의 성심성의껏 상담하는 모습에서 많은 고마움과 앞으로 비젼설계에 있어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4개월이 짧았다고 느껴질 만큼 너무 좋은 수업에 대한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부터 끝나는 지금까지 모든 선생님들이 너무나도 잘 대해주셨습니다. 수업에 관해서나 취업에 관해서는 시간이 끝나서도 물어보면 제가 원하는것 이상으로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셨고, 모르면 언제든지 다시 물어봐도된다고해주시면서 너무나 친절하게 대해주셨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학원들어왔을때부터 마지막 상담까지 학원관계자분들이 모두 다 친절하게 안내와 상담을 해주셨고, 취업관련 정보전달 또한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선생님도 수업을 진행하면서 본인의 경험이나 유용한 팁들을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강인원이 적었던 이유도 있었겠지만 개개인이 실습 중에 질문을 한다면 친절하게 1대1로 잘 알려주셨고, 마지막, 영상포트폴리오 제작시간에는 포트폴리오에 대한 피드백도 이해하기 쉽게 해주셨습니다. 또한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영상편집관련 실무자로서의 취업에 대한 조언도 받으면서 면밀하게 대화를 할 수 있었고, 그 덕분에 제 취업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해주셨고, 앞으로 제가 취업에 대한 계획을 보다 더 뚜렷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흥미롭고 재밌게 수업을 잘 들을수 있었고 강사님께서도 잘 알려주십니다. 많은 도움이 된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