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869
_1회차
평균만족도
전공자가 아닌 저도 툴등이나 프로그램을 배우기 쉽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취업관련해서도 많이 알려주시고 상담이랑 피드백도 잘 알려주셔서 많은것을 배워갑니다! 취업해서도 잊지 못 할 수업이였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개선점은 더 없고 좋은 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굉장히 만족했던 수업이었습니다 제가 부족해서 따라가기가 조금 힘들었는데 다른 부분들은 다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글 오피스도 짧게 나마 배웠으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만족스러운 훈련과정이였습니다 모르는게 있으면 상세히 차근차근하게 알려주시고 이해할때까지 기다려주시고 한명한명 피드백해주시고 케어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온라인수업상 종종 인터넷이 말썽인경우가있었으나 그것빼고 정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기초지식부터 쌓을 수 있었고, 실무에서 쓸 기술들도 많이 익혔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셨고 비전공자라 걱정했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원격연결하면서 인터넷 상태가 불안해서 작업하는데 어려움은 있었지만 학원에 건의드리니 잘 해결해주셨고, 선생님께서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다른 자리에 배치해주셔서 작업하는데 어려움없이 도와주셨습니다. 그리고 강사 선생님도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또 수업이 지루하지 않도록 중간중간 농담도 던져주시는게 넘 웃기고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잘 가르쳐주시고 매우 친절하십니다. 덕분에 무사히 훈련과정을 잘 마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재미있으시고 뭐든지 친절하시게 잘알려주셨습니다 수업 재밌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취업을 위한 기술 능력향상에 많은 도움이되었고 수업의 이해도와 바로바로 진행되는 피드백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아예 노베이스였는데 선생님께서 잘 알려주셔서 잘 익힐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굉장히 친절하셨고 혼자서는 하지 못했을 여러 아트웍을 쉽게 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 프로젝트를 하면서 스스로 성취감을 높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정말루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유익한 훈련과정이였고 저의 작푸ㅁ들을 만들수 있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효인 선생님 너무너무 친절하시구 친구같으시구 너무 재밌으셔서 좋았습니다 사개월동안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68
_17회차
평균만족도
강사 선생님께서 기분파라서 힘들었음 집에서 줌 수업 듣는데 가족들이 선생님 왜 저러냐는 말을 했음 원격이라 너무 힘들었고 강사선생님이 컴맹이라 더 힘들었음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강의 덕분에 독학했을때보다 훨씬 빠르고 쉽게 내용 파악이 가능했습니다. 최규일 선생님 열정 넘치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어요! 세무2급 몇주 안남아 종강되서 아쉽네요. 남은기간 배운 대로 준비 잘 해서 한번에 합격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실전문제 풀이와 이해하기 쉽도록 반복 설명해주셔서, 충분히 자격증 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원격 수업이 병행되어 다소 산만한 느낌은 있었으나 실무를 위주로 문제를 많이 풀고 시험에 나올 내용들만 집어주셔서 빠르게 문제에 익숙해질 수 있었습니다. 학원은 시험장과 동일한 환경인데다 시설 또한 매우 좋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흥미를 느끼게 해준 강사님께도 감사드리고 쾌적한 환경에서 수업할수있도록 신경써주신 학원관계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모르는부분이 있으면 여러번 설명을 해주셔서 수업내용을 이해하기 편하고 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1급은 특히나 어렵다고 들었는데 생각보다는 쉬어서 첨에 분개부분이 어렵긴했지만. 계속해서 기출문제 풀이를 할수있게 해주셔서. 이해력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수강생들의 수준이 다 다르지만 회계프로그램을 처음 접한사람도 있을것이라며 첫날부터 진도를 빼는데에 중점을 두는 것이 아닌 회계에 대한 흥미를 일으켜주는데에 우선시 하셨습니다. 초반에 이론부분을 가르쳐주실때에는 실사례를 들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고, 뒤에 프로그램 다룰때 또한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40일 금방 지나갔네요~ 수업 잘들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2개월동안 비록 집체,원격수업을 절반씩 들었지만 좋은 환경에서 편하게 수강했습니다. 강사님도 잘 가르쳐주셔서 만족하면서 학원 다녔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언제나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실무에서도 사용하는 것들도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40일 동안 전산회계세무 잘 배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도 모르고 갔는데 잘가르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세무를 아무 기초 지식이 없는 상태로 들은 수업이라 걱정했지만 잘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잘가르쳐 주셨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67
_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모르는 부분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시험전까지 열심히 공부해서 자격증 꼭 취득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마지막날 필기합격했습니다. 그동안 배운내용으로 실기까지 합격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시간안에서 알차게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성실하시고, 친절하시고 열정도 있으셔서 좋았습니다. 다만 1달이라는 기간이 너무 짧아 진도가 빨라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국이 시국인지라 대면/비대면 으로 교육 받았는데 강사님 열쩡....좋았습니다. 근데 비대면으로 교육받을땐 확실히 집중도가 떨어져서ㅠㅠ 필기는 거의 독학수준이에요 실기는 시험 붙을만큼 잘 배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실기는 많이 알려주시는데 필기과정은 충분히 더 잘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강사님의 열정은 충분히 이해하나 쉬는시간과 퇴실시간은 잘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훌륭한 교육과정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으로 강의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덕분에 도움이 너무 많이됐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덕분에 컴활에 대해 많이 알게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66
평균만족도
코로나로 인해서 수업 전면 비대면화가 되어 아쉬웠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너무 친절하시고 학생들 하나하나 관심갖고 도움주시려고 노력하셨습니다. 수업도 너무 열정적으로하시고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셔서 도움이 정말 많이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사정이 생겨서 마지막 보충수업은 못듣게 되었습니다ㅠㅠ 죄송합니다.. 선생님 친절하게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65
_5회차
평균만족도
기초가 하나도 없었는데도 이해하기 쉽고 열심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 기초도 잘 몰랐는데 선생님이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진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 수업임에도 모르는 부분을 강사님이 한 분 씩 잘 체크하고 넘어가 주셔서 큰 어려움없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가 잘되도록 수업을 진행해주십니다. 그리고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막히는 부분이 있을 때 쉽고 정확하게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 수업이라서 걱정 많이 했지만 원격으로 꼼꼼히 봐주시고 질문에 모두 잘 응해주셔서 어려움 없리 수업에 참여 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친절하고 정성을 다해 지도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필기를 합격했고 실기도 노력해서 합격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비대면으로 수업을 받았던 경험이 뜻깊었습니다. 비록 1급이 생각했던 것보다 어려웠기 때문에 조금 고생도 했습니다 하지만 노력하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선생님께서 정성껏 가르쳐 주셔서 감사하다고 얘기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모르는것도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시험에 나오는 예를 잘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 동안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수업을 천천히 따라가면 컴활 기본기를 익힐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목이 쉬셔서 아프신데도 끝까지 열정적인 수업을 해주시고 , 모르는 내용은 수업 후에도 따로 설명해주시고 ,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잘들었습니다!! 비대면임에도 소통히원활했던것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