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849
_1회차
평균만족도
한달 동안 거의 주마다 시험을 보느라 바쁘게 달려왔네요. 학원에서 시험에 필요한 과정을 잘 가르쳐주시고 모르는 것도 피드백을 잘 주셔서 시험을 잘 치를 수 있었습니다. 이제 결과만 기다리고 있는데 하나 둘 좋은 소식이 들려오네요. 시설도 깨끗해서 좋았고 방역 시스템도 잘 구축해놓은 것 같아요. 취업 지원처에서도 면접 클리닉을 꼼꼼하게 해주셔서 잘진행하고 있습미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1급이나 다른 자격증을 딸 때 다시 수강신청 해볼까 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매우친절하시구 설명도잘해주시는편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을 알차게 보낸거같습니다 자격증도 취득할수있게 잘 알려주신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기간동안 배우면서 잘 배울수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848
평균만족도
회사에서 일하다보면 홍보용 인쇄물을 제작하거나 엽서 등 인쇄할게 많은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수강생 한명한명 잘 챙겨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하고 친절하게 잘알려주세요!! 하나도 모르는 비전공자인데도 재미있게 수료 잘 했습니다 ㅎㅎ 기초 배우고싶으신 분들은 꼭 들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자세하게 잘 설명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상황때문에 부득이하게 비대면으로 진행하게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큰 무리 없이 잘 배울수 있었습니다. 수업들은 거 기반으로 GTQI 자격증도 도전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 수업인데도 천천히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정말좋았습니다 ^ ^
도움이 됐어요
0
No.1847
_1회차
평균만족도
하나하나 쉽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피드백도 완벽하며 수업시간을 조율하는것이 깔끔하고 군더더기 하나없는 수업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체적으로 시설 환경 모두 다 좋았고 강사님 수업도 매우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행정쪽 사람들도 매우 친절했음.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의 비콘 시스템 오류가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새로운 걸 배울 수 있어서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1. 개강 첫주에 임의로 조를 나눠서 일정기간동안 대면, 비대면을 진행했는데 기간을 줄여도 좋을듯 합니다. 2. gpu사양이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포폴기간에 작업물이 돌아가지않아서 원격으로 작업을 하고 조퇴를 한적도 있습니다. 이부분은 좀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외에 수업은 너무나 만족합니다. 처음에는 과제가 많아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과제를 하면서 툴이 손에 익고 점점 실력이 나아지는게 눈에도 보이는 수업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측은 본인일처럼 잘도와주시나, 관련 정부부처의 일처리가 구닥다리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이해하기 편했으며 여러가지 과제를 통해 많은 것을 얻은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팀과제는 특히 서로간의 의사 소통을 통해 좀 더 나은 작품을 만들어 나가면 실무에서 실제로 부딪힐수도 있는 경험을 간접적으로 겪을수 있던것 같아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무에 적용할 기능을 포함해서 여러가지 기능들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최고에요 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좋았습니다. 많은걸 배우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알차고 즐겁고 무언가를 많이 배울 수 있어서 의미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대했던 것보다 더 알차고 많은 걸 배운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46
_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의 강의도 이해할 수 있게 잘 설명 해주셨고 학원 관계자 분들도 친절 하셔서 강의듣기 참 좋은 환경이라고 느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봉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원장님, 취업반 선생님들 늘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신경 써주시는 점이 느껴지셔서 좋았습니다. 강사님께서는 열정적인 것이 느껴지고 전문성도 있으셨지만 다소 신경질 적인 부분이 있었습니다 대체로 만족스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의 수업은 실무에서 도움이 될 정도로 잘 해주십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문제로 비대면수업이 많았지만 정봉진선생님의 차분한설명으로 진도를 잘 따라 갈 수 있었고 FM과 실무적으로 유용한 팁으로 프로그램을 쉽게쉽게 다룰 수 있는 방향으로 잘 진도해주셨습니다.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은 시간이였지만 많이 아쉽고 많은 것을 배운거 같아 감사인사 전해드립니다. 취업실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이력서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감사했습니다!^___^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라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과정을 듣게 되었는데 정봉진 선생님의 가르침 덕분에 많은 도움을 받은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경력단절로 재도약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봉진 선생님께 많은 지식과 배움 얻어갑니다. 5개월 동안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훈련에 대해 너무 만족하고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4개월 동안 감사했습니다. 좋은 수업과내용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봉진선생님의 수업내용이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배우면서 하나하나 세세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조금 많이 부족한 저희를 가르치시느라 많이 힘드셨을텐데 배우는내내 재미있었고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처음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비대면수업을하다보니 프로그램 특성상 프로그램을 집에깔때 오류가너무많이생긴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45
평균만족도
이 수강을 듣기전에 HTML과 css를 공부한 적이 있지만, 이번 강의를 통해 복습을 해 봄으로써 저 자신을 뒤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됬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마지막 수업에 몸상태루 인해 참석못한게 너무 아쉽고 죄송합니다. 정말 늘 수업들으면서 어떻게 저렇게 설명을 잘해주실까 감탄했어요! 정말 모든 코딩수업을 강사님께 다 배우고 싶을정도로 정말정말 최고의 수업이였습니다!! 유튜브강의해주셨음해요 정말로 ㅠㅠㅠ 정말 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직접 마지막날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참석못하여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ㅠㅠ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내용에 비해 빠듯한 수업 일정이었습니다. 실무 내용에서 꼭꼭 필요한 내용까지 꼼꼼히 알려주시느라 일일 6시간 수업도 짧게 느껴졌던 강의였습니다. 초보자와 경력자가 섞여있는 반편성에도 불구하고 초보자도 쉽게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 전까지는 아예 몰라서 수업 듣기 전에 걱정이 많았는데, 강사님께서 정말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반부터 쭈욱 들었습니다. 웹퍼블리셔 과정 디자인에 좀더 취중하고 싶어서 기초부터 들었던 수업인데요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유익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