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844
_2회차
평균만족도
재밌었고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다 만족했고 굳이 한다면 강의실 의자가 바뀌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새로운 것을 도전해보고자 등록한 과정이었는데 생각보다 어려웠지만 재밌었어요. 코딩이 마냥 재밌었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지만 모든 수업이 보람찼고 시간이 부족해 아쉬웠어요. 온라인 수업 시간대신 대면 수업 시간을 더 늘렸으면 좋겠다 싶은 마음도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간이 너무 부족하다. 최소 6개월 과정은 해야할듯 싶다.
도움이 됐어요
0
102일이라는 시간이 짧게 느껴질정도로 많은 과정을 배웠는데 , 어려웠지만 알차고 뜻 깊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예상보다 훈련과정이 탄탄하고 취업까지도 가능할것같아 만족스러운 교육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43
_1회차
평균만족도
좀 더 디테일한 티칭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장려금이 빨리 들어오지 않아서 몇달간 생활비가 빠듯했다.
도움이 됐어요
0
국비지원을 전문으로 하는곳이면 본인들 이익만을 위해 설명하지않고 전문적으로 설명해줫음 합니다. 지원제도를 끼고 수업을 듣는 사람이 많은데 안내데스크의 사람들의 말들이 개개인달라 물질적으로도 피해를 봤고 자기네는 몰랏다는식으로 나오니 황당합니다. 국비전문학원이면 지원제도에대해서 한번 더 설명할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배우고 오셧으면 합니다. 그건 본인내관할이 아니다 이런 변명말고 더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도중에 교사가 바뀌는 일만 없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천천히 잘 가르쳐주셔서 수업 따라가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훈련생들을 많이 배려해주시고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무사히 훈련과정을 마칠 수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윤정선생님 싸랑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중간에 강사가 바뀌면서 너무 산만해졌어요 한달 날린 느낌이랄까
도움이 됐어요
0
국가지원으로 수강할수있는 교육 직종이 다양하져서 더 많은 교육의 기회가 주어지길바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론 수업을 더 강화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6개월로는 부족한거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전문 분야다 보니 이론적인 부분과 실무에 대한 연습이 부족했습니다. 그리고 면접 진행하셨던 과장님에게 말씀드릴게 있습니다. '그건 자격증내용이고, 안 배우는데? 누가 그러던데요? '라는 말을 하셨는데 개인이 스스로 배우겠다는데 상담사 이름까지 말해라느니..ㅎㅎ 그리고 치수에 대한 질문도 솔직히 실제치수도 있고 자격증에서 배운 임의 (평균)치수가 잇듯이 개인이 생각한것이 다 다른데 결국은 같이 있던 학생들이 말한건 다 아니다 라고 하시고 본인 기준의 위치를 얘기하면서 이쯤 됩니다 라고 하셨었는데 집에 문이 없겠습니까? 그럴거면 저도 그쯤이라고 말을하겠지요 마지막으로.. 최소한 이러한 과정들은 정말 기초적인 인터넷 사용법을 아시는 분들을 선발하세요. 학생이 학생을 가르치고 가르쳤던 학생은 스스로가 어느 기준인지 모르면서 제어가 안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길고 짧은 6개월을 잘 이겨내고 수료하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42
_1회차
평균만족도
반복학습과 1:1 체크까지 해주시면서 잘 이해할 수 있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정말 엄청난 열정을 가지고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진행 하는 동안 지루하지않게 유쾌하고 알기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익한 수업이였습니다 !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열성적으로 수업해주셔서 더욱 수업 들을 힘이 났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예시를 잘 들어주시고 핵심 강조를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매우 친절하셔서 배우는 동안 즐거운 마음으로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잘 가르치고 한분도 빼먹지않고 같이 이끌어준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잘가르쳐주시고 한명한명 따라올 수 있게 해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던거 같아요. 아직은 필기밖에 못땃지만 강사님이 알려주신대로 실기공부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배우는 과정에서 많은 부분이 부족한 부분이 많은 나를 뒤돌아 볼 수있어서 좋아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선 항상 밝고 신경써주셨지만 과목 자체가 난이도 높고 흥미를 느끼기에 어려워서 진도를 쫓아가기 힘들었습니다. 코로나 시기만 아니였다면 기간을 더 넉넉히 잡을 수 있었을텐데 시기가 이런지라 어려운강좌인데도 적은 시간을 받은거같아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과정이 한달과정ㅇ라 그런지 빠른부분도 있고 아닌 부분도 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재밌게 가르쳐주셔서 어려운과목인데도 지루하지않고 계속 힘내게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과정이 좀 빠른 감이 있는데 이 강의만 듣고 바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는 없고 개인적으로 별도로 많은 노력이 필요해서 자격증취득을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배운내용을 연습하는 위주의 시간이 조금 더 많이 있으면 자격증취득에 큰 도움이 될 듯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료에 필요한 수업시간이 많이 필요해서 걱정 되었는데 긴 시간동안 많은 연습을 했고 또 그만큼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41
_15회차
평균만족도
더 배우고 싶은데 3개월이라는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가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교사님도 열정을 가지고 가르쳐 주시고 좋은 분위기 속에서 좋은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어서 좋은 기회를 잡은것같아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 너무 좋으신 분이고 쉽고 유익한 수업을 제공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과정을 시작 했을 때는 솔직히 하고 싶다는 마음에 시작하여서, 중간에는 영상 제작을 나도 할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생겼지만 과정을 계속 따라가면서 모르던 프로그램의 기능을 알고 나면서, 점점 자신감이 쌓여 갔습니다. 그러면서 이제 후반부인 8월말부터 영상 포트폴리오를 위한 준비를 하면서 하나하나 준비하면서 만들어 가는 과정이 재미도 있고, 내 영상이 만들 수 있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뿌듯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게 해주신 권일룡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하고자하는 열의가 있다면 초보자도 충분히 따라갈수있으니, 과정등록 전 저처럼 망설이는 분이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강사님 친절히 잘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힘들지만 재밌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조금 할 줄 아는 프로그램도 있었고 접한 적은 있으나 활용 하는 방법을 모르는 프로그램도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 실력에 맞게 잘 알려주셨고 실무쪽으로 어떻게 진행 되는지 팁 같은 것도 잘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전보다 더 실력 향상도 많이 되었던 계기가 되었던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진행을 해주실때 친절히 물어보면서 수준에 맞게 진행하시려고 노력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에서의 여러가지 가르침과 정보 덕에 재밌는 수업이었음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이게뭔가 하면서 따라가지도 못했는데 강의후 영상으로 복습하고 연습하다보니 실력이 향상 되었습니다 . 영상 파트는따라가기 너무 어려웠는데 잦은 질문에도 최선을 다해 알려주셔서 완벽하겐 아니지만 어느정도 이해도 높이고 좋았습니다 한상 질높은 수업을 해주신 강사님께 감사하네용
도움이 됐어요
0
이번 강의를 통해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40
_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들 너무 친절하고 학원 강사님들도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수업 듣고 취업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웹코딩에 관하여 일자무식이였는데 정화섭 선생님 덕분에 많은 지식을 습득했습니다, 앞으로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정화섭 선생님, 알기 쉽게 학생들이 알 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가르쳐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책임감에 웹퍼블리셔로서의 지식 이외에 책임감, 사명감 등등 많은 걸 배우고 갑니다, 매번 친절하게 끝까지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수업 시작할때 수많은 영어글자만 봐도 긴장되고 울렁거렸는데 이젠 웹코딩이 무섭지 않습니다. 다만, 선생님의 말씀대로 웹코딩의 세계는 끝이 없어 앞으로도 더 열심히 더 많은 공부를 해 나갈 예정입니다. 정화섭 선생님께서 좋은 시작을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웹퍼블리셔에 관하여 전혀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수강을 시작했습니다, 시작하고 보니 쉬운 분야는 아니였습니다. 하루 8시간 출석 빠짐없이 다 성실히 임한다면 초급자, 비전공자도 충분히 배워낼 수 있습니다, 중요한건 수업에 참여하는 태도와 수업에 쏟는 노력입니다. 진짜 딱 하는 만큼 실력이 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와이파이 연결이 절 안돼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들께서 너무 친절하시구 정말 최고입니다~!!! 정말 만나 뵙게되어 행운이고 영광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권예원 선생님 진짜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피드백도 잘 해주십니다. 로고 만드는 것도 배우고 일러스트도 배우고, 포토샵도 시작할땐 GTQ 수준의 디자인 실력이었다면 지금은 제법 그럴싸하게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권예원 선생님 정화섭 선생님 고생 많으셨어요! 수업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인 훈련과정이 다 괜찮았습니다. 기간이 짧아서 아쉬운부분은 있지만 강사님들이 잘 가르쳐주셔서 많은 발전을 이루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듣는 과목에 어렵지않게 잘 들었지만, hrd앱을 사용하였을 때 설명이 부족한 점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과정의 전체가 비대면으로 이루어져 아쉬운 부분이 많았음. 비대면 수업으로 피드백이 미흡함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한 피드백으로 매우 만족한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지식적으로 훌륭하신 선생님들과 꼼꼼히 챙겨주시는 그린컴츄터 아트학원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부정훈련에 관한 제도가 너무 타이트 하게 되어 있어 출석 체크에 대한 강박으로 수업에 방해가 되는 부분은 개선 해야 할꺼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들께서 너무 친절하시구 정말 최고입니다~!!! 정말 만나 뵙게되어 행운이고 영광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권예원 선생님 정화섭 선생님 고생 많으셨어요! 수업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