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834

    [의정부] 편집디자인
    21년 09월 수료생

    [시각디자인] 디지털 광고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인디자인) 실무양성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97.78
    • 수업을 즐겁게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좋은 선생님을 만난 덕분에 전혀 아깝지 않은 85일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수료 전에는 포토샵이랑 일러스트, 인디자인으로 내가 디자인을 하고 작업물을 만든다는 게 말도 안 된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럼에도 선생님이 너무 잘 이끌어 주셔서 쓸만한 사람이 되고 이렇게 수료도 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선생님을 만나는 것도 정말 힘든 일인데, 선생님을 만난 것에 항상 감사하며 수업 들었습니다. 선생님 수업 진짜 최고예요!! 세상 사람 다 들었으면 좋겠어요ㅠㅠ벌써 끝나다니 너무 아쉬워요ㅠㅠ 앞으로 취직하더라도 선생님이 가르쳐 주신 부분들 놓치지 않고 더 깊게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모두 친절하시고 타 기관들과 다르게 쳬계적으로 이루어진 시스템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선생님에 전문지식은 제가 살아오면서 봐왔던 수 많은 사람들보다 정말 휼룽했습니다. 항상 미소를 가득 머금으시고 취업생 모두에게 하나 하나 진실되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는 모습은 훈련을 받으면서 무한한 신뢰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긴 시간동안 함께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백지상태에서 시작해 혼란스러웠던 경우가 많았는데 차근히 알려주신 덕에 지금까지 무사히 왔다는 것 그 자체로 너무 감동스럽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처음 배우는 사람들도 알기 쉽게 수업 진도를 맞춰주셨습니다. 꼭 이 수업을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을 다니기전까지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 다니길 잘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많은사람들을 만났고, 좋은 선생님을 뵙고 소심했던 저에게 따듯하게 알려주시고 너무 많은것들을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해도가 느려서 많이 헤매이고 했었는데 여러번 알려주시면서 거듭 반복 설명해주셔서 쉽게 이해할수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셨고,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다음에 또 배움을 하게된다면 , 서지영선생님께 또 한번더 배우고싶습니다 원래도 예쁘시지만 웃는모습이 더 예쁘셨던 서지영선생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랑해요!

      도움이 됐어요

      0

    • 항상 친절하고 많은 가르침 주신 서지영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학원의 취업실 담당자분도 세세하게 신경써주시고 상담해주셔서 좋았어요! 코로나로 인해 대면수업이 적어 아쉬웠고 이런 기회가 많은 사람들에게 그리고 한번 더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 포토샵에 대해서 기본 지식을 알고 배우기 시작한 강의였는데 포토샵에 대해서 모르는 부분들을 더 채우고 아예 기초부터 시작한 일러스트와 인디자인 모두 너무 잘 배워서 꼭 좋은 곳 취직하겠습니다 4개월간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과정과 평가가 다소 빠듯하긴 했지만, 못 따라갈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선생님과의 수업은 정말 만족스러웠고, 앞으로도 비슷한 과정이 있으면 할 의향이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배우는 과정이여서 어려운 과정에도 차분하게 하나씩 알려주신 덕분에 몰랐던 실력도 알게 되었고 관심있던 디자인이 재미있어졌고 조금 더 진지하게 생각하고 결정하게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기관 및 수업이 취업에 대해서 프로세스가 잘 갖춰져있습니다. 선생님의 친절하고 자세한 지도와 향후 취업진로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고 계획해주심에 따라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유익하고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무것도 몰랐는데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서지영 선생님 덕분에 많이 배워서 수료하는 것 같습니다! 감사했습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세용

      도움이 됐어요

      0

    • 서지영 선생님 너무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정말 잘 알려주시고 친절하시고 마지막까지 감동이예요 ♥♥♥♥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커리큘럼도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833

    [종로] 웹개발
    21년 09월 수료생

    디지털 영상편집 (프리미어, 애프터이팩트) 취업전문과정

    _11회차

    평균만족도

    97.5
    •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를 전혀 다루지 못해서 걱정했으나 에프터이펙트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게 가르쳐주셨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여러가지 영상을 만들어볼 수 있어서 좋았고 궁금해하거나 어려워하는 부분에 대해 자세하게 답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취업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궁금했던 점들이 많았는데 많이 해결 되었고 실무에서도 문제 없이 할 만큼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의 처음 시작할때는 정말 초보자라고 할수도 없는 수준이었는데, 선생님 믿고 잘 따라가니 포폴까지 준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덕분에 많이 배울 수 있었고 정말 의미있는 3개월이었습니다! 늘 간식도 챙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 전 부터 선생님 수업에 대해 추천을 많이 받았습니다. 내공이 정말 많으시고 최대한 스스로 작업을 해볼 수 있게 도와주셔서 정말 많은 성장을 했습니다. 영상 편집 자체를 해본 적이 없는데 선생님 덕분에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ㅎㅎ 그리고 팩트에 입각한 피드백은 진짜 큰 도움이 됐습니다. 수강한 것에 아주 아주 만족합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초보여서 걱정이 많았지만 카리스마 있는 수업으로 많이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재밌고 좋았던 수업이였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수 많은 질문에도 열정적으로 답변해주시고 지도해 주신 임영은 선생님 감사합니다. 아무것도 몰랐었는데 이제는 제가 만든 결과물을 보며 흡족합니다. 시간만 여유가 된다면 더 심층적으로 배워보고 싶을 정도로 만족한 강의였습니다. 항상 실무 이야기를 많이 들려주셔서 취업 후 대비에 수월할 것 같습니다. 강의 첫날 본인을 선생님이 아닌 직장 선배로 생각하라시던 말씀이 인상 깊었습니다. 앞으로도 스승이자 선배님으로 생각하고 궁금한게 있으면 질문하겠습니다~ 그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툴을 다루는 법만 가르쳐주시는게 아닌 실무 노하우 등을 그때그때 알려주셔서 디자인 감각이나 업무 활용력도 키울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모션그래픽 위주로 작업하고 프리미어보다 애프터이펙트 비중이 더 높은 수업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작업 과제를 내주셔서 즐겁게 자기주도적으로 과정에 임할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짧은 시간안에 수강생들의 역량을 잘 발휘하게 이끌어주신 임영은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툴에 대해서 많이 배워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도 너무 잘 가르쳐주시고 수업 내용도 취업할 때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저 뿐만이 아니라 다른 학생 들도 실력이 늘어가는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좋은 강의 덕분에 학생들 모두 3개월간 엄청난 발전을 한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따라갈수있었습니다. 만족스러운 수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고생하셨습니다 남은 2주도 잘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도 너무 재밌었고 영은강사선생님도 너무 좋았어요 유익한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832

    [인천구월] 편집디자인
    21년 09월 수료생

    그래픽디자인입문(포토샵+일러스트)+GTQ자격증 실기

    _14회차

    평균만족도

    90
    • 이 과정을 수강하기 전에는 기초적인 실력으로 정확하게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는 실력은 아니었지만 현재 일러스트로 캐릭터 그리기 또는 포토샵으로 사진 편집에 능숙해져서 더 디자인 쪽으로 욕심이 나고 있습니다. 실력을 쌓을 때 알아듣기 쉽게 천천히 알려주셔서 따라가기 어렵지 않았고, 만족할 수 있는 실력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샵이랑 일러스트를 단기간에 이렇게 배울수 있어서 정말 유익하고 뿌듯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들이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좋았고, 모르는것을 물어볼 때도 꼼꼼하고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수업내용도 처음부터 쉽게 알려주셔서 자격증 준비하기에도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혼자서 배우기 어려웠던 포토샵이랑 일러스트를 쉽게 알려두셨고, 잘 못따라갈때도 친절하게 잘 얼려주셔서 잘 따라갈수 있었습니다. 기초 과정을 중심으로 더 깊이 배우고 싶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831

    [강남] 세무회계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2급(실기)자격증 취득과정

    평균만족도

    89.67
    •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 공부를 하는 데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의 실무 기초를 단단하게 다져주는 알찬 강의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도 상세하게 모르는 부분 있으면 잘가르쳐주시고 수업환경도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눈높이에 맞는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열심히 알려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휴식시간과 수업종료후에도 수강생들에게 도움이 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였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고 실기반인데 필기시험전이었는데 필기 기출문제도 메일로 보내주시고 핸드폰 터치에 문제 생겨서 출석에 문제가 생겼는데 지문출석으로 해결해주신 학원덕분에 필기시험치루러 갑니당~그리고 기출문제 인쇄양이 많았는데 100장도 괜찮다고 인쇄도 허락해주셔서 잘 해결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No.1830

    [그린IT] IT개발
    수료생

    자바(Java)

    평균만족도

    100
    • 강사님께서 학생들을 편하고 최대한 편의를 봐주시면서도, 알려주시는 것도 꼼꼼히 알려주시고, 개발 실무에서 실제 일어났었던 에피소드 등 많은 이야기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시고 열정적이시며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야 노력하시고 질문하면 언제든 도와주신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가르켜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의 기초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교재 내용으로 진도를 나가면서도 교재로는 부족한 내용에대해 다른 자료들을 활용해서 앞으로도 자바라는 프로그램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학원에 관해서는 수강 출결관리 시스템이 잘 되어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안내 사항이 많았었는데 충분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에 대한 피드백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학원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한숨을 습관적으로 크게 쉬시는 거 말고는 다 좋았습니다. 수업도 열정적으로 하셨고 수업자료나 나중에 혼자 공부할때 쓸 자료들도 많이 주셔서 수료하고 나서도 든든하게 공부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자에서 처음 듣는 수업이였지만 잘 이해시켜주시고 예시가 많았다. 실무 관련 이야기도 많이해주신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접하면서 어려웠지만 어떠한 업무를 하는가에 대한 윤곽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공계와 프로그래밍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라 걱정했는데 강사님의 성실한 준비와 열의로 초보자 과정을 잘 넘길 수 있게 됐습니다. 실무에 대한 조언과 팁도 많이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를 처음부터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한달짜리 짧은 수업이었지만 얻어간것은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완전 기초부터 시작하는 상태라 익숙하지 않은 수업이었지만 강사님이 친절하게 수업해 주셔서 따라가는데 많이 어렵지 많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13일 단기 과정이었지만 자바 프로그램 언어의 기초를 어느정도 배울수 있었고 비대면과 대면 동시진행이라 어느정도의 어려움은 있었지만 강사님이 열심히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자가 수업에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으나 그동안 걱정만 많았던 것 같습니다. 3주 정도의 시간동안 즐겁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좋은 프로그램을 배우게 해준 그린아카데미 학원에 감사드리며, 처음에 진로 고민의 대해 많이 생각하고 결정하였지만, 막상 수업을 시작해보니 대충할건 아니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개발에 대해 기본 배경지식부터 실무 지식까지 잘 교육시켜주신 이영민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친절하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공부하고 증진하여 좋은 개발자가 되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열정적이셔서 설명 잘 해주셨어요! 짧은 기간 내에 빨리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라 비대면 대면 혼합 과정, 조금 복잡하기도 했지만 최선을 다해 알려주셔서 잘 배우고 갑니다. 비전공자인데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노력해주셨습니다.
      다만 건물이 노후화되서 화장실이 조금 불편한거 빼고는 만족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 관련 기초수업을 강의 잘해주십니다. 자바를 마스터한다 라는 느낌보다 자바의 전체적인 흐름과 기본적인 지식을 배우는데 좋은 강의입니다. 아무리 기초적인 수업이여도 강의 수강 전에 본인 스스로 공부를 하고 간다면 본인에게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저는 비전공자이며 자바의 기본중의 기본도 몰랐기에 초반에 힘들었지만 첫강의를 듣고 스스로 공부해가며 수업을따라갔고 선생님께서고 잘 이끌어주십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수업을 들으실 생각이 있으시면 비유를해보면   알파벳 abcd나 숫자1234 정도능 알고 가시면 이 강의가 매우 도움이 많이 됩니다.
      많은 학생들이 it관련 입문으로 기초강의들을 들으실텐데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수업해주신 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