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824
평균만족도
선생님 너무 꼼꼼하고 친절하게 강의 잘 해주시고 최고세요 초보자도 잘 따라 갈 수 있게 좋은 내용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영상편집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므고 감사해요 수업 완전 강추이고 선생님 다른 수업도 수강 하고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823
평균만족도
늦은나이에 배움의 기회가 주어진것 만도 감사한데 다양한 최신수업 자료를 바탕으로 이해가 부족한 제게 끈기있게 가르쳐 주시고 수업에 열심히 참여할수 있도록 용기주신 문희룡선생님 진심 감사 드립니다 고생많으셨어요^^ 늘 건강하시고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요
도움이 됐어요
0
No.1822
평균만족도
컴백에 가까운 수준임에도 정말 이해가 쉽게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렇다고 수준이 낮기만 한 수업은 아니여서 너무 보람찬 수업이였습니다. 실무에 쓰기 좋은 팁도 많이 알려주셔서 큰 도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21
평균만족도
엑셀과 엑세스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게 배울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울때 마다 차근차근 가르쳐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예로, 기본적인 엑셀의 행과 열은 무엇인지부터 시작해주시면서 기초를 탄탄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20
_1회차
평균만족도
수업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취업에 성공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지난 6개월 가량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운 것 소중히 여기며 열심히 웹퍼블리셔로 살아가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재밌고 잘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코로나때매 대면 많이 못한게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수업은 정말로 잘 이루어지고 정말로 유익 했습니다. 그러나 국가에서 점검 나오는데 점검하는 점검관이 수업 내용과는 무관한 내용을 질문하고 과정에 없는 내용을 출제 하는 등 정말로 비상식적이었습니다. 이 점이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졸업 후에 포폴을 준비해야 된다는 생각만 하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감도 방향도 못 잡던 찰나에 그린아카데미를 알게 되었고 본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 구현을 하여 더 포폴을 만들고 싶어 듣게 되었는데 처음에 하신 말씀대로 절대 쉬운 공부는 아니었지만 과목별로 차근차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신 정순범선생님 덕분에 수료까지 잘 마칠수 있었으며, 처음 목표를 가지고 있던 간단한 웹페이지 구현도 시작이 어려웠던 포폴 작업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꼭 좋은 소식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프론트엔드 분야를 도전하기 위해 이 학원에 와서 선생님을 만난 것이 저에게 큰 행운이 되었습니다! 쉽지 않은 분야를 배우기 위해서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시고 궁금한 점은 항상 물어보라는 점을 강조하셨던 선생님! 선생님 덕분에 코딩에 흥미를 가지고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한 사람씩 포트폴리오 피드백을 잘 설명해주시고 보완해야될 점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수료하기까지 재밌었던 과목도 있었고 포기하고 싶은 과목도 있었는데 끝까지 잘 이끌어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적절하고 좋은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고, 유용한 소스나 디자인적인 시각을 키울 수 있는 유용한 페이지들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지막 전날에 검사?하러 오셨던 ["공무원"] 분들만 조금 에러였던거 같습니다. HTML, CSS, Javascript, jQuery 이런쪽 공부하고 DB는 크게 생각을 안하고 있었는데, 이 부분만 SQL시험보고, DB관련 질문하고 가시는거 보고 문제가 있긴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프론트엔드를 공부하고 있는데 백엔드, 그것도 어려운 걸 질문한건 아니지만 DB만 물어보고 가는것도 문제고 프로그램이 필요하면 미리 얘기를 해서 설치를 확인하면 좋았을텐데 그것도 아니고 시험도 SQL문 작성을 손코딩 시키고..... 훈련 내용에서 비중이 낮은 부분만 시험보고, 질문하고 가셨네요. 다음부터는 프론트엔드, 아니면 디자인 관련된 질문을 해주실 수 있는. 수강 내용과 관련이 있는 분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초도 더 다지고, 활용도 배우고, 새로운 것도 배우고, 만족스러운 훈련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로서 새로운 분야에 발을 들여놓는다는 것은 쉽지않은 결단과 엄청난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박학하신 정순범강사님의 친절하고 세세한 강의와 피드백은 지금까지 제가 포기하지 않고 수료할 수 있었던 큰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중간 중간에 평가가 있어서 긴장을 쉬지 않고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강의의 수준과 질이 굉장히 높고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서 독학을 하면서 어려웠고 애로사항이 있던 부분도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 주셔서 부족한 부분들을 보완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공부했던 것들을 발판삼아 취업 할 수 있게 도와주신 순범 강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분야 지식이 하나도 없이 시작해서인지 이해하기 어려운 수업이었지만 프론트엔드 지식과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수업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때문에 비대면으로 수업하느라 제대로 집중하지 못해서 많이 아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록 내용이 어려워 적응이 힘들었지만 그래도 열심히 가르쳐주시고 어드바이스를 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포기하지않고 게속 도전해볼게요!
도움이 됐어요
0
혼자 공부하기 막막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도움을 많이 받게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문제점은 딱히 없고 코로나 때문에 강사님이나 다른 수강생들과 친해질 기회가 별로 없었던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라 어려운 시기인것은 알지만 협업프로젝트관련해서 2~3인 구성으로 한번쯤은 해볼수 있는 시간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 부터 잘 배우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