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819
_1회차
평균만족도
좋은 강의 들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많이 어렵고 힘들었는데 선생님이 쉽고 설명을 잘해주셔서 수료까지 할수있게 된거같아요 가르치시는것만 도움을 주신게아니라 멘탈까지도 잡아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정말 만족했어요 또 듣고싶을정도예요 ~
도움이 됐어요
0
강사 선생님이 정말 열정적이시고 든든했습니다! 정말 선생님 아니였으면 수업 끝까지 못들었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고생하신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렵게 느껴졌던 포토샵, 일러스트, 코딩등이 수강을 하면서 쉬워졌고, 이분야로 취업할수 있을만큼 많은도움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조상미 선생님이 하나라도 더알려주시려고, 하나라도 더 해주시려고, 쉬는시간이나 자기시간도 할애하며,도와주시려는 모습도 감동받고 감명깊게 느꼈습니다. 훈련은 끝났지만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포에 직원분들도 아침마다 먼저 인사해주신것도 표현은 못했지만 굉장히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말정말 강사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행복한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먼저 훈련해주시는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꼼꼼하게 강의해주시고 누구에게나 한결같이 해주시는 따뜻한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덕분에 원래 있던 실력보다 더 자신감을 가지고 수업에 임할 수 있었고 생각보다 더 큰 역량을 펼친 것 같아 사회에 나가기 전 확신이 생기고 한 사회에 일원이 되었을 때 저에 대한 자신감으로 인해 이 일에 잘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아 이 수업에 만족감을 느낌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체계적이고 선생님도 친절하셨다. 많이 배워가서 만족스러운 수업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하고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수업들 듣기전과 후과 확실히 나뉘었습니가 뭐든 할수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으면 제 스스로 성장했다는게 느껴집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지도아래 룬련과정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성실한 모습이 훈련생들에게도 귀감이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선생님을 만나 처음 기초부터 차근차근 잘배웠습니다. 4개월이란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이 들지않고 조금 더 기간이 길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대체적으로 수업에 관해서는 만족스럽지만 짧은기간으로 매번 빠르게 수업을 나가야했어서 기간이 길었었으면 좋았을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관 관계자나 강사님 모두 항상 교육생을 도와주려 하시고 교육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잘 갖추어 졌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18
_1회차
평균만족도
수업내용과 가르쳐주시는 선생님 수업도 좋았습니다. 지속적으로 피드백 하면서 수업하는게 좋았어요. 4~5개 사이트를 기획하고 만들어야해서 미리 준비했으면 좋겠다고 생각은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하게 피드백 해주시고 수강생 한명 한명 세심하게 잘 봐주신 김나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한 학사관리 및 강의 김나연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위치가 부천역과 굉장히 가까워서 좋았습니다. 강사님도 모르는 부분을 꼼꼼하게 잘 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훈련과정을 들을때는 디자인을 배운적이 없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선생님께서 비전공자도 어려움이 없도록 가르쳐주셨고 꾸준히 피드백 해주셔서 훈련과정을 수료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동안 핵심내용을 정확하게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좋았습니다! 적극적인 지원과 도움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라서 처음 시작할때는 걱정이 많았으나 잘 가르쳐 주시고 도움도 많이 주셔서 무사히 과정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은 물론이고 학원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편하게 학원 다닐 수 있었습니다. 학원 다니기 전에는 디자인이나 코딩에 대해서 둘다 지식이 바닥을 쳤는데 다니는 중에 잘하는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확실히 실력이 느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 수업을 진행함에 있어서 피드백을 잘 해주셔서 충분히 배우는데 무리가 없었습니다. 매우 만족스럽고 많은 경험을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적극적으로 항상 훈련생들을 이끌어 주셔서 개선 할 점은 없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정말 적극적이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원하는 결과물도 얻을 수 있었고 비전공자 였어도 과정을 배우는 부분에 있어서 빠르고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어요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 한명 한명 꼼꼼하게 봐주시고 빠르게 피드백 해주셔서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No.1817
_1회차
평균만족도
처음 배우는 훈련임에도 친절하시고 이해가 가기 쉽도록 잘 준비해주신 수업 덕분에 큰 무리 없이 잘 따라갈 수 있었어요 강사님뿐만이 아닌 학원 관계자분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취업에 도움이 될 만한 현장 감각을 느끼게 해주셔서 정말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실무위주의 수업이라 실전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서 만족하는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무회계에 대한 기초지식이 없어도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튼튼히 다져야한다는 생각으로 하나부터 열까지 이해할수 있도록 잘 설명해주고 이론 포인트를 잘 정리해주십니다. 또한 모르면 질문하게됐을때 차근차근 친절하게 잘 설명해줍니다. 학습중간에도 반복하여 수강생들이 이해했는지 질문없는지 어떤부분을 모르는지 자주 여쭤봐주시기도 하고 그부분에 대해 이해할수있도록 최선을 다해 설명해줍니다.수강하는 기간동안 많은 꿀팁같은 정보도 알려줘서 좋았습니다. 너무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관련분야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었는데 이 훈련과정을 거쳐 관련된 기초지식을 하나하나 습득하면서 업무에 대한 전산실습능력도 향상되고 앞으로의 현장 업무에 더 빨리 적응할수 있을꺼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시작하였는데 강사님이 기본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도 따라갈 수 있게 기초를 신경써서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시험뿐 아니라 실무지식 또한 비중있게 다뤄주신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과연 잘 따라갈수 있을까 했는데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취득을 위한 부분과 실무를 나누어 설명해주셔서 좋았고 낯설고 익숙하지 않은 용어나 법, 지식 등 여러 사례를 들어주셔서 이해하기 수월했습니다. 회계, 세무는 어렵지만 생각보다 재밌는 부분도 있어서 마지막까지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16
평균만족도
선생님이 매우 훌륭하신 분이었습니다. 매 수업에 최선을 다하셨고 그런 수업을 들은게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본 툴다루기부터 간단한 도서, 포스터 편집디자인을 진행하였으나, 편집디자인이라는 타이틀에 기대이하였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밤낮으로 수업준비해주시며 퀄리티 높은 실무에 유익한 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수업외적으로 실무에 나서게 되었을때 필요한 팁도 많이 주시고 열정이 넘치셔서 좋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을 하게 되었지만 원활한 수업진행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에 대한 열정과 탄탄한 수업 준비로 교육과정내내 너무너무 더움이 되엇고 실력도 향상되었습니다 기회가된다면 고급반으로 수업한번 더 듣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15
_1회차
평균만족도
비 전공자로써 처음에는 걱정을 많이했습니다, 프로그램의 기초 사용부터 어떻게 활용해야하고 그리고 중요한 디자인에 대한 감각이 부족했었음에도, 잘 가르쳐 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수료를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서는 시작조차 못했을 수업을 통해서 혼자서가 아닌 여럿에게 수업 그 이상을 배울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에서 공부하기 위해 아주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시고 강사님께서도 아주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좋은실력으로 수료할수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대학 4년 내내 배워야 할 과정을 4개월동안 쳐내느라 조금 힘들었다. 개인적으로는 중도에 방학이 하루이틀간 있어도 좋을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웠던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했는데 쉽게 설명해 주셔서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비대면 수업이라 걱정했는데 계속 확인하고 봐주셔서 어려움이 없었어요. 처음엔 잘 끝낼 수 있을지 많은 생각이 들었지만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마지막 포트폴리오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수업이었고 이 과정을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 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체계적으로 포트폴리오 작업물을 구성해 나아가는 것이 좋았다. 디자인의 기초적인 이론을 중요하게 배우고 저작권 인식을 기룰 수 있었다. 학우들과 소통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기를 수 있었고 다른 사람들의 작업물에대한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디자인 분석 능력을 기를 수 있었다. 강사님께서 많은 신경을 써주셔서 멘탈관리에도 큰 도움을 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과 강사님들이 다 적극적으로 임해주셔서 매우 만족합니다. 다만, 평가날이 너무 빨리빨리 돌아오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간혹 하루도 안되어서 시험보는건 너무 억지아닌가 생각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720시간 강의를 듣고 난 전과 후 정말 많이 달라진 것 같습니다 우선 툴 사용능력과 다른 수강생들의 피드백을 통해 더 좋은 방향의 작업물로 점점 발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비대면을 많이 했지만 비대면이라고 쳐지면 어쩌지 내용 못따라가면 어쩌지 걱정할 필요 없을것같습니다! 왜냐면 비대면으로 수업 들을땐 쉬는시간 빼고 수업시간 내내 줌 화면으로 얼굴을 비춰야하고 주마다 과제와 발표가 있어서 다량의 작업물이 빠르게 완성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방향성의 교육이 맞다 하시는 분은 후회 없으실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시간동안 강도 높은 수업이었지만 취업에 도움이 많이 될것 같고 만족스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을 선택한게 잘한것같습니다 많은걸 배워갑니다 비전공자여서 할수있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많이배워가고 자신감도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차근차근 알려주셨습니다. 개인별 피드백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긴 과정동안 열심히 지도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 수업이 많아진 요즘 원격프로그램이 많이 쓰이는데 사용한 프로그램이 오류가 많아서 힘들때가 있었습니다. 해상도 저하나 단축키 사용불가등의 오류가 해결된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다음 수강생분들이 더 편하게 수업을 참여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5개월 정도 되는 긴 시간동안 많은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배워보지 않은 분야라 어렵고 자신감도 떨어졌었는데 뒤에서 밀어주셔서 이만큼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른 동기분들도 아낌없는 피드백 감사드리고 모두들 원하는바 잘 이뤄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원하는 직무와 관련해 수업을 들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취업상담도 해주시고 좋았는데, 코로나 시국여건에 좀 학원에 지원을 해주시면 더 좋은 환경으로 배울 수 있지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도 피드백도 많이 주시고 만족할만한 포트폴리오가 나와서 기분은 좋습니다.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 동안 디자인에 대해서 집중해서 배우면서 쉽지 않은 시간들을 보냈지만 끝내고 돌아보니 이 시간 동안에 이렇게 많은 것을 배웠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충실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 취업을 위해 도와주시는 걸 보고 있으니 감사하기도 하고 죄송하기도 해서 앞으로도 취업에는 크게 문제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 것 같습니다. 다들 정말 고생 많이 하시고 열정이 넘치셔서 이 과정을 다른 분들에게도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720시간은 과정을 듣기 너무 촉박한 시간이였습니다 배웠지만 머리에 남지 않은 너무 빡센 과정이여서 다음에 개선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이너가 되고 싶다는 생각 하나를 가지고 학원을 선택하였습니다. 다른 직종에 오래 종사하여 툴을 다루지 못했지만 불구했지만 여러 작업들과 포트폴리오를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단순히 디자인 과정을 알려준다는 느낌이 아닌 선배가 후배를 이끌어주듯 상세히 알려주셨고 관련 학과가 아닌 사람도 디자이너가 될 수 있도록 차근 차근 잘 알려주셨습니다. 실제 실무에 계시던 분이셔서 그런지 실제적으로 필요한 것을 위주로 알려주시고 디자인 스킬 뿐만아니라 전체적인 업무 관련한직무능력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취업실장님 또한 정성껏 한사람씩 피드백해주시고 열정적으로 도와주셔서 학원측에서 정말로 진심을 다해서 나의 취업을 도와주는구나라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각 사람의 상황과 살고 있는 지역까지 고려하시는 모습이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만약 편집디자이너 과정을 듣고 싶어하시는 분이 있다면 고민마시고 이곳으로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취업시나 자격증 취득 시에 필요한 것들을 배우고 익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등등 주요 어도비 기능들에 대해 충분히 익숙해졌고 그 덕분에 취업 준비에 철저히 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