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814
_2회차
평균만족도
실기,필기 양쪽 다 충분히 도움 됐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취업성공패키지 1유형으로 지원하여 수업을 듣긴했으나 결코 수준낮거나 질이 낮은게 아니였고 저한테 적합했다고 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듣기전에는 막막했는데 듣고나니 필기도 그렇고 실기도 충분히 이해하고 이해를 못하는 부분도 선생님께서 계속 설명해주시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잘 배운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주변의 권유로 인해 이 수업을 시작했지만 점점 갈수록 유용한 지식들을 배워서 뿌듯했습니다. 나중에 일을 할 때도 쓰일 데가 많을 것 같습니다. 모든 질문을 답해주시려하셔서 선생님께 편하게 질문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쉽게 잘 가르쳐주셔서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없었고 쉽게 따라갈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려는 모습이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수업을 진행해주신 선생님도 정말 잘 가르쳐주셔서 앞으로의 시험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유익한 수업이 있다면 꼭 구월 그린 컴퓨터 학원에서 수강 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본적으로 소지하면 좋은 자격증을 준비 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지식이 전혀없는데 차근차근 실기부터 필기까지 알려주셔서 재미있게 이해하면서 수업에 임할수 있었습니다. 엑셀을 좀 더 잘 다룰수있게 되었네요 2급따게 되면 1급도 수업듣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기위주로 많이 배울수 있었던 점이 좋았던거 같습니다 자격증따는데에도 도움이 됬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듣기전에는 너무 막막했는데 듣고나니 필기도 그렇고 실기도 충분히 이해하고 시험에 응시할 수 있을만큼 배워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해를 못하는 부분도 계속 설명해주시고 꼼꼼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운 자격증인데 담당강사님의 강의력이 정말 좋습니다. 살면서 여러 공부를 해왔지만 손에 꼽을정도로 잘가르치십니다 담당강사님만 잘 따라가시면 자격증 취득하실겁니다 파이팅!
도움이 됐어요
0
현주헌 선생님 재밌으시고 쉽게 잘 알려주셔요! 물어봐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자격증 취득하려고 들었는데 중간에 조기취업돼서 끝까지 못듣긴 했지만 수업내용이 많이 도움이 됐습니다. 혼자 공부하기에는 힘들기 때문에 수업들으면 시간도 절약되고 속성으로 잘 배울수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813
_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친절하게 이끌어주셔서 취업의로의 문이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을 이 훈련과정을 수강하면서 처음 다뤄보아서 많이 헤매고, 자신감이 없었는데 선생님께서 신경도 많이 써주시고 섬세히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확진자 증가로 인해 수료 날짜 및 수업 일정이 미루어진 것이 아쉬우나 가르쳐주시는 선생님께서도 열정적이시고,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포트폴리오 준비하는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 신청하는 첫날부터 끝나는 날까지 늘 친절하고 빠르게 응대해주셔서 덕분에 학원 다니는 동안 어려움 없이 다녔습니당 수업 진행해주신 정은나 강사님께서도 늘 밝고 활기차게 대해주셔서 텐션이 떨어지는 날에도 강사님 덕분에 즐겁게 수업을 들을수 있었던거 같아요 ! :)
도움이 됐어요
0
이전부터 관심이 있던 분야였는데 국비지원으로 배울수 있는 기회가 있어 좋았습니다. 선생님께서 아주 친절하고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기능들을 잘 익힐 수 있었습니다. 아주 즐겁게 배웠고 활용 능력을 잘 익힐 수 있어서 앞으로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인디자인 프로그램들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경험이였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열정적으로 재밌게 가르쳐주셔서 더욱 재밌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 정말 긍정적이시고 물어볼때마다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 전자출판기능사 시험이지만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3가지 프로그램 모두 다 다뤄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12
평균만족도
교수님이 키포인트를 잘 잡아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11
평균만족도
포토샵을 한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었는데 황성욱 선생님께서 기초를 잘 가르쳐 주셔서 어렵지 않게 배웠습니다~ 질문에도 항상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한달 반 동안 정말 알차게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GTQ 수업에 있어서 프로그램의 이해를 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듯합니다. 코로나 4단계적용으로 인해.....화상수업과 대면수업을 동시에 진행하시기에 개별적인 지도와 질문을 할 수 없었다는 아쉬움이 있었으나, 선생님은 수강생에 대해서 하나하나 신경을 써주셨습니다. 수업과 시험에 대한 안내와 수업 내용에 대한 동영상 제공을해주셔서 수업중 미흡했던 부분도 복습할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 재미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10
평균만족도
선생님은 괜찮다 . 그러나 학원 스케쥴 배분이 잘안된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훈련을 함으로써 매우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근데 진도가 좀 느린감이 있었습니다. 어떤 부분 하라고 하시고 기다리시는데 다들 가만히 있던 시간도 많았던 것 같습니다. 진행 내용과 가르치는 방식 모두 이해하기 쉽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출결 시스템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몇몇 사람들이 실수로 출석체크 혹은 퇴실을 늦게 하였을 때 아예 수정이 안된다는 점이 융통성이 없는 것 같습니다.. 수업은 정말 만족합니다. 덕분에 취업해서 포토샵도 활용하며 잘 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도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잘 설명해주시고 재미있는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집중안하고 못따라오는사람에게 집중해서 가르쳐주는 방식은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