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804
평균만족도
선생님은 괜찮다 . 그러나 학원 스케쥴 배분이 잘안된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훈련을 함으로써 매우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근데 진도가 좀 느린감이 있었습니다. 어떤 부분 하라고 하시고 기다리시는데 다들 가만히 있던 시간도 많았던 것 같습니다. 진행 내용과 가르치는 방식 모두 이해하기 쉽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출결 시스템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몇몇 사람들이 실수로 출석체크 혹은 퇴실을 늦게 하였을 때 아예 수정이 안된다는 점이 융통성이 없는 것 같습니다.. 수업은 정말 만족합니다. 덕분에 취업해서 포토샵도 활용하며 잘 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도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잘 설명해주시고 재미있는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집중안하고 못따라오는사람에게 집중해서 가르쳐주는 방식은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03
_1회차
평균만족도
오토캐드는 학교에서 배워봐서 손에 잘 익었는데 인벤터를 새롭게 배우면서 정밀한 조작이 가능해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캐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실습위주의 훈련과정은 어플리케이션 사용 숙련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캐드와 인벤터를 아예 모르는 사람들도 기초부터 천천히 따라 갈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고, 피드백도 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로 처음 다뤄보는 프로그램들이었지만 넉넉한 수업시간 덕분에 꾸준한연습, 반복으로 기초부터 다지기에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인원이 적은 편이라 궁금한것도 부담없이 질문할 수 있었고 강사님께서도 꼼꼼하게 살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02
_3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파트에 맞게 강사님들이 배정된것도 좋았고, 전문성 있는 강사님들로 실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을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근데 백엔드 선생님은 설명보다는 책보고 실기 따라하는 걸 위주로 해주셔서.. 배우려고 온 입장에서는 좀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진심 출석이 제일 힘듬 ㅋ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시간 내 많은 걸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핵심 콕콕 JAVA WEB 개발 3기를 수강하면서 저는 여러 가지로 배운 점이 참 많았습니다. FRONT END를 비롯하여 BACK END까지 JAVA 관련 지식의 습득 뿐만 아니라 학습에 관한 기본적인 학생으로서의 태도와 마음 가짐 그리고 자세, 또 대인 관계에 있어서의 처세와 갈등 해결 방법 등을 정신과 몸으로 체득하게 되었습니다. 강사님 두 분 모두 커리큘럼에 맞게 정확한 지도와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 게다가 본 강의를 통하여 MACBOOK을 구매 및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직원 분들의 저에 요청에 관한 신속한 해결 또한 수업에 집중 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우선 이 귀한 분들과의 만남을 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 그리고 본 강의를 국비 지원으로 수강하게 되어서 대한민국 정부와 국민들께도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 본 강의를 통하여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마음이 그 전에 비하여 훨씬 더 생겼습니다. 최고의, 최상의, 최대의, 최적의, 정상의 성과로 만남을 주시는 분과 대한민국 정부와 국민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겠습니다 +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비록 제가 노베이스라 아무것도몰랏지만 이번과정을통해 많은것을 알게되었고 너무 유익한시간이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같이 과정을 듣는 훈련생중 한분 덕분에 계속해서 수업의 흐름이 끊기게 되어 집중하는데 너무어려웠습니다. 그거만아니었으면 엄청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01
평균만족도
처음 접해보는 분야라 어려웠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00
평균만족도
너무 즐거운 시간이였고 많이 알게되서 좋았어요.. 아직은 부족해서 한번 더 듣고 싶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엑세스는 처음 접해봤는데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주셨고 덕분에 엑셀보다 엑세스가 더 쉽게 느껴져서 재밌게 공부할수 있었습니다. 수강생들이 잘 반응이 없어 강의하실때 강사님께서 좀 힘드셨을텐데 항상 에너지 넘치게 강의해주셔서 좋았어요 덕분에 엑세스는 실기시험 볼때마다 항상 합격입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거라 걱정이였지만 수준에 맞게 진도를 나가서 따라가는데 어렵지 않았습니다. 취업 준비에 큰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