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789
평균만족도
짧지만 유익한 수업이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788
_1회차
평균만족도
다른직종에서 이직을 위해 윤종두강사님 강의를 신청하게 됐는데 자바를 하나도 몰랐는데 자바의 기초를 정말 탄탄하게 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기회로 좋은교육을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윤종두강사님이 모르는것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재미있었 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개선사항이나 건의사항은 없습니다. 윤종두 강사님께 교육을 받았는데 취업 확정 될 때 까지 전문지식 교육부터 면접 관련된 것들까지도 신경써주셔서 취업하게 되었습니다. 취업을 하지 못한 청년층이 저와 같은 강의를 듣고 윤종두강사님께 케어를 받아서 취직에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부산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자바 개발자 과정 6개월동안 고생하셨고 윤종두 강사님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따로 개선해야 할 사항이나 건의사항은 따로 없고 6개월간 처음부터 끝까지 다 비대면 수업이 처음이여서 윤종두 강사님께서 힘드신점도 많고 많이 어려운점도 많았을텐데 그런데도 불구하고 학생들 한명 한명 신경써주시면서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잘 배울수있게 가르쳐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java 개발자가 되고 싶은 사람이라면 본인 하기에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국비과정을 통해 윤종두 강사님의 지도를 따라 훈련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윤종두강사님 기초부터 프로그램 코딩을하면서 개인적으로 궁금한 질문까지 개인시간을 내주셔서 가르쳐주시고 답장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따뜻하고 다정한사람이지만 본인은 모르는... ㅎㅎㅎㅎ 정말 감사합니다ㅎ 윤종두강사님!! 6개월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ㅎ
도움이 됐어요
0
윤종두강사님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고 취업에 도움되는 것들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윤종두 강사님과 함께하는 6개월은 저에겐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JAVA라는 언어를 배움에 있어 비전공자라는 두려움이 많았고 새로운 영역에 도전한다는 것이 발걸음을 무겁게 했지만... 그(윤종두 강사님)와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을 것만 같았습니다. 6개월 동안 즐거웠습니다. 사랑합니다. 자바의 할아버지 고슬링, 자바의 아버지 윤종두!!! 찬양해 갓종두!!! - 사과머리 -
도움이 됐어요
0
윤종두 강사님. 항상 열정적으로 쪽집개로 잘 가르쳐주십니다. 자바수강은 윤종두 강사님한테!!!
도움이 됐어요
0
우선 윤종두 강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먼저 전합니다. 6개월 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강 후기를 보고 계시는 미래의 수강자님께> 다들 각자 다양한 이유로 이 수업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를 하게 되겠죠? 6개월이란 과정이 또 짧지도 않으니 자신이 잘 따라갈 수 있을지, 이 길이 맞을지 걱정이 되시죠? 각자의 역량이 다 다르니 정확히 어떻다 할 순 없지만, 확실한 건 강사님 믿고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강사님 정말 능력 좋은신 분입니다. 강사님이 시키는대로 다 하시면 됩니다. 몇 번 해보고 포기하지 마세요. 그냥 계속 해보세요. 그리고 열심히 하세요. 열심히 하면 이 과정에서 안 되는거 없어요. 힘들어서 몇 번이나 고비가 있겠지만 하면 됩니다. 대신 열심히 해야 됩니다. 그러면 됩니다. 그러니깐 자신을 믿고, 강사님을 믿고 이번 만큼은 끝까지 해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들 건승하십쇼
도움이 됐어요
0
윤종두 강사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수강부터 취업까지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윤종두강사님 잘 가르쳐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윤종두 강사님 덕분에 비전공자 자바 웹 개발자로써 현장에 나갈 준비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윤종두 강사님의 현업에서 써먹을 수 있는 코드 짜는 스킬, 깊이 있는 설명, 이해하기 쉬운 수업 방식은 제 코드 실력 발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윤종두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윤종두 강사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덕분에 자바에 관한 이해와 학업에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처음 코딩 및 프로그래밍 언어를 접한다면 크게 추천 해주고 싶은 과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프로그래밍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도 할 수 있어요. 초반에 걱정을 많이 했고 배우면서 마냥 쉽지는 않았지만 강사님 덕분에 끝까지 할 수 있었어요. 모르는 것이 있으면 혼자 앓지 마시고 꼭 물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국비과정을 배우면 제대로 할 수 있는 게 없다는 말이 많았는데 전혀 동의하지 않습니다. 윤종두 강사님이 실무와 연관되게끔 알려주시고 조언도 해주십니다. 다음에 주변 지인들이 프로그래밍 수업을 찾는다면 윤종두 강사님을 추천하고 싶어요. 강사님 그동안 고생 많으셨고, 항상 속으로는 저희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건강하세용
도움이 됐어요
0
윤종두 강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6개월 동안 정말 많이 배우고 갑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학원에 자주 나가지는 못하였지만 부산에 다시 올 때 찾아뵙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윤종두 강사님 고생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시작하기 전, 낮선 코딩언어를 배운다는 것에 걱정이 많았습니다.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중간에 포기하고 싶진 않을까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윤종두 강사님께 기초부터 탄탄히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제부터는 제 스스로 학습을 더 이어나가야겠지만 윤종두 강사님이 가르쳐주신 지식을 발판 삼아 더 심화된 지식을 쌓는데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육과정기간을 조금 더 늘렸으면 좋겠다 너무 좋은 교육이라 조금이라도 더 배우고 싶은 마음에 이런 글을 씁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컴퓨터공학과 전공이었지만 전공에 자신이 없어 이 과정을 수료하게 되었습니다. 윤종두 강사님의 수업을 들으면서 전공수업에서 듣지 못했던 부분을 더 배우고 되었고 자바에 대해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이 수업을 통해 취업까지 하게 되어 강사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의 두님 사랑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지난 6개월동안 참 많은것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특히 윤종두 강사님께서 설명해주시는부분이 큰 도움이 되었는데 이해위주로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고 특히나 중요한 부분에서는 많은 학생들이 이해할수있게 집중적으로,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셨습니다. 그린컴퓨터 아카데미와 윤종두 강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 수업이라 처음엔 조금 집중이 잘 안되긴 했는데 그건 저의 문제인 것 같고 윤종두 강사님이 이해가 안된다고 하면 그게 열번이라도 똑같이 더 쉽게 풀어서 설명해주시려고 노력하셔서 처음 배우는 자바라는 언어를 좀 더 쉽게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코드가 맘처럼 풀리지 않아서 어려움을 겪거나 앞으로의 취업문제에 대해서 고민할 때에도 강사님이 한상 좋은말씀 많이 해주시고 응원의 말씀을 아끼지 않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알럽두~~~~
도움이 됐어요
0
윤종두 강사님께서 애착있게 수업부터 취업처 결정까지 도움을 주신 덕분에 더 잘 배우고 더 잘 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87
평균만족도
평소 많이 사용하지 않았던 차트와 도형에 대해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86
_5회차
평균만족도
수강 만족도 100% 입니다 ! 강두환 강사님께서 수업도 너무 재밌게 해주시고 처음에 잘 이해가 안되어서 갸우뚱 했던 문제들을 이해가 잘 되도록 일상생활로 비유하여 설명해주시는게 바로바로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 정말 세무회계를 처음으로 접하신분들도 이해가 잘 되도록 설명해주시고 이미 접해보신 분들에게는 확실하게 다시한번 찝어주시니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2달동안 수업 너무 즐거웠고 유익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학교다닐때 떨어졌던 시험을 선생님 덕분에 합격했습니다 이해가 안돼는 내용에 질문을 하면 항상 이해가 됐는지 물어봐주시고 답변도 성실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수업이 종료된 이후에도 모르는 문제가있으면 연락해도 된다고 해주신 말씀에 정말 안심되고 자격증을 수업이후에도 딸수있을거란 용기를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비록 거리두기 강화로 대부분을 비대면으로 들었지만 줌수업임에도 세세히 알려주시려고 하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접하는 내용에 너무어려운 수업이었습니다. 매일매일이 고비가 오기도 하였습니다. 선생님 지식과 정보,암산능력 까지 최고이십니다. 어려운 과정이었지만 실전에필요한 내용과 정보 습득에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시험이 10월이라 그동안에 까먹지않고 가야하는데 걱정입니다. 그래도 고생한만큼 시험에 합격할수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도 수업내용도 모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 상황임에도 열성을 다하여 가르쳐 주셔서 과정을 끝까지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4단계로 인해서 수업하시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으셨을것 같은데 그래도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공부에 많이 유익한거 같습니다 많이 도움되네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85
_1회차
평균만족도
흥미를 가지고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예 프로그램을 다를 줄 몰랐던 저는 선생님께서 완전 기초부터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매 수업 시간마다 잘 따라갈 수 있었고, 실무 위주로 알려주셔서 매우 유용한 수업 시간이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선생님께서 잘 못 따라간다고 생각이 들 때는 몇 번을 더 차근차근 알려주셨습니다. 수업 시간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궁금한 게 있으면 질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은 무엇보다 항상 수강생들의 개성을 중시하셨고, 부족하더라도 칭찬과 포인트를 집어주어 보강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과정을 수강하기 전에는 초보자 수준이었는데, 전과 비교하다 보면, 전문가 수준은 아니지만 표현하고 싶은 부분들을 이제는 사용할 줄 아는 수준이 되어서 뿌듯합니다. 300시간 안에 4가지 프로그램을 알차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잘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튜브하려고 수강했던거지만 중간중간 현장 팁 같은것도 재밌었고 최대한 치우치지 않으려고 노력하시는 모습, 열정적으로 강의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다른 누군가에게 가르침을 줄 때의 마음가짐에 대해 다시 한번 되뇌어보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좋을 일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후회되지 않는 3개월이었습니다. 건강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4단계로 비대면 수업인데도 불구하고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준비 자료도 좋았고 복습을 위해 유튜브에 올려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정된 수업 시간 동안에 많은 지식을 성실하게 전달해 주고자 노력하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그린컴퓨터에 계시는 모든 직원 분들의 성실함과 친절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마음 편하게 수업을 참여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영문판으로 수업을 받는데 강사의 영어발음이 내가 알고있는 그것과 많이 달라서 당황함. 나중엔 적응이 되었지만 강사 본인도 자신의 발전을 위해서는 발음을 익히려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아야 한다고 봄.
도움이 됐어요
0
기본기 위주로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육기관에서 방역수칙을 이행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이론과 실습의 비율이 적절하게 분배되어 좋았습니다. 편안한 학습 분위기를 유도하여 중도 포기하는 일이 없었습니다. 수업의 난이도가 다수에게 적용되도록 조절되어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편집에 대해 전혀 몰랐던 극초보 수준인 저에겐 수업을 따라가는게 살짝 버거웠지만,모르는 부분은 쉽게 설명해주시고 또 별도로 올려주시는 유튜브로 복습하는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어느정도 다룰 수있게 됐으니 아주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안태환선생님이 수강생들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수업 초반부터 수강생들 이름을 기억해 한 명 한 명 'OO씨' 불러주신 점, 감동 받아서 꼭 수강평에 적고싶었습니다. 그동안 정말 고마웠습니다. 선생님도 행복하세요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실무에서사용하는것도 잘 알려주시고 여러 예제와 복습도 가능하게 친절히 자료제공해주셔서 많은도움이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쪽 분야에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였는데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탄탄하게 가르쳐주셔서 낙오되지 않고 끝까지 열심히했던거같습니다. 3개월이 금방 지나가서 정말 아쉽지만 기회가 있다면 또다시 가르침을 받고싶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3개월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너무 재미있고 즐겁게 수업 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대면에서 비대면으로 바뀌어 아쉬웠지만 선생님께서 열정 넘치게 잘 가르쳐 주시고 수업의 내용도 디테일 하게 잘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학생들과 소통도 많이 하시려 노력하셨습니다 ! 이제 못보니 많이 아쉽습니다. 최선을 다해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쪽 분야에 대해서 아무 지식도 없는 초보였는데 선생님이 초보자에 맞게 잘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선생님이 가르쳐 주신거에 비해 제 성장 속도가 너무 더딘거 같아 슬프지만 선생님이 남겨주신 자료로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ㅠㅠ 그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과정 만족도 200%입니다. 기본기부터 차근차근 배웠기 때문에 3개월의 과정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어려운 개념은 비유를 통해서 쉽게 이해시켜주셨습니다. 지루하지 않게 수업을 재밌게 이끌어주셨습니다. 안태환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