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759
_1회차
평균만족도
4개월정도 되는 시간동안 처음에 어려웠지만 모르는 부분까지 잘 배웠습니다. 온라인으로 했던 점이 아쉽긴했지만 장민규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잘 가르쳐주시고 챙겨주셔서 길었던 기간동안 공부하고 만족하게 수강을 마무리합니다.취업담당이신 실장님께서도 설명을 잘 해주셔서 여러므로 많은 것을 배운것 같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채웠습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수업이 진행되는 상황이라 초반에 집에서 혼자 막막했었는데 학원에가서 수업받기 시작하면서 답이 보이지않던 과정평가를 끝까지 해낼 수 있었고 5개월동안 많이 배웠다고 생각해요 사회첫걸음시작에 만나뵙게 되어 좋았어요 건강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훈련 과정은 실제 사용할법한 내용들 위주로 진행되었습니다. 전공자가 아닌 저도 잘 따라갈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교재에 있습니다. 훈련 마지막에 교재를 읽어주시며 필기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었는데 교재가 옛날에 만들어져서 현재와 다른 부분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 외 부분은 대부분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취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처음 도전하는 분야라 어려웠지만 새로운 분야를 배워볼 수 있어서 좋은 기회가 됐던 것 같습니다. 다만 코로나라 집에서 수업을 대부분 듣다보니 집중하기 어려운 점이 아쉬웠습니다. 나중에 코로나가 완화되고 나서 수업을 들으시는 분들은 더욱 많이 도움받고 빠르게 습득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인한 수업방법이 조금만 더 쳔해졌음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딱히 없어요 만족했습니다. HRD 오류만 덜 하면 좋겠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웹디 과정을 5개월간 수강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비대면으로 진행된 점 빼고는 다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장민규 선생님께서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주시고 모르는게 생기면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궁금한게 생기면 주저없이 물어볼 수 있었어요! 그간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해주신 선생님께선 최선을 다해 수업을 해주셨다는게 느껴질정도로 좋았지만 훈련내용에 대해 이해도가 느린사람에게는 조금 벅찬 훈련이였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훈련에 비해 기간이 매우 긴 훈련에 속하지만 조금 더 긴 훈련으로 수업했더라면 좋았을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인해 거의 모든 수업을 비대면으로 진행하였지만 걱정했던 것보다 수업내용을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보다 많이 배워가는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셨고 내용이 어려워 완벽하게 숙지하지는 못했지만 나에게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무엇을 더 배워야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취업을 향한 가능성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하나부터 열까지 자세하고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어려운 과정도 긴시간 열심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웹디자인이라는 것을 처음 배워보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어려워서 당황했지만 잘 가르쳐주셔서 수료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접해보는 HTML, CSS, JAVA 등 여러 프로그램을 배워볼 수 있어서 좋은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58
평균만족도
주말 총 5일 동안 나가서 배웠습니다 덕분에 코딩에 대해서 많은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잘받았습니다 열심히 가르쳐주시는모습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이해하기 쉽게 강의를 잘해주셨습니다. 파이썬에대해 한발 다가간 계기가 되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언어 쪽은 완전 문외한이었는데 이번 강의를 통해 파이썬이 무엇인지 컴퓨터 언어는 어떤식으로 작동하는지 알게 되어 지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하지만 저와는 맞지 않은 분야 같아서 진학의 방향을 바꾸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정말 열정적으로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이해가 더 잘 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57
평균만족도
설명도 잘 해주시고 예제도 적절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바에 대해 전혀몰랏는데 이번계기로 공부해서 잘배웟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시설도 좋았고 선생님도 열심히해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애매하게 알고 있었던 내용을 한번에 이해시켜주시고 질문이 있으면 성심성의껏 답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56
평균만족도
11년간 쓰던 프로그램인데도 모르는 기능들이 많아서 이번에 확실히 향상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버전이 나오면 전혀 모르는 것들이 많아서 배워야 할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매우 도움되었고 선생님을 비롯하여 교직원 분들도 친절하였습니다 다만 진도가 바른 느낌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55
평균만족도
김진형 강사님 진짜 최고에요! 다시한번 수업 더 듣고싶을 정도로 강사님 강의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코로나때문에 강사님께서 수업하기 너무 힘드셨을텐데도 꼼꼼히 짚어주시면서 어려운 부분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시험 준비에도, 실무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꼭 다시 강사님 수업 들을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수강생들과 수업 중에 수시로 소통하셔서 집중이 잘 되었고 재밌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