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749
_3회차
평균만족도
100시간이라는 시간이 길것만 같았는데 막상 시작해 보니 한주만 더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제가 40대라 그런지 100시간이내에 엑셀, 파워포인트, 한글, 컴퓨터활용능력2급 실기까지 습득하는데에는 시간이 다소 부족한 감이 있었다. 그래도 나름 열심히 해서 뿌듯하고 유익한 시간이 된것 같다. 열심히 해서 다음주에 있는 자격증시험에 꼭 합격하고 싶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수업 내내 어렵지 않게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한달동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100시간동안 한글,파워포인트,엑셀 수업을 받고 그동안 업무나 실생활에서 해오던 컴퓨터를 좀더 활용성 있고 편리하게 사용할수있게 되어 업무에 자신감도 붙고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선생님은 시간을 쪼개서 조금이라도 더 알려주려고 하시는 모습이 정말 감사하게 느껴졌습니다. 컴퓨터 활용능력 2급을 배우면서 실무에서 너무나 편리하게 활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살아가면서 이번에 배운 수업을 통해서 조금더 업그레이드 된 생활이 될것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무적인 내용을 많이 배울 수 있어서 좋았음 특히 강사님이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시간 활용을 잘 해주시고 신경을 많이 써 주심. 굳 듣길 잘했음
도움이 됐어요
0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도해 주셔서 자격증 취득에 있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해주시는 선생님께서 쉽고 재밌게 설명 해주셔서 자격증 취득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꾸준한 복습도움과 취업강의와 자격증 취득방법등 상세히 설명해주셔 큰 어려움이 없었다.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항상 반복 학습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저였는데 선생님께서 도와주시고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하나하나씩 콕 찍어서 가르쳐주시고 따라가지못할때따라갈수있도록 도움을 주셨습니다. 그러하나 수업을 적극적으로 참여를하지못하여 아쉽네여 정확히 하나씩 잘 찍어주시고 다시한번 또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선생님들도 적극적으로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748
_14회차
평균만족도
영상에 대해서는 전혀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능력도, 감각도 없었습니다만 이번 강의를 계기로 영상을 보는 눈이 생기고 제작 및 편집에 흥미를 갖고 도전해 볼 수 있는 각오가 생겼습니다. 열정적으로 열심히 가르쳐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에프터이펙트를 처음 접해봤는데 다양한 기능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강의 일수가 적다보니 일주일마다 과제를 제출해야해서 어려움이 있었지만 강의에서 배우고 과제에 적용해보면서 복습이 됐던것 같아요. 이 수업을 들으면서 항상 시간에 쫒겼던것 같지만 그래도 완성된 영상을 보면 뿌듯하고 재밌었습니다! 비대면이라 아쉬웠지만 원할때는 학원에 나가 수강할 수 있었고 비대면강의로도 원할하게 강의를 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다양한 디자인들을 분석하여 제 영상에 담아내는 방법을 배워 다양한 영상을 만들었고 그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피드백으로 조금씩 고쳐나갈 수 있었습니다. 많은 도움을 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영상편집 수업 특성상 비대면줌수업이 대면수업보다 집중이 잘되고 좋았습니다. 최선을 다해 가르쳐주신 강사님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시고 컨펌 피드백도 꼼꼼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2달 간의 수강을 모두 마쳐 좋지만 한편으로는 아쉬움이 남는다. 우선 이 시국으로 인해 학원에서 대면수업을 하지 못해서 많은 수강생들과 친해지지 못해서 아쉽고, 강의를 들으면서는 무언가 빠르게 지나간 느낌이 들어서 아쉽다. 짧은 시간이기때문에 엑기스만 모아서 강의를 해주셨지만 강의전 오늘은 어떤 작업을 하고 어떤 내용들을 배우는지 간단하게 설명을 듣고 강의가 시작 됫다면 더 좋았을거 같다는 생각이든다. 그래도 하루에 4시간, 2달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많은 기술들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이번에 영상을 처음 배워보는 비전공자여서 솔직히 처음에는 많이 어렵고 힘들어서 내가 너무 나랑 안 맞는 어려운 강의를 선택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강사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하나씩 작업을 해보니 하루 이틀이 지나가며 조금씩 집중하게 되었고, 여러 과제와 6번의 실기 영상을 완성해나가며 점점 영상을 보는 눈이 조금씩 생기는 느낌이고 흥미로웠습니다. 매번 영상을 만들 때마다 '내가 잘하고 있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고, 처음 해보는 것에 대한 두려움에 제 자신에 대한 확신이 없어 강사님께 컨펌 받을 때마다 걱정이 많았어요.. 근데 강사님께서 항상 정말 잘하고 있다고 격려해주시면서 피드백을 잘해주셨습니다. 190시간짜리 짧은 과정이라 사실 과제나 실기 마감 기한이 많이 촉박한데다가 저의 노트북 성능이 그리 좋지 못해 잠도 못 자고 작업해야 할 때가 많아 가끔 너무 힘들어서 울고 싶었던 적도 있었어요.. ㅎㅎㅎ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열심히 했고, 그래서 성취감도 크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가 포트폴리오 영상을 만들 수 있을거라는 생각을 못했는데 강사님 덕분에 제 예상보다 영상이 잘 나와준 것 같아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코로나 시국이라 비대면 위주의 수업이였지만 대면으로도 출석해서 강의에 집중하고 강사님께 제 영상에 대한 피드백을 받은 것도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힘든 시국에 이렇게 무탈하게 잘 마칠 수 있어서 다행이고, 최근 들어 무기력하던 저에게 이번 두 달은 굉장히 중요한 시간이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훈련 과정을 50% 정도 완료했을 무렵, 개인적인 집안 사정으로 수업에 참석을 못했었고 그때 사실 집중하기 많이 힘들었는데 강사님께서 괜찮냐고 위로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두 달간 제가 이만큼이나 집중을 할 수 있다는 것에 놀랐고, 제 자신에 대해 많이 돌아보게 되었고 어떤 일이든 도전할 용기와 자신감도 얻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같이 수업 들은 동기분들과는 비대면이라 직접 만나기는 어려운 상황이였지만 작품을 보면 실력이 다들 정말 좋아서 저도 더 발전하기 위해 열심히 했던 것 같습니다. 강사님과 동기분들 모두 정말 고생하셨고, 언제 어디에서든 건승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강사님이 혹시라도 힘드실때 이 글을 보시고 조금이나마 힘내셨으면 좋겠어서 부끄럽지만 긴 후기를 남겨봅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이 수업으로 영상의 프로그램이 뭔지도 모르는 제가 영상도 만들어낼 수 있어서 뿌듯했어요! 더 발전시키고 싶지만 학원에서 과정이 없다고 해서 약간 아쉬워요ㅠㅠ 강사님 진짜 너무 세세하게 피드백도 해주시고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3달이었던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저도 처음 학원을 알아볼 때 후기를 참 많이 찾아봤었는데 이렇게 후기를 쓰게 되다니 기분이 참 이상합니다ㅜㅜ 우선! 훈련과정은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배우는 영상편집이라는 과정이 다가가기 어려웠지만 상담사님, 강사님, 실장님 덕분에 무사히 수료할 수 있었고 제가 만든 영상들을 보며 제 자식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상편집에 큰 애정이 없던 제가 이런 마음이 들게 된 것만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강남그린컴퓨터아카데미 완전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운 점도 있었지만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시고 질문도 잘 받아주셔서 재미있게 수업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프리미어 프로로 과제할 때 한 번 써봤습니다. 그 당시에 작업시간이 말도 안되게 많이 걸리고 결과물도 별로였지만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남았습니다. 그 덕분에 생긴 흥미가 이렇게 강남 그린컴퓨터 학원의 수강생으로 만든 것 같네요. 처음 배울때부터 마지막 수업까지 알기 쉽게 강의해주셔서 기본기가 많이 쌓였습니다. 프리미어 프로, 포토샵, 일러스트, 애프터 이펙트까지 전부 마스터 하지는 못했지만, 큰 틀을 익히기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저희를 위해 하셨던 조언들도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정말 좋은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굉장히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 두 달 동안 너무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프리미어만 조금 알다가 제대로 된 영상편집 프로그램의 기능들을 배우면서 다양한 효과들과 기능이 있다는 것이 매우 놀라웠습니다. 그 기능들을 바로 외우거나 능숙하게 적용하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었으나 수업 영상을 다시 복습해가며 하나의 작품이 완성 될 때마다 큰 쾌감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처음 배우기 시작했을때는 “내가 과연 영상을 만들 수 있을까” 걱정이 앞섰지만 수업을 마지막까지 다 수료하고나니 완성물들은 아직 서툴지라도 한층 성장한 기분이 들었고 무엇이든 도전하면 할 수 있겠다라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짧은 2개월동안 열심히 살아온만큼 이 기분을 잊지않고 앞으로의 진로 선택에 있어 이 경험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개인적으로는 강사님의 비대면이여도 잘가르켜주어서 좋았음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 영상편집이었지만 너무 재미있게 수업을 들었습니다. 시작은 초보자로 했지만 수업이 끝날 때 쯤에는 어느정도 수준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강사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영상 편집에 대한 실력이 많이 늘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47
_1회차
평균만족도
본 수업에 대한 자세한 커리큘럼이 지원되면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신 강사님과 데스크 덕분에 취업을 무사히 하게되었습니다. 다른분들도 많은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개선사항은 없으며 훈련기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조금더 기간이 길었으면 좋았을꺼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으로는 (가능하다면) 수준별 수업이 이루어지면 더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수강기간동안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 신청 하면서 친절하게 상담 해주시던 강현석님, 취업 지원센터에서 취업에 연결 될 수 있는 이력서&자기소개서 코칭 등등 도와주시는 이지혜님, 수업 분위기도 좋고 자주 물어봐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수강생 한 명씩 다 챙겨주시고 자바 개발자 A반을 열심히 이끌어주신 강은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 시설도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배운게 많은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우선 강은희 선생님께서 정말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많은 배움을 얻고 가는것 같습니다. 그러고 학원 시설이 너무 깔끔하고 좋았고 관계자 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은 분위기로 수업을 들을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 신청 당시에는 잘 할수 있을지 걱정도 많았지만, 차근차근 강사님께 배워가면서 자신감이 붙었고, 취업후 실무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지식들을 배울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강사님 께서 학원생 들에게 언제든지 궁금한 것에 대한 명확한 답을 주셨고, 학원생의 수준에 맞는 코칭으로 효과적으로 지도해 주셨습니다. 학원 시설 좋았고, 훌륭한 강사님, 잘 짜여진 수업계획, 그외 운영팀 취업지원팀 관계자분들 또한 협조하고 도와주셔서, 체계적인 업무프로세스가 잘 정해져 있다는 점을 느꼈습니다. 좋은 서비스 받으며 쾌적한 환경에서의 학원생활 충분히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은희쌤!! 감사합니다.. 항상 잊지않겠습니다! '_^ 본인에게 어려운 교육과정임에도 강사쌤의 적극적인 1:1지도 등으로 좀 더 학습이 수월하였고 이해하기 쉽게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10시까지 자습을 많이하고 싶었는데 프로그램환경설정이라던지 여러 문제때문에 지정된 강의실에서만 자습을 해야 했고 그마저도 수업이 매일 있어서 자습이 불가능했던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훈련시작전에 설명들은 얘기랑 현실이랑 차이가 좀 있었습니다 6개월동안 신경 써주셔서 학원관계자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내용 이해가 안될때 선생님께서 저희 이해할수 있도록 열심히 가르쳐주시고 취업도 잘 할수 있게 도와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이론다지기를 잘해주셔서 실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코드이해에 도움이 많이 되었고 단순히 프로젝트뿐만아니라 교육과정이 개발자로의 역량을 갖출 수 있었던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46
_8회차
평균만족도
수강들을때 모르는 부분도 체크해서 잘 알려주시고 수업마다 쉽게 들을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더운데 수업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시간과 쉬는시간이 잘 나눠져있고 쉬는시간도 활용할 수 있었던 점 좋았습니다 수업중에 놓친 부분 피드백을 통해 잘 알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시국에 아침부터 오후까지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모두 배우고 싶었던 것들인데 마침 시간도 나고, 국비지원을 받아 배울 수 있다고 하여 망설임 없이 등록했습니다. 전문성 있는 강사님의 교육 덕분에 완전 초보인데도 잘 배우며 따라갈 수 있었고,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될 때 걱정이 많았는데 대면 수업과 별반 다를 바 없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수업 진행해주셔서 매우 만족합니다. 이런 수업을 국비지원으로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고,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은 작업물을 만들어내는 실습 위주의 수업으로 기본적인 기능을 익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성취감도 느낄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론뿐 아니라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팁도 중간중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거리두기 4단계 격상으로 인해, 줌수업으로 원활히 수업을 진행하기 어려우셨을텐데 최선을 다해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지난 두달간 해당 수업 수강을 통해 포토샵의 기초를 다지며 일러스트레이터, 더불어 인디자인의 기초, 심화, 적용까지 꼼꼼히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제공해주시는 예제 파일이 실제 수업 예제들보다 조금 난이도가 낮아 수업 때 놓쳤을지라도 예제를 통해 쉽게 보충할 수 있었던 점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도 일주일에 한 두 번씩 시험을 보면서 실제 시험의 감각을 익히고 매 예제마다 피드백을 주셔서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 인디자인 작업을 수월히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수업을 통해 배운 부분을 꾸준히 복습하면서 앞으로 취업을 위해 힘쓰도록 노력하겠으며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기존 수업 내용을 복습하면서 익혀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기회를 마련해주신 취업지원제도와 학원 교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리며 앞으로도 지난 두달간 알차게 배운 내용을 토대로 좋은 작업을 이어나가겠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덕분에 잘 배우고 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알려주신 덕분에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사실 걱정 많이 하면서 듣게 된 수업이었는데 친절한 상담과 이해하기 쉽게 수업을 잘해주신 강사분까지 만족했습니다 온라인 수업이 장단점이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좋은 수업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섬세하게 기능 알려 주셔서 많은 도움 얻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사에서 활용할 수 있을만한 팁을 많이 알려주셨고 모르는 부분도 천천히 다 알려주셔서 좋았는데 강사님께서 개인사정으로 늦으실 때는 미리 연락을 주셨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다른 부분은 너무 좋았고 초보수준이었는데 많은 것을 배워갈 수 있었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을 한번에 배우는데 도움이 되었고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강사님께서 친절히 알려주셔서 잘 따라 배웠던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는 만족하며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핸드폰 화면이 너무 작아서 조금 힘들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45
_1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도 너무 좋으시고 , 아카데미 관계자 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차근차근 포기하지않도록 친절하게 알려주시는것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웹디자인과 웹코딩을 한번에 배우다보니 프로그램관련 툴을 배우면 끝이납니다 그 시간안에 포폴 만들기란 힘듭니다 또한 수강생들도 실력도 너무 차이가 많아서 서로 맞춰가면서 진도를 나가기에 서로 피해를봅니다 초급반 고급반을 따로 만들어서 어느정도 수준에 사람들만 따로 모아서 과목을 진행했으면 합니다 또한 20명을 한명의 강사가 다 가르키는 것도 서로에게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좀 더 다양한 과목들이 세부적으로 있었으면합니다 죄다 디자인관련업만 너무 많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내용도 알차고 강사님과 취업지원센터 실장님 등 선생님들께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학생들을 언제나 관심 갖고 챙겨주셔서 면접과 현장에 도움이 될만한 팁이나 내용들도 많이 알려주시고, 어렵거나 따라가지 못하는 부분들에 대한 복습도 충분히 해주셔서 무리 없이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만족한 훈련 과정이었습니다. 강사님이 잘 가르쳐 주시고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른 문제 사항은 없고,강사님이 잘 가르쳐 주시고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좌석을 정해주시면 더 좋을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정 시작전에 사전 진도표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습니다. 시험은 언제 어떤 내용을 보게되는지, 작업물 제출 일자와 요구 사항등을 미리 알고 있으면 사전 준비(복습, 예습, 작품)에 좀 더 만전을 기할 수 있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만족한 훈련 과정이었습니다 힘들때마다 선생님과 친구들이 응원도 해주고 미래에 대한 꿈에 한발자국 나아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취업에 필요한 기술을 충분히 익혀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만족해요
도움이 됐어요
0
훈련을 통해 자신감을 많이 찾았고 포트폴리오를 완성하여 취업에 성공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수업종료 후에도 차근차근 잘 봐주시고 피드백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럽고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도록 강의를 진행해 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강사님과 좋은 학원을 만나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는 포토샵과 일러스트등 전반적인걸 꼼꼼히 알려주셔서 기본기를 탄탄히 잡고 갈수있어서 초보자들이 듣기 좋은 수업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