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744
_2회차
평균만족도
불미스러운 일도 있었으나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회계를 접한적은 많지만 항상 어려워하던 과목이었습니다 . 개념이 꼬여서 이해가 안되기 쉬웠고 어렵다고 느껴왔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을 듣고 시험 성적을 받아보니 배울때는 힘들었지만 결과는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그렇게까지 열심히 복습을 안해도 숙제로 복습을 할 수 있었고 수업시간에 잘 듣는다면 단기간에 여러개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리라 짐작합니다. 선생님이 목소리가 크셔서 집중이 더 잘되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1. 학원 시설/직원분들 후기 -학원 시설은 정말 깔끔한 편입니다. 화장실에도 손거품기가 매일 비치되어 있고, 컴퓨터도 잘 작동하고 깨끗합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정말 친절하셨고, 훈련수당 등 신청할 때도 모르는 부분에 대해 잘 알려주셨습니다. 또 훈련 과정 도중 줌을 해야하는 상황이 있었는데, 줌도 잘 설치되어있고 줌 설치 방법 등도 잘 알려주셨습니다. #2. 회계세무선생님 모르는 게 있으면 쉬는 시간을 내서라도 알려주실 선생님입니다! 실무 경험도 함께 말씀해주시고, 회계 기초부터 차근차근 잘 알려주셨습니다. 회계를 차근차근 쌓았기에 세무에 들어가서도 큰 어려움없이 잘 배웠습니다. 기억에 남는 일은 과제로 낸 케이랩 화면을 확인하신 후 피드백을 해주신 점입니다. 사실 과제를 제출하면서도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꼼꼼히 확인하실 거라고 생각 못 했는데, 10명 정도되는 학생들의 과제 몇장을 확인해 피드백 문자를 보내주셨을때 '정말 이 일에 대해 열정적이시다..'라고 느꼈습니다. #3. 주관적인 회계세무 후기 저는 상고를 나오지도 않았고 아예 생각하지도 못한 과목이었습니다. 정말 많은 걱정을 안고 수업을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초반엔 감을 못잡아 '안맞는거 같다.'란 생각도 들었지만, 계속 반복하다보니 어느 순간 감이 왔습니다. 감이 온 순간부터는 전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 저와 같이 전공이 아닌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 너무 걱정마시고 '이렇게 하다보면 감이 오겠지~~'란 생각으로 계속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생 한 명 한 명 신경 써주시는 게 느껴졌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첫날엔 이과정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는데 끝나는 지금시점은 거의다 이해할정도로 강사님이 잘가르쳐주셨고 학원 직원분들은 친절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사님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배웠습니다. 그동안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무엇보다 강사님 설명이 자세해서 너무 좋았어요. 아파서 못나간적도 있는데 그럴때에 비대면으로 수업을 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 기회를 발판삼아서 좋은곳에 취업을 하고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743
_1회차
평균만족도
훈련기한을 더 늘렸으몀 함.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해본 프로그램이라서 많이 어려웠지만 그래도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이해를 시켜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였지만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강사님과 취업강사님의 적극적인 지도와 지지 덕분에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던 것들을 쉽게 이해하고 해결해 나갔습니다. 건축설계로 직종을 선택하거나 취업에 있어 힘들어 하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육기간을 좀 늘려주세요.기간내에 포트폴리오 만들기가 너무 힘들군요.
도움이 됐어요
0
짧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그 시간안에 많은 걸 배워야해서 어려웠다. 실력이 많이 부족해 좀 벅찼지만 도움이 많이 된 과정이었다. 이런 교육을 전액국가부담으로 해줘 감사하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중간에 취업 얘기가 나와 거기에 집중하느라 수업을 미뤄서 죄송합니다 개인사정으로 취업이 어려운데 놓치기 힘든 기회라 다른 쪽으로 집중했습니다 강사선생님의 전문성은 최고였고 학원의 지원 및 응대도 최고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42
_1회차
평균만족도
개선해야할 점 없이 모두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명한명 꼼꼼히 알려주시는 선생님께 정말 감사했습니다 .하지만 수업 중간 중간에 한번씩 흐름이 끊기는게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거라 어려웠지만 커리큘럼대로 학습하다보니 하나하나 배우면서 잘 따라갈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궁금한게 있을 때 선생님께 물어보면 잘 알려주셔서 부족함 없이 공부가 되었던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창우쌤께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잘알려주셔서 취업까지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국비과정이라 질이 떨어지는거같다는 느낌을 자주느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 과정인데도 쉽고 빠르게 배워서 만족합니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안되는 거 있으면 잘 봐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거라서 엄청 버벅거리고 힘들었는데 선생님이 많이 도와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늦게 까지 남아서 작품 완성하는데 도움도 많이 주시고 정말로 좋았습니다! 기간이 짧았던게 너무 아쉬워요ㅠㅠ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잘 헷갈리게 알려주시는 경우가 많아 머리속이 뒤죽박죽 이여서 좀 힘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창우 '강사님' 보다 '선생님-' 이라는 직함이 더 잘 어울리시는 분이세요:) 수업 준비는 늘 완벽하게 하셨고, 알려주지 않으면 어디에서도 구할 수 없는 꿀팁 들을 아낌없이 주셨어요 잘 먹고 잘크라고ㅎㅎㅎㅎ ..특히 다른 학생들보다 이해력이 더디고 손이 많이 갔던 제가 이 과정을 끝으로 웹 퍼블리싱을 포기하지 않고 다시 도전하겠다는 마음가짐을 갖게 해주신 매일의 일상을 선물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선생님:D 창우쌤 항상 파이팅-!
도움이 됐어요
0
창우쌤 항상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신경많이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취업성공해서 좋은소식 물고갈게요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4개월동안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뒤쳐지는 학생이 없도록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체적으로 모두 만족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교육 시스템도 잘 짜여있어서 훈련 받기가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과정을 수강하면서 코딩뿐만 아니라 포토샵,일러스트까지 더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도 친절하고 상세히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안되는 거 있으면 잘 봐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창우쌤 항상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신경많이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취업성공해서 좋은소식 물고갈게요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No.1741
평균만족도
짧은 과정이었지만 배워야 할것을 잘들어서 취업후 도움이 되는 능력으로 써지길 바랍니다 샘이 교육경력이 많으셔서 수업이 편했습니다 학원 시설도 깨끗하고 덮고 코로나로 지치지만 고생하시는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도움이 많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40
_9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도 학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다 좋아영 ㅎㅎ 평가반인거 몰랐어서 평가 좀 보는거 싫었어요ㅜㅜ 내일 시험인데 시험주에 시험공부 못하고 평가 ㅎㅎㅎ그거빼곤 다 좋아여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더운날씨와 마스크쓰고 짧은시간 공부하느라 힘든점도 있었지만 선생님격려와 지도로 무사히 과정수료하게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해진 시간에 4과목을 이수하는 것은 생각보다 많이 힘들었지만 혼자서 했다면 절대 할 수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완전 열정맨!!! 세무 회계라는 과목 자체가 처음에는 생소하고 어렵긴한데 강사님이 쉽게 잘 가르쳐주세요~~ 기본기 다질때 그림그려가면서 설명도 참 잘해주셔서 너무좋았어용 ㅎㅎ 매 수업마다 힘내라고 간식도 챙겨주시고 여로모로 감사합니당~! 평일 주말 수업이 많아서 힘드실텐데 힘내세요~!!
도움이 됐어요
0
후기를 남길 마음이 없었는데.. 세무와 회계를 같이 하는 반인데 거의 회계위주라.. 조금 그러했습니다. 다른 부분 뭐 나름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할까말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 왜 고민했지 ? 했을 정도로 회계의 회 (차변 대변? 뭔지도 몰랐습니다 ^^ ,,,) 자도 몰랐던 제가 시험 볼수 있는 수준이 되었고 , 선생님께서도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게 수업 해주셔서 넘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를 초보자수준이였는데, 그린컴퓨터아카데미 학원을 통해서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