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724
_4회차
평균만족도
강의 알차게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최고에용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해주시고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 덕분에 열심히 재밌게 학원 다녔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첫인상과 다르게 엄청 친절하시고 열정넘치는 양쌤^^ 선생님이셔서 포폴반 이어서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린에서, 양쌤을 알게되서 든든해요 : )
도움이 됐어요
0
교재에 대한 수업은 만족한 편이였지만 인포 행정팀의 응대가 정말 아쉬웠다 강의실 변경후 여름에 실내온도 에어컨 기준 31도였거 마스크 착용 컴퓨터 온도까지하면 더 높았을상황 , 3번의 얘기를드렸지만 일주일이 넘게 덥게 수업했었고 , 비대면 수업으로 변경되면서 미리 수업 준비를 했음에도 여러 착오로 QR이 1분 늦게찍혀서 지각처리가된점이 아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23
_1회차
평균만족도
처음 코딩에 대해 배우더라도 선생님께서 유익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주십니다. 해보지않았던것에 대한 두려움이 컸지만 같이 공부하는 친구들도, 격려해주시는 선생님도 계셨기에 좋은 포트폴리오를 완성할수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시작할 때는 막연하게 두려움이 가득하고, 무엇을 해야할 지 잘 몰랐었습니다. 하지만 국비지원교육을 통해서 교육을 받으면서, 다시 자신감을 얻고 매일 같은 시간대에 출근하듯이 등원하여 교육을 받다 보니 몸이 피곤해도 사회생활을 할 수 있는 기반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취업을 하고 나서도 이 교육을 했던 시간을 잊지 않고 교육을 시작할때의 초심을 다시 생각하면서 취업활동에 전념하려고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5개월, 100일, 800시간 동안 능력을 이해하고 습득하는 부분에 문제없이 원활하게 진행되어 감사하고, 개선 사항은 조금 더 과정을 길게 해서 다른 능력도 더 습득할 수 있을 수 있었으면 좋겠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항상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코딩을 시작하면서 든 생각이 '막막하다'였습니다. 과연 내가 잘하고 있는건가? 계속 해야 하는건가? 별 생각이 다 들었습니다. 하지만 차근차근 배우고 익혀가면서 조금씩 발전해 가는 저의 모습을 보고 이왕 시작한거 끝까지 한번 가보자 해서 스스로 다짐을 하며 오윤석 교수님과 같이 공부하면서 지금까지 달려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5개월의 시간들이 저에겐 아깝지 않고 내가 열심히 했구나 열심히 살았구나를 느꼈고, 앞으로 사회에 나가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하면서 실력적으로 더 발전하고 인정받는 제가 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22
_2회차
평균만족도
일단 AutoCAD나 스케치업 같은 처음 접해보는 프로그램이고 또 건축이라는 부딪힌지 아직 얼마 되지 않는 과목이라 아직 많이 부족하다고 느껴지지만 아예 모르던 때와 비교해서 많이 나아졌다고 느끼고 있고 여러모로 배워가는 것도 많은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내용도 잘 알아듣게 말씀해주시고 수업중에 모르는 부분도 자세히 알려주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는데 강사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꿀팁들을 많이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공도 무관하고 컴퓨터프로그램도 잘 못다뤘는데 실력있는 강사님이 물심양면 잘 가르쳐줘서 이제는 전산응용건축기능사 실기를 앞두고 있고 3D도면도 그릴수 있게되었습니다. 공부가 막막하다면 꼭 학원에 오셔서 배워보세요. 3개월 과정 완료후 또 다른 나를 만나실수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 졸업자로서 다른 방향으로 취업을 하기에 많은 두려움이 많았고 지식이 부족했으나 이 수업으로 인해 현장감각, 실무에 관련한 프로그램 실력, 지식 등을 충분히 습득하였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자세하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되고 캐드하는 동안 점점 재미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21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 중간중간에 지루하지 않게 개그도 해주셔서 재밌게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장창용 선생님께서 정말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장창용 선생님 너무 유쾌하시구 열정적이게 가르쳐 주셔서 즐겁고 재미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좋은 지식 알아갑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당 ㅎㅎㅎ 선생님 화이팅 하세용~!!
도움이 됐어요
0
쌤화이팅이용!!!! 잘배웠습니다~ 열심히가르쳐주셔서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아~~~~쥬 잘 가르쳐주세요 장챵용쌤 감쟙니다~^__^
도움이 됐어요
0
No.1720
_3회차
평균만족도
김은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열씸히 가르쳐 주셔서 잘배우고 갑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잘설명해주셨고 귀에쏙쏙들어오는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번 강의로 처음 ITQ를 접하게 되었는데 선생님이 친절하게 하나하나 잘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업무할 때 쓰던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를 더 심층적으로 자세히 알게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수강생들을 마음을 편하게 해주셔서 망설임 없이 질문을 할 수 있었고 그 즉시 궁금증을 바로 해결하였습니다. 150시간동안 참 행복했습니다.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김은희 강사님 그동안 감사했고 수업 잘들었습니다. 질문에 친절하게 대답도 잘해주셨고 수업에 열정이 많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최선을 다해서 교육해 주신 선생님 직원분들 감사드립니다. 한달 반 과정으로 ITQ자격증을 취득할수 있을까 생각했었는데 충분히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작은 부분도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반복 수업을 통해서 부족한 부분도 다시 터득할수 있었습니다. 컴활 필기부분도 예를 들어서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수업진도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했었는데 강사님께서 자세하고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시고 설명해 주셔서 잘 따라가고 마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같은 것 반복인데도 불구하고 열심히 친절히 설명해주셨고, 선생님이 말씀하신대로 그대로만 따라해도 정말 쉽게 합격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질문을 조금 많이 하는 편인데 전혀 귀찮아하시지도 않고 천천히 친절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너무 좋은 선생님 밑에서 공부를 하여 좋았습니다! 최고 짱! 정말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에 대해 아는 게 없던 제가 기본 지식이라도 쌓으려고 신청했던 수업인데 모르는 거 하나하나 자세히 잘 설명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글, 파워포인트, 엑셀에 대해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어 유용한 수업이었습니다ㅡ
도움이 됐어요
0
5시간 내내 강사님 열정적인 지도와 목소리에 놀랐구요 ㅎㅎ 덕분에 ITQ 시험도 잘 봤고, 실무에서도 잘 활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누구나 따라갈 수 있게 가르쳐 주셨고 수강전, “과연 내가 할수 있을까?” 라고 생각했었는데 실제 시험에서 여유있게 문제를 푸는 제 자신을 보며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긴 시간동안 항상 열정지게 가르쳐주셔서 itq 시험 잘 보았고 남은 컴활시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력 향상에 도움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유익하였고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