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704
_4회차
평균만족도
비대면이라 걱정 많이했는데 초보자들도 잘따라오기 쉽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복습만 열심히 한다면 충분히 자격증 딸 수 있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기본적인 내용은 좀더 생략하거나 스스로 보고 따라갈법한 내용도 많다보니 그런부분 조금이라도 줄이고 어려운부분이나 다양한 유형에대해 좀더 팠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약간 남구 그 외에는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이 끝나고 배운걸 복습해서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할 예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최봉준 강사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직 실기 합격하진 않았는데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원리를 이해하고 기본기를 문제를 적용하고 심화시켜야하는 어려운 컴활 1급 자격증 준비에 한발짝 더 가까이 다가설 수있게 도와주시고 격려해주셨던 유일한 선생님이세요~ 공부하며 힘들때마다 유쾌하고 다정하신 선생님의 강의에 늘 힘을 얻곤했습니다. 무엇보다 자세하게 기본기를 가르쳐주셔서 감사드리고, 문항의 배점표를 살펴보고 전략적인 풀이순서도 자세하게 알려주신 꿀팁전수도 정말 감사합니다! 수강생의 합격을 진심으로 바라는 선생님의 마음이 수업받는 내내 가깝게 느껴졌어요. 봉쌤티비의 열혈시청자로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셨던 선생님께 꼭!! 합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이시더라도 천천히 자세히 설명해주시기 때문에 복습하면서 잘 따라갈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여러 예시를 들어주셔서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습니다. 실제로 학생들이 실수하기 쉬운 과정들을 직접 보여주시는 부분도 좋습니다. 엑셀 사용 경험 있거나 엑셀 관련한 다른 자격증 있으신 분들은 특히나 더 쉽게 빠른 시간 안에 자격증 취득하는 데 도움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03
_1회차
평균만족도
수업시간은 좀 길었지만 정말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좋은 훈련과정이였습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러한과정평가형이 좀 더 자주 이루어졓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동환 선생님께서 자세하고 친절하게 잘 알려주십니다. 질문을 하면 그에 부과적인 것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만 처음 과정시작이 미뤄졌고, 변경되어 과정에 대한 충분한 설명이 이루어지지 않아 아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간이 길었지만 기간동안 초급자가 따라가기에는 진도나 내용이 벅찬감이 조금 있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 배우는 사람에게는 과목마다 처음 배울 때 좀 빡셌다고 해야할까... 하지만 과정 자체는 참 좋은 과정이고 최선을 다해 수업해주신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코로나 때문도 있지만 긴 기간동안 같은 클래스 분들과 말 한마디 못하고 수업이 끝난 부분도 아쉽네요. 그래도 재밌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5개월 동안의 긴 훈련 기간 이라 솔직히 기대를 하지않고 수강신청을 하긴했는데 이렇게 전문적 으로 가르쳐 주시니 5개월도 짧게 느껴졌었고 시간이 아깝다라는 생각을 전혀 할 수 없었습니다. 또한 각 과정마다 의미있고 실질적인 것들을 배울 수 있었고 어렵다란 생각보단 자기자신의 발전하는 모습에 재미있었던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입퇴실시 해당 어플에서 로그인조차 안되는 불상사… 4달동안 5번 정도는 발생한 듯 함. 한달에 1번꼴로 반드시 생기는 오류는 이용자로써 꽤 타격이 큼. 그외에는 만족!!!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관은 만족하지만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훈련제도는 배워야 할 양과 범위는 많은데 그에 비해 교육시간이나 시험시간이 현저히 적어 비전공인 수강생들은 더 많은 부담감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거 같습니다 비대면 수업도 증가하고 있으니 시간을 줄이거나 교육 양을 증가시키는건 타당하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내디자인에대해 배우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직을위해 수료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02
평균만족도
기초를 다지고 시작하기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입문용 교육이지만, 최완섭 교육강사님이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생들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꼼꼼히 알려주시고 질의 응답도 잘 받아주셨습니다. 처음 접했던 캐드였는데 기본 툴을 익힐 수 있게 되었던 학습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캐드 입문자 초보자에게 적절한 흐름과 내용입니다 캐드를 시작하고 익숙하게 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캐드재밌게 했었던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01
_1회차
평균만족도
스프링의 비중이 높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선생님은 친절하시고 개인프로젝트 포트폴리오까지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취업지원과장님께서도 적극적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가 완벽하게 완성 될때까지 피드백 해주셔서 덕분에 취업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시기여서 진행 방식이 원활하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관련전공은 아니였지만 해당 산업을 배우고 응용하기에는 충분한 시간이었으며, 커리큘럼이었습니다. 그리고 학업에 신경을 계속써주시는 학원과 강사님의 지도로 많은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은 부분에서 도움을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코딩의 코자도 모르고 시작했지만 수강하고서 많이 배웠습니다. 그동안 고생해주신 강사님께 감사하고, 좋은곳에 취업해서 멋진 개발자가 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배웠습니다 마지막까지 힘낼게요
도움이 됐어요
0
훈련하는 동안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하지만 비대면으로 진행된 부분이 많아 아쉬운 점이 조금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온라인수업으로 한달대체했는데 온라인수업이 너무 별로였어요 스프링도 하나도 못배워서 아쉽습니다.. 수업진도도 너무 일정쫒겨서 빨리나가는느낌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본 훈련의 온라인 교육들이 너무 오래되어 최신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원격강의로 인한 수업시간이 한 달 줄어든게 너무 아쉽다
도움이 됐어요
0
저에겐 만족스러운 교육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요즘 실무에서 원하는 기술들이 무엇인지 좀더 상세히 설명 해 주셨으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관과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훈련제도에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관동안 학원에서 학생들을 잘 케어해주어서 잘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 좋고 커리큘럼도 좋고 학원시설도 좋았습니다 이번 훈련을 통해 제 적성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비전공자라 훈련을 받기 전에는 뭐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혼란스러웠는데 훈련을 통해 구체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중간에 교육 기자재 교체가 있었는데 그 이후로 마이크 음질이 안좋아진것 같습니다. 이외에는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00
_16회차
평균만족도
회계,세무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바로 회계1급 강의를 듣기 벅찰 수 있었는데 강사님께서 따로 부교재로 기초적인 개념부터 설명을 해주셔서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혼자서 공부하는 것보다 현장강의의 커리큘럼을 따라가는 것이 자격증 준비하는데 효율적이라 느꼈습니다. 워낙 베이스가 없는 상태로 들었기때문에 강의를 듣는 것 만으로는 개념들을 다 이해하긴 힘들었지만 회차별 모의테스트를 계속 풀면서 이론개념을 반복해서 재정비하는 식의 훈련이 이해력을 넓히는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수업이 진행되는 중간에 거리두기 단계가 상향돼서 온라인 수업과 현장수업을 병행하게 되어 수강생분들과 강사님께서 꽤나 고생하셨을텐데, 학원측에서 방역에 철저하게 신경쓴다는 느낌을 받아서 무사히 수강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 1급, 전산세무 2급 자격증반 수업 들었습니다. 아직 자격증 결과는 안 나왔지만 회계에 대해 기초부터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수업시간 외에 따로 질문해도 답을 잘 해주시고 궁금한거 다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요한 내용 위주로 알려주셔서 공부하기 수월했습니다! 다음에도 자격증딸 때 그린컴퓨터학원에서 배우고 싶어요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현장에 사용되는 엑셀을 간접체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완전 다른 분야였던 저에게 전산회계 세무를 재밌고 잘 알려주셔서 무사히 시험까지 응시하였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강의였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와 세무에 대한 기초 지식이 전혀 없으시고 복습을 할수 없으면 수업 따라가기가 힘들수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좋았어요.그리고 수업도 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도 세세하게 잘 가르쳐주시고 틈틈이 피드백도 해주시면서 일대일로 수강받는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취득 목적에 맞게 강사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가 자격증까지 취득하기에 적절한 과정이었고 시설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너무 친절하시고 못 따라가는 수강생들도 고려해 주시고 시험에 잘 출제되고 꼭 외워야 할 부분들을 콕콕 잘 찝어주세요 모르는 부분도 자세히 알려주세용~ 전체적인 이론정리도 같이 입력해서 수업들으니 들으면서 이해하고 입력하면서 암기하게 되어 좋았고 따로 혼자 요약 정리를 안해도 되서 시간 절약이 많이 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