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689
_26회차
평균만족도
나름 열심히 한 것 같았는데 처음에는 70퍼센트 정도 이해되는 것 같더니 가면 갈수록 이게 뭐지?라는 생각 밖에 안 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뭔가 할 수 있는 게 한 가지 더 생겨서 좋습니다.결과가 어찌되든 열심히 할 일을 찾아가 보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수업하는동안 실무위주로 열정적으로 잘가르쳐주시고 잘몰랐던 부분도 이해할수 있도록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취업실장님도 상담잘해주시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세무회계 계열은 완전 무지했었는데 초보자들이 수강하기에도 강사님이 열정적이고 세부적으로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셔서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 부교재를 직접 만드셔서 주교재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셨고 선물(숙제)도 주시면서 빠르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인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실무에서 쓰는 지 안 쓰는지 알려주시고 시험에 나올만한 내용 위주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도 열심히 열정적으로 가르치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꼭 취업성공하겠습니다 화이팅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도 이해하기 쉽게 예시를 들어 잘 설명해 주십니다. 중간중간 실무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시고 중요한 내용은 반복해서 설명해 주셔서 더욱 기억에 잘 남았습니다. 40일 동안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취업상담은 이력서부터 자기소개서까지 꼼꼼하게 봐주시고 면접까지 신경써서 봐주십니다. 유관 업종의 채용공고를 추천해주십니다. 그동안 구직활동을 일부 병행하느라 많이 귀찮게 했는데 기꺼이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세무에 대해 아무런 지식도 없었던 제가 시험 쳐볼만하다 라는 수준까지 올라왔습니다~!! 강정민 강사님 2달간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몸관리 잘하시구 건강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시간에 필기 할 시간을 많이 주셔서 공부가 잘 되었고 기본부터 잘 가르쳐 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수업시간이 긴데도 불구하고 항상 잘 들리게 크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쓰기가 막막했는데 이가람님께서 자세히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매시간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도움 많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재미있는 수업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세무회계 수업 전 두려움을 많이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 너무 쉽게 잘 가르쳐주시고 반복도 많이 해주셔서 기억에 오래도록 남게 해주십니다. 선생님 덕분에 회계라는 분야에 대해서 흥미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2달동안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리고 취업지원까지 같이 해주셔서 더욱 좋았습니다. 취업지원 실장님께서도 너무 꼼꼼하고 쓰기 어려웠던 입사지원서를 쉽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이 지루하지않고 선생님이 열정적으오 수업해주셔서 수업내용이 머리에 잘들어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웠던 회계.. 좋은 선생님을 만나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취업 성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몇년전 사비로 다른 학원에서 같은 교육과정을 이수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때는 정말 시험만을 위한 수업이였다면 이번에는 실무위주의 눈높이에 맞는 교육이였습니다. 강사님과 같이 힘써주신 담당자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인데도 불구하고 강사님께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해 주셨고 덕분에 시험도 좋은 결과 있을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른학원에서 회계수업듣고 여기서 또 들은거였는데 다른학원보단 훨씬 수업듣는것도 좋았고 잘 이해됬던거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전산세무1급도 듣고싶은생각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688
_1회차
평균만족도
취업 분야별 필요하거나 사용하는 프로그램등을 알려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 분야에 좀더 집중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원격수업에 진도에 대해서는 개인 pc성능이 다르기때문에 훈련기관에서 훈련받는것보다는 쾌적하게 교육을 받았습니다. 다만 교육을 다받고나서 개인이 수행해야하는 시기에서 훈련기관이 좀 더 신경쓰고 도와줬으면 어땠을까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도움이 많이 되었고 비대면이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은 사소한 디테일까지 가르쳐 주셔서 너무 좋았고 취업지원팀은 빠른 취업을위해 열심히 제가 목표로하는 쪽으로 더 잘 할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좀더 취업위주의 실습을 진행했으면 어떨까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고생많으셨습니다 많이 배워서 만족스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 재밌으시며 잘가르쳐주었고 수업내용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좋은 곳 취업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본기를 탄탄히 배울 수 있어 좋은 수업이였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학원에 많이 나가지 못한 점이 아쉬웠습니다. 좋은 수업 해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쩔 수 없지만 개인 포트폴리오 제작 기간에 방치된 느낌을 받아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예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였는데 많이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이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육일정을 세분화해서 미리 알려주면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잘 가르쳐주셔서 취업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여럿 인원들과 서로의 제작과정을 확인하거나 협동 및 발표 등을 진행 했다면 여러모로 좀 더 성장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코로나로 인해 이러한 과정을 못한게 조금 아쉽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대면 수업을 거의 못해서 아쉬웠지만 선생님께서도 잘 알려주시고 이제 취뽀만 남은 것 같다 아좌좌~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수업 기간 내 많은 프로그램들을 배워야 하지만 영상 제작에 필요한 전반적인 프로그램을 배울 수있고 자격증도 준비할 수 있어서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강사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는 편이라 수업시간에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 강사 선생님이신 백수용 선생님께서 항상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시고 그날 배운 내용을 복습하기 좋게 메모를 탄탄하게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된 거 같습니다! 취업지원실 선생님께서도 자소서나 취업 준비하는 데 있어서 많은 도움을 주시고 신경 써주셔서 힘이 나는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때문에 많은 시간을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되어서 강사님의 직접적인 수업이 이루어지지 않은점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실무 경력이 풍부한 강사님 덕분에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기술들을 많이 배울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수업시간이 너무 늦게 끝나는 부분이 힘들었습니다. 수업 내용은 대체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교재 외의 기능들도 알려주셨는데, 실무경력이 있셨기에 가능한 부분인라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은 너무 잘 가르쳐주셨지만 제가 많이 못따라간거같아 아쉽고 죄송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만족스러워서 건의사항은 없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은 도움이 됬고 제가 노력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도록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은 사소한 디테일까지 가르쳐 주셔서 너무 좋았고 취업지원팀은 빠른 취업을위해 열심히 제가 목표로하는 쪽으로 더 잘 할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687
평균만족도
처음하는거라 서툴렀는데 빨리 넘어가버려서 놓치기 쉬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686
_2회차
평균만족도
학원안에서도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특히 취업실에서의 성심껏 안내를 받은...느낌)^^ 이정선 강사님~~제가 수업을 잘따라가지 못해도 용기도 주시고 성심껏 가르침이 도움이 되시려고 애도 쓰시고, 넘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안내를 매우 자세하고 친철히 해주셨고 비교적 쾌적한 환경에서 수업을 잘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떄문에 비대면으로 집에서 해서 현장감이나 강사와 일대일 느낌은 없었지만 강사님이 비대면 학생들 많이 신경써주셨어요 개인적으로 잘안되서 질문을 많이 했는데 대답도 성심껏 잘해주시고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동안 잘 배웠습니다~! 초반에는 좀 어려웠는데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쉽게 배웠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더운 날씨에 수업 하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이 배울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모르던 부분에 도움이 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즐겁고 유익한 강의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85
평균만족도
강사선생님께서 수강생들에게 수업을 이해하기 쉽게 수업을 해주셔서 수업을 잘 따라 갈 수있었습니다. 수업 도중 수강생들과 질의문이나 소통을 꾸준히 해주진 점도 좋았습니다. 또한, 수업내용이나 진도를 나가는 방식도 듣기 편하다고 느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단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고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그래서 수업하는 내내 든든했어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쉽게 이해할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