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684
_1회차
평균만족도
정말 재미있고 유익한 부분만을 골라서 강의를진행 해주셨고 빠지는 사람없이 강제로 배우는 수업이아닌 자발적으로 따라가게 만드는 수업이였으며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 하고싶은 패키지 수업 , 과정이 많았지만 그만큼 얻어가는 것도많았고 배우는것도 많아 정말 안배우면 손해인 커리큘럼 본인이 무엇을 잘하는지 무엇의 흥미가 있는지 알고 그의대한 맞춤형 수업이라 다시 또 듣고싶은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훌륭한 강사님 덕분에 많이 배우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가 듣기에는 수준이 너무 높습니다. 사전에 수업 난이도에 대한 안내가 없어 강의 시작 후 많이 당황스러웠고 초보자라 따라가기가 많이 버거웠습니다. 강사님은 열정적이시고 좋은분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관내 컴퓨터작업이 조금 더 수월해질수있도록 개선되며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백지에서 시작해도 그린의 "이유정"강사님 덕분에 많이 배우게 됬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실 환경이 크게 나쁘지 않으나 많이 어두워서 눈이 아픕니다. 빔프로젝터보다 줌을 이용한 강의 방법이 더 편했던 것같습니다. 그 외는 모두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하나하나 잘 봐주시니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딱히 없네요. 아주 만족스러운 시설과 과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프로그램을 아무것도 못 다루던 저였지만 선생님이 질문을 잘 받아주시고 답답해하실만도 한데 우리가 모르는 것은 꼭 알고 넘어가게 도와주셨다. 이 과정이 끝난 후 웬만한 프로그램에 자신감이 생겼으며 취업할 실력이 생겼다는 생각도 들었다. 하지만 수업 과정은 좋으나 수업을 성실히 따라오지 않으면 실력은 제자리이니 선생님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맡기지 말고 스스로도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으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동안 많은 것들을 배우게 해주신 이유정강사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당 많은 내용을 배우기에 벅찼지만 놓치지 않고 잘 따라 갈 수 있던 이유는 이유정 강사님께서 열심히 한 명 한 명 다 지도를 잘 해주셨기 때문에 잘 따라가고 만족스러운 포폴을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아무것도 몰라서 허둥지둥 따라가기 바빳는데 쉬는시간마다 질문해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어요! 열의에 찬 선생님의 모습이 잊혀지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너무나 감사했습니다♡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일단 강사쌤이 완전 착하시고 완전 친절하세요! 수업 커리큘럼도 굉장히 좋고요, 학원 내의 시설도 되게 괜찮아요! 저는 완전 이쪽 지식이 전무한 사람이고 직업도 이쪽은 절~대 아니었는 데, 이거 하면서 솔직히 '유튜버되도 되겠는 걸?'이라는 생각도 좀 들었어요! 아, 이 과정을 들으실 다른 분들께 꼭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꼭, 유에스비를 가지고 다니세요! 거기에 모든 파일을 처음부터 차근차근 정리하는 게 가장 편해요.... 나중에 하려니까 너무 자료가 많아서 힘들어요... 그리고 취업이 되게 잘되는 편이니까 '나 취업이 굉장히 급해! 실력도 빨리 키워야되고, 포폴도 필요하다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단 이유정 선생님의 급여를 더 올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정규 일정이 끝나고도 밤 늦게까지 질문을 받아주시거나 함께 고민해주셨기 때문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에 자신감이 없던 저도 이유정 선생님의 적극적인 수업 지도에 힘을 내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실무경험과 지식, 수업 방식은 훌륭했습니다. 다만 개인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좁다보니 허리가 아프기도 하고, 오랜 시간을 보내는 강의실 환경이 다소 아쉬운 면이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좋은 선생님이 정말 좋은 강의를 해주십니다. 후회 없이 좋은 성과 얻어가는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83
평균만족도
주말 총 5일 동안 나가서 배웠습니다 덕분에 코딩에 대해서 많은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잘받았습니다 열심히 가르쳐주시는모습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이해하기 쉽게 강의를 잘해주셨습니다. 파이썬에대해 한발 다가간 계기가 되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언어 쪽은 완전 문외한이었는데 이번 강의를 통해 파이썬이 무엇인지 컴퓨터 언어는 어떤식으로 작동하는지 알게 되어 지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하지만 저와는 맞지 않은 분야 같아서 진학의 방향을 바꾸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정말 열정적으로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이해가 더 잘 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82
평균만족도
강사님께서 학생들을 편하고 최대한 편의를 봐주시면서도, 알려주시는 것도 꼼꼼히 알려주시고, 개발 실무에서 실제 일어났었던 에피소드 등 많은 이야기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시고 열정적이시며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야 노력하시고 질문하면 언제든 도와주신다
도움이 됐어요
0
잘가르켜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자바의 기초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교재 내용으로 진도를 나가면서도 교재로는 부족한 내용에대해 다른 자료들을 활용해서 앞으로도 자바라는 프로그램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학원에 관해서는 수강 출결관리 시스템이 잘 되어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안내 사항이 많았었는데 충분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에 대한 피드백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학원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한숨을 습관적으로 크게 쉬시는 거 말고는 다 좋았습니다. 수업도 열정적으로 하셨고 수업자료나 나중에 혼자 공부할때 쓸 자료들도 많이 주셔서 수료하고 나서도 든든하게 공부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81
_11회차
평균만족도
아무것도 모르는상태에서 단기간에 지식을 많이배워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지식이 없던 사람들도 배우기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계정과목도 모르던 제가 시험 잘치르고 왔어요ㅎㅎ 선생님 덕분이에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듣는 42일동안 꼼꼼한 수업준비와 열의를 갖고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두달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승주 선생님께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승주선생님의 좋은 강의 잘들어서 유익한 시간이 되었고 개인적으로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이해주셔서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모르는 질문 항상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회계를 배우시는 분들도 이해하기 쉽게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가르쳐주십니다. 선생님께서 이끌어주시는 대로만 따라하면 자격증을 수월하게 취득하실 수 있으니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내용과 실습 내용을 적절히 섞어서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 회계이고 어렵다는소리를 많이듣고 걱정을 많이했는데 이론정리를 잘 알려주시고 반복적으로 문제를 풀어서 어떤 유형이 잘 나오는지 알게되었습니다! 마스크 쓰고 수업하시기 어려우셨을텐데 열심히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인데도 불구하고 실무능력과 이론을 함께 배울 수 있어서 아주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도 학원도 배우는데 환경이 부족함 없이 보람찬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두달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정말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내용 대학 때 이후 들었는데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배우고 갑니다 ! 내년 상반기까지 취뽀 하겠습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No.1680
_2회차
평균만족도
길지 않은 단위기간동안 수업을 하기 때문에 적당히 할 수도 있었는데 훈련기관에서 만난 선생님들 가장 애쓰고 열심히 하심 회계세무과목 자체가 어려운 과목인데 수강생 전원을 끝까지 이끌어 오신건 선생님 공이 크신 것 같음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해서 배운적이 있어서 그런지 배우는 거에 대해서 더 많이 걱정이 됐는데 선생님이 자세히 꼼꼼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어렵지 않게 배웠던거 같아요 그리고 매일 아침마다 직접 만드신 PPT로 복습시켜주시고 덕분에 시험 잘 본것 같습니다!! 시험볼때 PPT가 가장 도움이 된것 같아요ㅎㅎㅎ 정말 감사드려요!!ㅎ
도움이 됐어요
0
김용훈 강사님께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학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여러 자료들을 주셔서 정말 잘 배웠습니다. 특히 피피티로 수업 내용을 정리하여 알려주신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일 아침 복습 전날 배웠던 내용에 대한 복습도 해주시고 수업 시간 이외에 질문도 받아주셔서 더 수월하게 공부 할 수 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 공부할때 몰랐던 부분을 더 세세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빠르게 이해했습니다 선생님이 자료도 많이 준비해주셔서 예습, 복습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고 수업시간이 아니여도 메신저 문의를 드렸을때도 따로 시간내주셔서 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 회계1급, 전산 세무 2급 관련 하여 기본지식이 없는 상황에서 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 기초자료를 통한 기본 계정 과목 이해와 체계적인 교육 방법을 통해 시험준비를 차근차근 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깨서 준비하신 별도의 ppt자료를 통해 이해를 조금 더 쉽게하였습니다. 시험날짜에 맞추어 기출문제를 풀면서 시험을 준비시켜 주신 것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기출 문제를 풀고 난 후 문제 하나 하나 풀이해 주신 덕분에 더 쉽게 문제의 흐름을 알게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두달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선생님이 너무 잘 알려주셔서 이해도 잘되고 실제 업무에 필요한 정보 많이 알려주셔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동안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새로운 공부를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전산세무회계 수업을 듣게 되었고 선생님께서 꼼꼼하고 열심히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처음 접해보는 과목이라서 걱정이 많이 되서 사실 할 수 있을 지 많이 고민하다가 수강이 더 늦어진 이유도 있지만 그동안 수업을 받으면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실제 실습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부분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걱정 스러운 부분은 점차사라지고 천천히 복습하면서 자격증 취득에 더욱 가까워지는것 같았습니다. 많은 배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번에 강사님이 강의하시는 마지막 시즌이라는 말은 나중에 가서 들었는데 오히려 계속 이곳에 강의하시는 걸 추천드릴 정도로 매우 수준이 좋았고 많이 아쉬웠습니다. 나중에 다시 제가 배웠던 곳에서 강의를 하신다면 회계 세무 배운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