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684

    [수원] 웹개발
    21년 08월 수료생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_플립드러닝] 영상콘텐츠 제작&편집 인재 양성과정 A

    _1회차

    평균만족도

    93.68
    • 정말 재미있고 유익한 부분만을 골라서 강의를진행 해주셨고 빠지는 사람없이 강제로 배우는 수업이아닌 자발적으로 따라가게 만드는 수업이였으며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 하고싶은 패키지 수업 , 과정이 많았지만 그만큼 얻어가는 것도많았고 배우는것도 많아 정말 안배우면 손해인 커리큘럼 본인이 무엇을 잘하는지 무엇의 흥미가 있는지 알고 그의대한 맞춤형 수업이라 다시 또 듣고싶은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훌륭한 강사님 덕분에 많이 배우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초보자가 듣기에는 수준이 너무 높습니다. 사전에 수업 난이도에 대한 안내가 없어 강의 시작 후 많이 당황스러웠고 초보자라 따라가기가 많이 버거웠습니다. 강사님은 열정적이시고 좋은분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기관내 컴퓨터작업이 조금 더 수월해질수있도록 개선되며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백지에서 시작해도 그린의 "이유정"강사님 덕분에 많이 배우게 됬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의실 환경이 크게 나쁘지 않으나 많이 어두워서 눈이 아픕니다. 빔프로젝터보다 줌을 이용한 강의 방법이 더 편했던 것같습니다. 그 외는 모두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하나하나 잘 봐주시니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딱히 없네요. 아주 만족스러운 시설과 과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 프로그램을 아무것도 못 다루던 저였지만 선생님이 질문을 잘 받아주시고 답답해하실만도 한데 우리가 모르는 것은 꼭 알고 넘어가게 도와주셨다. 이 과정이 끝난 후 웬만한 프로그램에 자신감이 생겼으며 취업할 실력이 생겼다는 생각도 들었다. 하지만 수업 과정은 좋으나 수업을 성실히 따라오지 않으면 실력은 제자리이니 선생님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맡기지 말고 스스로도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으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동안 많은 것들을 배우게 해주신 이유정강사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당 많은 내용을 배우기에 벅찼지만 놓치지 않고 잘 따라 갈 수 있던 이유는 이유정 강사님께서 열심히 한 명 한 명 다 지도를 잘 해주셨기 때문에 잘 따라가고 만족스러운 포폴을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는 아무것도 몰라서 허둥지둥 따라가기 바빳는데 쉬는시간마다 질문해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어요! 열의에 찬 선생님의 모습이 잊혀지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너무나 감사했습니다♡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일단 강사쌤이 완전 착하시고 완전 친절하세요! 수업 커리큘럼도 굉장히 좋고요, 학원 내의 시설도 되게 괜찮아요! 저는 완전 이쪽 지식이 전무한 사람이고 직업도 이쪽은 절~대 아니었는 데, 이거 하면서 솔직히 '유튜버되도 되겠는 걸?'이라는 생각도 좀 들었어요! 아, 이 과정을 들으실 다른 분들께 꼭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꼭, 유에스비를 가지고 다니세요! 거기에 모든 파일을 처음부터 차근차근 정리하는 게 가장 편해요.... 나중에 하려니까 너무 자료가 많아서 힘들어요... 그리고 취업이 되게 잘되는 편이니까 '나 취업이 굉장히 급해! 실력도 빨리 키워야되고, 포폴도 필요하다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일단 이유정 선생님의 급여를 더 올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정규 일정이 끝나고도 밤 늦게까지 질문을 받아주시거나 함께 고민해주셨기 때문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에 자신감이 없던 저도 이유정 선생님의 적극적인 수업 지도에 힘을 내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의 실무경험과 지식, 수업 방식은 훌륭했습니다. 다만 개인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좁다보니 허리가 아프기도 하고, 오랜 시간을 보내는 강의실 환경이 다소 아쉬운 면이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정말 좋은 선생님이 정말 좋은 강의를 해주십니다. 후회 없이 좋은 성과 얻어가는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683

    [강남] IT개발
    수료생

    파이썬

    평균만족도

    92.85
    • 주말 총 5일 동안 나가서 배웠습니다 덕분에 코딩에 대해서 많은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잘받았습니다 열심히 가르쳐주시는모습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이해하기 쉽게 강의를 잘해주셨습니다. 파이썬에대해 한발 다가간 계기가 되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 언어 쪽은 완전 문외한이었는데 이번 강의를 통해 파이썬이 무엇인지 컴퓨터 언어는 어떤식으로 작동하는지 알게 되어 
      지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하지만 저와는 맞지 않은 분야 같아서 진학의 방향을 바꾸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정말 열정적으로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이해가 더 잘 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파이썬 쌩기초 강의로 듣기에 좋았어요! 쌤도 친절하시구 질문도 꼼꼼히봐주셨어요! 코로나 시기라 현강이 아닌게 정말 안타까웠어요ㅠㅠ 담에 파이썬 심화과정 듣게되면 쌤수업 또 듣구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로 인한 원격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현장 강의와 차이 없을 정도로 준비를 잘해서 강의진행하여 수업듣는 데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강사님의 전문적인 지식을 기초가 없는 수강생이 듣고 따라서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분 목소리가 귀에 잘 들어오고 열심히 가르치는게 느껴졌습니다. 질문답변도 성실히 잘해주셨습니다. 실시간 비대면 수업이라 바로바로 질문하고 출석체크가 오래걸리는게 아쉬웠고 그에 비해서 집의 편안한 환경에서 수강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 때문에 자택에서 수업을 수료하였는데, 첫날은 해당 부분에 대해선 약간의 딜레이가 있긴 했으나 그것 외의 전반적인 수업의 내용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문과생으로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 아는 것이 하나도 없는 상태에서, 기초 지식을 쌓기에 적절한 강의였습니다. 직접 코딩 과정을 따라가봐야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라 교재 전반을 빠르게 학습하며 코딩 하는 것 위주로 수업이 진행되었는데, 교재를 미리 읽고 이해한 뒤 출석해야지 수업 내용을 따라가며 바로 이해할 수 있을만큼 진도가 빠른 편이었습니다. (추후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케이스 스터디도 경험하기 위해 빨라야 했던 부분에 대해 이해는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python을 이해하고 어떠한 식으로 사용되는지 전체적인 구조를 알기에 적합한 강의였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하는 사람도 있고 
      현업종사하시던 분도 있었습니다
      처음 하는 사람끼리 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의 친절한 안내와 강사님의 친절한 지도로 생소한 과목에 대해서 불안감 없이 수업을 잘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려운 것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게임도 만들어서 배운 내용을 응용할 수 있게 해주시고 그래서 배우는 내용들이 머릿속에 착착 들어왔어요. 그래서 프로그래밍에 1도 모르던 제가 프로그래밍에 재미를 붙힐수 있게 해주신 선생님이고 열심히 가르치시려는 선생님의 모습이 보였고 정말 감사합니다. IT계통으로 취업을 원하는 저에게 첫 선생님의 수업은 정말 어려운 것도 알기쉽게 가르쳐주시고 잊지못할 도움이 많이 될 수업같아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 No.1682

    [강남] IT개발
    수료생

    자바(Java)

    평균만족도

    89.53
    • 강사님께서 학생들을 편하고 최대한 편의를 봐주시면서도, 알려주시는 것도 꼼꼼히 알려주시고, 개발 실무에서 실제 일어났었던 에피소드 등 많은 이야기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시고 열정적이시며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야 노력하시고 질문하면 언제든 도와주신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가르켜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의 기초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교재 내용으로 진도를 나가면서도 교재로는 부족한 내용에대해 다른 자료들을 활용해서 앞으로도 자바라는 프로그램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학원에 관해서는 수강 출결관리 시스템이 잘 되어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안내 사항이 많았었는데 충분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에 대한 피드백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학원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한숨을 습관적으로 크게 쉬시는 거 말고는 다 좋았습니다. 수업도 열정적으로 하셨고 수업자료나 나중에 혼자 공부할때 쓸 자료들도 많이 주셔서 수료하고 나서도 든든하게 공부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자에서 처음 듣는 수업이였지만 잘 이해시켜주시고 예시가 많았다. 실무 관련 이야기도 많이해주신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접하면서 어려웠지만 어떠한 업무를 하는가에 대한 윤곽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공계와 프로그래밍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라 걱정했는데 강사님의 성실한 준비와 열의로 초보자 과정을 잘 넘길 수 있게 됐습니다. 실무에 대한 조언과 팁도 많이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를 처음부터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한달짜리 짧은 수업이었지만 얻어간것은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완전 기초부터 시작하는 상태라 익숙하지 않은 수업이었지만 강사님이 친절하게 수업해 주셔서 따라가는데 많이 어렵지 많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13일 단기 과정이었지만 자바 프로그램 언어의 기초를 어느정도 배울수 있었고 비대면과 대면 동시진행이라 어느정도의 어려움은 있었지만 강사님이 열심히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자가 수업에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으나 그동안 걱정만 많았던 것 같습니다. 3주 정도의 시간동안 즐겁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좋은 프로그램을 배우게 해준 그린아카데미 학원에 감사드리며, 처음에 진로 고민의 대해 많이 생각하고 결정하였지만, 막상 수업을 시작해보니 대충할건 아니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개발에 대해 기본 배경지식부터 실무 지식까지 잘 교육시켜주신 이영민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친절하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공부하고 증진하여 좋은 개발자가 되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열정적이셔서 설명 잘 해주셨어요! 짧은 기간 내에 빨리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라 비대면 대면 혼합 과정, 조금 복잡하기도 했지만 최선을 다해 알려주셔서 잘 배우고 갑니다. 비전공자인데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노력해주셨습니다.
      다만 건물이 노후화되서 화장실이 조금 불편한거 빼고는 만족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바 관련 기초수업을 강의 잘해주십니다. 자바를 마스터한다 라는 느낌보다 자바의 전체적인 흐름과 기본적인 지식을 배우는데 좋은 강의입니다. 아무리 기초적인 수업이여도 강의 수강 전에 본인 스스로 공부를 하고 간다면 본인에게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저는 비전공자이며 자바의 기본중의 기본도 몰랐기에 초반에 힘들었지만 첫강의를 듣고 스스로 공부해가며 수업을따라갔고 선생님께서고 잘 이끌어주십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수업을 들으실 생각이 있으시면 비유를해보면   알파벳 abcd나 숫자1234 정도능 알고 가시면 이 강의가 매우 도움이 많이 됩니다.
      많은 학생들이 it관련 입문으로 기초강의들을 들으실텐데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수업해주신 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681

    [인천부평] 세무회계
    21년 08월 수료생

    전산회계세무(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FAT1급,TAT2급) 자격증 취득

    _11회차

    평균만족도

    86.26
    • 아무것도 모르는상태에서 단기간에 지식을 많이배워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지식이 없던 사람들도 배우기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계정과목도 모르던 제가 시험 잘치르고 왔어요ㅎㅎ 선생님 덕분이에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듣는 42일동안 꼼꼼한 수업준비와 열의를 갖고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두달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승주 선생님께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승주선생님의 좋은 강의 잘들어서 유익한 시간이 되었고 개인적으로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이해주셔서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모르는 질문 항상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회계를 배우시는 분들도 이해하기 쉽게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가르쳐주십니다. 선생님께서 이끌어주시는 대로만 따라하면 자격증을 수월하게 취득하실 수 있으니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 내용과 실습 내용을 적절히 섞어서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배우는 회계이고 어렵다는소리를 많이듣고 걱정을 많이했는데 이론정리를 잘 알려주시고 반복적으로 문제를 풀어서 어떤 유형이 잘 나오는지 알게되었습니다! 마스크 쓰고 수업하시기 어려우셨을텐데 열심히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자인데도 불구하고 실무능력과 이론을 함께 배울 수 있어서 아주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도 학원도 배우는데 환경이 부족함 없이 보람찬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두달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정말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내용 대학 때 이후 들었는데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배우고 갑니다 ! 내년 상반기까지 취뽀 하겠습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No.1680

    [수원] 세무회계
    21년 08월 수료생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자격증 취득과정 (C)

    _2회차

    평균만족도

    86
    • 길지 않은 단위기간동안 수업을 하기 때문에 적당히 할 수도 있었는데 훈련기관에서 만난 선생님들 가장 애쓰고 열심히 하심 회계세무과목 자체가 어려운 과목인데 수강생 전원을 끝까지 이끌어 오신건 선생님 공이 크신 것 같음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에 대해서 배운적이 있어서 그런지 배우는 거에 대해서 더 많이 걱정이 됐는데 선생님이 자세히 꼼꼼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어렵지 않게 배웠던거 같아요 그리고 매일 아침마다 직접 만드신 PPT로 복습시켜주시고 덕분에 시험 잘 본것 같습니다!! 시험볼때 PPT가 가장 도움이 된것 같아요ㅎㅎㅎ 정말 감사드려요!!ㅎ

      도움이 됐어요

      0

    • 김용훈 강사님께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학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여러 자료들을 주셔서 정말 잘 배웠습니다. 특히 피피티로 수업 내용을 정리하여 알려주신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일 아침 복습 전날 배웠던 내용에 대한 복습도 해주시고 수업 시간 이외에 질문도 받아주셔서 더 수월하게 공부 할 수 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혼자 공부할때 몰랐던 부분을 더 세세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빠르게 이해했습니다 선생님이 자료도 많이 준비해주셔서 예습, 복습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고 수업시간이 아니여도 메신저 문의를 드렸을때도 따로 시간내주셔서 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산 회계1급, 전산 세무 2급 관련 하여 기본지식이 없는 상황에서 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 기초자료를 통한 기본 계정 과목 이해와 체계적인 교육 방법을 통해 시험준비를 차근차근 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깨서 준비하신 별도의 ppt자료를 통해 이해를 조금 더 쉽게하였습니다. 시험날짜에 맞추어 기출문제를 풀면서 시험을 준비시켜 주신 것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기출 문제를 풀고 난 후 문제 하나 하나 풀이해 주신 덕분에 더 쉽게 문제의 흐름을 알게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두달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선생님이 너무 잘 알려주셔서 이해도 잘되고 실제 업무에 필요한 정보 많이 알려주셔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동안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새로운 공부를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전산세무회계 수업을 듣게 되었고 선생님께서 꼼꼼하고 열심히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 처음 접해보는 과목이라서 걱정이 많이 되서 사실 할 수 있을 지 많이 고민하다가 수강이 더 늦어진 이유도 있지만 그동안 수업을 받으면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실제 실습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부분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걱정 스러운 부분은 점차사라지고 천천히 복습하면서 자격증 취득에 더욱 가까워지는것 같았습니다. 많은 배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번에 강사님이 강의하시는 마지막 시즌이라는 말은 나중에 가서 들었는데 오히려 계속 이곳에 강의하시는 걸 추천드릴 정도로 매우 수준이 좋았고 많이 아쉬웠습니다. 나중에 다시 제가 배웠던 곳에서 강의를 하신다면 회계 세무 배운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