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669
_1회차
평균만족도
코로나로 인해 대면과 비대면으로 수업을 번갈아 들으면서 힘들게 수강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빨리 코로나 종결하여 대면으로 수업하기 희망합니다. 선생님들이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많이 배우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대면, 비대면 수업시 인터넷 연결 불안정으로 인해 수업 진행시 원격 컴퓨터 조작이 끊겨 수업진행이 원활하지 않았던 점이 자주 있었고, 3D 프로그램 특성상 높은 사양의 컴퓨터를 필요로 하지만 학원 컴퓨터의 성능이 생각 보다 좋지 않아 프로그램을 다루는데 있어 힘든 점이 있었다 컴퓨터 프로그램의 오류로 인해 행정반에 문의시 후속조치가 상당히 늦는점 등 전면적인 수업의 만족도는 높으나 학원의 장비라든가 행정반의 후속 조치는 많이 아쉽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도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시고 상담 실장님도 취업상담에 있어서 꼼꼼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반에 강사분들이 자주 바뀌어 혼란이 있었지만 그후에 오신 강사님들께서 꼼꼼하고 즐겁게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개인적사정으로 인해 수업을 잘 듣지 못할때 연락도 해주시고 다시 잡아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수업도 중간속도 로 맞춰서 처음에 뒤쳐졌지만 능률은 빠르게 올랐던것 같아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들 전부 너무 열정적으로 세심하게 가르쳐주셔서 원하던 곳으로 취업 잘했습니다 강사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취업상담사 선생님도 열심히 해주셔서 기한내 이력서 제출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 인생 새로운 시작에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배정애쌤, 안미란쌤 잘 가르치십니다 감사합니당
도움이 됐어요
0
배정애 선생님, 안미란 선생님 수업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고사양 툴을 사용하는 수업인데 컴퓨터 사양이 너무 별로였습니다. 느리고 자꾸 렉걸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도 중간에 바뀌고 커리큘럼이 제대로 되지 않았다 바뀐후 오후 수업은 만족하고 많이 배웠으나 오전수업은 진도가 너무 느려서 스케치업을 제대로 배우지 못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들께서 취업인도해주시는 부분이 무겁지 않게 느껴지게 해주셨고 좀 편안한 마음으로 교육에 임할수 있도록 항상 신경써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랑 환경시설 개선 바람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들 친절하시고 모르는부분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68
_15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중간에 선생님이 여러번 바뀐것 말고는 만족 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통해 회계와 세무 공부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세무/회계를 처음 접해보는 학생에게도 적정한 수준의 강의여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용어도 몰랐던 비전공자라 걱정했었는데, 강사님께서 설명을 잘 해주셔서 회계원리와 전표입력을 하는건 충분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보강으로 영상까지 올려주셔서 덕분에 헷갈리는 부분들도 개념을 잘 잡고 공부할 수 있었네요. 다만 중간에 강사님 사정이 있어 일정이 미뤄진부분이 있었는데, 학원측에서 바로 공지해주지 않아 당황했네요...
도움이 됐어요
0
내용도어려운것도있었지만.. 선생님사정도있어서.. 뭔가좀..잘안맞았넹..ㅠㅠ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간 중에 2주간 강사님의 병가가 있었습니다. 대체 강사님과 학원 간의 원활한 소통이 안되었는지, 수업에 미흡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학원에서 좀 더 적극적으로 인수인계 대응하셨으면 어땠을까 아쉬움이 있습니다. 기존 강사님이 복귀 후 최선을 다해서 보강수업까지 책임을 지고해주신 부분은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2개월 (약6주) 동안 자격증 2개에 동시에 도전한다는 것에 대하여 기대와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막상 학원을 다니면서 전산회계를 자세히 배우다보니 직장생활 하면서 담당하였던 회계들은 아주 기본적인 것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번 과정을 통해 깊이있게 배우면서 흥미가 생겼고 재미도 있었습니다. 전문적인 회계 용어들이 낯설기도 하고 번거로운 부분들도 있었고 한번만 들어도 잘 기억되는 부분이 있는 반면 반복적으로 들어도 기억이 안되고 적용이 안되는 부분들이 있어 어려움도 많았습니다. 이해가 안가고 어려운 부분들은 언제든지 물어볼 수 있게 배려해주신 맹주미 강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덕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궁금증들을 해소 할 수 있었습니다. 배운 모든 부분을 소화한 건 아니지만 전산회계분야에 관심을 갖게 되어 기쁩니다. 기회가 된다면 관련 자격증들에도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자격증을 취득함으로써 관련분야로 취직하여 배운 부분들을 적극 활용하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무와 회계를 처음 배워서 걱정이 됐지만 너무 쉽게 알려주셔서 이해가 잘 됐어요 그리고 까먹을 때쯤 반복해서 내용 정리해주시고 기출문제도 많이 풀어주셔서 좋았습니다 두달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중간에 2주는 너무 아쉽지만 아프신데도 열심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간에 쫓기듯 끝난 강의 자격증시험을 봐서 합격을하더라도 정리안된 내용들 너무 타이트한 강의시간 다른강의 알아봐야할듯
도움이 됐어요
0
반복해서 해주셔서 머리에 더 잘 들어오고 기억하기에도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667
평균만족도
교재에 오류 or 오타가많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유익하고 저에게 꼭 필요한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66
_1회차
평균만족도
원격 훈련 강의는 조금 개선되어야 한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습쪽은 괜찮은편인데 이론강의가 이해를 돕는데 부족한부분이 많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원장님을 비롯한 선생님들, 조채정 강사님 너무 친절히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 것들을 보고 배워 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시 들으라해도 또 듣고싶은 과정 ㅠㅠ 좋은 학원, 좋은 과정 제 인생에서 정말로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환경에서 높은 수준의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건강 문제로 끝까지 수업에 참여하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쉽습니다. 회복 후 배웠던 내용을 토대로 공부에 더욱 매진하여 원하는 자리에 취업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길게만 느껴졌던 5개월여 정도의 기간이 생각보다 금새 지나가버려서 아쉬운마음이 듭니다 학원시설도 깔끔해 훈련받기에 적합하였고 학원관계자분들도 이슈가 생길때마다 적극적으로 친절하게 대처해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짧은 기간이지만 최대한 많은것들을 알려주고싶어하셔서 본훈련에서 기대했던것보다 더 많은 기술을 습득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난이도가 상당히 높았습니다. 비전공자가 많아 비전공자 위주의 수업안내를 받았으나 실제로는 역시나 정공자위주의 상위권 수업으로 진행하였고 수업 종료 후 이력서나 면접준비 등에서도 전공자 위주의 플랜이나 피드백으로 적극적인 참여가 어려웠습니다. 전공자 및 중상위권 이상의 학습자로는 매우 도움이 될 것 같아 아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일정이 5개월 정도로 빠듯하게 진행 됩니다. 그로인해 일정에 맞게 진도를 나가기 위해서 상당히 빠듯한 속도로 진행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의 지도 아래에서 과정 하나하나를 제대로 복습하고 따라간다면, 적어도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기본기를 갖출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적어도 6개월의 기간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매우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특히 강사님께서 프로젝트 진행에 있어서, 개개인이 스스로의 역량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세세하게 지도해주신 점이 인상깊었습니다. 또한 어디든 취업 시키기 위함이 아닌, 신입으로써 갈만한 곳들을 선별하셔 조언을 해주신 부분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기간이 짧아서 아쉬웠지만 많은 것을 배워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매우 친절하고 정확하게 가르쳐 주십니다. 학원 선생님, 원장 선생님도 매우 친절하십니다. 시설 또한 훌륭합니다. 코로나 상황에서 방역 또한 철저하게 방역을 준비합니다. 다만 매우 어려운 과정에 비해 기간이 조금 부족한 것 같습니다. 1~2개월 정도 늘렸으면 막바지 프로젝트와 취업준비를 좀 더 잘 했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훈련과 관련된 지식을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해당 과정을 통해서 현업에서 사용하는 spring 및 여러 기술들을 통해서 어떻게 개발을 진행하는지, 그 외에도 학생들이 궁금할만한 자료들과 정보들을 알려주셨습니다. 학원 관계자 분들도 취업관련해서 이력서 첨삭 및 관련 상담을 통해서 면접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낼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65
_1회차
평균만족도
자바스크립트를 배우기엔 너무 짧은 기간인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과정이조금길었으면 좋았을것같습니다 아예모르고시작했다가 많은것을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 선생님의 좋은 수업과 저에게 정말 많이 도움이 되는 시간을 보낸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웹퍼블리셔라는 과정을 배우면서 만족스럽게 수강을 하였습니다 실무위주로 가르켜주셔서 취업에 많은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만을 위한 수업이 아니라 실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도 열정적으로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웹디자인 과정을 듣기로 결심하고 그린컴퓨터노원점에 등록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훈련 받기위한 안내사항을 알기쉽게 설명해주셔서 빠른시간 안에 훈련강좌를 신청 했습니다. 그리고 처음엔 어떻게 공부할지 몰라 헤맸는데, 박종호 강사님의 체계적이고 적절한 난이도의 강의로 기초부터 차근차근 다질 수 있었습니다. 강좌 듣는 내내 궁금한 점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더 나아가 도움이 되는 팁들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직원분들과 강사님이 항상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과정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과정도 추가로 들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개선 사항이 없었으며 많이 배우고 알아갈 수 있었던 훈련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한 강사분의 도움으로 어려운 내용들도 쉽게 배워가며 익힐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았습니다 가림막이 높아서 빔프로젝터 화면이 살짝 가려지던것 빼면 괜찮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분들이 듣기에는 조금 버거운감이없지않아있습니다.그래도 강사님께서 친절히 잘 알려주셔서 무난히 잘 따라갈수있었던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과 학원분들은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