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664
_1회차
평균만족도
처음 접하는 어려운 프로그램도 쉽게 잘 가르쳐주셔서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게 되고 취업 관련 정보도 많이 얻게 된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번 수업이 취업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과정이었습니다 다 강사님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사님께 질문하였을때 살짝 탐탁지않아하셨지만 친절히 다 가르 쳐주셨습니다 제가 감히 이런 말을 해도 될까하지만 강사님께서 일당백을 하셔서 학원에서는 강사님의 실력을 높이 생각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대학교수님보다 실력이 좋으시기때문입니다 좋은 인연들을 만나 정말 감사했습니다 취업전에 이런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컴퓨터 사향과 시설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점을 고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만족도는 높습니다. 배우고 싶었던 툴과 분야가 잘 맞아 취업에 필요한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내기에 좋은 기회였습니다. 다만 강의시설에 큰 아쉬움이 남고, 무엇보다 취업팀에 대해서는 도움을 받았다고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로 존재감이 없었습니다. 분명 취업을 목표로 하는 훈련일텐데 취업팀의 서포트가 상당히 부족한 점이 아이러니합니다. 오히려 강사님께 유용한 조언이나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얻었던 것이 기억에 남았습니다. 비대면 수업으로 강사님이 배로 신경쓸 것이 많으셨을텐데 수업도 잘 진행해주시고 학생들을 열심히 가르치시려는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렇게 수업을 잘 진행해주신 덕에 많은 단점을 참고 훈련을 끝낼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관의 시설이 좀 더 개선되어야할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6개월이라는 시간동안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 강사님께 감사하고 작업물에 있어 많은 피드백과 소통을 통해 좋은 결과물을 만들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열정있는 수강생들과 같이 작업하고 배우면서 유익한시간을 보냈고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커리큘럼도 잘 짜주시고 스케줄 관리 면에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수업 내용도 알차고 자료도 많이 준비해주시고 부족한 부분 잘 이끌어주셔서 5개월 과정 무사히 잘 마칠수 있었습니다. 취업에 어려움 없을만큼 좋은 결과물을 완성할수 있어서 보람차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훈련기간 동안 함께한 강사님과 수강생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을 통해 캐드, 맥스, 스케치업등을 기초부터 잘 배울 수 있었고, 실무 관련해서도 많은 정보를 제공해 주어서 좋았습니다. 강사님과 커리큘럼, 행정처리등에 관해서는 대체적으로 만족이었으나, PC성능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강사님 다른 수강생분들과 함께 하며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없었던 것이 못내 아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른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는 지 모르겠지만, 제가 들었던 수업은 너무 좋았습니다. 평소 하고 싶었던 실내디자인을 할 수 있어서 더욱이 재밌게 들었고 무엇보다 강사님께서 수업을 재밌고 알차게 진행해주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그 동안 창의력이 부족한 지라 창작물을 만들어야 하는 이 수업에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강사님의 끊임 없는 피드백과 세세한 상담을 통해서 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것은 수업을 수강하면서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한 전반적인 것들을 알게 되어서 창작물을 만드는 것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저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제 꿈을 향한 한 발걸음을 딛게 해주어서 너무나도 감사드리며, 이 수업을 희망하거나 이 분야에 대한 여러가지 수업을 고민 중인 여러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마지막으로 저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고 어제의 나보다 오늘의 내가 더 도약한 기회가 될 수 있게 해줌에 너무나도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하며 이 후기를 마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63
평균만족도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특히 실기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이제 엑셀이 무섭지 않습니다 !! 특히 함수를 너무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시내용!! 필기는 추가적으로 혼자서 공부를 더 해야할것 같아요 일수가 짧아서 어쩔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말은 빨랐지만 그래도 이해 쉽게 가르쳐주셨고 자격증도 땄습니다 최고에여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꼼꼼히 가르쳐주셔서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대략 2주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교육 듣는 동안 기본적인 단축키부터 엑셀 실기,필기과정을 많이 배웠다. 진도를 나간게 신기할 정도로 알차게 꽉꽉 채운 2주였다. 강의하시는 선생님도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좋았다. 좀 아쉬운 점은 프로그램 기간이 너무 짧아서 진도 나가기에 급급하고 필기도 이틀밖에 진도를 못 나간 것이 아쉽다. 하지만 국비지원도 일부되고 책도 무료로 받았는데 이 정도 수준이면 매우 만족해서 들은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게 해주셨고, 피드백도 빨랐어요! 직접 만드신 파일도 나눠주시고 수업에 대한 열정이 진짜 많으세요! 덕분에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62
_1회차
평균만족도
6개월이라는 기간이 짧은 기간은 아니지만 진도가 빠르고 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6개월의 짧지 않은 시간동안 유익하고 즐거웠습니다. 공부의 방향감을 잡을 수 있어 독학하시는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본 과정을 수료하며 비전공이였지만 짧은시간에 취업에 관련된 많은 정보들과 실무에 대비한 교육을 수강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강사님의 수준과 열정이 높은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수업을 통해 질 좋은 프로젝트 경험을 했으며 코딩에 대한 기초지식을 쌓도록 많은 도움을 받아 전공지식이 없는 분들도 듣는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다만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에 많은 것들을 배웠기 때문에 개인의 노력 여하에 따라 성취도에 차이가 크다는 것도 느껴서 그 점 또한 의욕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만드는 요인중 하나였습니다 전공자 비전공자를 떠나서 코딩을 배우고 시작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바와 HTML 기본을 배울땐 eclipse에서 배우는건 좋은데 기본을 배우고 jsp와 DB를 배울땐 springTool로 넘어가서 수업을 받는게 나중에 프로젝트를 할때도 익숙하고 더 좋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베이스 없이 시작했지만 열심히 하면 수료하실수있습니다. 강사님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 기수 분들도 화이팅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61
평균만족도
강사 선생님께서 너무 편하고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어요. 사실 자격증을 따는것에 대해서 좀 불안감이 컸는데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시니까 따라가기도 좋았고 숙제도 잘 확인해주셔서 편안하게 잘 배운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직장생활을 하면서 엑셀에 대하여 기본적인 부분들만 알고 사용했는데 컴활2급 실기과정을 수강하면서 엑셀의 활용도와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어렵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었고 충분히 익히기에는 수강시간이 좀 부족하게 느껴지기도 했으나 강사선생님의 열정적이고 준비된 수업지도로 과정을 잘 마칠수 있었기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강사님께서 하나 하나 자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놓치는 부분이 있다면 개인적으로 질문해도 알려주시고 또 수업도중에도 다시 한 번더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강사님께서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고자 노력해주시고 시험에 어떤 식으로 자주 나오는지 이런 유형이 꼭 중요 하다 등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너무 잘 가르쳐주시고 최고 입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No.1660
평균만족도
책상 사이 랜선 등 아쉬운 부분은 있었으나, 전체적으로는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준비도 철저하 해오시고 안내 문자철저히 해주심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너무 이해가 잘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시험꿀팁도 알려주시고 중요한 부분 찝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마지막까지 모르는거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기간이 짧아서 아쉬웠어요 시간은 2시간 30분 좋았습니다^^ 선생님께서 열정적이고 친절하셔서 짧은기간동안 핵심만 콕찝어서 유용하게알려주시고 마지막날에는 1시간 30분 수업이신데 서비스로 1시간 더 시간을 들여서 가르쳐주셨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성실한 수업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