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649

    [신촌] 편집디자인
    21년 08월 수료생

    [시각디자인] 디지털 광고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인디자인) 인재양성과정B

    _1회차

    평균만족도

    99
    • 열정가득 열정의 경옥쌤♥? 약 5개월의 시간동안 열정적으로 이끌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ctrl+j로 나무 복사해서 이동하는 것도 생소해 하던 제가 무사히 포트폴리오를 묶을 수 있었다는 사실이 너무 감사하고 벅차네요ㅠㅠ 봐주시는 쌤이 안 계시는데 과연 취업해서 일할 수 있을까? 두려움 반 걱정반이지만 선생님께 배운 것들을 토대로 차근차근히 제 실력과 성과들을 쌓아나갈 수 있을 거라 조심스레 기대해봅니다 다시 한번 그동안 성심성의껏 열과 성을 다해 최선으로 돌봐주셨음에 감사드려요! 좋은 소식 들려드릴 수 있게 앞으로의 날들도 학원에서처럼 성실하고 의미있게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을 듣기 전 비전공자이고 관련 프로그램을 거의 처음 접해보는 거라 걱정이 많았습니다. 지금은 이경옥 선생님 덕분에 포트폴리오도 무사히 완성하고 선생님의 적극적인 지도 아래 GTQ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1급 그리고 컴퓨터그래픽스기능사 자격증까지 딸 수 있었습니다. 94일동안 열정 가득한 수업을 해주셨고 기본부터 심화과정 그리고 실무에 관한 내용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 시간 외에도 계속 체크해주셔서 짧다면 짧은 기간동안 많은 것들을 배우고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반 모두가 한 공모전에 참가하고 디자인한 작품을 상품으로 만들어 실제로 제출한 것이 기억에 남습니다. 취업과 면접에 대해 특강으로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자소서 첨삭도 꼼꼼히 해주신 취업지원실의 강윤정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날이 갈수록 멋지게 변해가는 신촌컴퓨터아카데미의 모습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저희 반 전용 프린트를 설치해주신 원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비전공자여도, 관련 경험이 없어도 디자인을 배우고자 한다면 무조건 이경옥 선생님 수업을 추천합니다! 올해 선생님의 수업을 들은 게 가장 잘한 선택이라 말한 건 진심입니다~! 올해 꼭 취업해서 연락드릴게요. 이경옥 선생님, 94일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정 가득한 강사님 만나 감사했습니다! 이론수업 재밌게 잘 가르쳐주셔서 재밌게 수업 이어갈 수 있었고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학생들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지원 많이 해주신 원장님, 학원 직원분들도 감사합니다. 20명 함께 수업 잘 마무리짓게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경옥 강사님!

      도움이 됐어요

      0

    • 먼저 열정적으로 가르침을 주셨던 이경옥 선생님,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직원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비전공자인 저도 충분히 할 수 있었던건 다 쌤과 직원들 덕입니다. 수업 후반에 코로나가 심해져 비대면 수업으로 전환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셔서 끝까지 좋은 결과 있었던것 같아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좀더 긴 시간을 배울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다.

      도움이 됐어요

      0

    • 디자인에 대해서 문외한이었던 저는 이경옥 선생님을 만나고 나서 많이 변화된 케이스입니다. 30년 넘게 디자인을 등지고 살며 그림 하나 그릴 줄 몰랐던 저였지만, 5개월의 시간을 거쳐 이제는 디자인을 볼 수 있는 감각도, 뎌디지만 무엇인가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많이 헤매기도, 답답한 마음에 포기하고 싶은 생각도 들었지만, 선생님께서 중심을 잘 잡아주셔서 끝까지 잘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은 포토샵부터 일러스트, 인디자인 툴을 처음부터 차근차근 가르쳐주셨고 이를 토대로 영화 포스터, 픽토그램, 로고, 이모티콘, 앨범 커버, 패키지, 브로슈어 등 우리 일상에서 주로 다루는 디자인들을 함께 제작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내가 얼마나 대단한 걸 만들 수 있을까 싶었지만, 선생님 특유의 쪼숨과 격한 칭찬이 저의 기량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되었고 결국엔 저 스스로 만족할만한 작품을 완성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뿐 아니라, 선생님은 정기 수업 이외에도 취업에 꼭 필요한 디자인 관련 자격증을 무려 5개나 딸 수 있도록 열정을 다해 지도해 주셨고 틈틈이 개인 공모전 준비에도 성심성의껏 조언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도 자신의 시간을 할애해서 과제물을 체크해 주셨고 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알려주기 위해 최선을 다했던, 제 생애 만나볼 수 없었던 최고의 스승님이셨습니다. 따라서 저는 이경옥 선생님의 수업을 강력 추천하는 바입니다! 또한 신촌 그린컴퓨터 행정 직원분들 모두 친절은 기본이었고 필요에 따라서 우산이나, 태블릿, 충전기, 카메라 심지어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 수업을 해야 하는 갑작스러운 상황 속에서 학원 컴퓨터까지 무료로 대여해 주셔서 수업을 무사히 진행할 수 있었으며 인쇄를 많이 해야 하는 저희 반 특성상 고급 인쇄기까지 설치해 주신 원장님의 센스는 말할 것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늘 밝고 따뜻하게 맞아주셨던 강윤정 취업 실장님도 개인적으로 기억에 많이 남네요! 이 자리를 빌려 신촌 그린컴퓨터 행정 직원분들과 원장님 그리고 취업 실장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신촌 그린컴퓨터 파이팅!!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 시작할 때는 과연 디자인을 전혀 배워본 적 없는 내가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을까 생각하면서 이 짧은 시간동안 취업이 가능한 실력이 된다는 것을 의심하면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 걱정하지 말라고 잘 따라오기만 하면 할 수 있다고 하셔서 열심히 배우고 따라갔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94일이 지나고 나니 포트폴리오도 완성하고 취업지원도 가능한 신입 디자이너가 되어있네요! 다시 돌이켜보니 정말 신기하고 또 뿌듯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이렇게 까지 할 수 있었던 건 저희를 담당해주신 이경옥 선생님과 저희가 강의와 작품에 열중할 수 있도록 모든 편의에 신경써주신 신촌 직원분들 덕분입니다. 추울 땐 담요도 빌려주시고 여러가지 궁금한 것들도 잘 알려주시고 장비들도 빌려주시고... 코로나로 비대면 수업이 되었을 때 집에서 작업하기 어려운 사람에게 학원 컴퓨터를 퀵으로 보내주신 것은 아직도 충격적인 서비스예요... 원장님 정말 최고이신 것 같아요! 그리고 강윤정 취업실장님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친절하고 편하게 대해주시고 상담도 잘 해주셨어요. 실장님의 꿀팁가득한 취업 세미나 정말 도움되었습니다ㅎㅎ! 또 누구보다 우리 이경옥 선생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경옥쌤은 한 명 한 명 일일이 다 봐주시면서 어려울 때 질문하면 귀찮아 하지 않으시고 꼼꼼히 알려주십니다. 못하는 사람이라고 질책하거나 내버려두거나 하지 않으시고 잘 격려해드시면서 따라올 수 있도록 수고해주시는 학생들에게 많이 마음 써주시는 선생님이십니다ㅎㅎ 또 커리어도 있으시고 실력도 당연히 좋으셔서 작품 컨펌받을 때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처음엔 내 생각과 다르게 말씀하신다고 쌤 의견 의심하는 분들도 있을텐데 나중에 해보면 쌤 눈이 맞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디자인을 배울 때 타인의 입장과 대중의 눈이 중요하다는 것을 많이 깨달았어요. 이 훈련 과정을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이 들고 무엇보다 신촌캠퍼스에 온 것이 정말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잊지 못할 추억과 좋은 배움의 경험을 얻어갑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타 국기 수업에 대한 안 좋은 평으로 편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경옥 선생님께서 첫날부터 엄청 열정적으로 가르치는 모습을 보고 오히려 제가 더 열심히 들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지난 5개월 동안 디자인의 기초도 몰랐던 저에게 선생님은 한줄기의 빛과도 같았습니다. 전공자는 물론이고 비 전공자들까지 이해하기 쉬운 수업과 실기 위주의 수업으로 저는 디자이너로서 큰 성장을 할 수 있었으며, 이제 어딜 가서도 자신감 있게 일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항상 열정적으로 저희를 이끌어주시는 모습을 보고 굳이 왜 저렇게까지 힘들게 하실까 하는 생각도 가끔 했었지만 선생님의 열정과 가르침 덕분에 20명 모두가 포기하지 않고 5개월을 버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5개월 수업이 마무리된 지금! 정말 선생님 덕분에 좋은 디자이너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너무 너무 감사드렸습니다. 이제는 선생님의 힘찬 목소리를 들으며 수업을 듣지 못해서 너무 아쉽지만 같이 수업을 들은 20명 모두 좋은 곳에 취직해서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쌤은 물론 더 꽃길(?) 돈길만 걸으세용 ㅎㅎ :-) 다들 고생 너무 많으셨어요!! +항상 저희가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신경 많이 써주신 홍현주 원장님과 그린컴퓨터신촌점 직원분들, 그리고 취업의 도움을 주셨던 강윤정 실장님께도 정말 너무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만약에 다음에 또 수업을 듣게 된다면 저는 또 신촌점에서 듣고 싶어요! ! :-)

      도움이 됐어요

      0

    • 일단 이 학원 원장선생님이 진짜 감동이구요.... 이렇게 까지 지원해주는 학원 처음 봣ㅆ습니다. 다른 데스크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담당 선생님 고생 넘 많이 하셨는데 끝까지 포기 안해주시고 이끌어주셔서 많은 발전을 한 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 시설은 전에 다녔던 직업훈련 센터에 비하면 훨씬 좋았으며 시설의 규모도 컸고 내부 시설(로비, 휴개실, 강의실) 과 장비도 깨끗했다. 특히 로비에 알콜솜과 손소독제, 마스크, 그리고 물티슈와 더불어 열감지 센서로 체크를 받고 들어가는 꼼꼼한 준비와 청결에 대해 배려를 해준것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학원 내 직원분들도 친절했으며 해당 강의를 책임쳐주신 강사님 역시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주셔서 좋았다. 대신 강의실의 내부의 청소가 좀더 꼼꼼히 이루어졌음 좋겠으며 화장실 역시 잘 구축된 본관 시설에 비하면 아쉬운 감이 없잖아 있어 이 부분만 개선해주면 정말 좋을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경옥쌤 너무 감사했어요! 관련 지식이 전혀 없는 비전공자여도 끝까지 이끌어주셔서 쌤 덕분에 중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쌤도 힘드실텐데 한 명 한 명 꼼꼼히 봐주시고 주말에도 연락해서 도와주시고 ㅜㅠ 좋은 작품이 나올 수 있게 같이 고민해주셔서 진짜 감동 받았어요! 처음엔 진도 따라가기도 벅차고 어떻게 해야할 지 너무 막막했는데 쌤과 좋은 반을 만나서 정말 다행이에요. 결과적으로 포폴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고 자격증도 많이 얻을 수 있는 알찬 시간이었어요. 수료식 때 헤어진다고 생각하니 너무 아쉬웠어요. 옥쌤이 아니었다면 이 정도로 못 했을 것 같아요! 다시 선택하라고 해도 전 경옥쌤 뿐입니다! 또 학원분들도 다 친절하세요! 담요 테블릿 머리끈 등등 없는 거 없이 다 대여해주세요! 프린터도 지원해주시고 비대면 줌 수업에 들어갔을 때 컴퓨터도 집으로 배송 시켜주셨어요! 전 처음 다니는 학원이 였는데 신세계였어요. 그리고 강윤정 상담실장님도 자소서쓰는데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저에게 부족한 부분을 말해주셔서 자소서 퀄리티가 업그레이드 됐어요. 그리고 편안하게 대해주려서 상담할 때 분위기가 무겁지 않고 재밌게 진행될 수 있었어요 ㅎㅎ그린컴퓨터아카데미를 다닐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경험이였어요. 한분 한 분 못 잊을 것 같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5개월이라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동안 엄청 신경써주시고 열정 넘치게 강의 해주셨습니다. 5개월동안 학원을 가면서 한번도 후회한 적이 없는것 같아요. 하루하루갈때마다 얻어오는 지식들도 너무 많고 더 많이 성장 했습니다. 선생님 수업 안들었으면 정말 정말 후회했을거에요 .이렇게 꼼꼼히 가르쳐주시는 선생님도 없을거에요… 다른 사이트에서 보고 이런 모양, 프로젝트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라고 여쭤보면 하나하나 세세히 알려주셨습니다.. 이런 선생님 또 있나요..? 선생님한테 배우고 더 많이 발전하는 저를 볼때마다 너무 신기하기도하고 제가 만든 작업물 맨날 친구들한테 자랑하는데 다 잘한다고 했어요!!!!!! 이렇게 아무것도 모르던 모지리를 칭찬 받는 사람으로 만들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건 다 선생님 덕입니다 흐헝헝헝헝 ㅠㅠㅠㅠㅠ

      도움이 됐어요

      0

    • 다른 학원보다 그린컴퓨터 아트학원 신촌점 원장님이 시설이나 학원 운영에 더 신경을 많이 쓰세요 학원 시설에 대한 만족은 너무 좋아요 수업을 가르쳐주는 경옥쌤도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기관 신촌 그린컴퓨터 아카데미의 이경옥 선생님반 이였는데 선생님이 정말 열정적으로 누구보다 잘 이끌어 주셨습니다. 너무나 만족하는 훈련이였으며 다른 사람에게도 권유하고 싶습니다. 배움이 늘었고 취업 후 사후관리나 실무에서 필요한 내용들을 잘 이해시켜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정 많은 강사분 덕분에 시간을 알차게 쓸 수 있었던 수업이었습니다. 초반 수업시간 변동을 강요하는듯한 남자직원분 말투와 설명 부족 때문에 때문에 어떻게 되나 걱정했었는데, 이후 학원에서 정말 열정적으로 많이 도와주셨고, 컴퓨터나 프린터기 타블렛 등 정말 많은 물질적 도움도 아낌없이 주셔서 놀랐습니다. 이런 학원이 다른곳에 없을것 같아서 더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수강생 환경 개선에도 열심히인 학원이었습니다. 특히 강사 선생님의 열정이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주말에 모르는것 있으면 연락해도 좋다 하시면서 수업 이후에도 조금씩 남아 작업물을 봐주셨습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인원이 포폴을 단기간에 제작할 수 있었던건 밀어붙여주는 선생님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도움주신 원장(?)선생님 취업실장님 그 외 출결 문제로 연락주시던 사무 직원분들 고생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국비지원을 통해 경옥쌤의 수업을 들을 수 있었던건 제 인생에 큰 행운이에요!! 새로운 진로 고민을 하다가 막연히 그래픽 디자인을 하고 싶다는 생각에 프로그램 사용경험이 한번도 없음에도 불구하고 무작정 신청했던 훈련인데 막상 신청하고 막막하고 겁이 났지만 초초급생들에 기준을 두시고 수업 진행 해주셔서 덕분에 무사히 수업을 마칠수 있었던것 같아요! 항상 할수있다고 응원해주시고 수강생의 일을 본인 일처럼 마음써주시는 따뜻한 마음 덕분에 수업을 통해 디자인 개념, 스킬은 물론이고 좋은 사람을 선물 받은것 같아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건의사항이라면 없지만 학원에 계셨던 모든 분들이 다 열정 넘치시고 학원생들에게 정말 친절히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648

    [인천부평] 세무회계
    21년 08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 자격증 취득과정

    _4회차

    평균만족도

    97.78
    • 수업이 좋았습니다. 선생님도 열정적이고 진도나가는 속도도 적절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철처한 소독과 열체크로 안심하고 수업을 들을 수 있었고 강사님이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게 알려주시고 어떤 질문에도 이해하기 쉽게 대답해주셔서 덕분에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않고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1급이다보니 난이도가 있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기초부터 천천히 책으로 반복학습하고 기출문제 푸니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매번 지난 수업 내용을 다시 복습해보고 시작하니 이해도 쉽고 그나마 수월하게 수업을 따라간 것 같습니다. 강사님도 천천히 잘 설명해주시고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혼자 했을 때와 달리 어려움 없이 편하게 학습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이후에도 당일 배운 양질의 강의 자료와 영상을 제공해 주셔서 혼자 복습할 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작년에 똑같은 수업을 들었었는데 만족도가 너무 높았지만 제가 게으른탓에 자격증을 못따서 이번에 다시 듣게 되었어요!! 자리가 없어서 대기 걸어놓고 다른학원을 등록했다가 자리 나자마자 취소하고 바로 성준호강사님 수업으로 등록했습니다!!! 무엇보다 너무 친절하시고 티끌만큼의 질문도 그냥 넘어가지 않으셨어요! 섬세하고 친절하신 강사님 같아요!! 이번엔 꼭 제가 열심히 더 공부를해서 자격증을 따 보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거리두기격상으로 비대면 수업과 병행하여 정신없는 와중에도 정확한 설명과 친절함으로 열심히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수업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647

    [대구] 웹개발
    21년 08월 수료생

    웹디자이너(HTML5+CSS3) 양성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96
    • 생각보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중요한 내용을 빠짐없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실제 업무와 관련된 내용도 많이 듣고 배울 수 있었고, 모르는 부분이나 내용을 질문하면 그 부분에 대해 확실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시는 것이 좋았습니다. 3시간의 수업이 지치거나 집중력을 잃을 법도 한데, 그런 것 없이 완급 조절도 잘 해주셔서 이해를 높이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습득이 더 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딩에 대한 아무런 지식이 없어도 듣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뭐라도 만들어갑니다 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 3달동안 잘 가르쳐주셔셔 감사했습니다! 많이 배우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지 않은 시간동안 애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646

    [대전] IT개발
    수료생

    파이썬(Python)을 활용한 업무자동화 39

    평균만족도

    90
    • 혼자 다른언어 독학하다가 도중에 안하게되서 수강했는데 파이썬언어를 연계해서 활용할수있는것들이 너무많아서 보는시각이 커진것같아요 강사님도 ppt일일이 다만들어서 설명해주시고 질문하면 다답변해주시고 도움이 많이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파이썬을 기초부터 시작해서 응용할 수 있는 단계까지 배울 수 있어서 유익하고 재밌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645

    [광주서구] 세무회계
    21년 08월 수료생

    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이론,실기) 자격증취득과정 전산세무회계

    _3회차

    평균만족도

    84
    • 필요한 부분을 꼭 집어 강의해 주시고 기출문제도 다양하게 풀이하면서 이해하기 쉽게 해 주셔서 시험 보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기관에서 수업 등록을 위해 상담을 받을 때는 회계나 세무를 처음 접해보는 초보자도 기본 개념부터 익히며 학습을 진행해주고 중간 중간 강의 평가를봐서 진도를 따라오지 못하거나 수업 진도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은 추가로 보강수업도 해준다고 걱정말라고 하셨는데 ,, 그런거 전혀 없었습니다. 수업 중간 중간에 보는 평가시험은 시험보기 직전에 답안지를 화면에 띄워놓고 답을 다 알려준 다음에 시험지를 나눠주고 시험을 보게 했습니다. 이렇게 평가를 하면 모르는 문제도 다 맞을 수 밖에 없고 선생님이 학생들이 어떤 문제를 어려워하는지 모르지 않냐고 훈련기관에 건의를 했지만 달라지는 건 없었습니다. 수업이 종료되는 그날까지 답을 알려주고 시험을 보게했고 그것마저 평균 점수가 안나오는 학생한테는 시험지를 들고가서 바로 그 자리에서 답을 수정하게 했습니다. 훈련기관에서는 취업상담이나 취업 지원도 있다고 하였는데 서류만 남겨 놓으려고 형식적인 절차였지 그런것도 없었습니다. 시험을 위해서 개인적으로 인강을 들으면서 시험을 대비했습니다. 제 지인들에게는 절대적으로 추천하고 싶지 않은 학원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취득의 강의때문에 수업의 질이 떨어짐 . 단기간동안 자격증 4개취득은 수업의 질이 떨어져 따로 추가적인 공부를 해야 했음.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친절하시고 물어보면 잘 가르쳐 주시고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꼼꼼히 잘 가르쳐주셔서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려웠는데 세세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여러종류를 한번에 묶어서 푸는 방식이 이해하는데 도움 많이 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과거 회계의 'ㅎ'와 세무의 'ㅅ'도 몰랐던 상태였습니다. 과연 잘 할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저에게 남아있었습니다. 주변에서도 회계와 세무 자격증을 도전해보라고 권유를 많이 하셔서 기존 강의를 들었던 학원에서 회계와 세무 과정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학원 시설도 매우 좋았고, 인포메이션 선생님들도 친절하게 해주셨고, 특히 이 강의를 가르쳐주셨던 선생님의 도움이 제일 컸습니다. 이번 8월달에 시험이 다 있는데 한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