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644
_1회차
평균만족도
초반에는 기초적인 것에 대해서 너무 시간을 끄는게 아닌가 라고 생각하면서 지루하게 느껴지긴 했지만, 그로인해 기초를 탄탄히 익힐수 있었고 중반이후에는 그 강의방식이 장점이 되어 놓치는 부분없이 배울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매일 간단한 퀴즈를 과제식으로 내주셨는데 의무적으로 복습을 하게됨으로써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조준모강사님께서 가끔 실무팁도 알려주셔서 너무좋았고, 매 수업마다 되게 열정적이시고 모든 수강생이 잘 따라올 수 있게 꼼꼼히 봐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 수준의 관련분야 지식으로 처음엔 어려웠지만 강사님의 배려와 뛰어난 인내심 그리고 열정적인 강의에 매료되어 진짜 열심히 강의에 집중한 결과 파이썬 웹 개발 과정을 무사히 수료 했습니다. 지금은 Django를 활용한 웹개발 + 서버연결 + DB 관리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학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좋은 강의로 웹 개발과 관리 배포까지 큰 흐름을 잡을 수 있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른과정에 비해 짧은시간이라고 막연히 생각했는데 수료를 해보니 왜 짧은시간인지 더 체감하게 되었다. 그래도 강사님이 그시간안에 필요한 것들을 잘 알려주셔서 수업을 따라가는데 어렵지않았다. 한명이라도 낙오시키지않기 위해 강사님이 최선을 다해서 강의하시는게 느껴졌다. 질문한 내용에 있어서 이해가 될때까지 계속해서 설명해주셔서 감사했다. 개인적으로 완벽한이해를 위해서는 복습이 꼭 필요한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같이 수강했던 수강생들 중 절반이 비전공자였는데, 강사님께서 비 전공자들을 위해 과정 초반에 배웠던 파이썬 에 시간을 좀 더 할애해 주셔서 내용이 쉽지 않음에도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함수나 클래스 같은 이해하기 어려운 개념들을 익히는데 문제풀이 시간및 과제를 통해서 익힐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 중에서도 실무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해 주셨고 실무에 어떤 것이 많이 쓰이는 지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강사님께서 수강생들에게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싶어하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강사님과의 개인 면담을 통해서 차후 학습방향및 준비해야 할 것에 대한 것도 제시받을 수 있었고, 질문에도 친절하게 답변해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잘 수료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를 듣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선생님이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셨고 수업전달력도 좋았으며, 수업 준비도 정말 많이 해오셨습니다. 수업 전과 비교했을 때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다고 느낍니다. 끝나고 나서 느낀 점은 정말 많은 것을 배웠고 내가 조금 더 성장하였구나 라고 느낀다는 게 가장 큰 것 같습니다. 수강생의 피드백을 듣고 그에 맞게 수업내용을 업그레이드 시켜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태어나서 프로그래밍이란걸 처음 접했읍니다. 처음에는 과연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읍니다. 선생님께서 모르는 부분은 끝까지 책임지고 설명해주시고 강의실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정말 많은걸 배워갔읍니다. 280시간 3달이라는 길고도 짧은 시간동안 많은걸 배웠고 생각 했던것 보다 실력이 많이 올랐읍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공부해 수준높은 지식을 쌓아야 겠읍니다. 3개월동안 고생해주신 선생님도 학원 행정반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현업에 일하시고 오신 경험이 있어서 강사님만의 경험에 빗대어 설명해주는거에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43
_3회차
평균만족도
컴퓨터를 잘 안해서 어렵지 않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함수가 복잡해서 어려웠는데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셔서 수강 끝날떄까지 이해 못한거 없이 끝낸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을처음 다뤄봤는데 3주만에 시험을 쉽게 치뤘다
도움이 됐어요
0
즐겁게 수업들었습니다. 설명도 이해하기 쉽게 해주셔서 짧은 기간이지만 많은걸 배울수 있었습니다. 행정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어려움 없이 학원 잘 다녔네요^^
도움이 됐어요
0
No.1642
_1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포토샵 일러스트,인디자인등, 기획부터해서 실무에 필요한 전반적인 것들을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쉽게 취업할수 있었던거같아요. 역시 수업 듣길 잘한거같아요. 취업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부족함 없이 훈련과정을 잘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재미있게 수강하였고 지식면에서도 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수강이였습니다. 많은 것을 배웠고 또 알아갑니다. 디자인에 한 걸음 더 다가갔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커리큘럼과 선생님의 기량 모든 것이 만족했던 강의였습니다! 덕분에 취업도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반엔 처음 배우는거라 그만두고싶을만큰 힘들었는데 잘 가르쳐주셔서 끝까지 잘 배웠습니다 또한 취업을 위해 취업 상담과 지원을 잘해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개선해야 할 사항이나 건의사항이 떠오르지 않을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기관 직원분들과 강사님이 무척 친절하고 세심하게 잘 이끌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학원에 등록했을 때는 걱정이 많았습니다. 전공도 아니고 한번도 안 배워본 툴 사용이었으니까요. 다행히 학원의 친절한 격려와 도움으로 수강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을 듣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흥미를 갖게 되었습니다. 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까지 다양한 수업 자료와 이미 축적된 경험으로 수업을 해주신 선생님 덕분에 포트폴리오까지 잘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늘 친절하고, 적절한 피드백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취업실장님 또한 믿고 따르면 취업할 수 있겠구나 싶게 정확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여러 일정들로 바로 시작하지 못하지만 앞으로 취업을 꼭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 인생에서 기억에 많이 남을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으면서도 긴시간동안 좋은 훈련기간이였습니다. 수업진행도, 진행장소도 만족하면서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안내를 받을때도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과정 중에도 수강생들이 필요한 것들이나 공지사항 하나도 안빠뜨리고 얘기도 잘 해주시고 마지막까지도 너무 잘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관련툴을 아무것도 다룰 줄 몰랐는데 실무에서 필요한 기능을 위주로 자세히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실무에 필요한 지식도 많이 얻어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41
_14회차
평균만족도
수강을 하기로 결정하였을때는 기초 지식이 많이 부족해서 혹시나 수업내용을 따라가지못하거나 도움이 되지 않으면 어떡할까 많이 걱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수강을 시작하고나니, 강사님의 수업방식과 책, 수업자료들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고 흥미도 더 갖게되었습니다. 또한 수강기간동안 매우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100% 비대면 강의였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만일 주변에 수강을 원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적극 추천하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으로 열심히 가르쳐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수업 잘들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강의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열정으로 더 좋은성적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늘 건강하시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여러 수업을 들었지만 이 수업이 이해하기도 쉽고 중요한내용도 잘짚어주셔서 공부하기 가장 편했어요! 수업듣고 노트정리하기도 좋고 시험준비도 가장 수월하게 했습니다! 알려준내용들을 몇번 반복해서 풀어주시고 저희가 모를만한것들은 따로 더 반복해주시고 그래서 수업자체가 어렵지 않고 이해하는데 많이 도움된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운 내용이지만 강사님이 정말 쉽게 설명해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잘들었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무회계 기초지식이 없이 시작했는데, 강사님 덕분에 많은것들을 배우고, 자격시험에도 도전할수있게 되었습니다. 교재에 오류가 많은편인것같아 아쉽습니다.(답안 등) 강사님께서 수업자료들을 매우 꼼꼼히 잘 챙겨주시기때문에 복습에 조금만 더 신경쓴다면 얻어갈수있는것들이 정말 많은 수업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완전 기초부터 시작하기때문에 회계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쉽게 이해하면서 배울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두 달동안 꼼꼼히 알려주시고 실제 시험처럼 시간 재서 모의고사를 풀고 점수를 확인하면서 공부하기 때문에 시험 대비를 완벽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수강생분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이 어떤것인지 항상 체크하면서 그 부분에 대해서 다시 한번 꼼꼼하게 알려주시는 등 소통하면서 알려주시는 점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이과정을 통해 많이 얻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좋았어여! 수업 외 시간에도 보충 수업도 해주시고 ㅜㅜ 감사합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1. 교통이 편리해서 대면 수업때 그나마 편했습니다. 강남이라서 버스나 지하철이 쉽게 오는게 좋았습니다. 2. 선생님께서 회계원리부터 차근차근 가르쳐주셔서 배우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회계를 배운 적이 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듣는 수업에서 진도를 놓칠까봐 걱정이었는데 친절하고 세세하게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생소한 용어로 인해 갑자기 이해가 안되서 배웠던 내용을 다시 질문하면 귀찮아할 법도 한데 다시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3. 학원 자체가 크고 깔끔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예민한 상황인데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서 걱정되시는 분들은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애초에 상황이 심각해지려고 하면 바로 비대면으로 전환해서 수업듣고 대면으로 와도 요일별로 학생들을 나눠서 진행, 철저한 소독과 환기로 이런거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한테 좋은 점이 될 것 같습니다. 4. 실기 위주 학습이 좋았습니다. 물론 이론도 중요하지만 실기가 70점인만큼 그 위주로 배울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수업 진행이 회계원리 기초 이론 들어간 다음 FAT 프로그램으로 실기 진행하고 익숙해지면 전산세무회계 프로그램으로 바꿔서 실기 연습하다가 실기에서 자주 나오지만 부족했던 부분들을 다시 이론으로 돌아가서 차근차근 설명해주십니다. 이 후 시험이 얼마 안남은 상황에서는 기출문제를 계속 돌려보며 학생들이 부족했던 곳을 집중적으로 가르쳐주십니다. 정말 좋아요! 5. 처음에는 사실 선생님이 무뚝뚝한 줄 알았는데 그저 비대면으로 인해 좀 어색해하는 것일뿐 질문하면 엄청 좋아하세요 ㅎㅎ 만족하며 들었습니다. 시험이 얼마 안남았는데 궁금한 점은 계속 질문해도 괜찮다고 하셔서 든든합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상담 받을때만 해도 비전공자 수준이라 비대면으로 진행된다길래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강사님의 친절한 설명과 반복되는 실습과정은 대면수업과는 차이가 없을정도로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선생님께서 열성적으로 가르치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40
평균만족도
수업 난이도가 너무 높아서 조금 따라가기 어려웠습니다. 실습할 때 학생들이 따라할 수 있는 만큼 알려주시고 그 다음 진도를 나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모르니까 헤매다가 한 번 놓쳐버리면 다음 수업을 따라가기가 힘들었어요. 선생님 짧은 기간이였지만 고생하셨습니다~~ 마지막 주에 원격수업 때문에 혼란스러웠지만 직원분들이 잘 도와주셔서 무사히 끝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잊었던 스케치업을 다시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