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604

    [인천부평] 건축설계
    21년 07월 수료생

    (BIM)건축설계 & 디자인(캐드,레빗,스케치업,맥스)

    _1회차

    평균만족도

    93.84
    • 민경만 선생님이 잘알려주셔서 잘배우고 갑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걱정이 많았는데 선생님 덕분에 긴 시간동안 지치지 않고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전문적이고 열정적이어서 가르침을 받는 것이 재미있었고 취업에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ncs교재는 이론 적인 이야기만 적혀있어 실제 기업에서 요구하는 프로그램 실력을 기르기에는 부족함이 많았습니다. 선생님은 그 점을 알고 프로그램위주의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이런 현실과의 괴리감을 주는 ncs교재가 실제와 연관된 교재로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배우고싶었던 내용 배우게 되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드렸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너무 좋으셔서 많이 배우고 잘 배우고 갑니다. 면접 연락도 많이 와서 곧 취업할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매우 알차고 재밋게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직계존속에 부모님 입원 질병으로 휴가를 쓸수 있게해달라

      도움이 됐어요

      0

  • No.1603

    [인천구월] 건축설계
    수료생

    [실내건축]인테리어 실무를 위한 3D스케치업(SketchUp) 및 V-Ray

    평균만족도

    93.33
    • 개인적으로 v-ray부분이 취약했는데 수업내용이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602

    [부산] 영상편집
    21년 07월 수료생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영상편집(모션그래픽,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F-1

    _1회차

    평균만족도

    87.5
    • 영상 관련 수업은 완벽했다. 선생님들은 최선을 다해 가르쳐 주셨고 정성껏 취업에 도움이 되게 도와주셨다. 다만, 웹 디자인 수업은 최악이었다. 웹 선생님은 과거 고등학교에서 책만 줄줄 읽어주던 수업을 상기시키게 만들었다. 그냥 교재를 외우고 실습을 시키는데 못 따라가거나 느리면 진도상 늦어질 수 없다고 하고 따로 시간을 내서 공부를 해오라고 한다. 물론 강사 입장은 이해가 되지만 소수 몇몇이 아닌 대다수의 학생들이 버거워 했다. 그러면 학생들에게 맞춰서 수업을 진행해야되는게 맞지 않을까? 본인은 웹 언어를 배우는다는걸 처음 알게 되었을 때 굉장히 설렜었다. 그러나 나중엔 진저리가 나고 시간 아깝다는 생각 밖에 들지 않았다. 강사님의 웹언어 실력은 알겠다. 그런데 가르침에 있어선 잘 모르겠다.

      도움이 됐어요

      0

    • 솔직히 답변드리면 강사님 1분빼고 다른 2분의 강사님과 같은 경우는 제가 질문을 드렸을때 답변을 대충 마무리하고 가려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질문을 드리는 도중에 등을 돌린다던지, 이렇게 이렇게 하면 되잖아요. 하고 얘기를 툭하고 가버린적도 있구요. 그 이후로는 눈치가 보여 질문하고 싶어도 제대로 물어보지도 못하고 혼자 끙끙 앓거나 포기한적도 있었습니다. 모든 수강생이 강사님들의 마음에 들지는 않겠지만 그럼에도 좀더 책임의식을 가져주시면 앞으로 많은 수강생들께 큰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들 친절히 잘 가르쳐 주시고요 강의실도 좋은 환경입니다. 전체적으로 느낌은 좋았습니다. 다만 제가 아쉽다고 느껴졌던 부분은 수업을 나가는 진도 속도, 중요도에 따른 수업시간의 분배 그리고 수업의 중요도가 취업에 있어서 진짜 중요한가 이런 부분입니다. 취업에 있어 그렇게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수업을 듣기 전에 설명을 해줍니다. 근데 보다 전문적이거나 퀄리티가 좋아지거나 내 실력이 뛰어나 지지 않을까 라는 부분은 고민을 해보셔야 합니다. 두루두루 배우는 부분이기 때문에 피치못하게 내가 원하지 않는 부분도 배우는 과정입니다. 내가 영상만 배우겠다 하시는 분은 영상만 있는 부분을 배우는걸 추천하고 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를 배우겠다 하시는 분도 부분만 있는 과정을 선택하기를 추천합니다. 기간도 길고 많은 부분을 배우겠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보류 해두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시간에 많이 쫒기기도 하고요 몇몇 과목에 적성이 안맞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당연히 있고 하나만 해도 만족 하기 쉽지 않은데 여러가지를 하니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만족도도 낮아질 수 있습니다. 위 과정을 생각하시는 분은 꼭 한번 더 생각해두시고 선택하시길 합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가 강사님들이 수업에 따라가지 못하거나 부족한 부분은 직접적인 케어도 해주십니다. 모르시거나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면 꼭 물어보면 정확한 답변을 주십니다. 그러니 이 과정을 들으셔도 그렇게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강사님이나 주위 장비 이런부분은 굉장히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 시기라 어떻게 배울 수 있을지 많이 걱정했는데, 선생님들의 열정적인 가르침 덕분에 어려움 없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뒤쳐지는 학생은 없는지 항상 살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과정에서 강사님들이 잘 가르쳐주셔서 어려웠던 부분도 쉽게 넘어갔습니다. hrd앱 오류가 너무 심합니다. 훈련을 들을려면 무조건 사용해야하는데 오류가 너무 많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을 진행하면서 많은 경험을 했고 이 경험을 통해서 사회에서도 적용시킬수 있을 능력이 생겼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선생님들께서 고생하시고 많이 도움을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이 경험을 통해 느낀 것을 잊지 않고 더욱 더 좋은 방향 그리고 많은 배움을 얻도록 노력 해야겠다고 생각 합니다. 이번 훈련 과정동안 선생님 들께서 보여주신 헌신에 감사 드리고 또 감사 드립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들께서 모르는 부분이나 어려운 부분들은 최대한 학생입장에서 친절히 설명해주고 배려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특히 백현정 선생님께서 수업자료도 이해하기 쉽게 준비를 해주시고 하나하나 섬세하게 알려주신 덕분에 기초를 쌓기에 더욱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길다면 길고, 되돌아 보면 아쉬움이 남는 짧은 시간 동안 가르쳐주신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지난 5달간 다들 수고많으셨습니다~ 부산사람은 아니지만 부산에 오게돼서 좋았고.. 좋은분들과 함께 배울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들 취업 잘 하시고 좋은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부산에서 취업하게 된다면 다음에 또 배우러갈게요!!! 학원 및 강사 선생님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그린컴퓨터 아카데미에서 모션그래픽강의 수료 할 수 있게 된 것에 너무나 감사드리며, 경험 많고, 설명을 이해 잘 시켜 주시는 강사님들을 만나 수강을 완료 한 것에 대해도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강의 중에 충분히 복습 할 수 없었습니다. 수업의 1/3정도가 교재에 없거나 응용된 것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해력과 집중력이 약간 모지랍니다. 저는 복습 하는 경우 Day -01, -04, -07, -14,... , -30, -60 이런식으로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뇌리에 기억되지않습니다. 그점에서 강사님들이 수업 이전에 예습할 부분, 복습 하는 부분에 대해서 명확히 해주지 않으신 면이 저한테는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교재에 있는 부분을 따라가기도 벅차며, 응용은 제대로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복습을 제대로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수업이 마음에 안들었다는 것은 아닙니다. 수업 자체는 양과 질이 풍부 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점들이 완전 생초보인 저에겐 악재였습니다. 만약 다음에도 강사님들이 동 강의를 하신다면 예습,복습 할 범위, 만약 교재에 없다면 요약이라도 미리 주셔서 강의를 수강하는 사람으로 하여금 완벽히 숙지하고 교재를 손에 잡지 않고도 머리속에서 기초 기능들을 그릴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강의에 임해주시길 바랍니다. 즉, 생초보에 대해 배려를 부탁드리는 말씀입니다. 저 이후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그린컴퓨터 아카데미를 거칠 겁니다. 그리고 모니터를 대여한 적이 있는데 연결 단자가 현시대를 못따라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모니터 연결 단자가 hdmi인데 단자가 vga여서 따로 연결 단자를 구매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취업 상담 관련해서는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으며, 내년 2월 전까지 한으로 취업지원을 적극적으로 지원받을 계획입니다. 지난 6개월 동안 너무 많은 것을 배웠지만 실로 머리속에 들어간 것은 많지 않습니다.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기초부터 공부할 계획입니다. 그러면서 희미한 기억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취업 하기 위해 적극 노력 할 것입니다. 이러한 설명을 드리니 별도 소스를 강사님께서 알려 주신 점이 정말 감사한 점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저에게 교육의 기회, 취업의 기회를 주신 그린 컴퓨터 아카데미님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남은 시간 더욱 성실히 노력하여 "가장 중요한 취업"에 성공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들이 꼼꼼하시고 열정 있으셔서 노베이스인데도 잘 따라 갈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백현정 강사님 감사합니다. 수업이 처음 시작할 때부터 차근차근 잘 가르쳐 주셔서 어려움 없이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혼자서 프리미어 프로를 독학하면서 만들던 작품들과는 비교도 안 되는 영상을 이제 제작하면서, 무한한 감사를 느낍니다. 주위에 또 누군가 영상을 배우고 싶다면 주저하지 않고 강사님 얘기를 드릴 자신이 있습니다. 실강에서 한 주 정도 짧게 뵙고 남은 기간은 코로나 때문에 줌으로 뵈었지만, 학생들 모두가 선생님의 수업 방식을 좋아했던 것 같습니다. 모니터 화면 속으로도 학생에 대한 따뜻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5개월 간의 수업이 끝난 오늘부터는 취업에 대한 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동시에 가르쳐 주신 내용에 대해 복습할 생각입니다. 꼭 좋은 결과 만들어서 취업했다고 연락드리겠습니다. _ _) 수강생들이 수업 들을 수 있도록 신경 써주신 그린컴퓨터 아카데미 직원분들에게도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직업 훈련 포털 어플이 문제가 많은 것 같습니다. 지속해서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은 기간 동안 여러개의 툴을 배울 수 있는 과정이라 원하는 직종에 필요한 것들을 얻어가기에 충분히 좋았습니다. 특히 어도비4가지 프로그램을 수업하신 그린컴퓨터학원백현정 강사님의 수업 방식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처음 배우는 프로그램도 있었고 다시 기초부터 배워보자하는 프로그램들도 있었는데 저같은 학생들을 위해 천천히 이해하기 쉽게 수업을 진행하여 프로그램을 학습하는데 문제 없이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웹 수업을 가르치신 박근혁 강사님은 어느정도 습득력이 빠른 학생들에게는 좋은 수업능력을 가지셨으나 저처럼 습득력이 조금 느린 학생들에게는 버거운 수업이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막바지에는 실력향상이 보여 만족했던 수업이며 마지막으로 막바지에 많은 도움 주셨던 김주희 강사님과 취업실장 김가람 실장님도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수업에 한가지 단점이라고 한다면 영상관련 수업이라고 들어왔는데 웹 수업의 비중이 생각보다 많은 것이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도 설명을 열심히 해주시고 다 좋은데 hrd앱이 너무 별로라고생각합니다 제대로 들어가지도 않을때도 있고 아예 안되는때도 있고 이걸 앱이라고 만든건지 모를때도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 수업에 대한 부분은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하지만 웹디자인 부분에 대한 과정이 조금 개선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응용적인 부분을 다루게 되면서 전반적인 시간이 많이 부족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601

    [부산] 세무회계
    21년 07월 수료생

    [일반사무]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실기) 자격증 취득과정

    _17회차

    평균만족도

    85.56
    • 컴퓨터활용능력 1급이 어렵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습니다. 중반쯤부터 왜 시작했을까 하는 후회가 들었지만 정해진 커리큘럼대로 차근차근 따라하다보니 어느순간 함수가 눈에 보이고 손이 알아서 움직이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 활용1급 수업을 들으면서 너무너무 재미있는수업 최고의 강사님과 함께 할수있어서 영광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 수업을 듣고 너무 어려워서 힘들었는데 선생님께서 쉽게 잘 가르쳐 주셔서 잘 배울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 전에는 엑셀에 대해 무지한 상태였는데 수강을 통해서 기본기를 탄탄히 할 수 있었고 이를 기반으로 국가 자격증에 도전하는데 좀 더 수월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적인것부터 하나씩 다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풍부한 실습 자료 감사합니다 한달 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윤종찬 선생님 아니였다면 수업을 잘 따라오지 못하고 모범상도 받을 수 없었을거예요 모르면 알때까지 천천히 설명을 잘 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수강생이 많으면 대부분 공개적으로 질문하는 것을 부담스럽기도하고 진도에 방해될까봐 그냥 넘어가기도 하는데 선생님께선 모르면 그냥 넘어가지말고 꼭 물어봐야된다고 말씀을 자주 해주셔서 수강생들도 자유롭게 질문을 하고 모르면 모른다고 말할 수 있는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열정이 가득하시고 수강생들을 계속 챙겨주신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감동 받았습니다. 시작전에 혼자서 독학으로 인강을 들을까 고민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 학원에 등록해서 직접 강의를 듣는 것이 백번 천번 잘했다고 생각드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무더운 날씨와 그리고 폭우가 쏟아지는 날에도 유동적으로 대면수업과 비대면 수업으로 병행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방역도 잘지켜지고 구비되어있는 물티슈와 손소독제도 깨끗한 환경에서 공부할수 있는게 너무 편안하고 좋앗습니다. 그리고 정말 좋앗던 점은 화장실이 너무 깨끗하고 학원시설도 정말 좋아서 깨끗한환경 그리고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면 공부 할수 있어서 좋앗습니다. 학원 강의를 듣기전 필기와실기를 두가지 동시에 하는 학원이 찿아보기 힘들정도였는데 마침 학원에서 실기와 필기를 동시에 하는 강의가 눈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교재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필기와 실기책을 받으며 알차게 공부할수있엇던것도 좋았습니다. 강의시간도 오전부터 오후까지라서 시간대 또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 혹은 방학기간에 공부하는 대학생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대략 한달이라는 시간동안 고생햇던 강사님에게 고생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컴활 필기와 실기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으셔서 취업에 한발 다가가는 인재가 되세요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활용능력 시험을 독학으로 공부하려다 두번 불합격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헷갈렸던 부분이나 어렵다고 생각한 부분을 설명해주신 점이 많이 도움 되었습니다.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한달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 환경도 쾌적하고 모든 선생님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강사님또한 저희에게 많은 것을 알려주시려고 하시고, 필기시험은 언제 치는 것이 좋은지 등의 팁도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수업 중 저희의 반응을 계속해서 체크하시고 수업을 잘 듣고있는지 확인하시는 모습에 더 열심히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저는 정말 컴활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는 초보자였는데 선생님 덕분에 필기도 합격하고 실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진짜 1급이 어렵다보니 초보자인 내가 할 수 있을까 생각했지만 윤종찬 선생님께서 초보자도 알기 쉽게 천천히 설명해주시고 모르는 부분은 물어보면 다시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확실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선생님꼐 너무 감사드리고 꼭 더 연습해서 실기도 합격하도록 하겠습니다!! 5주동안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일반적으로 검색 포탈에서 컴활 자격에 대해 검색하면 혼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나와있지만 강사님께 교육을 받으면서 추가적인 실생활 팁등 다양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본이 중시하는 수업이였습니다. 과거에서도 수업한 경험이 있었는데 난이도가 높은 수업이여서 인지 이해하지 못한채 그저 마냥 외웠다고 한다면 이번 수업은 기본이 잡아서 그런지 이해가 되어 더 오래 기억에 남을 수업이였습니다. 코시대에 비대면 수업과 동시에 진행됨에 따라 수강생들의 자택 컴퓨터 및 프로그램 환경 등 여러가지 에로사항이 있었음에도 다방면으로 신경써주시고 무사히 수업을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배운것을 기초로 하여 복습한 후 자격증 취득하도록 노력할께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 활용능력 시험을 아예 베이스가 없는 상태에서 혼자 준비하다가 너무 어렵고 이해가 안돼서 수강신청하게되었는데 모든 학생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모르는 부분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려울 것은 알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더 어려워서 조금 힘들었지만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심히 재미있게 들었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600

    [신촌] 세무회계
    21년 07월 수료생

    ITQ OA Master(한글+파워포인트+엑셀) 자격증 취득 과정

    _4회차

    평균만족도

    83.64
    • 친절한 강사님 덕분에 한글 파워포인트 엑셀 3과목 잘 배웠습니다.제가 컴퓨터 능력이 낮았지만 친절히 잘가르쳐 주셨습니다. 좀더 연습하여 자격증에 도전할려고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김지현선생님과 클라스의 면학 분위기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습니다. 코로나가 조금이라도 좋아진 후. 同학원의 다른 수업도 듣고싶어 계획중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너무 고생이 많으신게 눈에 보여서 오히려 제가 수업(엑셀)엘 잘 못따라간게 죄송스러웠고 훈련생 중 물건을 놓을때 시끄러워 집중하기 어려웠지만 이거말고는 너무 잘 알려주셔서 초보인 저도 잘따라갔습니다!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통이 편리한 2호선 신촌역에 바로 위치하였고 시설도 쾌적하고 강사 선생님도 실력 있고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5.31.~7.22. 기간 과정이었는데 아래한글과 파워포인트는 7.10일에 ITQ 시험을 쳤습니다. 수업 중에 충분히 배운 내용들이라서 시간내에 잘 작성했습니다. 엑셀은 8.14일에 시험볼 예정입니다. ITQ 자격증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모르는 부분을 하나하나 캐치하셔서 알려주시고 지나칠 수 있었던 부분도 세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과정으로써의 설명은 부족한듯하여 아쉽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을 듣기 전에는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을까 걱정 많았지만 선생님께서 차근 차근 전반적인 수강생들의 실력에 맞춰서 수업진행을 해주셔서 좋았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아주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직장생활하다가 엑셀배운적이 없어서 어려움이 있었는데 수강듣고 이해가 쏙쏙 되네요! 개인적으로 시간여유가 되서 자격증까지 생각해서 다니고 있었는데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추천받아 듣는건데 처음에는 뭔지도 모르고 들었다가 과정이 무료이기도 하고 직장생활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잘 듣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각 과목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수업이었다. 교과강사님의 친절한 강의가 매우 만족스럽다. 코로나로 원격수업한 2주간은 적응하기 힘들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