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599

    [강남] IT개발
    21년 07월 수료생

    (디지털컨버전스) UI/UX디자인 웹퍼블리셔 & 프론트엔드 개발자 양성과정 5G

    _1회차

    평균만족도

    81.12
    • 비대면인 점이 아쉬웠지만 구 상황에서 선생님은 나름 열심히 가르쳐주시려고 하신것같습니다. 하지만 자료내용이 요즘 트렌드와는 많이 다른 이전 내용이어서 최근 경향을 더 알고 싶던 제겐 부족했습니다.내용자체들도 실무와는 약간 떨어진 내용인듯 싶었고, 아쉬움이 많이 남는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려운 수업 강사님이 잘 가르쳐주셨는데 줌으로만 수업하니까 훈련 따라가기가 더 어려웠던 것 같아요ㅜㅜ 필기도 필요하지만 실기 수업이 주였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체적으로 즐거운 기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사실 수강 신청을 하면서도 과연 이 과정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걱정했었습니다. 하지만 전문성 있는 선생님이 쉽게 잘 설명 해주셔서 무사히 따라갈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비대면 수업의 한계로 인한 어려움보다 오히려 온라인 수업으로 얻을 수 있었던 강점도 컸다고 생각되서 이번에 수업을 듣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생각보다도 더 많은 것을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반년동안 한 순간도 아깝지 않은 시간이였습니다. 다만, 훈련과정이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아서 수강기간동안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힘든 만큼 정말 많은 것을 배웠고, 수료한 이후에도 더 열심히 공부할 예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이었지만 훌륭하신 선생님을 만나 학습할 수 있어 감사하고 좋았습니다. 새로운 시대에 꼭 맞는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상담받았던 내용과는 굉장히 다른 수업. 코딩위주라고 알고 시작했지만 포토샵, 일러스트만 1~2달 배움(기본 툴+복습 및 자습). html, css, js 등 또한 굉장히 겉핥기식으로 기본중에 기본만 배우고 끝남. 같이 웹 페이지를 만드는 시간보다 모듈에 나와있는 내용과 그것을 한글, ppt로 작성하는데 강사님이 많은 시간을 투자함. 최신 내용은 전혀 배울 수 없음. 또한 너무 기본만 알려주고 그것을 복습하는 자습시간이 대부분... 복습과 과제는 수업후에 알아서 하는걸로 하고 수업시간에 수업을 했으면 좋겠음(자습시간을 주고 강사님은 캠을 자꾸 끔..). 900시간 중 모듈공부25%, 디자인 및 코딩 15%, 자습 및 복습 60%정도로 생각됨. 이 과정만 수강하고 이쪽으로 취업하는 것은 불가능이라는 생각이 듦. 강사님이 자습시간을 굉장히 많이 주시니 그 시간에 알아서 유튜브로 공부할 수 있는 사람이 듣기에 좋은 수업

      도움이 됐어요

      0

    •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동안 이혁주 강사님께서 열심히 이끌어주셔서 좋은 지식과 기술 많이 배웠습니다!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고 사소한것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과 함께 교육을 받다보니 쫓아가는 것이 좀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은 열정적으로 잘 알려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후수업이끝나더라도 알려주시는분이있었으면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을 하면서 새로운 것을 배우고 따라가면서 어려운 점도 있었으나 강사분 께서 설명과 잘 이끌어 주셔서 강의를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가르쳐주신 선생님덕에 여기까지온거같습니다 . 항상세세하게 가르쳐주시고 한명한명 많이 챙겨주셔서 코딩에대해 많이몰랐는데 웹페이지부터 데이터 베이스를이용하는것까지 많이 배웠습니다 ㅎㅎ 제가 원하는 회사까지 취업할수있을꺼같아요 강사님 학원 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모듈의 내용이 전반적으로 타 요약집보다 못했습니다. 오타가 많으며 교육자가 교육을 받는 시기를 고려하여 제작하였다면 책을 여러번 펴내지 않아도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여러 방안들도 함께 포함한다면 더욱 좋은 교육이 되어 훌륭한 전문가로 양성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은 제한된 시간 내에 최대한 필요한 스킬들 위주로 가르쳐주시려 애쓰셨고 친절히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지만 국비과정 자체의 커리큘럼은 이 과정의 최종 목표인 웹 퍼블리셔/프론트엔드 개발자와 다소 맞지 않는 부분까지 포함되어 있다고 느꼈음. 수업 진도는 초반에는 다소 느리고 후반에는 빠듯해서 조정이 필요하다 생각함. 특히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단순하게 프로그램을 다루는 방법에 대한 교육은 더 빨리 진행해도 될 것 같고, 본격적으로 내용이 어려워지는 javascript와 그 이후 언어들에 대해 보다 자세히 다루고 코딩 연습을 할 시간도 주어졌으면. 백엔드와 관련된 sql, php와 같은 언어를 배워서 손해 볼 것은 없다고 느꼈지만 이걸 배우기 이전에 프론트엔드에서 더 많이 쓰이는 css나 javascript를 더 자세히 배우고 실무에서 쓰이는 sass, react.js 등을 접해볼 기회도 있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음. 기획서를 작성하고 프로토타이핑이나 무드보드를 만들어보는 등의 과정은 앞으로 취직한 뒤에도 도움 될 일이 많을 것 같아서 좋았음. IE가 내년부터 공식 지원 종료 예정이라는데 그만큼 IE를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춘 코딩보다는 보다 최신의 CSS flexbox 등 기술을 수업에서 다루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함.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과 함께 수업했던 학생들이 분위기를 잘 조성해주어 좋은 면학 분위기로 공부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 정말 너무 훌륭하시고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너무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너무너무 고생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로 인해 학원에서 수업을 들을 수 없어 아쉬웠고 취업 준비 서비스 일정이 조금 더 빨리 시작했으면 실제 취업준비를 할 때 도움이 되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598

    [대구] 세무회계
    21년 07월 수료생

    컴활(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 실기-엑셀)자격증 취득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94.12
    • 강사님이 친절하게 매우 잘 가르쳐주시고 본 학원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했지만 수강과정일정이 마지막 주에 평가시험이랑 병행하다보니 너무 빡빡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꼼꼼하게 지도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도 자세히 알려주시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고 자세하게 가르쳐 주셔서 쉽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실기 결과발표를 앞두고 있지만 거의 합격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 취득에 도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엔 너무 어려웠는데 선생님이 말씀하신것처럼 복습을 꾸준히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도움이 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설명도 깊게 들어가시는 부분도 있고 쉽게 알려주시는 부분도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한달동안 열심히 수업해주신 선생님께 넘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모르던 부분들이 이해가 잘되었답니다. 학원시설도 쾌적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맹 탈출기 같은 자세한 설명과 이해가 가능하게 무한 반복으로 많은 도움받았습니다. 제가 한계단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황재웅 선생님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 문외한이였던 저를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도 많이 어려운데 연습 많이 하겠습니다ㅠㅠ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초보자였지만 개념부터 차근차근 가르쳐주셔서 쉽게 따라 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엔 함수하나도 몰랐는데 계속하다보니 많이 알게 되었고, 꼭 자격 취득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로 인해 모든 수업을 비대면으로 진행하였지만 대면하여 수업하는 것처럼 부족함 없이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엑셀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데도 불구하고 자체시험을 통과할정도로 과정을 잘 이해하였습니다. 자격증시험도 꼭 통과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597

    [종로] 세무회계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2급(엑셀) 실기 및 기초실무활용

    평균만족도

    91.43
    • 컴퓨터활용능력을 할줄 몰랐던 저는 이 수업과정을 선택했는데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컴퓨터활용능력 과목중 함수빼고는 쉬운과목이였습니다. 함수는 충분히 연습해야한다고 강사님께서 그러시더라구요. 함수가 어려운만큼 많이 연습해야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596

    [의정부] 세무회계
    21년 07월 수료생

    사무실무(엑셀)&컴활2급(필기/실기)취득

    _3회차

    평균만족도

    91.26
    • 처음에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했는데 배우는데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 선생님의 귀에 쏙쏙 박히는 교육이 아주 좋았습니다. 한 명도 뒤처지는 사람 없이 상세히 봐주시고 꼼꼼히 살펴봐주셨습니다. 이번 주말에 시험 보러 가는데 배운 내용 토대로 꼭 붙고 오겠습니다. 가르쳐주셔서 감사하고 기회가 되면 또 배우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무엇보다 선생님이 너무 이해가 잘 되도록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시기가 시기만큼 수강신청이힘들었습니다. 다행이 그린컴퓨터에서 수강신청할수 있었고 덕분에 무사히 수업잘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성우같은 목소리로 교육해주셔서 넘 행복했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이 부족하여 쉽게 생각하고 수강신청했는데 많은도움이 됐습니다 선생님이랑 같이 할때는 이해 가다가 혼자하려면 멘붕이지만 계속 반복하다보니 조금만 더 공부하면 될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다져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모르는 것도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그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고 많으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배려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꼼꼼히 잘 알려주시고 모르는부분에 있어 정확하고 세세하게 잘 알려주십니다. 그래서 다음 자격증을 또 따게 된다면 여기서 다시 듣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 완전 초보였는데 선생님이 진짜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자격증 딸수있는 수준까지 돼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에 대해서 알지 못했던 부분을 교육을 통해서 많이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이 매우 유익하고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595

    [강남] 세무회계
    21년 07월 수료생

    전산회계1급(FAT1급),전산세무2급(TAT2급)자격증취득

    _13회차

    평균만족도

    83.08
    • 생각보다 어렵다 설명도 이해가 잘 안갔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자료가 조금 부족했던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산회계에 대해 하나도 모르고 시작했지만 선생님의 열정적인 수업에 저도 열심히 따라가려 노력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것이 선생님의 열정적 수업 진행이라고 생각하였고 너무 만족스러운 수업이였습니다 부족한건 저의 수준이였지만 ㅠㅠ 선생님의 열정에 저또한 더 열심히 할수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수업은 최고였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개인적 사정으로 대면 수업에는 참여하지 못했지만 영상 수업으로도 선생님의 열정이 느껴질 정도로 만족한 수업을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수님께서 친절히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너무 너무 귀에 쏙쏙 들어오게 강의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시험보기 전까지 신경써서 특강도 해주시고 학생들을 무척 생각하십니다. 다시 수업 듣고 싶은 선생님입니다! 너무 너무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이외에 시험때에 보강도 해주시고 수업들었습니다. 세무 2급쪽은 회계 1급보다 내용이 어려워 듣는게 힘들지만 주신 프린트물이 유용하게 보고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 강의를 듣기 전까지는 회계에 대한 지식이 하나도 없고 자신감도 없었지만 선생님이 초보자들도 이해할 수 있게 계정과목부터 천천히 알려주셔서 1달만에 무난하게 FAT1급 자격증을 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전산세무2급도 충분히 복습하면 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격증이 생기니 이력서를 쓸 때도 방향을 잡을 수 있었고 직무에 대한 확신도 생겼습니다. 취업준비까지 챙겨주셔서 혼자 준비할 때 보다 훨씬 든든합니다. 선생님이 실무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들도 가끔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늦어진 수업시간과 코로나로 수업에 대한 걱정이 많았지만 비대면 수업으로도 수업을 받을수 있어서 시간도 절약되고 정말 좋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에 대한 기초가 하나도 없었는데 잘 가르쳐주셔서 잘 공부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지 않은 시간 200시간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전산회계에 생소했지만 강의수강하면서 어느정도 유익하고 이해가 가는 시간이었습니다. 잊지않고 가져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때문에 비록 비대면으로 수강을 듣게되었으나 유경호 강사님이 충분히 이해할수있게 전문적으로 잘알려주셔서 자격증 취득에도 도움이 많이된거같습니다. 다음에도 수강하게된다면 많은 도움 받을수있을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