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599
_1회차
평균만족도
비대면인 점이 아쉬웠지만 구 상황에서 선생님은 나름 열심히 가르쳐주시려고 하신것같습니다. 하지만 자료내용이 요즘 트렌드와는 많이 다른 이전 내용이어서 최근 경향을 더 알고 싶던 제겐 부족했습니다.내용자체들도 실무와는 약간 떨어진 내용인듯 싶었고, 아쉬움이 많이 남는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운 수업 강사님이 잘 가르쳐주셨는데 줌으로만 수업하니까 훈련 따라가기가 더 어려웠던 것 같아요ㅜㅜ 필기도 필요하지만 실기 수업이 주였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체적으로 즐거운 기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사실 수강 신청을 하면서도 과연 이 과정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걱정했었습니다. 하지만 전문성 있는 선생님이 쉽게 잘 설명 해주셔서 무사히 따라갈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비대면 수업의 한계로 인한 어려움보다 오히려 온라인 수업으로 얻을 수 있었던 강점도 컸다고 생각되서 이번에 수업을 듣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생각보다도 더 많은 것을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반년동안 한 순간도 아깝지 않은 시간이였습니다. 다만, 훈련과정이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아서 수강기간동안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힘든 만큼 정말 많은 것을 배웠고, 수료한 이후에도 더 열심히 공부할 예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이었지만 훌륭하신 선생님을 만나 학습할 수 있어 감사하고 좋았습니다. 새로운 시대에 꼭 맞는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상담받았던 내용과는 굉장히 다른 수업. 코딩위주라고 알고 시작했지만 포토샵, 일러스트만 1~2달 배움(기본 툴+복습 및 자습). html, css, js 등 또한 굉장히 겉핥기식으로 기본중에 기본만 배우고 끝남. 같이 웹 페이지를 만드는 시간보다 모듈에 나와있는 내용과 그것을 한글, ppt로 작성하는데 강사님이 많은 시간을 투자함. 최신 내용은 전혀 배울 수 없음. 또한 너무 기본만 알려주고 그것을 복습하는 자습시간이 대부분... 복습과 과제는 수업후에 알아서 하는걸로 하고 수업시간에 수업을 했으면 좋겠음(자습시간을 주고 강사님은 캠을 자꾸 끔..). 900시간 중 모듈공부25%, 디자인 및 코딩 15%, 자습 및 복습 60%정도로 생각됨. 이 과정만 수강하고 이쪽으로 취업하는 것은 불가능이라는 생각이 듦. 강사님이 자습시간을 굉장히 많이 주시니 그 시간에 알아서 유튜브로 공부할 수 있는 사람이 듣기에 좋은 수업
도움이 됐어요
0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동안 이혁주 강사님께서 열심히 이끌어주셔서 좋은 지식과 기술 많이 배웠습니다!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고 사소한것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과 함께 교육을 받다보니 쫓아가는 것이 좀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은 열정적으로 잘 알려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후수업이끝나더라도 알려주시는분이있었으면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을 하면서 새로운 것을 배우고 따라가면서 어려운 점도 있었으나 강사분 께서 설명과 잘 이끌어 주셔서 강의를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가르쳐주신 선생님덕에 여기까지온거같습니다 . 항상세세하게 가르쳐주시고 한명한명 많이 챙겨주셔서 코딩에대해 많이몰랐는데 웹페이지부터 데이터 베이스를이용하는것까지 많이 배웠습니다 ㅎㅎ 제가 원하는 회사까지 취업할수있을꺼같아요 강사님 학원 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모듈의 내용이 전반적으로 타 요약집보다 못했습니다. 오타가 많으며 교육자가 교육을 받는 시기를 고려하여 제작하였다면 책을 여러번 펴내지 않아도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여러 방안들도 함께 포함한다면 더욱 좋은 교육이 되어 훌륭한 전문가로 양성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은 제한된 시간 내에 최대한 필요한 스킬들 위주로 가르쳐주시려 애쓰셨고 친절히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지만 국비과정 자체의 커리큘럼은 이 과정의 최종 목표인 웹 퍼블리셔/프론트엔드 개발자와 다소 맞지 않는 부분까지 포함되어 있다고 느꼈음. 수업 진도는 초반에는 다소 느리고 후반에는 빠듯해서 조정이 필요하다 생각함. 특히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단순하게 프로그램을 다루는 방법에 대한 교육은 더 빨리 진행해도 될 것 같고, 본격적으로 내용이 어려워지는 javascript와 그 이후 언어들에 대해 보다 자세히 다루고 코딩 연습을 할 시간도 주어졌으면. 백엔드와 관련된 sql, php와 같은 언어를 배워서 손해 볼 것은 없다고 느꼈지만 이걸 배우기 이전에 프론트엔드에서 더 많이 쓰이는 css나 javascript를 더 자세히 배우고 실무에서 쓰이는 sass, react.js 등을 접해볼 기회도 있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음. 기획서를 작성하고 프로토타이핑이나 무드보드를 만들어보는 등의 과정은 앞으로 취직한 뒤에도 도움 될 일이 많을 것 같아서 좋았음. IE가 내년부터 공식 지원 종료 예정이라는데 그만큼 IE를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춘 코딩보다는 보다 최신의 CSS flexbox 등 기술을 수업에서 다루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함.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과 함께 수업했던 학생들이 분위기를 잘 조성해주어 좋은 면학 분위기로 공부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정말 너무 훌륭하시고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너무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너무너무 고생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인해 학원에서 수업을 들을 수 없어 아쉬웠고 취업 준비 서비스 일정이 조금 더 빨리 시작했으면 실제 취업준비를 할 때 도움이 되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98
_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친절하게 매우 잘 가르쳐주시고 본 학원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했지만 수강과정일정이 마지막 주에 평가시험이랑 병행하다보니 너무 빡빡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꼼꼼하게 지도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 자세히 알려주시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자세하게 가르쳐 주셔서 쉽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실기 결과발표를 앞두고 있지만 거의 합격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취득에 도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너무 어려웠는데 선생님이 말씀하신것처럼 복습을 꾸준히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도움이 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설명도 깊게 들어가시는 부분도 있고 쉽게 알려주시는 부분도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동안 열심히 수업해주신 선생님께 넘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모르던 부분들이 이해가 잘되었답니다. 학원시설도 쾌적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맹 탈출기 같은 자세한 설명과 이해가 가능하게 무한 반복으로 많은 도움받았습니다. 제가 한계단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황재웅 선생님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문외한이였던 저를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도 많이 어려운데 연습 많이 하겠습니다ㅠㅠ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초보자였지만 개념부터 차근차근 가르쳐주셔서 쉽게 따라 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함수하나도 몰랐는데 계속하다보니 많이 알게 되었고, 꼭 자격 취득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인해 모든 수업을 비대면으로 진행하였지만 대면하여 수업하는 것처럼 부족함 없이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엑셀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데도 불구하고 자체시험을 통과할정도로 과정을 잘 이해하였습니다. 자격증시험도 꼭 통과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97
평균만족도
컴퓨터활용능력을 할줄 몰랐던 저는 이 수업과정을 선택했는데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컴퓨터활용능력 과목중 함수빼고는 쉬운과목이였습니다. 함수는 충분히 연습해야한다고 강사님께서 그러시더라구요. 함수가 어려운만큼 많이 연습해야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96
_3회차
평균만족도
처음에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했는데 배우는데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 선생님의 귀에 쏙쏙 박히는 교육이 아주 좋았습니다. 한 명도 뒤처지는 사람 없이 상세히 봐주시고 꼼꼼히 살펴봐주셨습니다. 이번 주말에 시험 보러 가는데 배운 내용 토대로 꼭 붙고 오겠습니다. 가르쳐주셔서 감사하고 기회가 되면 또 배우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무엇보다 선생님이 너무 이해가 잘 되도록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기가 시기만큼 수강신청이힘들었습니다. 다행이 그린컴퓨터에서 수강신청할수 있었고 덕분에 무사히 수업잘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성우같은 목소리로 교육해주셔서 넘 행복했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이 부족하여 쉽게 생각하고 수강신청했는데 많은도움이 됐습니다 선생님이랑 같이 할때는 이해 가다가 혼자하려면 멘붕이지만 계속 반복하다보니 조금만 더 공부하면 될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다져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모르는 것도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그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고 많으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배려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히 잘 알려주시고 모르는부분에 있어 정확하고 세세하게 잘 알려주십니다. 그래서 다음 자격증을 또 따게 된다면 여기서 다시 듣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 완전 초보였는데 선생님이 진짜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자격증 딸수있는 수준까지 돼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에 대해서 알지 못했던 부분을 교육을 통해서 많이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이 매우 유익하고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95
_13회차
평균만족도
생각보다 어렵다 설명도 이해가 잘 안갔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자료가 조금 부족했던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에 대해 하나도 모르고 시작했지만 선생님의 열정적인 수업에 저도 열심히 따라가려 노력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것이 선생님의 열정적 수업 진행이라고 생각하였고 너무 만족스러운 수업이였습니다 부족한건 저의 수준이였지만 ㅠㅠ 선생님의 열정에 저또한 더 열심히 할수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수업은 최고였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개인적 사정으로 대면 수업에는 참여하지 못했지만 영상 수업으로도 선생님의 열정이 느껴질 정도로 만족한 수업을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수님께서 친절히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너무 귀에 쏙쏙 들어오게 강의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시험보기 전까지 신경써서 특강도 해주시고 학생들을 무척 생각하십니다. 다시 수업 듣고 싶은 선생님입니다! 너무 너무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이외에 시험때에 보강도 해주시고 수업들었습니다. 세무 2급쪽은 회계 1급보다 내용이 어려워 듣는게 힘들지만 주신 프린트물이 유용하게 보고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강의를 듣기 전까지는 회계에 대한 지식이 하나도 없고 자신감도 없었지만 선생님이 초보자들도 이해할 수 있게 계정과목부터 천천히 알려주셔서 1달만에 무난하게 FAT1급 자격증을 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전산세무2급도 충분히 복습하면 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격증이 생기니 이력서를 쓸 때도 방향을 잡을 수 있었고 직무에 대한 확신도 생겼습니다. 취업준비까지 챙겨주셔서 혼자 준비할 때 보다 훨씬 든든합니다. 선생님이 실무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들도 가끔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늦어진 수업시간과 코로나로 수업에 대한 걱정이 많았지만 비대면 수업으로도 수업을 받을수 있어서 시간도 절약되고 정말 좋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한 기초가 하나도 없었는데 잘 가르쳐주셔서 잘 공부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지 않은 시간 200시간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전산회계에 생소했지만 강의수강하면서 어느정도 유익하고 이해가 가는 시간이었습니다. 잊지않고 가져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때문에 비록 비대면으로 수강을 듣게되었으나 유경호 강사님이 충분히 이해할수있게 전문적으로 잘알려주셔서 자격증 취득에도 도움이 많이된거같습니다. 다음에도 수강하게된다면 많은 도움 받을수있을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