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584

    [강남] 웹개발
    21년 07월 수료생

    (디지털디자인) UI/UX 반응형 웹디자인&웹퍼블리셔(디자인&코딩) 양성과정 2

    _1회차

    평균만족도

    92.64
    • 중간 바뀌지 않았더라면 완벽했을 훈련과정. 그러나 담당강사님이 굉장히 유능하고 열정적임.

      도움이 됐어요

      0

    • 현업에 사용되지않는 과제가 많다고 생각했다. 차라리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교육을 더 알려줬으면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 양홍석 선생님, 김민지 실장님 최고 !!!!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내용도 좋았고 특히 선생님이 최선을 다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원래 전공 분야가 아닌 처음으로 도전하는 분야여서 시작하기에 앞서 걱정이 많았는데 강사선생님께서 커리큘럼에 맞게 수업을 누구하나 못따라가는 사람 없이 잘 가르쳐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수업 외에도 취업실장님이 이력서 클리닉을 꼼꼼하게 잘 봐주셔서 5개월 수업이 정말 좋았어요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수업을 이해하기 쉽고 친절하게 지도해주셔서 수업에 집중하며 잘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 웹디자인,퍼블리셔 분야에 대한 큰 도움이 되었으며 취업관련 상담 또한 친절히 진행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좋은 선생님과 수업 감사했습니다 정말 좋은 시간이었고 많은 것을 배웟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여기서 수업을 받으면서 정말 좋은선생님을 만나게 되어서 좋은수업과 동시에 좋은사람도 알게되었네요 너무너무 좋은수업을 가르쳐준 선생님께 너무감사드리고 선생님과 수업을 할 수있게 도와준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2월에 처음 OT 했을 때가 엊그제 같습니다. 혹시 서울에서 부산까지 가는 방법 중 제일 빠른 방법을 아시나요? 그건 비행기도, ktx도, 고속버스도 아닌 바로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가야 제일 시간이 빠르게 간다고 하네요!! 전 좋은 학원, 좋은 선생님, 실장님, 좋은 조원들을 만나 너무 빨리 수료를 한 거 같습니다. 너무 아쉽고, 3달은 더 하고 싶었어욬ㅋㅋㅋㅋㅋㅋ 선생님이 힘드신 거 같지만...ㅎㅎ 누군가를 이끌고 가르친다는 건 정말 어려운 거 같습니다. 저희의 투정 다 받아주시고 아무것도 모르는 저희를 이끌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너무 많은 학생을 지도하셨고, 앞으로도 하시기 때문에 저희는 지나가는 학생으로 생각되어 시간이 지나면 잊혀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에겐 첫 코딩과 디자인을 가르쳐준 선생님입니다. 늘 생각이 날 거 같습니다.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고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에겐 이종석 같은 양홍석 선생님!!! 취업해서 찾아가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을 하는데 있어서 타 학원의 같은 과정을 듣는 친구들보다 상담, 수업, 지식, 시설 모든 측면에서 퀄리티나 밀도가 높게 알려주시는 것이 느껴졌고 그친구들도 저와같은 곳에 다닐걸 후회하는 모습을 보면서 강남그린컴퓨터를 선택하기를 잘한것같고 이번에 국비지원으로 코딩이라는 영역을 배우면서 처음 접하는 지식에어려움이 물론 있었지만 담당 양홍석 강사님께서 비대면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한명한명의 의견을 수렴하고 피드백해주시고 복습예습 모든것을 신경써주심에 강의가 종강이되기도전에 취업을 했습니다 ㅎ 정말 만족스럽고 알찬6개월을 보낼수 있는 과정을 찾으시고 지식적으로 능력적으로 향상하고자하신다면 정말 이과정 너무 추천드려요 만족도100000%입니다 ㅎ

      도움이 됐어요

      0

    • 5개월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여러 학생들과 같이 수업하면서 많이 성장했고 좋은 인연들도 만났습니다. 이 수업을 듣기 전엔 국비 수업에 대해 부정적으로 얘기하는 사람들도 종종 있어 우려했던 부분도 있었지만 양홍석 선생님을 만나 같이 수업을 시작한 이후부터는 그런 걱정은 기우였다고 생각했습니다. 궁금할 때마다 질문을 하고 문제가 막힐 때마다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면서 같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애써주셨습니다. 20명 학생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주셨고 그 모습을 보며 저도 더 열심히 수업을 듣게 됐습니다. 디자인 수업을 진행한 2주 동안은 다른 선생님으로 대체가 됐었는데 수업 진도가 느슨하고 심화과정 없이 각 기능을 구현해보는 선에서 끝나 그 부분은 아쉽게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만족스러운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을 너무 잘 만났어요, 선생님 덕분에 버거울 때에도 잘 버틸 수 있었고 정말 행복했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까요? 사실 그냥 긴 시간이었는데 제 인생에 가장 큰 추억으로 남을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만족스러웠고, 알찼습니다. 여러 면접제의도 받고 있고 많은 도움과 지도 받아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583

    [인천구월] 편집디자인
    21년 07월 수료생

    그래픽디자인입문(포토샵+일러스트)+GTQ자격증 실기

    _11회차

    평균만족도

    86.66
    • 이 과정을 통해 포토샵과 일러스트의 기초활용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후에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 시스템과 강사분들의 전문성이 높아 매우 만족하며 학습능력이 단기간에 급격히 올라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된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들이 하나하나 챙겨주시고 시설도 잘 되어있어서 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저는 일러스트, 포토샵 자체를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아무리 입문반이라고 해도 과연 과정을 잘 따라갈 수 있을까 염려하는 마음이 큰 상태로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수업은 6월10일~6월25일까지는 일러스트 수업이 진행됐습니다. 일러스트 수업이 먼저라 더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이 무색하리만큼 강사님께서 기본 툴 사용부터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GTQi 기출문제에서 어떤 식으로 적용되는지 세세하게 짚어주셨습니다. 2주라는 짧은 시간동안 짜임새있는 강의를 해주셔서 일러스트 자격증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기본기를 다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진로상담도 진행해주셨습니다. 6월25일부터 7월19일까지는 포토샵 강의가 이어졌고 강사님도 달라졌습니다. 일러스트보다는 포토샵이 낯설지 않았고, 사용범위도 넓기 때문에 수업에 대한 기대감이 컸습니다. 수업 일수도 한달 가량으로 일러스트보다는 길게 수업일수가 배정되어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포토샵도 수업을 듣고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기에 무리없도록 수업을 진행해주셨고, 지금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만 상대적으로 2주가량 더 긴 수업 시간에 대해서는 회의적인 마음이 듭니다. 다른 포토샵 강의를 들어보지 않았고, 이 강의 자체가 입문 강의이기 때문이라고 해도 기본 툴 설명 이후에 시간은 짜임새있게 흘러가지 못했다는 인상이 남았습니다. 포토샵 새로운 버전에 강사님도 적응하지 못하시는 모습을 종종 보이셨고, 그것을 습득하시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은 납득하기 어려웠습니다. 기본 툴 설명 이후에는 거의 기출문제를 푸는 시간으로 채워졌는데 강사님께서 기출문제를 풀면서 설명을 하신다기보다는 긴 시간을 할애해 문제를 푸시는 모습을 학생들이 지켜 보고 본인이 스스로 문제를 푸는 것이 수업의 전반적인 모습이었습니다. 자격증 준비반이니 기출문제를 푸는 연습 또한 중요합니다. 하지만 포토샵이 일러스트보다 2주 더 긴 시간을 분배받은 이유는 포토샵에서 강의할 내용이 더 많기 때문아닐까요? 실무에서 어떤 것이 필요한지 세세하게 다루지는 못하더라도 예제 한두개를 빠르게 지나가는 것으로 대신하고 그 외에 시간은 오로지 스스로 기출문제를 푸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한달이 넘는 시간 강의를 하느라 애써주신 두 강사님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다만 입문반이라고해도 포토샵, 일러스트를 배우는 근본적인 목적은 자격증이 전부가 아닌 실무이기 때문에 좀 더 짜임새 있는 커리큘럼을 고려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최신 버전에 대한 사용법과 이해는 기본적인 자세라고 생각하고요. 행정직원분들은 친절하게 수업 전반에 걸쳐 어려운 부분없게 챙겨주셨고 학원시설은 쾌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 일러스트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상태였는데도 잘 따라갈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무에 필요한 것들을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피치못할 개인사정으로 이과정을 다 마치지 못하고 중도포기하게 된것을 굉장히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학습 수준이 낮은 관계로 수업을 따라가기 쉽지 않았으나 열정적이고 친절하신 강사님들의 특별하신 배려로 학습할수 있었으며 이 과정은 저에게 아주 유익한 과정이었습니다 그린컴퓨터아트 구월점학원관계자분들 모두 너무나 친절하시고 신속하고 시원한 일처리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일러스트레이터 강사님 포토샵 강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582

    [그린IT] 웹개발
    수료생

    Adobe XD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UI 제작

    평균만족도

    100
    •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No.1581

    [대전] 영상편집
    수료생

    디지털콘텐츠 영상제작편집(포토샵,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 39

    평균만족도

    90.87
    •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복습이 가능하고 예습이 가능하도록 충분히 자료를 제공해주셔서 만족 스럽게 수강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580

    [수원] 세무회계
    수료생

    엑셀실무, 컴퓨터활용능력2급 취득과정 (필기,실기) (A)

    평균만족도

    90.55
    • 빈틈없고 철두철미한 전문성이 느껴지는 수업들이었습니다. 열성적이고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 초보였지만 강사님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모르는게 있으면 언제든지 질문하시라고 하셔서 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중요한 포인트나 필독해야하는 부분들도 잡아주셔서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 활용 능력을 키우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을 신청하지 않고서 혼자해도 큰어려움은 없을것 같다 . 하지만 수업을 들으면서 하면 좀 더 편하긴하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로인해 줌수업이용시 출석체크시간을 임박해서 회의장을 오픈하심과, 쉬는시간이 들쭉날쭉. 초보에게 13일수업은.... 짧다.

      도움이 됐어요

      0

    •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