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579
평균만족도
영상 편집 프로그램 종류도 이름도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처음 수업을 듣기 시작하였는데, 어디서도 듣지 못 할 기초지식을 너무 잘 다져주셨습니다. 10강 완강 후 왠만한 프리미어 프로 기능은 마스터 할 정도로 하나부터 열 끝까지 알아듣기 쉽게 친절히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프리미어 툴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에프터이펙트 또한 쉽지만 퀄리티는 아주 높은 수준으로 쉽고 재밌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따로 더 공부하고 싶을 정도로 흥미를 심어주셨어요 너무 재미있었어요! 혹시 제 주변 누군가가 영상편집을 배우고 싶다고 한다면 꼭 이봉근 선생님의 강의를 추천할 거에요 그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프로그램을 전혀 사용해본적이 없었는데 기본적인 사용방법을 알게되어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는 무리가 있는 과정이라고 생각되고, 예습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수업 진도가 좀 빠르다고 생각되지만 , 짧은 일정을 감안하면 이해가 됩니다. 선생님은 실력 과 열성이 충분하다고 느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워보는거라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까 문의 하고 수업 신청 했습니다. 수업 시작 하자마자 코로나19때문에 수업 들으러 가기가 부담스러운 부분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수업 분위기도 좋고 선생님도 설명 잘 해주셔서 어려웠지만 재미있었어요. 힘들었지만 그래서 더 보람있는 수업 이었던것 같아요. 끝까지 마스크 쓰고 수업 하시느라 선생님께서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78
_2회차
평균만족도
많이 걱정하면서 시작했는데 알기쉽게 설명해주시고 중간중간 메일문의 피드백도 잘해주시고 노력해보면할수있겠다는 자신감도 생기고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먼저 국민취업제도를 이용하여 공부할 기회를 얻게 되어 대단히 감사히 생각합니다. 비대면 수업이라 걱정과 우려도 컸지만 확실한 출결관리와 학원강사님의 열의로 바짝 집중할수 있어 좋은시간이였습니다. 좋은결과로 이어저 필요로 하는 곳에 취업이 되어, 가정경제에도 도움이 되고 이러한 취지의 제도에도 부합하는 좋은 인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도 속도, 방식 다 좋았습니다. 강사님이 설명도 잘 해주시고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으면 설명을 통해 이해시켜주신 뒤 다음 진도로 넘어갔습니다. 친절하게 알려주신 덕분에 주눅들지 않고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자격증 시험 잘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상수강사님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수강완료할 수 있었어요! 지루하지 않고 모두 포기하지 않도록 노력해주셔서 수업이 알찼어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엄청 친절하시고 수업도 한명의 낙오자 없게 잘 진행해주셨어요:) 다른 수업도 어쌤한테 듣고싶네요~
도움이 됐어요
0
너무너무 잘 알려주셨고 너무 부담감 없이 하나하나 한명한명 꼼꼼히 봐주셨었요!! 그리고 너무 재미있게 배웠고 몰랐던거 내가 부족했던것들 다시 배워나갈수있었던 기간이였다
도움이 됐어요
0
쉽고 친절한 설명으로 어려운 부분도 끝까지 설명해주셔서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ITQ 자격증은 있었지만, 취득한지 10년도 넘어서 사실 어떻게 하는지 기억도 하나도 안났어요. 하지만, 어상수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기억을 되살려 다시 문서작성하고 파워포인트 만드는 것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엑셀은 정말 초보자 수준이였는데, 덕분에 컴활 2급 시험도 시도해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와 친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잘 따라오실 수 있도록 선생님께서 애써주셨습니다. 수업 자체도 깔끔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77
_2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유투브 동영상도 만들어주셔서 집에서 복습하기 좋았습니다.한달 반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들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강사님이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왔는데 한달반이 짧은면 짧고 길면 긴 시간동안 이해하기쉽게 많이 배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시헌에 나오는 유형 위주로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알던 것도 많이 있었지만, 의외로 모르던 것도 많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많이 알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오피스 분야를 한번도 접해보지 않아서 처음 시작할때 걱정이 많았지만, 강사님께서 실력이 있으시고 열정적이셔서 수월하게 수업을 따라 갈수 있었습니다. 2달여간의 시간동안 즐겁게 공부할수 있어서 정말 만족합니다. 여기서 일하시는 선생님들도 다 친절하셔서 학원 분위기도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No.1576
_15회차
평균만족도
아직 시험은 남았지만 수업은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생각보다 어렵긴 했지만 잘가르쳐주셔서 재밌게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가르치시는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어려운 내용 없이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반에는 조금 힘들었는데 배울수록 잘 이해되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듣기 전에는 관련 내용에 대해서 아예 몰랐었는데 선생님이 잘 알려주셔서 수업 진도에 맞게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덕분에 많이 배웠어요 여름이라 지치셨을텐데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고생많으셨구요 다른수업에서 뵐 기회가 있으면 좋겠어요 보고싶을거에요-*^^* 여름더위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는채로 시작했는데도 차근차근 알려주고 어디가 부족한지도 상담하기도하고 무척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잘 할 수 있을까 걱정했었지만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고 신경써주셔서 수업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회계 1도 모르는 사람이었는데 강사님께서 훈련생들의 수준에 맞춰서 진도를 나가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수업하실 때 설명도 잘해주시고 질문할 때도 친절하게 상세히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덕분에 회계/세무 자격증 시험 잘 준비해서 취업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첫 수업때는 회계에 대한 지식이 별로 없어서 막막했는데 날이 갈 수록 회계가 재밌어졌어요. 강사님도 학생 개개인마다 수업 잘 따라올 수 있도록 관심가져주시고 지도해주셔서 좋았습니다. 8주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단 선생님께서 너무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을 차근차근 잘해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는 수업입니다! 제가 회계 노베이스였는데도 정말 많이 발전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회계 못 따라갈까봐 정말 걱정 많았었거든요 ㅠ ㅠ 수업하면서 잘 따라오고 있는지도 항상 잘 파악해주셨어요 회계 노베이스여도 정말 수업만 열심히 집중해서 들으면 회계 격파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택은 그냥 내일배움카드 발급받고 가장 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 학원이었는데, 시설면에서 정말 좋았습니다. 학원 자체 건물도 크고 수강생들도 많아서 데이터가 많은게 좋았구, 자격증 시험장도 학원인게 좋습니다. 수업면에서는 상담때는 회계 2급을 배운사람을 기준으로 수업이 진행될거라 하셨지만, 수업시작하면 아주 처음 시작하는 사람을 기준으로 차근차근 단어부터 가르쳐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공부하는 부분이여서 막막하고 어려웠는데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자격증 취득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도 생기고 만족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어렵다긴 보다는 지루함이 있을수밖에 없었어요. 이론을 계속 배우는거다 보니까 다만 후반이 될수록 어려운 문제도 풀어나가는 기분이 좋더군요 그동안 2달가량 저를 가르쳐주신 선생님께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을 따려는 의지와 꾸준히 출석하는 성실함만 있으면 따라갈만 수업입니다 강사님이 수강생 한 명 한 명 케어하시는 점에서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수강하길 잘했단 생각이 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75
_2회차
평균만족도
대학교 졸업 후 공부라곤 안해본지 한참 되었고, 시각디자인 프로그램 또한 전혀 사용할 줄 몰랐습니다. 수강신청 후 걱정을 많이 했으나, 정말 완전 초보적인 것부터 꼼꼼히 봐주셨기때문에 진도 따라가는것에 문제가 전혀 없었습니다~ 김미재 강사님께 수업을 들었는데 미처 못 따라간 부분은 하나씩 다시 알려주시며 잘 몰라 쫓아가지 못하는 경우가 생겨도 하나씩 이해될때까지 잘 알려주셔서 수료도 잘했고, 수료 후에도 연습해 볼 수 있도록 자료들도 따로 챙겨서 보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국비지원이라 솔직히 돈 내고 다니는거이 비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수강 만족도가 아주 높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솔직히 처음에는 초보자 누구나 그러하듯 수업이 어려웠습니다. 허나 열정적이신 선생님 덕분에 점차 수준 높은 경지까지 포토샵 실력이 끌어올려졌어요. 쌤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쉽게 알려주시고 해서 완전 생초보지만 이제는 쉬워요 프로그램이 !! 짧은 시간이지만 잘 배운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의 관리와 강사선생님의 열정적이시고 각 수강생들의 수준에 맞춰 디테일한 설명과 리드덕분에 수강기간동안 많은것을 배울수있어 좋았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이 안되는 시간동안 3가지의 프로그램을 배운다는게 겉핥기 식으로 진행되지 않을까 걱정이 됐었는데 그런 걱정과는 달리 타이트하지만 자세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세가지 프로그램의 툴을 다른 참고 없이 응용할 수 있게 되었고 시험준비반 답게 시험에대한 대비도 많이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같은 수준으로 주제를 내주고 그에 대한 결과물을 내는 식으로 포트폴리오 제작을 준비할 수 있는 수업이 있다면 다시 듣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간이 짧아 세가지를 모두 할 수 있을 지 의문이 들었지만 계속해서 도움을 주셔서 잘 마칠 수 있던 것 같습니다. 자격증까지도 모두 취득하여 취업에 한걸음 더 가까워지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알차고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험대비반에 맞게 잘 알려주십니다. 수강생들의 실력차이가 크다보니 많이 힘드셨을것 같은데 한사람 한사람 잘 봐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히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인해 부분 비대면으로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설명하면서 진행해 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영향도 있고 세 가지 툴을 단기간에 익히는 일이 쉽지 않은데 훈련 담당 강사님께서 이론 설명과 실습을 적절하게 운용하셔서 무리 없이 능력을 키워나갈 수 있었습니다. 학원의 시설은 아쉬운 측면이 있고 취업 상담은 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훈련과정은 매우 특성화 돼 있는데 취업 지원은 너무 보편적이고 뻔한 이야기들만 하셔서 형식적인 상담이라는 인상을 크게 받았습니다. 해당 훈련 업종의 취업 관련 정보를 구체적으로 주시는 게 나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너무만족스럽게 배우고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런쪽에 대해서 정말 하나도 몰랐는데 처음부터 차근차근 꼼꼼히 알려주신 덕분에 이해하기 쉽게 배워갑니다 ㅎ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