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574

    [대전] 세무회계
    21년 07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 2급(필기+실기)

    _3회차

    평균만족도

    90
    • 처음에 컴퓨터에 대해 모르는 것이 많아 걱정했었는데, 강의를 들으면서 하나둘씩 알아가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정말 처음 수강생 대하는 태도부터 좋았고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항상 물어보라는 오픈톡 지각하면 전화도 걸어주고 복지도 참 좋았다 내가 이 평점이 어떻게 적용될지 몰라 4번위주로 찍었는데 괜찮은건가? 싶다 평가는 어렵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 자격증 수업 좋았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도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 주시고 잘 이끌어 주셔서 끝까지 잘 마무리 해서 수료하게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훌륭한 선생님 덕분에 한달이란 짧은 기간안에 필기합격이라는 쾌거를 거둔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도 이해하기 쉽도록 핵심만 짚어서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개인별로 질문할 시간도 충분히 주셔서 수업을 무사히 마칠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주어진다면 컴퓨터활용능력 1급 강의도 듣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적지않은 나이에 걱정하며 시작했던 수업을 수료까지 잘하고 마칠수 있게 되서 뿌듯하고 보람있었습니다^^실력있는강사님 덕분에 또한 과정을 잘마칠수 있어서 감사드리게 되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1. 중요하거나 어려운부분은 딱 어렵다 중요하다 알려주셔서 집중하게 해주신점 2. 수업 내용이 너무 깔끔했던점 (수업내용 외 다른내용없이 깔끔!) 3. 컴활자격증까지 취득 할 수 있게끔 끝까지 이끌어주신점 대충 알고 활용하던 것들을 자세하고 제대로 알게되어 유익한 수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도 잘 알려주시고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필기실기반으로 들었는데 시간이 많이 남아서 실기만 들을걸 그랬네요 만족도는 낮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듣고 자격증 시험 한번에 합격했습니다 도움이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573

    [부천] 웹개발
    21년 07월 수료생

    스마트 UI/UX(웹디자인, 웹퍼블리셔) 전문가 양성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90
    • 강사님이 수강생들에게 관심이 많으시고 하나하나 알려주시려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실전성 있고 배우는 과정이 매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본적인 코딩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했지만, 강사님의 전문적인 커리큘럼과 세심한 도움으로 전문적인 응용 기술까지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훈련과정을 통해 배운 내용으로 원하는 취업처에 채용될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실무에 도움되는 것들만 쏙쏙 알려주셔서 취업하는데 너무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수업시간에 마스크를 안 쓸 때가 많아 아쉽습니다 그것빼곤 괜찮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좋은 강의를 많이 만들어주면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적극적이게 가르쳐 주셨고 , 필요한 부분에 대해 자루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처음하는 학생들도 어렵지 않게 잘 설명해주시고 취업에 도움이 되는 업무 열정적으로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취업뿐만 아니라 학생 개개인 모두 챙기고 함께 고민해주셔서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들도 다 친절하시고 신경을 너무 잘 써주셔서 좋았고 의지에 따라 성장하는 저 자신을 보면서 뿌듯함과 취업이라는 성취감을 통해 자신감을 크게 얻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따로 훈련받으면서 학원을 잘 선택해서 인지 모자람 없이 잘 가르쳐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572

    [대전] 세무회계
    21년 07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실기

    _10회차

    평균만족도

    87.78
    • 엑셀과 엑세스는 전혀 다룰줄 몰랐는데 기초부터 이론까지 차근차근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혼자 했다면 많이 막막하고 포기할 수 있었을텐데 선생님이 모든 학생을 수준에 맞춰 잘 설명해주시고 신경써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쾌적한 실내환경과 수준높은 강사님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취업에 대한 자신감과 저의 발전한 모습에 매우 만족하며 다시 한번 교육받을수 있게 해주신 해 주신 분들께 감사에 말씀을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모든 분들이 친절했고 초급자이지만 따라갈 수 있도록 설명 잘 해주셨습니다. 에어컨도 빵빵해요

      도움이 됐어요

      0

    • 독학으로는 어려운 자격증 집중적으로 공부할수 있었던 좋은기회

      도움이 됐어요

      0

    • 2021년 개정후 기술자격시험 실기시험 패턴이 많이 바뀐걸로 보여요. 수업외에도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따로 학습하셔야 할거 같아요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만으로는 좀 부족 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저의경우에는 정말초보자중의 초보자 였습니다. 특히나 엑셀의 경우에는 함수의 함자도 기억이 하나도 나지않을정도로,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컴활2급도 따지않았으니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쌩 초보자였습니다. 완전 백지장.. 솔직히 같이 수업듣는 다른분들은 컴활2급도 땃다는 말을 듣고는 속으로 땀을 무진장 흘린것같습니다. 아, 완전 망한거 아닌가... 나만 못따라가면 어쩌지.... 걱정으로 머리가 가득찰 정도였습니다만... 다행히 수업은 진짜 차근차근 하나하나 천천히 가르쳐 주셔서 알아들을수 있었습니다. 다만 복습은 필수입니다..... 한번배우고 땡이기 때문에 왠만하면 퍼펙트하게 익히기 위해선 복습이 마아아아않이 필요합니다. 이 수업을 듣고자 하는분은 한달내에 따겠다는 각오를 다지시고 이 한달동안은 컴활자격증만을 보겠다 라는 각오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안그럼 너무빡세서 힘드실거예요. 외울게 엄청나게 많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을 듣기 전에 한글이나 파워포인트는 어느정도 다룰 줄 알았으나 엑셀 프로그램은 활용한 적이 많이 없어 기초적인 지식도 많이 부족한 상태였고, 데이터베이스는 완전 처음 접하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이러한 상태에서 컴활 첫 도전을 1급으로 하다보니 심리적인 부담감이 컸고 수업을 따라갈 수 있을까 싶은 불안감이 컸는데 수업을 들은 후, '아 할 수 있구나' 하는 자신감이 생겼고 스프레드시트와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램이랑도 많이 친해진 것 같습니다. 자격증 시험까지는 아직 조금 남았지만 합격도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고, 취업 후에도 프로그램 활용에 있어서 어려움 없이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 수업시간마다 모두가 이해하고 잘 따라오고 있는지 하나하나 살펴주시고 꼼꼼한 피드백으로 수업을 이끌어주신 정미경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의 세심한 가르침이 없었다면 아직 함수 언저리에서 머물고 있었을 거예요.. 많이 배우고 성장한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 여러 학원을 알아 보았는데 집이랑 거리가 알맞고 우수 학원 이라는 걸 보고서 신청을 했습니다. 역시 우수학원 답게 처음 ot 때 설명부터 마지막 수료식 까지 학원 강사님 , 관계자 분들이 정말 잘 알려주시고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 필기와 실기를 모두 다뤄주는 강의라서 자격증을 따기 좋은강의입니다 필기를 아예 안다루는 컴활1급 강의들이 있는데 생각보다 필기공부하기가 힘들어서 합격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강의는 필기도 다뤄줘서 내용을 쭉 따라가고 기출문제를 풀고 이해하면 필기 합격하기 편합니다 그리고 실기는 내용자체가 결코 쉽지 않은데 어렵더라도 시험에 합격할 수준의 내용을 알려주셔서 쭉 따라가고 모르는걸 물어보면 시험에 합격할 수준으로 성장할수있는 강의였습니다 그리고 합격의 키워드를 알려주셔서 확실히 편한거같습니다 컴활1급따기 좋은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30일은 현실적으로 짧은 시간이네요. 아쉬운 점이 꽤 있지만 그래도 잘 들었습니다. 열심히 했으니 좋은 결과 있길.

      도움이 됐어요

      0

    • 마스크를 쓰고 수업을 진행해야해서 많이 힘드셨을텐데도 불구하고 항상 열심히 강의하셨고 경험이 많으시다 보니 학생들이 자주 어려워하거나 자주 틀리는 문제에 대한 언급도 자주 해주시고 실기 및 이론의 시간 분배도 적당했던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2급수업 듣고 1급 들었는데 확실히 어려운 수준이었지만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No.1571

    [수원] 편집디자인
    21년 07월 수료생

    시각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포토샵) 과정 (A)

    _4회차

    평균만족도

    85.46
    •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어려워도 잘 따라갈수있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친절히 정말 잘 가르쳐주셔서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샵 툴은 다룰 수 있어서 다행이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를 한번도 만저본 적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아주 기초부터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는 진짜 완전 초보자 수준이였는데 지금은 그래도 어느정도는 이해해서 다룰 줄 아는게 가장 많이 발전한 포인트 인 것 같다. 아쉬웠던 점은 강사님이 말이 조금 빠르고, 말없이 진도를 나가셔서 따라가기가 조금 벅찼는데 그거 빼고는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잘이끌어주셔서 중간에 포기할뻔한거 잘 마쳤어요 사정상 몇일 결석했는데 그사이에 진도나간거 녹화해서 파일로 보내주시고 질문하면 천천히 알려주시고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여러 툴을 다루고 다양한 작업물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무에 도움 되는 내용과 포트폴리오 작업도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선생님도 꼼꼼하고 자세하게 잘 알려주셨습니당 :)

      도움이 됐어요

      0

    • 사실 GTQ나 일러스트를 배울때 자격증 위주로 배우게 되면 실습에 나가서 쓸만한 기술이나 능력은 하나도 없는데 실습에서 사용할 수 있게 실습용 기술을 위주로 가르쳐주시기 때문에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제가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4년전에 짧게 배워서 다 까먹고 있었는데 친절한 강사님 덕분에 쉽고, 기억에 남게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570

    [신촌] 세무회계
    21년 07월 수료생

    ITQ OA Master(한글+파워포인트+엑셀) 자격증 취득 과정

    _6회차

    평균만족도

    92.3
    • 한글,파워포인트,엑셀에 관련하여 전혀 몰랐는데 수업을 듣고나니 다루기 쉬워졌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 쌤이 뒤처지지 않도록 잘지도해주 시고 수업 속도를 잘 조절해주셔서 지루하지않고 정확히 잘배운거같습니다~~다른 강의가있다면 또 들을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그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두려운 마음으로 시작한 수강이 다 끝내게 되어 참 감사하네요 요즘같이 코로나로 어수선한 시기에 취업을 준비한다는게 ?쉽지않지만 ?더군다나 나이 많은 제게는 반심반의에 생각으로 학원을 다니면 안다니는것 보단 낫겠지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너무 어려워 다니는게 맞나 중도 포기할까?라는 생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늦고 이해도 잘안되어 힘들었지만 하나하나 차근이 설명해 주시는 선생님?재촉하지않고 기다려주시는 선생님때문에 마지막 까지 수료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로 환경도 걱정도 되고 모여서 한다는게 불안했지만 학원에 철저한 방역과 관리로 하루 이틀 지내다 보니 안심도 되고 여러 젊은 분들과 함께섞어 공부할 수 있는 것도 제겐 또 다른 용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늘 규칙과 질서를 한사람도 소홀히 안하고 지키는 것도 좋았구요 요즘은 모든게 멈춰있다고 생각을 했지만 누군가는 열심히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걸보니 생동감도 전해지고 여러가지로 감사한 기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취업을 할 수 있도록 나 자신에게 용기를 갖게 해준 계기가 되었구요 사실 타자가 넘 늦고 워드나 초보적인 것이 준비가 안되면 일하기가 어려운 상황이라 옛 경

      도움이 됐어요

      0

    • 한글, 파워포인트, 엑셀까지 자세히 배워서 너무 좋았어요. 태희샘 감사합ㄴㅣ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은 시간안에 컴퓨터와 거리가 있었던 나에게 새로운 기술 및 정보 습득에 크게 만족합니다. 또한 다른 도전에 있어서도 자신감을 얻어 확장된 길을 갈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전에는 OA라면 초보였었는데 수강을 마치며 어느정도 알아가는 과정에서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OA기초과정중에는 최고인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 함수에대해서 거부감이 있었지만 수업을 거듭하면서 엑셀에서 쓰이는 함수를 이해하며 조금씩 나아지는 저를 보았습니다. 강의를 듣기 전보다 한글, 파워포인트, 엑셀을 다루는 수준이 올라가서 매우 만족합니다. 곧 있을 시험에 자신감이 올랐으며 선생님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차근 차근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 3가지 과목 전부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른학원들을 가보지 않아서 전반적으로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직접 경험한결과 선생님도 매우 잘 가르쳐 주시고 친절하시고 궁금한것과 교육수료후에도 연락이 지속되는 그런 곳인거 같습니다. 강추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태희쌤이 꼼꼼하고 친근하게 가르쳐주셔서 정말 더 열심히 하고 싶었어요~학생들에 대한 애정도 크시고 정말 많이 배우고 존경스러웠어요 그리고 강윤정실장님 너무 답답하고 힘든 취업의 상황 가운데 찾아갔는데 성심성의껏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린컴퓨터 아카데미 친절하고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