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569

    [강남] 건축설계
    21년 07월 수료생

    (BIM) 실내건축설계디자인[캐드(CAD),맥스(MAX),스케치업,레빗] 양성과정 3

    _1회차

    평균만족도

    89.42
    • 팬데믹에 맞춰서 비대면 수업을 더 효과적으로 진행할수있는 장비나 교육체계를 만들어야할듯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새로운 도전 ‘실내건축디자인 & 건축설계’ 코로나 이후 삶의 큰 파도에 부딪쳐 새로운 직업을 모색함에 있어, 현실감을 갖고 직업흥미를 고민한뒤 선택한 직업훈련기관이 강남그린컴퓨터 학원이었습니다. 코로나시대 유일하게 다양하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학생을 모집했고, 면접을 통해 수업을 듣게 되는 기회를 얻어, 학생과 교수님 모두가 인내하고 인고하는 반년이라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비대면수업으로 매일 만나고 매일 새로운것을 받아들임에 있어서 모두가 진지했습니다. 교과과정만 흔들림 없이 마친다면, 전공자 이상의 또는 실무자 이상의 실력을 가지게 되실거라 단언합니다. 저는 이 수업을 통해 CAD, SKETCHUP, 3DMAX, REVIT프로그램을 사용할수 있는 사용자가 되었고 포토샵에 대한 이해도 생겼습니다. 과정을 마치고 수료 1주일 뒤 취업하여, 건축관련 전공자들과 현업을 하고 있습니다. 제 동료 그 누구보다 잘한다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그간 제가 배운것이 어떤 것들인지 현업에 종사하게 되며 더 느끼게 됩니다. 졸업과 동시에 취업으로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10곳 지원해 7곳에서 러브콜을 받았습니다. 명함을 받으면 가장 먼저 인사드리러 찾아가 인사드리고 싶은 곳이 이 교육기관입니다. 힘든 비대면수업을 끝까지 마칠 수 있었던 것은 교수님들의 진심으로 학생들을 대한다는 부분이었을거라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이현진 담임교수님, 이병기 교수님, 현정은 학과장님과 이호기 선생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학업을 마치고 대면인사를 통해 단단해진 학우친구들과도 오랜 인연 만들어 가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새로운 인생길을 제시해 주시고, 너무나 귀한 교육을 전해 주셔서 정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남들의 행복에 함께할 수 있는 이 직업은 정말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찾아뵙고 꼭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강남그린컴퓨터아카데미_ #이현진 #건축설계디자인_양성과정 #인생수업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출결시스템이 불완전시에도 늘 고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출결시스템이 조금이라도 더 원할하고 줌 수업시 시스템 오류도 더 신경써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 시설이 낙후되어 작업하는데 무리가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취업지원센터가 많이 부족한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유익한시간이었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수님이 잘 가르쳐 주시고 잘 이끌어 주셔서 무사히 잘 맞힐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중간에 강사가 교체되는 어려움이 있었고, 그 점에서 아쉬움이 어느정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훌륭하신 선생님과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좋은 결과물 만들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컴퓨터가 에러가 잦아서 조금 힘들었어요. 그래도 좋은 추억과 경험으로 남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현진 선생님 덕분에 정말 유익하고 많이 배우는 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 첫 상담부터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수강 신청 과정이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본 훈련과정에 대한 사전 지식 부족으로 진도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격려해주시고 단 한 사람도 낙오되지 않게 이끌어주셔서 과정자체도 유익했지만 교직원 및 학원측에서도 끊임없는 지원이 있어 무사히 과정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자도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 주셨으며, 학생들의 질문에도 천천히 잘 설명해 주십니다. 학생이들의 포트폴리오 첨삭을 꼼꼼히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정말 재밌게 배워서 흥미가 더해지는 시간이였습니다.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No.1568

    [수원] 세무회계
    21년 07월 수료생

    ITQ 마스터 &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취득(필기,실기) (D)

    _3회차

    평균만족도

    80
    • 전혀 어려운 과정이 아님에도 중간 중간 두서없이 이랬다 저랬다 헤매면서 진행 하시고, 질문에 대해 바로 답변 못하는 경우가 너무 많았으며, 기억나지 않는 부분은 대충 다음으로 미루고 그래도 생각 않나면 그대로 넘어가는 등 강사님의 교수법, 현장감각 특히 전문성이 매우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의 개념을 알지못한 초보에서부터 시작했는데 과연 잘 할수있을까 두려웠지만 모르는부분이 있으면 선생님께서 부담없이 친절하게 가르쳐주시고 반복적으로 연습해서 하다보니까 OA와 엑셀을 다루는 개념에 대해 습득하는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것을 알아가며 할수있다는 생각을 인식시켜주어 성취감을 느꼈습니다 성실하게 수료한 수강생분들도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무것도 모른채로 들어와 어느덧 수료까지 하게 되었는데. 너무 잘 가르쳐 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는 ITQ 마스터와 컴활2급 자격증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직업훈련을 통해 많이 배우게 되고, 선생님도 너무 좋으시고,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고 배우는 동안 너무 즐거웠어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ITQ는 물론 컴퓨터에 아주 기본 지식 외 전혀 아는게 없었던 사람인데 능숙하게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컴퓨터활용도 실기는 잘 사용할 수 있을것같은데 필기가 어렵네요.. 강사님이 따로 알려주실때는 잘 알려주셨는데 컴퓨터쪽으로 전문성이 있으신것같지만 너무 쉬운과목이라 그런지 중간중간 헤메신게 아쉽네요. 그래도 항상 밝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배우는 것이라 어려웠지만,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직접 풀어 볼 기회가 많아 금방 익힌거 같습니다. 선생님도 매우 친절하고 재밌으셔서 더욱 재밌게 수업을 다닌 것 같습니다. 처음 자격증을 도전하기 위한 수업으로 알맞은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간내에 충분히 자격증 취득 가능한 강의여서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567

    [전주] 세무회계
    수료생

    전산회계2급 자격취득

    평균만족도

    97.5
    • 내용도 귀에 잘들어오고 수업도 지루하지않아서 집중도 잘됬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알고있던 지식에서 추가적으로 지식습득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566

    [울산] 세무회계
    21년 07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2급(ITQ한글,엑셀,파워포인트)자격증취득과정

    _5회차

    평균만족도

    97.14
    • 선생님이 열정이 넘치고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며, 상냥하시고 배우기 쉽게 알려주십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다른 수업으로 뵙고 싶은 선생님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정도만 아는 수준이었는데 쉽게 알려주셔서 빠르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 아무것도 몰랐는데 수업을 듣고 모든걸 알게 되었다 그리고 선생님 께서 너무 잘 가르쳐 주셨다 . 모르는거 잘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매우 친절하시고 천천히 반복해서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혼자서 했다면 모르는것이 있을때 해결하기 어렵지만 강사님이 항상 모르는것 질문하시라거 하셔서 질문도 하면서 수업을 잘 들었습니다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No.1565

    [부산] 세무회계
    21년 07월 수료생

    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FAT1급, TAT2급) 취득과정

    _24회차

    평균만족도

    96.84
    • 기간에 비해 얻어가는 것이 많고 수업 시 직무역량이 많이 발전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입사지원서 준비도 차근히 다 도와주시고 수업이 끝나도 취업을 도와주기 때문에 걱정없이 취업에 임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려운 회계를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회계의 기초, 실무에서의 처리, 자격증 등 계속적 반복적으로 이해할수있게 지도해주신 선생님의 강의가 좋았습니다. 중간 중간 선생님이 내어 주신 '선물'도 많이 도움이 되었고, 선생님이 주신 '부교재' 가 정말 잘되어있고, 덧붙힌 선생님의 풀이관련 필기내용도 정말 좋았습니다. 2달이 지나고 보니 요점정리 책한권이 되었습니다. 원래는 수업만 듣고, 자격증 계획이 없이 수강했는데,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자격증 도전! 다음날 전산세무1급도 수강했습니다. 2달 동안 많이 배우고 성장하고 갑니다.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취업지원실 실장님 취업관련 상담 및 이력서 첨삭등 취업관련내용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첫날부터 수료하는 날까지 조곤조곤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헷갈리지 않도록 알려주셨습니다. 강사님 수업을 들을 사람들이면 느낄만 한것이 있는데 수강생들에게 애정을 주시면서 알려주시고 다 합격할 수 있고 좋은 결과 있다고 다독여주셨습니다. 지금까지 만난 강사님 중 제일 좋으신 분 같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 모르는걸 물어보면 바로바로 학생 선에맞게 어렵지않게 대답해주셔서 너무 좋았고 부 교재까지 뽑아서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 해주셔서 이해가 편했습니다. 초반이든 나중이든 문제 풀 때에 예전에 배운것이여도 한번 더 되새길 수 있도록 풀이를 일일히 해주셔서 이해가 잘 됐습니다. 코로나상황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비대면을 하지만 비대면을 하면 집중이 잘 안되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어떻게 생각하면 집에서 일어나 바로 비대면강의를 들을수있어서 좋은것같기도하구요.

      도움이 됐어요

      0

    • 두 달이라는 짧은 시간에 기초지식이 없는 세무와 회계에 대하여 잘 이해할 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과 걱정이 있었습니다. 수강 후 저의 결론은 "누구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야 하지만 두려워 할 정도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비록 시작은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것이기에 두려움과 긴장의 연속이었지만 마지막은 짧은 시간동안 반복적인 학습으로 인해 세무와 회계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가르침 주신 강정민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의외로 짧게 느껴지는 수업이였습니다. 선생님이 열정적이고 잘 가르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대학교에서 수업한 회계의 기초 지식만 가지고 거의 백지 상태에서 처음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시작을 할 땐 잘 해낼 수 있을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수업에 임하였고 5/20 오전 개강반 강사님이신 강정민 강사님께서 너무나도 꼼꼼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하나씩 차근차근 알려주셨습니다. 언제부턴가 두려움은 재미로 바뀌어갔고 특히 회계 프로그램으로 실기를 할 때가 가장 재미있게 들을 수 있고 많은 기출문제를 알려주시고 또 같이 풀이 해주신 덕분에 기초 지식자인 저도 금방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길었다면 길고 짧았다면 짧은 40일 동안 잘 가르쳐주신 강사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있을 회계 시험도 자신감을 가지고 응시하여 한번에 붙을 수 있도록 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2달 간의 수업으로 자격증을 4개나 취득해야하는데, 세무와 회계에 대해 기초적인 지식도 없어서 '수업 진도를 못 따라가지는 않을까?' 걱정을 하면서 수강 신청을 했습니다. 하지만 종강을 하고나니 걱정했던 시간이 무안해질 정도로 두 달간의 수업은 이해하기 쉽고 알찼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수업시간에 모르거나 놓치는 부분이 있으면 다시 한번 되짚어주셨고, 중요한 내용이 다시 나오면 수업만 들으면 외울 정도로 반복해서 설명해주셔서 진도 따라가기가 수월했습니다. 그리고 종종 실무와 관련된 팁들을 말씀해주셔서 '이 내용이 나중에 이렇게 쓰이는구나!'라는 생각을 하면서 더 열심히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이제 시험날까지 기출문제들을 열심히 풀고 시험치러 가겠습니다. 선생님 두 달간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자여서 걱정을 조금 하였지만, 수업내용을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수업시간에 문제풀이아 프로그램 실습시간이 많아서 추가로 공부할 양이 별로 없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필요한 점만 콕콕 집어서 알기 쉽게 알려주셨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란 것을 처음 접해보았는데 마냥 어려운줄만 알았는데 세밀하게 잘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제가 세무회계에 대해 잘 모른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하나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선생님의 수업전개가 느리구나 라고 잠깐 착각하고 말았습니다.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것에는 이유가 있었어요. ㅠㅠ 비전문가에겐 아무리 친철하게 설명해주셔도 힘들더라고요. 하지만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가르켜 주세서 감사해요♡♡♡ 처음에 강의 듣기 전에 이론문제는 스스로 풀어야 한다는 후기내용이 있었어요. 그거 때문에 정말 걱정했는데 이론은 충분히 설명해주셨어요. 제가 문제를 풀 수 있을 정도로 이해하지 못하였지만요. 저는 더 공부해야지 자격증에 합격할 수 있어요. 제가 공부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능력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열심히 해서 합격할게요 :>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접하는 과목임에도 강사님께서 친절하고 알기쉽게 설명해주셔서 끝까지 잘 이수할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관련 수업은 처음이여서 따라가기 힘들지 않을까 고민을 많이하였지만, 선생님께서도 이런 부분을 고려하여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수업을 들었는데 각 부분이 시험에 어느정도 비중을 차지하는 내용인지, 얼만큼 중요한지, 출제 빈도가 어느정도인지를 하나하나 짚어주셔서 좋았습니다. 공부를 할 때 어떤 부분을 집중해서 하고 어디에 더 많이 보아야할지와 같은 부분을 쉽게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종종 실무와 관련된 팁을 섞어 말해주신 점도 취업 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취업지원팀에서도 적극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시려 하신다는 점이 인상깊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을 잘가르쳐줘서 재미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혼자공부하면서 생각보다 막막했던 부분들이 있습니다. 그 부분들때문에 현장강의를 생각했어요. 확실히 혼자 공부할때 보다 더 도움이 되는 느낌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세무회계에는 거의 모르던 사람이었는데 수업을 들으면서 알기쉽게 가르쳐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 취득이론뿐만 아니라 실무에서도 적용되는 것까지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