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564
_2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이 우선 열정적이게 강의를 알려주셔서 지치지 않고 함께 힘내서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세세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이해를 못하는 학생은 직접 가셔서 설명해주시고 이해를 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선생님의 이야기를 해주시며 실무경험을 말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늦게까지 남아서 하는 학생들을 위해 세세하고 자세하게 수정할 부분들을 알려주시는 부분도 인상에 남았습니다. 다만 아쉬운 건 훈련기간이 짧아서 아쉽습니다. 한 달만 더 길었어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중급반도 개설됐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도 알기쉽게 알려주시고 학생들에게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고 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혹시라도 수업 중간에 따라오지 못하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ㄱㅓ 학생 한명한명 챙겨주고 이끌어 나가는 푸근한 교수님같았습니다. 선생님 두달 반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모르는내용 하나하나 알기쉽게 알려주시고 처음 배워보는데 잘알려주셔서 많이 알아가요 컴퓨터도 좋고 선생님도 착하시고 잘알려주셧어용 감사합니당!
도움이 됐어요
0
다른 무엇보다 해당교과목 선생님께서 매우 실력있으시고 열정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셨다. 뿐만아니라 학생들의 수분에 맞는 교육으로 모든 학생들이 진도를 맞춰 잘 따라갈 수 있게 수업을 직행 하셨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63
_11회차
평균만족도
진짜 컴활이 뭔지도 모르고 수강신청했었는데 강사님 덕분에 자신감얻고 실기 준비해요 ㅠㅠ! 딸수있겠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방식은 전반적으로 괜찮았으나, 질문을 잘 받아주시는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내용도 실무,시험으로 나눠서 잘알려주시고, 피드백도 잘해주사고 하나하나 챙겨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최선을 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장도록 너무 만족해요!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강사님 만나서 좋은 수업 받을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음 저는 이전에 컴퓨터관련 수업을 들어본적도 없고기초지식없이 웹서핑정도 하는수준이었어요 그러던중 컴활자격증이 필요하게되어 신촌그린컴퓨터학원에 등록하게되었습니다 그때는 강사님에게 따로 정보없이 수업하나만보고 등록했습니다 수업을 들으며 기초없는 학생들을 아우르는 강의와 그럼에도 불구하고 질높은 수업을 해주셔서 감탄했습니당 ㅎㅎ 아마 이건 다른분들도 느끼셨을거에요 그린컴퓨터학원에 오기전에 수강평이 ‘그린신촌컴퓨터 학원 시설은 낙후되었은데 강사님수준이 미쳤다’ 이런 수강평이 잇어 걱정했는데.. 노노 학원시설 정말 쾌적하구 시설 저는 만족합니다 거기다 강사님 수업 200프로 만족이라 친구가족에게 컴활자격증시 꼭 이곳으로 오라고 추천했습니 다 ㅎㅎㅎㅎ 한달 기간동안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강사님 덕분에 컴활1급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졌어요. 다른분께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야말로 엑셀의 엑자도 모르던 학생이었는데 조지영 강사님 덕에 엑셀을 만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이왕 따는 김에 2급 말고 1급을 따자! 해서 뭣모르고 도전했다가 어려움에 좌절할 뻔 했는데 붙잡아 주시기도 했어요. 아직 붙지는 못했지만 성취감을 느껴보고자 계속 도전하려고 합니다. 꼭 붙어서 강사님께 합격 소식 전달해 드리기로 했어요. 부족한 저 이끌어 가시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님! 꼭 붙어서 합격했다고 연락드릴게요????????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취득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이해와 실무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에 대한 제 이해도가 초보자 수준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강사님이 잘 따라올 수 있게 이끌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너무좋으시고 귀에 쏙쏙박히고 한명한명 포기하지 않으시고 멱살잡고 이끌어가셔서 너무 든든하고 좋았어요 정말 수업시간 하나도 안지루하고 한달반 언제 지났는지 모를 정도로 너무 유익한 시간였습니다 강사님께 너무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알기 쉽게 설명 잘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잘, 그리고 열심히 가르쳐주신 덕분에 짧은 한 달이었지만 많이 배워갑니다. 추가로 친절하게 취업 관련 설명해주셨던 지원실 담당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합격만을 위한 강의. 최고 효율. 합격 못하면 본인탓이라 생각되는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꼐서 한명한명 다 데려가려고 노력하시는것도 너무좋았고 설명또한 전문적으로 필요한부분만 간결하되 알차게 해주셔서 너무만족스럽게 수업듣고 결과또한좋을것같아서 기분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조지영 강사님께서 그야말로 멱살잡고 캐리해주신 덕분에 울력다짐으로 저도 어찌어찌 따라갔던 것 같네요 이제 실기시험만을 남겨두고 있는데 한 달 조금 넘는 기간 동안 그래도 집중적으로 한 덕분에 앞으로 걱정을 덜 것 같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자격증도 따고 실무에서도 열심히 잘 써먹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도움이 됐어요
0
한달동안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62
_12회차
평균만족도
한달 조금 넘는 기간의 강의를 들으며 한달내에 자격증취득을 목표로 열심히 다녔습니다 한달째 되는 날에 자격증 시험을 봤고 혹시나 해서 남은 한주기간도 열심히 해뒀는데 다행히 합격했네요 이 여세를 몰아 취뽀까지 하고 싶습니다 코로나 시국에도 열심히 강의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전에 컴퓨터 지식이 별로 없던 저에게는 수업을 따라가기 벅찼지만 공부하는데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배우고 갑니당 수고하셨습다
도움이 됐어요
0
일단 전 수업 전까지 엑셀, 액세스 정말 1도 모르는 사람이었는데, 선생님 덕에 정말 일취월장했어요(물론 쌤은 절 못한다고 하셨지만ㅋㅋㅋ전 이런 제가 놀라운 걸요...)!!! 시험 뿐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자주 쓰일 만한 팁도 함께 알려주셔서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당~ 아무리 못하는 사람도 한명 한명 끝까지 잡고 챙겨주시고, 잘 가르쳐주셔서 인간적으로도 정말 오래 기억에 남는 수업이 될 것 같아요! (진짜 꼭 실기 합격으로 보답하고 싶어요,,,화이팅★) 솔직히 전직 준비하면서 '취업할 때 요즘 컴활은 필수니까, 그냥 따야지' 하는 막연한 생각으로 수업을 들었는데, 마지막 날 다른 학생분 상담해주시는 거 들으면서 '맞아, 나 참 삶을 안일하게 산다. 정신차려야지'는 생각이 번뜩 들더라고요...! 덕분에 자격증도 자격증이지만 다시금 인생의 방향에 대해 다시금 고민해보게 된 것 같아요. 항상 학생들에게 진심과 최선을 다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한달 내내 선생님 덕분에 많이 행복했어요ㅠㅠㅠ진짜 종강날 너무 아쉬워서 혼자 찔끔 울었어여,,,힝...벌써 그리워요ㅠㅠㅠ시험 잘 보고 꼭 다시 뵈러 갈게요(그때까지 몸 조심하셔야 해요ㅠㅠㅠ)!!! 다시 한번 감사하고, 선생님이 늘 꽃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싸랑해여♥
도움이 됐어요
0
엑셀, 엑세스 이번에 완전 처음 배웠고 컴퓨터를 잘 못다루는 타입인데 지금은 그래도 어느정도 할 줄 알게 되었어요! 강사님께서 수업내내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어요. 한달 넘는 기간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 )
도움이 됐어요
0
시험에 대한 진입장벽에 대해 어느정도 도달한 느낌
도움이 됐어요
0
사무용 프로그램을 전혀 다룰 줄 몰랐는데 선생님께서 완벽하게 시험준비를 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우선 너무 유익하고 도움되는 시간이었고 컴활을 거의 무지하고 어려웠던 수업을 끝까지 저를 포기하지 않으시고 이번 강의를 해주신 강사님 덕분에 끝까지 해내게 도와주심과 무사히 수료 하게 되어 기쁩니다. 한달 반이 너무 짧게 느껴져서 아쉽고 더 좋은 과목이 있으면 재수강도 하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예전에 ITQ엑셀을 공부했었던 경험이 있었어서 그런지 몰라도 함수를 제외한 작업들은 꼼꼼히 읽고 요구하는데로 작업하면서 처음에는 많이 틀렸지만 꾸준한 연습으로 실력이 향상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함수와 프로시저의 명령문은 완벽하게 습득하지 못하였습니다. 실무와 시험의 영역은 서로 다르지만 분명한 건 이번 정규과정이 저에게 준 의미는 실로 엄청났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어깨가 뭉칠정도로 컴퓨터 작업을 해본 경험은 없었기에 연습량이 곧 실력을 향상시킨다는 게 어떤 건지 몸소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함수와 프로시저 및 여러 조건문을 형성하기 위한 조건문은 완벽하게 숙지되지 못했습니다. 컴활 1급을 취득할 계획은 있으나 취득해야할 우선 순위 자격증이 있어 그것부터 해결하고 컴활을 다시 잡고자합니다. 오래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선생님의 바램대로 꼭 컴활 1급 취득할테니 기다려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에 대해 아는게 전무하다시피 했는데 이번 수업으로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후기를 보고 꼭 조지영 선생님께 배우고 싶어 신청하게 된 학원이었습니다. 교실에 가득 찬 학생들 한명 한명 낙오되지 않게 이끌어주시고 꼭 합격할 수 있게끔 힘을 다 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른 강의도 하신다면 다 배우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한 수업이었습니다. 실기도 합격해서 좋은 소식 들려드리겠습니다^0^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 과정이 어렵다고 많이 들어 걱정하였는데, 전문성있고 능력있는 선생님 덕분에 수월하게 1회만에 필기를 합격하고 실기를 준비한 것 같습니다. 아직 실기 시험 전이지만 떨어질 자신이 없네요!! 부득이하게 개인사정으로 수료를 못했으나 만족도 ☆×5개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61
_1회차
평균만족도
더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은 욕심이 생겼고 수업에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내내 열강하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강의 녹음을 주셔서 복습하는데 엄청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잘가르처 주셨는데 이사가서 어쩔수가 없네요ㅜ
도움이 됐어요
0
No.1560
평균만족도
일주일에 3번씩 길지 않은 시간을 투자하여 유익한 내용을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어려운 내용을 쉽게 설명해주셨고, 많은 시험훈련과정을 통해 실제 시험에서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안녕하세요 이번에 컴활 1급 과정 수료했습니다~ 혼자 하려니 매번 미루기만 해서 큰맘 먹고 학원을 등록하였습니다. 교육과정 중 필기는 획득했는데 복습 부족으로 실기는 아직 진행중이네요^^; (제가 한 교육과정은 필기 보다는 실기 위주여서 필기는 수업시간 중 잠깐만 하고 거의 혼자 공부해야 했는데 실기에서 배운 내용이 필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학원에서 배운 것을 바탕으로 준비해서 빠른 시일내에 실기도 합격해야 겠습니다. 시설이나 과정이 좋은게 많아서 다음에 또 배우고 싶은 과정이 있으면 이 학원을 선택할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엑세스 파트 수업했을 때 즐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중요한 부분들은 숙제를 통해 혼자서도 더 습득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숙제피드백도 해주시며 수업시간동안에도 충실히 강의해주십니다. 중요한 부분들은 ppt자료를 나누어주어 더 공부하기 편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