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559
_1회차
평균만족도
본인의 열의만 받쳐준다면 누구에게나 효용성있는 과정이었다고 돌아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5개월 동안 쉽지는 않은 수업이였습니다. 하지만 이송미 선생님 덕분에 아무런 문제 없이 잘 수료를 할 수 있던거 같습니다. 이 수업이 평생 기억에 남을 거 같아 좋은 경험과 시간이였던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본적인 어도비 프로그램의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에펙의 대한 전문지식을 익히고 실무를 배우기 위한 훈련을 상당히 많이 한것 같다. 선생님이 꼼꼼히 확인해주고 하셔서 실력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됫던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담당 선생님께서 첫 날부터 과제가 많다, 선생님 본인은 하드하게 진도를 나갈것이고 좀 채찍이 많을것이다 라고 하셧지만 정말 과제가 많앗고.. 채찍아닌 채찍이 많앗지만 조금만 생각을 해보면 선생님께서 학원생 한명 한명에게 신경을 엄청나게 쓰셔서야만 할수 있는 이야기들이 대부분 이고 학원 기간내에 집안에 안좋은 일이 겹쳐 방황하고 있는 도중에도 선생님께서 평소와 다른 표정을 캐치하시고 괜찮으냐 등 제자 한명 한명에게 조금의 표정의 변화가 있으면 걱정해주시고 다듬어주시고 기댈수 있게 해주셧습니다. 그리고 제자들에게 나아갈 작업 방식을 제시해주시고 정말 너무나 한명한명 신경을 쓰셔주셧습니다. 만약 정말 학원 선생님이지만 사람으로써 스승님으로써 정말 좋은 분이십니다. 다만 학원 내에 있는 컴퓨터의 성능이라던지, 인터넷선의 문제라던지, 만약 추가가 된다면 유료 프로그램 몇개정도는 추가 되어있으면 너무나 좋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원할한 직업훈련을 위해서 PC 사양이 조금더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그외에는 다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본 베이스도 없고 아무것도 모르는 처음 무작정 영상을 만들고 싶어서 찾아온 학원에서 이렇게 많이 발전하고 갈줄 몰랐습니다. 기본적인 툴조차 서툴렀던 모두를 친절히 가르쳐 주시고 다독이며 끝까지 완주할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이제 훈련을 끝내고 취업을 하러 가는데 많은것을 얻고가는거같아서 뿌듯한 학원생활이었던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언제나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시고 힘들 때 격려해주시고 위로해주시는 좋은 선생님 덕분에 어려운 배움 과정이었지만 즐겁게 수업을 들었습니다. 제 능력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수업을 잘 이해하도록 가르쳐주신 이송미 선생님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던 상태에서 당장 취업이 가능한 상태까지 이끌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각 영역을 배울 때는 처음에는 방향성을 잘 제시해주고 중간에 계속 개인적으로 도와주시고 미흡한 부분을 추가로 보충을 해주셔서 덕분에 마무리를 잘 지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인터넷이 많이 불안정 한 경우가 많아서 그 부분이 힘들었고 전체 적으로 컴푸터의 기기가 느리거나 반응이 느려 어려웠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송미 선생님의 교육은 정말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실력이 좋으셔서 많이 배워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5단계였지만 5단계 답지 않게 이송미 선생님이 수업을 잘 가르쳐주셔서 수업을 빠르게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기간이 좀 더 길어도 좋을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학원과 좋은 강사님을 만나서 기술도 기술이지만 열정을 배운 것 같습니다.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고생하셨고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58
평균만족도
40대 후반에 컴퓨터수업을 따라가기 쉬운게 아니었지만 열의에 넘치는 너무나 착한 선생님 덕분에 매일 학원에 가서 배우고싶은 맘이 들게 하셨습니다. 선생님이 너무나 성실히 잘 가르쳐주시고 성품도 좋으셔서 어떤 질문에도 어떻게든 이해할수 있게 가르쳐주시려 노력하시는 모습과 쉬는 시간이든 수업이 12:30에 끝나서 점심 드시러 가시고 싶으실 텐데도 부족한 부분을 도와주시려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잘 안되서 짜증낼때도 화냄 없이 항상 평안한 모습으로 성실히 도와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싶어요! 김대준 선생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직 따라가지 못하는데 진도가 빠른점이 조금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57
_6회차
평균만족도
컴퓨터에 대한 지식이 완전 초보임에도 불구하고 선생님이 쉽게 설명해주고 가르쳐주셔서 이해가 잘 되어 잘 따라 할 수 있었습니다. 실기 수업 중에도 필기에 반영되는 부분들까지도 설명해주시고, 최근 출제 유형에 맞게 필요한 것들 잘 짚어주셔서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따로 오늘 배운 내용을 정리해서 올려주셔서 더 잘 이해가 되고 복습의 중요성을 계속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 열심히 알려주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컴활1급이 어렵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걱정을 했었는데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지도해주셔서 뒤쳐지지 않고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단순 과정만 보여주시기 보다는 왜 이렇게 해야하는지 그 원리를 설명해주셔서 이해하는 데에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험 출제율에 맞춰 효율적으로 진도를 나가면서도,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공부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잘가르쳐주셔서 매우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은 것을 배웠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56
_5회차
평균만족도
수업이 빠른감은 없지 않아있기는 합니다 그래도 그냥 넘어가진 않으시고 물어보면 자세하고 이해할때까지 피드백을 해주세요 그리고 작업물 피드백도 자세하게 해주시는 편이라 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분도 친절하고 아무것도 지식이 없던 상ㅌㅐ였는데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를 듣기 전에는 아예 지식이 없는 초보자였지만 서기원 강사님의 강의 덕분에 이제는 기본적인 기술들은 할 수 있을정도로 도움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어려운 부분도 꼼꼼히 알려주시면서 도움을 주셨고 섬세한 피드백과 진로와 사회 생활에 대한 조언들도 아낌없이 해주셔서 정말 도움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으로 포토샵과 일러스트,인디자인을 배우게 되었는데 정말 이해가 너무 잘되도록 설명을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제 손이 아직 조금느려서 1급시험은 아직 무리지만 선생님이 가르쳐주신대로 계속 반복학습하여 꼭 1급 따고싶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을 이전보다 상세하게 다룰줄 알게 되었고, 꼼꼼하고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이해도 잘되고 잘 배우고 갑니다. 수업에서 배운 여러가지 내용을 가지고 이제 포트폴리오를 상세하게 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같은 프로그램 활용에 대해 기초부터 공부해야하는 단계에서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수업 담당해 주신 서기원 강사님께서 프로그램에 대한 개념, 기능, 각 기능의 효율적인 사용 방법을 수강자의 흥미를 유발해 가며 잘 가르쳐주셔서 지치지 않고 수업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수업 자료가 잘만들어져 있어 이해하기 쉬었고 자료에 나온 내용 이외에도 취업 후 관련 분야에 현장 투입이 되었을 때 프로그램 기능을 활용하는 현실적인 방법도 꼼곰히 가르쳐 주셨던게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수업 후나 주말까지도 수업 관련 질문에 답해주시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강의자로서 과정 내의 의무를 넘어 수강생의 실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해주신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취업 담당해 주셨던 채송화 실장님께서도 취업 관련 상담을 아주 친절하고 편안해 주셔서 긴장 되고 불안할 수 있는 취업 관련 문제에 대해 상담을 부담없이 잘 할 수 있었고 취업 관련 문제점에 대해 주셨던 피드백에 대단히 만족했습니다. 수업하면서 출결 신호를 받을 시 확인 중에 로그아웃 되는 문제가 있어 당혹스러울때가 간혹 있었습니다. 7월 들어가면서 HRD앱의 레이아웃이 출결이 편하도록 바뀌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간 내에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을 자유롭게 쓸 수 있도록 하는게 수업의 목적이고 성실히 하면 누구나 충분히 따라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 일러스트 과정이 너무 짧아 포토샵 1급을 혼자서 치르기 애매한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각 과정마다 시험을 치르고 포트폴리오를 만드는데 힘듦 반, 재미 반 이었습니다. 가르쳐주신 서기원 선생님 또한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취업과 삶에 대해 말씀해주셨습니다. ㅎㅎ 재미있게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으로 국비지원 받아 교육을 받아봤습니다 관심은 있던 과목이었지만 실력은 완전 초보였어요 훈련과정이 비록 한 달 정도였지만 선생님이 수업 너무 쉽고 알차게 잘 알려주셔서 이해가 쏙쏙 되었습니다 ! 피드백도 성심성의껏 한 분 한 분 다 해주셔서 늘 결과물이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실력도 많이 좋아지고 자격증도 바로 딸 수 있을 것 같네요 무엇보다 실무에 도움이 될 만한 현실적인 말들과 경험담들을 많이 얘기 해주셔서 너무 좋았구요 한 달 동안 너무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만이 아니라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간다는 장점이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gtq반이여서 솔직히 기대도 안했는데 gtq뿐만아니라 인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 기초부터 심화까지 편집에대해서도 배워보고 포스터 ,티켓, 단행본등등 너무 좋은수업들이 많았어요!! 제가 할수있는 영역이 되게 좁을거라고 생각했는데 해보니깐 너무 재밌어서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했던거같아요 선생님 기준으로는 기초과정이겠지만 저의 기준에서는 너무 많은거를 배우고가서 나중에 취업할때도 써먹을수있을거같아요!! 심화도 중요하지만 기초과정이 받쳐줘야지만 가능한일인걸 너무잘 알아서 좋았습니다. 짧은기간이라 너무아쉽고 중간중간 포기하고싶을때도 있었지만 잘 이끌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선생님이 가르쳐주시는 정규과정반 꼭 들어보고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OT때 쌤이 차도남 아니신가 싶었는데 반전매력!! 일 잘하시는 건 말 할것도 없지만 첫인상과 다르게 생각외로 기초부터 차근차근 가르쳐주시고 질문해도 항상 잘 받아주세요. 툴 익히는 건 당연하지만 내가 스스로 해보는 시간도 충분히 주시고, 피드백 위주의 수업스타일이 굉장히 좋았어요. 반 분위기도 훈훈했고, 배운것들도 넘나 유익해서 이 과정, 서강사님께 듣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55
_4회차
평균만족도
모든 수강생이 이해하는 것을 확인하며 수업을 꼼꼼히 진행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해당 학원은 친절하고 특히 마지막에 어떤 내용으로 취업해야 하는지 다 가르쳐주고, 수업시간에도 선생님이 인내를 해주셔서 감사합ㄴㅣ다. 자신있게 들으면 될 듯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GTQ의 대한 기본지식 없이 수업에 참여 하였는데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친절하고 꼼꼼하셨고 속도도 적당해서 따라가는것에 크게 어렵진 않았습니다. 전반적인 수업 운영은 만족하는편 입니다. 다만 선생님께서 가끔 더디게 따라올때나 못 할때 이해를 못해주시고 왜 못하냐는 발언을 여러번 하시거나 조금 무시하는 느낌을 받았을때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발음도 조금 안좋으셔서 가끔 못 알아 들을 때가 있었습니다. 개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 전,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해야 할 일이 있어 혼자 검색해가며 작업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의 막막함이 무색하게 느껴질 만큼 너무나도 쉽게 다양한 기능을 배울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강사님께서 항상 스크린에 작업하는 모습을 띄워주시고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한 뒤 이를 다시 요약하여 화면에 적어주시기도 하며, 작아서 잘 안 보일 것같은 아이콘은 위치 뿐만 아니라 크게 확대된 모습을 나타내어 잘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또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한 기능도 말로만 설명하는데 그치지 않고 직접 이해를 돕는 그림을 그려가며 가르쳐주십니다. 어디에 있는 어떤 단추를 어느 클릭으로 누르는 지까지 천천히 보여주시면서 한 기능이 끝날 때마다 혹시 못하고 있는 학생이 있는지 한명씩 화면을 보며 체크해주시고, 한 명이라도 진도에 뒤쳐지지 않도록 직접 자리로 오셔서 일대일로 알려주십니다. 마우스 다루는 법을 모를 정도의 컴맹이어도 강의하시는 화면 그대로 따라 클릭하다보면 나중에는 GTQ 자격증 문제까지 손 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강사님께서 정말 열정적으로 부드럽고 친절하게 이끌어주십니다. 부담없이 질문하라고 말씀해주시고 실제로도 편하게 질문할 수 있었으며. 강의도 명시되어있는 일정표대로 제때 시작하고 끝내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막연히 배워보고싶었던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실무현장에서 활용할수 있는 수준까지 배워갈수 있어 정말 감사했습니다. 집에서 반복학습이 별도로 필요하겠지만. 아예 생초짜였는데도 버튼하나하나 기능하나 다 설명해주셔서 목이아프실것같았어요. 정성과 친절한 강의 감사했고 원장님이 취업이력서 작성 강의도 따로 해주셔서 참 유익했습니다. 다른수업 또신청해들으려구요. 같이들으신 분들과 강사님 학원스텝분들 건강하시고 또뵈요!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으로 시도해본 포토샵 배우기였어서 되게 고민하고 어려울까 많이 걱정했는데 강사님 이 친절하게 쉽게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기초는 배울 수 있게 되었어요 . 학원 선생님 분 들 원장님 도 다 친절하시고 그래서 재밌게 학원 다녔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심상철강사님 하나하나 차근차근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고, 필요하고 자주 써먹을 수 있는 기능들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제가 배운건 디자인기초였지만 기회된다면 더욱 전문적으로 배우고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나 재미있었고 하나하나 배워갈때 신기하기 이런걸 이용해 한 작품을 만드는구나 라는 생각에 언제 어디가든 즐겁게 할수 있을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