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549
_1회차
평균만족도
시설도 깨끗하고 모든 분이 친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새로운 분야로의 도전이 처음에는 걱정되었지만 결과적으로 보면 선택을 잘 한 것 같습니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궁금한 점들도 바로바로 해결해주셔서 잘 이해하면서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만족하는회사에 취직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을 듣고 구직활동을 하면서 정신적으로도 많이 힘들었지만 그 부분까지도 같이 고민해주시고 상담해주시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나쌤은 코딩 전혀 모르던 저를 코딩의 길로 이끌어주셨습니다 최고 짱짱 그럼에도 디자인의 길을 걷는 제자를 용서해주세요 사랑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요즘 코딩쪽이 핫하다고 뉴스에서 나오던데 저는 사실 그런 것 때문에 수강하게 된 것은 아니구요. 정말 자기 소개서에도 적었 듯이 HTML 마크업 할 때 태그 사용한다는 것이 흥미로워서 배우게 됐습니다. (제가 일본어 SMI 자막을 만들 때 태그를 사용했었거든요) 수업 자체는 굉장히 좋았습니다! 디자인이랑 퍼블리싱 영역 둘 다 배우는데요 코딩(퍼블리싱) 수업이 훨씬 더 비중이 커요. 그래서 저는 그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차라리 디자인 과정 없이 코딩(퍼블리싱)만 배우고 남은 시간에 영상 편집을 배웠으면 더더욱 좋았을 것 같지만, 제가 들은 교육 자체도 매우 만족합니다. 막바지에는 각자 포트폴리오 만드는데2~3주 정도 사용한 것 같아요 그래서 교육 수료 3주 전부터는 거의 수업 없이 자기 프로젝트 진행하고, 피드백 받고, 스크립트 작성시 이해가 안 되거나 그런 점이 있으면 여쭤보고 자신이 구글과 친구가 돼서 검색도 해보고 그런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교육 과정도 굉장히 만족스럽지만, 무엇보다 선생님을 잘 만난 것 같아요.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모르는 거 생길 때마다 귀찮게 느끼실 정도로 여쭤봐도 정말 다 친절하게 대답해 주시고, 너무 상냥하게만 하시는 것도 아니고 틀렸을 때는 왜 이렇게 작성했는지 혼도 내주시고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전 정말 개인적으로 선생님한테 피드백을 정-말 많이 받은 학생인데도 저한테 항상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 다 알려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ㅎㅎㅎ 심지어, 직장에서 실무 중에 모르는게 생겨도 연락하면 알려주신다고 하셨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저희 취업 도와주시고 상담해주시는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교육 과정 수료 후에도 몇 개월간 상담 가능하니 언제든지 연락하고 오라고 말씀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선생님 실명 언급은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ㅇㅇㄴ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연락 드릴게요! 같이 맛있는 것도 먹으러 가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초반에 컴퓨터 에러사항등이 좀 있었는데 매번 리셋하는 문제로 번거로웠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잘 배웠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으로 배우기에 좋았음, 반면 한가지를 좀 더 깊게 배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음 학습도 학습이지만, 수강생들의 취업 방향 설정을 좀 더 일찍부터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음.
도움이 됐어요
0
취업 목표였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고 5개월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배우는 내용이 어렵기보다는 한학기에 배울 내요을 6개월이라는 시간에 단축시켜서 배우다보니까 많이 버거운 면이 있어서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실습과 빠른 수업을 끝가지 해본 결과 확실히 개인적 작업 스타일을 알수있는 과정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48
_3회차
평균만족도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것을 배울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하나하나천천히가르켜주고 모르는거있을때마다질문해도알려주시고 학교에서가르치듯 해주시니 하나하나 제대로가르켜주시니까 쉽게하고따라갈수있던거같네여 ㅎㅎ감사합니당
도움이 됐어요
0
No.1547
_2회차
평균만족도
학생들에게 강의를 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전문성에 맞춰서 처음보다 많이 발전하였습니다. 단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강사님께 모르는 부분에 대하여 질문을 하였을때, 정확하게 어떤부분을 어려워하고 어느정도의 수준에 있는지를 알고, 설명해주시는것 보다는 해답을 알려주셔서 설계를 하는 과정에 대해 궁금함을 느꼈을때는 소통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속도도 적당하고 강사님에게 1:1 질문 및 답변을 받는게 용이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담당 강사님께서 알기 쉬운 난이도로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진도 또한 적정한 속도라고 생각합니다. 강사님 그간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46
_1회차
평균만족도
컴활2급을 먼저 배우고 왔던지라, 처음 1급을 배울때는 수월하였습니다. 속도도 빠른듯했지만 곧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1권이 끝나자 2권부터는 너무 빨라 도저히 수업시간에 다 흡수할 양은 되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강사님께서 모르는게 있을때마다 직접 컴퓨터가 있는곳까지 와서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없어 꼼꼼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 한지 식으로만 풀리는게 아니기 때문에, 여러가지 식으로도 보여주시면서 궁금증을 해결해주셨습니다. 분명 저에게는 너무 낯설고 어려운 과목이었지만, 그래도 강사님과 함께 차근히 배워나갈 수 있었던 좋은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 활용방법을 하나도 모르던 초보중에 초보에서 김성남 선생님 덕분에 함수는 물론이고 vba까지 다룰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짬짬이 모르는부분을 물어보고 알려주셔서 덕분에 다대일 강의였음에도 질의가 원활하게 이루어져 천천히 꼼꼼하게 개념을 익히고 강의기간 말미에는 모의고사, 기출문제를 중점적으로 풀이해주셔서 시험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여러사람들과 함께 공부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이되어 혼자할때보다 더욱 집중이되는 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인 수업 내용, 커리큘럼은 훌륭했습니다. 강사님도 아주 잘 가르쳐 주시고 모르는 것에 질문을 했을때도 항상 친절하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컴퓨터를 활용하여 수업을 했는데 잘 되어 있었습니다. 전반적인 훈련은 마음에 들었으나 한가지 아쉬운 점은 출석체크 하는게 좀 힘들었습니다. 한번은 분명히 저는 퇴실을 누르고 나왔었는데 그때 인터넷 연결이 이상이 있었는지 퇴실이 적절하게 처리 되지 않았고, 분명히 수업을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결석이라고 된 것이 좀 아쉬웠습니다. 학원에 문의해도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하셨습니다. 국가에서 지원 받아 수업을 받는 것이니 출석체크나 그런 부분을 확실히 해야하는 것은 맞지만 의도치 않게 수업이 들었음에도 기기상의 이유나 여러 가지 이유로 출석이 되지 않았을때 학원 내에서 cctv확인 등과 같은 방법을 이용해서 결석이 아닌 출석으로 정정해주는 절차가 도입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것을 제외하고는 다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복습하면 한두달내로 취득할 수 있을거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친철하게 수업진행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철하셨습니다 :) 아쉬웠던 부분은 처음접해보는 엑셀과 엑세스 하루에 3시간정도의 양을 배웠는데 복습하고 진도를 따라가기가 힘들었습니다 이론(?)부분은 하루에 2시간정도로 하고 연습문제를 3시간-4시간으로 하는게 어떨까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친절하시고 수업내용도 이해 잘되고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막막했던 컴활 1급 실기, 시험장에서 문제 다 풀고 나왔을때 너무 기뻤습니다. 합격여부는 아직 기다리고 있지만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확실히 독학하는 것 보단 도움이 많이 됐구요 선생님이 자주 안경을 놓고 오시는데 글자를 많이 헷갈려하셔서 수업이 버벅일 때가 간혹 있었네요! 함수나 비주얼베이직은 다양한 방법으로 풀이하는 법을 알려주셔서 나한테 더 쉬운 맞는 풀이법을 찾아 풀어갈 수 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내용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거의 수업 중반부터 쭉 기출을 계속 돌려서 수업 방식은 같습니다. 그리고 강사님이 항상 천천히 잘따라할 수 있게 보여주셔서 좋았습니다. 저는 집중력이 떨어져서 잘 공부를 못했지만 컴활 자격증 따는데는 효과만점일 것 같아요. 실기하면서 그거에 관련된 필기 문제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실제 필기 시험에 언급된 내용들 많이 나왔어요. 시험 부담도 안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45
_1회차
평균만족도
6개월동안 비대면임에도 불구하고 수강생들보다 더 힘들었을텐데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업이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에펙등 단계적으로 배울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중간에 필요한과제와 포트폴리오를 통해 실무적으로도 실습할수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열정에 많이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때문에 비대면 으로 진행되어 아쉬웠지만 문제발생했을때 학원의 빠른대처가 너무 좋았습니다! 선생님도 책임감있게 모든학생들이 스킬업할 수 있게 이끌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적지않은 7개월이라는 시간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익히느라 정신이 없었지만 강사님의 가르침에 이해가 쏙 쏙 갔고 내가 할 수 있을까~? 했던 7개월 전의 제가 믿기지 않을정도로 지금은 혼자 해낼 수 있는점에 만족합니다. 비대면이라 화면에서 말고 많이 만나뵌 적은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 아침 웃으면서 꾸준히 인사해 주시는 강사님의 밝은 에너지에 수강생들이 잘 따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강사님 정말 분위기메이커시고 잘 웃으셔서 수업 듣는 학생들이 좋은 영향을 받았다고 느껴요! 강사님을 참 잘 만났다 생각듭니다 ?? 긴 시간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보란듯이 취업해서 더 좋은 경험,추억으로 남겨놓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기초부터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고 취업관련이나 정보도 잘 주시고 포트폴리오를 한명씩 열심히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소 아쉬운 점 몇 가지 있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1. 플립드러닝의 목적은 좋으나 이러닝 내용이 너무 지루하고 도움이 되지 않아서 형식적으로 듣게 됩니다. 2. 홈페이지 제작을 배우는 줄 알았으나 디자인 한번 하고 넘어가서 아쉬웠으나 영상과는 동떨어져있어 과정에서 제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시네마포디가 마지막 과정에 있는데 기초적인 부분만 배워서 실질적으로 포트폴리오로 쓰기엔 적합하지 않고 차라리 프리미어, 에펙을 더 위주로 포폴을 하나 더 만들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툴 하나하나 기초부터 세세히 알려주셔서 좋긴한데 실무에서 쓰이는 것 위주로 하면 좀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끔 너무 자세하게 알려주실 때도 있고 시간을 많이 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접하는 컴퓨터 프로그램들 이었지만 배우다 보니 점차 익숙하게되었고 이해가 안되도 강사님들이 차근차근 다시 알려주셔서 뒤떨어지지않고 잘 따라가고 능력향상도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박적인 수업에 대한 만족도가 높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전체 수업과정기간을 너무 오래걸리는것 같습니다 초반 3달정도 반나절. 3달정도 종일반 결국 6개월이넘는 시간이 걸리다보니 가능하다면 더 짧게 과정이 진행된다면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수있을 것같습니다 또한 너무많은 지식을 짧은시간안에 배워야하다보니 현실적으로 맞지않는 부분이있었던것같습니다 예를들면 영상편집 과정인데 ui ux를 이론적으로 배워야 한다는 것 같은거요 학원에서 취업지원이나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시는 속도나 관심도등등 훈련과정은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