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544
_1회차
평균만족도
설명이 조금 이해안되는게 많앗지만 시작하기전보다 실력이 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사양이 조금 더 좋았으면 합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자습시간이 너무 많은데 더 심화내용으로 수업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너무 기초를 배우는 느낌
도움이 됐어요
0
더 빨리 취업하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반에 과제 제출이 힘들기도 했지만 수업 시간에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효과가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권상구강사님께서 실무에서 자주 쓰이는 프레임워크나 언어 등을 더 가르쳐주신 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은 걸 잘 배웠습니다. 다만 비 대면 수업이 이번이 처음이다 보니 강사님께서도 방식이나 과정에 많은 어려움이 있으셨을 것 같습니다. 과정 자체에는 문제가 없고 잘 알려주시지만 시간 배분이 좀 아쉽습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진도와 포폴에 필요한 진도가 맞지 않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론위주가 아닌 실제 사용하는 기술 (과거에 사용했던 기술 x)위주로 수업했으면 좋겠고, 포트폴리오에서 사용한 기술들을 본 수업때 강사님께서 더 쉬운 방법이나 더 괜찮은 방법을 리뷰하는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있었으면 더 실무 위주로 수업이 되었을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이다보니 걱정하고 수업에 임했으나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가르쳐주시고 모르는 부분에 대하여 재설명 및 1대1로 가르쳐주시니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바로 취업을 할 수 있게 되었고 모든게 강사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인데 java기반 개발언어를 기초부터 배울수 있어 좋았고 선생님도 질문사항에 잘 답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컴퓨터수업인데 학원컴퓨터 사양이 높진 않아서 프로그램 돌리는데 지연되는부분이 좀 있었습니다. 컴퓨터관리가 더 잘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국비로 받는 훈련임에도 수준높은 내용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무에 필요한 내용을 함께 알려주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19로 인한 지속되는 비대면 수업으로 수업 몰입도가 떨어진다는 아쉬움. 프로그래밍 관련 지식이 전무한 수강생들과 함께 진행을 하다보니 속도가 많이 느린점이 아쉬웠음
도움이 됐어요
0
6개월동안 많은것을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수강 잘 받았고 꼭 좋은곳에 취업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43
평균만족도
오토캐드가 초보자 수준이어서 학원에서의 교육이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보는 프로그램이었지만 강사님의 강의를 듣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한번더 듣고 싶은데 같은 과정은 안된다고 해서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42
_3회차
평균만족도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막연히 어려울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쉬웠고 즐겁게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서 아예 처음 다뤄봤는데 수업구성도 알뜰하게 잘 짜여있고 단계를 하나씩 밟아가는 느낌이 좋았고 무엇보다 선생님이 훌륭하셨다고 생각합니다. 학원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이제 앞으로 취업은 그동안 배웠던거를 제가 잘 활용해서 완성도 있는 포트폴리오를 갖추어야 할 제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육과정에 있어서 타 과정과 다르게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함에도 담당 선생님의 체계적인 교육 능력으로 3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많은것을 배우고 중급이상의 실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선생님 이하 모든 수강생님들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진도가 너무빨라서 따라가기가 힘들었다. 영상편집을 하는데 컴퓨터가 느린건 기본이고 블루스크린이 자주떠서 작업에 영향을 끼쳐서 개선될점이 많아보인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시간이었지만 배움에 있어서 즐겁고 유익한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군대에서 가지 않던 시간이 수업하는 3개월은 빛보다 빠르게 지나갔다 수강한 나는 아무것도 모르는 백지상태에서 시작했다 처음에는 새로운 것을 배운다는 것에 신이 났지만 한편으론 막막하고 두려웠다 수업 첫날 선생님의 밝은 에너지가 나의 막막함과 두려움을 부셔줬다 모르는 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고 못하는 건 격려를 해주셨다 개인적인 안 좋은 일도 있었지만 수업에 집중할 수 있게 큰 도움을 주셨다 무엇보다 수업 내영의 질이 좋았다 실무에 필요한 것들을 콕 집어 수업을 해주셨다 모든 수강생이 느꼈을 것이다 다시 배운다 하더라도 조 빛나 선생님께 수업을 듣고 싶다 취업에 도움을 주시려고 노력하신 취업 실장님 두 분께도 감사드린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수업날 수강생 포트폴리오 보여주면서 여러분도 이렇게 할 수 있어요 하셨는데 속으로 못할꺼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제가 해냈습니다.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밝은 에너지로 하루 5시간 총 290시간 알차게 배웠고 지루할 틈없이 너무 잘알려주셨습니다. 실무 위주로 알려주셔서 더더욱 와닿고, 배우면 배울수록 다양한 툴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조빛나쌤 짱입니댜
도움이 됐어요
0
더 배우고 싶은데 배우는 과정이 짧아서 조금 더 길었으면 좋았을 거 같습니다 선생님이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더 듣고 싶어요 강의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실무에서 활용도가 높은 기능 위주로 수업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 전에는 편집 프로그램들을 다 처음 배워보는 것이기에 걱정도 되고 취업에 대한 부담 때문에 시간 낭비를 하게 되는거면 어떡하지 했는데 선생님께서 잘 이끌어주시고 알려주셔서 이 길로 가는 것으로 마음을 잡을 수 있었고 수업을 받는 내내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당 여러 번 질문해도 다 잘 알려주셔서 수업 진도 따라가기에 무리가 없었습니다. 취업 활동 지원도 친절하게 다 알려주시고 피드백도 빠짐없이 다 해주셔서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했던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단 과정들이 타이트합니다. 진짜 바짝 취업하고 단기간에 뽑아 먹을 사람들이면 정말 적성에 잘 맞을 것 같습니다. 과정이 빡센만큼 배우는게 많습니다. 정진들 하십쇼..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같은 질문을 3번 이상 받으셔도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실내에서 작업 공부하니 집중도 잘되고 강사님의 커리큘럼도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41
_12회차
평균만족도
엑셀과 엑세스 사용법 뿐만아니라 워드와 피피티에 대해 올바르게 배웠으며, 웬만한 사무에 필요한 작업은 다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업을 듣기 전 바랬던 점들이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자격증취득을 위해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배우면서 실습을 중간중간 더 많이 했으면 좋았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주차 정도에 거의 모든 내용을 배우고, 그 이후에 실습을 많이 진행하다보니 앞에내용은 까먹고 후반부엔 문제만 푸니(그것도 수강생이 직접 하는거보다 강사님이 풀어주시는 것이 더 많음) 집중도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해주는 선생님계서 중요한 부분을 여러번 강조하여 말씀하셔서 놓치더라도 금방 포인트를 알 수 있었습니다. 세세한 부분도 꼭 짚고 넘어가주셔서 잘 모르고 건너갈 수 있는 부분도 자세히 알 수 있어서 여러 부족했던 부분들에 대해서 잘 알고 넘어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강조를 하면서 잘 알려주시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수업내용이 초반에는 따라가다가 어느순간 어려워져서 따라가기 힘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40
평균만족도
성심 성의 껏 강의 해 주시는 강사님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