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529
평균만족도
10회차의 짧은 수업이였지만 기초 지식을 터득할 수 있게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강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여서 처음에 걱정이 많았는데 강사님께서 실무적인 부분을 기초부터 잘 알려주셔서 쉽게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모르는 부분을 질문하면 바로 피드백을 해주셔서 좋았고 하나의 웹 페이지를 완성할 수 있어서 뿌듯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덕분에 코딩 기초가 탄탄해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수업에 들어갈때는 낯선 코딩용어때문에 힘들었지만 과정이 끝났을때즈음 어느새 익숙해졌고 현장실무와 강의 경험이 많은 강사님 덕분에 다른 코딩과정도 더 수강하고 싶어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기초만 배우는 수업같아요 처음 배우기에 하나하나 집어주시기에 좋아요 근데 수업방식이 좀 더 체계적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28
_5회차
평균만족도
컴활 1급 실기 과정 수강 완료하였습니다. 강사분께서 항상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초보자인 저도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혼자했으면 막막했을텐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은 원래 혼자 독학으로 준비하던 과정이었어요. 하지만 처음 들어보는 용어와 많은 함수, 한 번도 사용해본 적 없는 액세스... 전혀 이해되지 않은 상태에서 필기시험을 쳤고 운이 좋아서 붙었지만 실기는 도저히 엄두가 나지 않았어요. 미루고 미룬 끝에 결국 학원을 다니기로 마음먹고 이 수강을 신청했습니다. 처음 수업을 듣기 시작했을 때는 이해되지 않는 부분도 많았고 생각보다 어려워서 진도를 따라가기만 하면 자격증을 딸 수 있을지 걱정했었어요. 그러나 엑셀, 액세스 기출 문제를 풀 때쯤엔 혼자서도 풀 수 있는 문제들이 많아서 정말 재밌었던 것 같아요. 강사 선생님이 모르는 게 있으면 부담 없이 편하게 질문하라고 하셔서 질문도 자주 했고, 또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이해가 쉽게 됐어요. 강사 선생님이 이해하기 쉽도록 천천히 설명해 주시고 그럼에도 답이 나오지 않았을 경우 한 번 더 가르쳐 주셔서 외우는 것이 아닌 문제 푸는 방법을 익혔던 것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수업들도 들어 보고 싶을 정도예요:) 다른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동안 막막하기만 했던 컴활 1급을 찬찬히 배울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생 전원이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가 진행되었고 적당한 속도로 모두가 따라갈 수 있게끔 해주었습니다. 모르는 내용은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해결을 하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수강을 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거 빼고는 다 좋았습니다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시고 수업진행도 매끄러웠오요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활용능력을 공부하면서 막막했는데 학원을 통해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과정을 통해 배운 것를 바탕으로 꼭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천천히 진도를 나가면서 수업을했으며, 어렵지만 모르는거 질문하면 잘 알려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27
_1회차
평균만족도
주말에만 촬영할 수 있는게 제도적인 문제라고 생각하긴 하지만, 영상촬영은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기때문에 수업시간에도 촬영을 할 여건을 만들어주셨으면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심화과정이 더 개발되었으면 좋겠음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하며 장래에 큰 도움이 된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육내용 및 교육과정 커리큘럼이 상당히잘 되어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많은 형식적 시험을 줄여주고 실무과정을 많이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여러가지를 배우느라 다 완벽하지는 못하지만 모두를 신경써주신 강사님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인한 원격 수업에 따른 진행에 대해 좀 더 세밀한 과정이 필요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조금만 더 커리큘럼이 정리됐으면 좋겠어요. 너무 이 프로그램 저 프로그램 왔다갔다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각자 다른 실력과 다른 전공으로 모인사람들이라 사실 아예 문외한인 저가 따라가기 힘들지는 않을까 끝까지 할수있을까 라는 생각을 정말 많이가지고 시작했는데 걱정한것과 다르게 학생들마다 수준에 맞춰서 선생님께서 알려주시고 진도를 나가서 좋았습니다 또 여러 프로그램으로 할수있는 여러가지 예시들을 들어주면서 따라하고 기능부분만 알려주시는게 아니라 스스로 응용력도 늘릴수있는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26
_10회차
평균만족도
어려서부터 엑셀은 젬병이었는데 강사님 덕분에 실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주서서 단기간이었지만 업무적으로 필요한 부분까지 잘 배워가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강의하느러 너무 고생하셨고 꼭 좋은 결과로 다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말이 조금 빠르기는 했지만 짧은 교육기간 내 실무에서 필요한 내용과 수업과정을 매우 알차게 가르쳐주셔서 배우기 전 보다 많은것을 알게되어 매우 만족스러운 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열정이 넘치는 강의로 인해 자격증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혼자 학습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았는데 ...쏙쏙 집어서 알려주셔서 궁금증이 많이 해결이 되었고요..학원에서 알려주는데로 하니 실력도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실습위주로 설명해주셔서 기억에 더 오래남을 것 같고, 시험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길 기대해 봅니다. 그리고 직업상담사선생님께서 면접에 대한 정보를 쉽게 설명해 주시고 또 꿀팁까지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일 동안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최선을 다해서 강의해주십니다. 중요한 부분은 반복을 통해 습득시키도록 해주십니다. 이 과정(학원)의 특별한 점이 있다면 수업내용을 녹화해서 수업 직후 메일로 보내주는 시스템이어서 놓친 부분이 있더라도 현강에서 들었던 느낌대로 다시 복습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자 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열정 있는 강의 덕에 잘 배우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가 아예 초보자라서 많이 걱정했는데, itq도 어려울지알고 굉장히 떨리는 마음으로 수업에 임했는데 잘 알려주시고 여러번 반복으로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다행히도 한글과 파워포인트는 딸 수 있을거같습니다! 엑셀은 제가 더욱 연습해서 꼭 좋은 결과를 가져오겠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좋은 정보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가르쳐주시는게 눈에 확실히보입니다 다만 사람마다 따라가는속도가 다르기떄문에 어떤면에서는 너무빠르다고 느낄수도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25
_1회차
평균만족도
프로그램 툴을 잘 다룰수 있게되어 너무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차근차근 자세하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수업을 놓치지 않고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이 분야에서 취직을 할 수 있을까 걱정과 고민이 많았는데 선생님 수업을 듣고 나니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전문적인 지식과 훈련생에 대한 배려가 너무 감사했습니다. 후회없는 즐거운 수업이였으며 강의내용도 알차고 취업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온라인으로 수료증을 다운받을 수 있다고 하셨는데 저만 수료증이 안나왔습니다 다른 분들은 이런 문제가 없는 것 같으니 행정상 오류라 생각하지만 조오금 아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인에 필요한 어도비 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어서 유용했고 뜻깊었습니다. 5개월의 시간이 헛되지 않고 결과물을 만들어 냈다는 것이 만족스럽습니다. 그동안 가르쳐주신 이윤정 선생님께 무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가 지속됨에 따라 온라인 강의의 폭이 넓어져 이로운 점도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주 만족합니다! 수강 잘 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의 기초부터 하나하나 예시를 들어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툴 다루는 능력이 향상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한 과정이 마무리될 때마다 있었던 평가가 프로그램 다루는 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보완점들을 캐치해 주셔서 포트폴리오 작업물 결과도 향상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배운 과정으로 앞으로도 많은 작품들을 만들어갈 생각에 기대가 됩니다. 이윤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제가 많이 부족했는데 많이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포토폴리오를 만드는데 선생님께서 정말 많은 도움들을 주셨습니다. 제가 프로그램을 기본적인거만 알아서 걱정했는데 많을 걸 가르쳐 줍니다. 취업에 막연한 분들은 꼭 한번만이라도 다니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가지 툴을 상황별로 잘 활용하여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작품을 만드는 훈련을 하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답답했던 편집프로그램 사용능력이 잘한다고 스스로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발전했고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훈련에 있어서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피드백 해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았습니다! 훈련과정을 들으면서 포트폴리오도 만들고 자격증도 따고 듣기 잘 한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HRD 오류 원격 단축키 안되는 점 ZOOM 오류 화장실이 너무 적고 좁고 냄새납니당! 하지만 이윤정 선생님 너무 사랑합니당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선생님을 만난 덕분에 쉽고 재미있게 수업을 듣고 즐겁게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