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524
_2회차
평균만족도
길면 길고 짧으면 짧았던 3개월동안 백지상태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다른 사람들보다도 못따라가던 저를 이끌어주신 빛나 선생님께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 컴퓨터 소리가 안들려서 너무 아쉬워요..ㅜㅜ ppt도 가끔 안되서 답답한 면이 있었지만 다른건 다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3개월동안 많은걸 배울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새로운 프로그램을 배우는거라...수업이 어려울거라 생각되고 막막했었는데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잘 마무리 할 수 있었고, 그래픽, 효과, 컷편집 등등 여러가지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간이 더 있었다면 좋겠다고 생각된 수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도 자세하게 잘 알려주시고 시종일관 부드러운 분위기에서 수업이 이루어져 편안한 마음으로 배울 수 있었습니다 좋은 강의였고 많은 것들을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업무에 쓸 수 있는 능력들을 배워 매우 활용성이 높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이 강의를 수강하기 전 어도비 프로그램은 예전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사용되던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말고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첫 강의 전엔 걱정부터 앞섰습니다만 막상 시작하고나니까 생각했던 것 만큼 어렵지 않았습니다. 툴에 관해 1도 몰라도 어깨 위로 달려있는 물건이 장식품이 아니라면 누구나 따라할 수 있을 정도로 강사님께서 잘 가르쳐 주십니다. 강의 중에 이해가 안될 땐 다시 설명해달라고 하면 다시 처음부터 천천히 알려 주십니다. 강의 중간중간 강의노트를 직접 작성하는게 처음에는 귀찮았으나 포트폴리오 작업할 때 강의 내용이 기억나지 않을 때 봤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의 후반 즈음에 취업실장님께서도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쓰는 요령도 알려주시고 수정 방향도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하지만 3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최대한으로 활용하기 위해 커리큘럼이 너무 빡빡하게 짜여져 있어서 살짝 힘겨웠습니다. 특히 키오스크 작업을 거의 한 달 동안 한 것 같아요. 조별활동도 조금 힘들었습니다. 이건 좀 빼줬으면..; 개인적으로는 3개월 과정이아니라 조금만 더 길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그 외에는 전체적으로 크게 힘들었던 과정은 없었습니다. 짧은 기간동안 많은 것을 배웠고 이젠 누가 물어봐도 프리미어 에펙 일러 포토샵은 중상 이상은 된다고 말 할 수준은 되는 것 같습니다. 수강생분들 고생 많았고 선생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58일, 총 290시간 처음엔 너무나 막막했던 시간이었지만 지금와서 보니 굉장히 짧은 시간이었습니다 어도비사의 프로그램 그 어느것도 할줄 몰랐던 저는 이제 프리미어프로, 애프터이펙트,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까지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어요! 남들보다 이해하는 것도 아는 것도 없어서 매번 손들고 질문하고 귀찮게 해드렸는데 정말 하나하나 달려와서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아마 혼자서 독학하려고 했다면 단기간에 이렇게 성장할 수 없었을 거고 업계 트렌드나 팁 같은 실무적인 부분의 이야기도 들을 수 없었을거에요 무엇보다 반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끝난 후에도 연락하고 지내고 싶습니다 좋은 선생님과 좋은 학우들이 만나서 더 좋은 시너지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첫걸음 잘 떼고 갑니다 관심사가 없었는데 이것저것 눈이 트이게 되었어요 후에 빛나쌤의 더 긴 강의가 개설된다면 또 듣고싶어요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3개월 동안 짧고 굵게 배웠으며 학생들에게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모르는 부분들에 대해 서도 자세히 알려주시고 많은 도움이 되었고 재밌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빛나쌤 수업 꼭 들으세요! 쉽게 잘 알려주시고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바로바로 질문하면 알려주셔서 초보자였던 저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당! 그리고 실무에 관련된 지식이나 필요한 지식을 잘 설명해주셔서 엄청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영상쪽은 두번째 수강입니다. 첫번째 수강은 교과서적인 수업과 너무나도 구식인 수업에 지루하고 재미없어서 점점 질려갔지만 이번 두번째 수강은 좋은 선생님을 만나서 수업도 재밌고 최신식으로 배웠습니다. 더불어서 선생님께서 현장경험이 많으셔서 많은 정보들도 알려주셨습니다. 강추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움과 아쉬움도 많았지만 과정이 끝나고 나니 많은 것을 얻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선생님은 가능하면 실무에 바로 적용한 것 위주로 가르쳐주셨고, 수강생들과 친밀도도 높았습니다. 그러나 개선하면 좋을 점도 적어봅니다. 우선 교재를 사용하지 않고 진도를 나가서 단축키나 수업 내용을 실습과 동시에 정리하려니 놓치는 부분이 생겨서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수업 중에 계속 큰 소리로 개인적 이야기를 계속 하는 수강생이 있어서 실습에 방해가 되기도 했습니다.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신 선생님과 학원 직원 여러분, 그리고 함께 한 수강생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반신반의로 시작했던 영상편집 수업 강의 시작하기 전에는 5시간이 너무 길지 않을까 싶었는데 다녀보니 5시간은 너무너무 짧은시간이였습니다. 그리고 3개월도 너무 짧았어요 더 배우고 싶어요 ㅠㅠ 미적감각이 부족해서 힘들지않을까 했는데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많이 배워가요 !!! 빛나쌤 너무 감사했습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를 듣는 3개월 동안 정말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선생님도 너무 잘 알려주시고 학우분들도 다들 너무 잘하시고 착해서 학원에 다니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3개월간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선생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재미있었고 너무 보람된 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23
_13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해진 기간 내에 4개의 프로그램을 심도있게 배우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었으나 기본적인 툴을 익히기에는 좋은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 및 영상편집을 이번 수업을 통해 처음 접했습니다. 잘 따라가기 힘든 부분들은 선생님께서 잘 도와주셔서 수업을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아쉬웠던 부분은 포토샵 및 일러스트 수업 일수가 취업에 활용할 만큼 실력을 키우기에 부족 했다 느꼈고 강사님의 수업 진행이 다소 전문적이라는 느낌이 들지않아 학원을 통해 모든 스킬을 접하는 입장에서는 아쉬움이 컸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긴 시간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각영상편집디자인 양성과정이 저의 능력개발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이 준비하신 커리큐럼이 저에게 교재로 알 수 없었던 실무에 필요한 팁 등을 알게 된 기회가 되었습니다. 타 학원에 비해 취업상담도 꼼꼼히 이루어지는 것 같아 좋은 것 같습니다. 수료 후 취업까지 잘 연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생들의 수준에 맞게 선생님이 설명을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초보자들도 포토샵이랑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미어, 애프터 이펙트를 쉽게 쓸 수 있도록 눈높이에 맞게 설명해주셨어요! 덕분에 새로운 프로그램 사용에 대한 부담도 가지지 않고 수업 들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등록한 수업 시간과 수업 진행 시작하고 나서 수업 진행시간이 변경이 되어 차이를 보였다. 어떤 이유인지 모르겠으나 강의실도 한번 바껴서 수업 진행을 이어 나갔다. 여러 프로그램을 한번에 진행을 하다보니 심화과정을 진행하기 힘든부분이 있는것같다.
도움이 됐어요
0
대학 전공은 일어일문학과로 위 과정과 전혀 관련없는 전공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선생님을 만나 좋은 가르침을 통해 어느정도 이해하는 수준의 지식을 갖게 되었고, 그만한 기술을 터득하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취미 수준에서 시작해 조금은 전문적이게 될 수 있었고 배우면서 흥미가 더 커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영상 편집과 포토샵 일러스트 전부 적절하게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기회였습니다 정말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22
평균만족도
코딩이 처음이라 Html기초 지식이 부족해 걱정했는데 CSS를 주 로 배우면서 html 및 CSS의 다양하고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기능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재밌는 한달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강사님께서 모든 수강생들이 이해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예시를 통해 수업을 해주셔서 지루하지 않고 항상 다음시간이 기대되는 수업이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른 프로그램의 수업도 듣고싶네요. 수업 만족도가 높아 다음단계인 javascipt /jquery 수강을 신청했습니다 ! 항상 열정적으로 수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o^/
도움이 됐어요
0
No.1521
_5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자격증 취득에 실용적인 교수법으로 강의하시고 엑셀을 쉽게 이해하도록 설명해주셔서 부담없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초보가 엑셀을 즐기게 되기까지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간단하고 쉽게 잘 가르쳐 주셔서 머리에 쏙쏙 들어왔고 자격증도 취득하게 되었어요. 자신감이 붙어 1급도 도전중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관련 철저한 준비와, 전문적인 지식으로 수업을 진행하였기에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 취득과정을 통해 엑셀 기초부터 배울 수 있어 좋았고 도움이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20
평균만족도
강사님 진짜 잘가르치시고 친절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