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514
_4회차
평균만족도
안녕하세요. 선생님 처음이라 너무 어렵고 진도를 제대로 못따라가는데 .. 까먹을까봐 계속 반복적으로 복습해주셔서 감사해요!!! 복받으실꺼에요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이라 생동감은 없었지만 그만큼 더 열심히 강의를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렵다고 생각은 했지만 할 수록 어려운게 사실이네요 하지만 이렇게 마치고 나니 조금이나만 자신감도 생기고 도전하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익숙한 자리에서 새로운 일을 찾고 도전하는 것이 힘든 일을 도와 주셔서 담사합니다 반복적인 설명을 하시느라 힘드셨을 강사님 더욱 감사해요^^ 아직 시험은 남았지만 열심히 해서 자격증도 취업도 성공하려합니다 그리고 이 강의는 내가 사회생활을 하면서 알고 있어야 할 , 필요한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기간이 짧을 줄 알았는데 시간 안에 딱 맞게 가르쳐 주셔서 좋았어요 대면 비대면도 투표로 정하고 의견 잘 들어 주셨어요 친절하시고 지루하지 않게 예시도 재미있게 들면서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기도 쉬워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한 티칭에 많은것을 얻어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세무회계 취득과정 중 처음에는 무슨 말인지 못 알아들었는데 강사쌤께서 쉽게 알아듣게 설명해주셨고, 집에서 반복학습을 하면서 조금씩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고 어느덧 벌써 2달 시간이 지났는데 아직 시험일은 남았지만 강사쌤께서 모르는 문제 있으면 언제든 연락드리라고 해서 맘 편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제가 아무것도 몰라서 내용이 어려웠는데 강사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13
_1회차
평균만족도
이해하기쉽게잘가르켜주고 다들친절하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인 쪽에 관심은 있었지만 전공으로 선택하지 않아 배울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러다 코로나로 인해 다니던 곳을 그만두게 되었고 이왕 이렇게 된 거 새로운 것에 발을 내디뎌볼까 하고 뭘 배울지 찾는 과정에서 국가지원을 받아 학원을 다닐 수 있단 것을 알게 되어 웹디자인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웹디자인을 선택한 것은 아닙니다. 관심 있는 것도 좋지만 직업적으로 컴퓨터 쪽이나 빅데이터를 배워볼까 했지만 여러 학원에 전화해보니 ‘배우러 와라’, ‘무조건 좋다’는 식이었습니다. 선택하는 것도 어려웠지만 일단 직감적으로 가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마지막으로 한 곳만 더 알아보자 해서 그린에 방문했습니다. 문을 열자마자 친절하게 맞아주시는 데스크 선생님들도 좋았고 모르는 것에 대해 캐묻다시피 했는데도 귀찮아하는 기색 하나 없이 생글생글 웃어주시며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한 번도 배워보지 않아 수강해도 어려움이 있을 것 같은 수업은 단호하게 반대하시면서 저에게 맞는 수업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과장되게 말하지 않아 신뢰가 갔고 관심 있는 분야라서 배워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배우는 분야다 보니 수업 초반엔 많이 더디고 느려서 따라가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 모두의 속도를 맞추긴 어려워 중간속도로 해주시고 모르는 것을 그때그때 여쭤보면 이해하기 쉽게 즐겁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그림 그리는 일러스트 작업이 있어서 흥미를 가지고 수업에 집중하다보니 하루하루 배워 가는 것이 기대되고 즐거웠습니다. 신기한 건 처음에 느끼지 못했던 것들인데 수강 전엔 관심 없던 디자인들입니다. 길을 지나다 어느 순간 전단지나 간판, 배너를 인식하게 되었다는 것에 새삼 놀랐습니다. 또 하나씩 알아가며 나중엔 이해하고 스스로 해결할 수 있게 되니 점점 더 배우고 싶은 욕심과 할 수 있다는 뿌듯함, 배우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면서 난이도가 높아지고 일이 주어져도 혼자 힘으로 해낼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생소한 것에 도전했던 제 자신을 칭찬해 주고 싶고 앞으로도 도전할 수 있단 확신이 듭니다. 처음엔 ‘이게 뭐지?’ 의구심이 들고 ‘내가 할 수 있을까’ 확신이 안서고 두려워했던 게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변경섭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두려워하고 걱정했던 것들은 별 것 아니라는 듯이 날이 갈수록 점점 옅어져갔고 지금은 자신감도 도전정신도 생겼으니 만족합니다. 평생 모를 수도 있었던 디자인에 대해 항상 열정적으로 알려주시고 피드백도 서슴없이 해주셨던 변경섭 선생님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추천합니다!! 비전공자들을 위한 사전교육도 해주시고 프론트 팀장님과 수업을 진행해주시는 강사님 모두 너무 세심하고 친절하게 가르쳐 주세요! 만약 기회가 된다면 다시 그린컴퓨터에서 수강하고 싶습니다! 적극 추천해요!
도움이 됐어요
0
하루 훈련시간이 8시간인데 잠깐이라도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힘 받아서 취뽀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배우는 것이다보니 두렵기도하고 잘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이 앞서있는 상태였을때 상담부터 시작해서 강의까지 늘 친절하셨고 만족스러웠다. 인포에 계시는 팀장님, 과장님들은 매일매일 웃는얼굴로 친절하셨다. 그것도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늘 볼때마다 존경스러웠다. 강사님께서도 정말 친절하셨고 이러한 프로그램이나 툴을 처음 접하는 학생을 많이 가르쳐보셔서 그런지 내용을 보다 간단하고 따라하기 쉽게 강의해주셨다. 학생 개개인마다 따로 잘 봐주시고 수업에 있어서도 열정적이셨고 책을 펼쳐서 책을 그대로 수업해주시는게 아닌 자료를 직접 다 만들어오셔서 공유해주셨다. 강사님도 다른곳은 과목마다 강사님도 다른다고 되어있는데 한분이 강의해주셔서 과정을 듣고 공부하는데에 있어서 혼란이 없었고 4개월동안 항상 보시는 강사님이셔서 더욱 학생들을 잘 알고계신것같아 어지러운점이 없었다. 4개월동안 싫거나 나쁜점 하나도 없이 항상 즐겁게 학원에 다녔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본기를 잡아주기에 충분하고 자유도가 높아서 자기가 원하는대로 구상하여 포폴을 제작하다보니 틀에박힌 작업물이 아닌 각자의 개성이 담긴 작업물이 나올수 있게 되어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막히는 부분, 궁금한점 편하게 물어보며 작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배웠습니다. 취업에 맞는 과정을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시설도 좋고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No.1512
_1회차
평균만족도
훈련기간동안 진행되는 일정을 일주일이나 한달단위로 일정표로 미리미리 공지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 거리두기로 학원이 아니라 집에서만 수강해서 집중력도 떨어지고 실력체 크도 정확히 안되는 부분들이 조금 아쉽네요ㅠ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취업실장님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고 많이 도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타 인원과의 수업 진도를 맞추다보니 미흡한 부분이 생기거나 그런부분이 약간 있었다. 비대면 수업일경우의 대체 방식을 좀 연구해 보아야 할것 같았다 사람이다보니 비대면 수업일경우에 집중력이 떨어지는것은 맞는것같다 과제제출이나 이런거로 조금 집중력을 높이게 할 필요가 있어보인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딩은 물론 포토샵도 모르던 제게 더 많은 능력을 쌓을 수 있는 과정이었고 지정호강사님과 황진희 실장님의 도움으로 취직에대한 자신감이 생기고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시설도 좋았고 선생님도 학생들 하나하나 챙겨주시며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 수업이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어서 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혀모던 내용을 친절히 알려주셔서 이제는 혼자어느정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강사님에게정말감사드리고 교육이 끝나고도 취업준비에 힘써주시는 취업실장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지정호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황진희 취업 실장님에게도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수업을 해야하는 것이 아쉽고 하루에 8시간씩 하다보니 집중력도 많이 흐려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11
_1회차
평균만족도
수강기간동안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과정과 선생님, 배우는 내용 다 좋았습니다!! 다만 수업내용 외에 취업 관련 정보나 일정을 제대로 알려주지 않아서 헷갈린적이 많았습니다ㅜ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매우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후반부에 취업에 직접적으로 도움될 포트폴리오 작업과 관련한 시간 할애가 좀 더 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렵지 않게 수롭에 임할 수 있었고 예상치 못하게 빠르게 취업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을 잘만난거 같아 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수업을 통해서 디자인의 전반적인 정보에 대해 습득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비전공자임에도 불구하고 설명을 잘 해주셔서 귀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들을까말까 고민했었는데 듣고 나니 너무 좋습니다 포트폴리오 만드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재미있는 수업이었습니다. 시작전에는 되게 긴 시간이라고 생각했는데 어찌나 금방금방 지나가던지... 유익하고 좋은수업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체계적으로 잘 구성된 강의이고, 참여하시는 강사와 취업실장 등 많은 사람들이 교육생을 위해서 노력해주셔서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되는 교육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번 수업을 통해서 정말 많은걸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뜻깊은 수업을 들을 수 있게 재정지원을 해준 정책과 좋은 수업을 들려주신 선생님에게 매우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은 물론 기관이나 다른 부분도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너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이 시간 안에는 처음부터 실무에 투입되기 직전까지를 배우기엔 나무 짧은 시간인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완전 처음하는 프로그램들을 다루는 거라 정말 걱정많았는데 강사님이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이해하는데 어렵지 않았습니다 ㅠㅠ 마지막까지 한분한분 포폴도 다 검토해 주시고 피드백도 너무 잘해주셨습니다 6개월이라는 시간이 짧으면 짧고 길면긴데 저는 정말 짧고 훅 지나가 버렸네요 ㅠ 좀 더 교육받고싶다는 생각까지도 했어요 ㅋㅋ 정말 만족하면서 수료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취업에 필요한 기술 습득 및 포트폴리오 준비를 충분히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직무에 대한 이해도가 낮아서 질문이 유독많고 따라가기가 힘든 부분이 있었는데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다 알려주시고 작업에 대한 것들도 세심하게 피드백해주셔서 수강 전에 비해 배운 직무에 대한 학업수준이 정말 많이 향상 되었음을 느꼈습니다. 취업 후 실무에서 일할 때에도 실제적으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비록 온전히 대면수업만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점이 강사님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 약간의 어려움이 있었기에 그런 부분이 아쉬움으로 남기도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 수업 참가시 화면을 켜서 함께 참여하는 문화가 만들어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수업을 진행하시며 수강생들을 가르치실때 강사님의 열의가 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10
_2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도 너무 좋으셨고 재밌었어요 쉽게알려주셔서 집중도도 높았어요 ! 나중에 다른 수업 듣게되도 같은 선생님한테 듣고싶네요 ㅎㅎ 학원도 체계적으로 잡혀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역이랑도 가깝구요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수업내용도 오래 기억에 남네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질문에 늘 적절하고 친절하게 응해주셨고 개개인의 학습자들에게 맟는 학습제공의 피드백도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문지식이 없어서 현장에서 프로그램 활용하는데 제약이 있었는데 이번 교육을 통해 많은 지식을 습득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강사님께서 하나씩 차근차근 설명해 주셔서 잘 이해할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본적으로 문서작성 프로그램을 다룰 줄은 알았지만 눈에 보이는 부분만 비슷하게 만들어 낼 뿐 정확한 방법은 알지 못하였습니다. 해당 훈련과정을 통해 정확한 방법으로 문서를 작성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이해하기 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에관한 지식이 너무 무지했는데 수업을 들으면서 어느정도는 알게되어 잘 배운것같다.
도움이 됐어요
0
자세한 설명과 연습으로 자격시험 준비를 철저히 할 수 있었습니다. 시험의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을 기대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양한 연령대가 들었는데도 자세한 설명으로 이해하기가 쉬웟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운 부분도 차근차근 설명해 주시고 학생들 한명 한명 신경써주시는게 좋았습니다. 자격증 따는데 큰 어려움 없이 딸 수 있을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수준인 저에게 적절한 수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께서도 친절히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이해가 쉽게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