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509
_1회차
평균만족도
수강전 어떤 강사님이 강의를 진행 하시는지 정확한 정보를 많이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두가지를 한꺼번에 하기보다 나눠서 한가지에 집중하는 편이 취업에 조금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내용과 과정이 너무 좋았습니다 ! 커리큘럼대로 잘 흘러가는 수업이 너무 좋았구요 쉬는 날이나 수업이 마치고도 언제나 자습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수업을 시작할 때만해도 새로운 분야에 이렇게 관심과 애정을 가질줄은 몰랐어요. 선생님 두 분다 현장 경험이 출중하셔서 현장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신뢰도 많이 갔습니다. 주말에 보강까지 하면서 저희에게 최대한 많은 지식을 주신 두 선생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5개월간 수업 너무 즐거웠고 발전해가는 저의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아무것도 모르던 제가 지금은 포트폴리오도 혼자 만들면서 기술에 대해 이야기도 할 수 있어서 성장한 제 자신이 신기하고 언제나 두 선생님 생각이 날 것 같아요 :) 꼭 더 성장한 모습으로 다시 선생님들 보고싶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듣기 전에 하루에 8시간씩 강의 시간이라 걱정도 되고 짧은 시간 안에 지식을 넣어야 하는 부분이 가장 큰 걱정이었는데 실습할 시간도 충분히 주고, 선생님이 1 대 1로도 잘 봐주셔서 크게 어려움 없이 잘 할 수 있었습니다. 포트폴리오 만들면서도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막상 만들 땐 막막함도 있었는데 코드도 같이 보고하면서 어디서 잘못된 건지 찾아주시고 신경 써주신 덕분에 포트폴리오도 생각보다 예쁘게 나올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하면서 모르는 부분이나 어려운 부분, 사소한 질문까지도 자세히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직무에 필요한 다른 부분까지 알게 되어서 좋은 기회였던 것 같고, 수강 이후에 배운 내용을 토대로 바로 취업해도 지장이 없을 정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내용을 배운 것 같아 길다면 길고 어떻게 얘기하면 짧은 기간 동안 가르쳐 주신 강사님에게 감사한 마음뿐이에요. 완성된 작업물들 보면 뿌듯하기도 하고, 정말 보람차다는 생각이 듭니다. 배우고 싶었던 내용을 정말 다 배우고 가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박한성 선생님은 좋은 강의와 실무에서 도움 되는 말씀 많이 해주셨구요! 김지나 선생님은 작업물이 잘 나오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써주시고 힘들 땐 멘탈 관리도 해주면서 선생님 두 분 다 잘 이끌어 주셨습니다. 좋은 말씀들과 가르침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반에는 '내가 할 수 있을까?' 라는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수강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들의 적극적이고 친절한 가르침에 많은 역량을 쌓아왔고, 아주 흥미로운 수업이었습니다!! 초반에는 수업이 어렵고 잘 이해되지않아서 힘들었던적이 많았어요 하지만 그럴때마다 선생님께서 부담주지않고 위로 해 주신 덕분에 마지막 수업까지 들을 수 있었습니다. 끝까지 와보니 잘 버틴게 정말 다행이더라구요 ! 자신감도 생기고 제 나름 기술을 가지게 된것이 뿌듯하기도 합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웹디자이너로서 이직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평가 내용이 좀 더 실무와 연관이 있는 내용이었다면 더 유익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훈련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종일반수업이라 그런지 저 자신을 채찍질하며 열심히 수업듣는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론적인 부분이 조금 부족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 분야였지만 조기취업도 완료하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내용과 과정이 너무 좋았습니다 ! 커리큘럼대로 잘 흘러가는 수업이 너무 좋았구요 쉬는 날이나 수업이 마치고도 언제나 자습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수업을 시작할 때만해도 새로운 분야에 이렇게 관심과 애정을 가질줄은 몰랐어요. 선생님 두 분다 현장 경험이 출중하셔서 현장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신뢰도 많이 갔습니다. 주말에 보강까지 하면서 저희에게 최대한 많은 지식을 주신 두 선생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5개월간 수업 너무 즐거웠고 발전해가는 저의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아무것도 모르던 제가 지금은 포트폴리오도 혼자 만들면서 기술에 대해 이야기도 할 수 있어서 성장한 제 자신이 신기하고 언제나 두 선생님 생각이 날 것 같아요 :) 꼭 더 성장한 모습으로 다시 선생님들 보고싶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No.1508
_1회차
평균만족도
아무것도 몰랐던 무지상태에서 새로운 분야를 도전하며 걱정이 많았습니다. 수업을 참여하며 하나씩 배워가며 성장하는 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약간 아쉬운 점을 꼽자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수업을 배우며 체력적으로 힘들다는 점... 생각보다 긴 수업기간... 수업시간을 줄이고 기간을 더 늘렸어도 괜찮았을 거란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수업이 끝나면 집에가서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없었다는 게 흠인 것 같습니다. 웹디자인쪽으로 나가고 싶은 분들은 착실하게 수업에 잘 참여하면 좋은 결과를 볼 것이라 생각합니다. 뭐든 자기 하기 나름이니깐요. 열과 성을 다할 분들이라면 언제든 열려있는 분야인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내용은 좋았다. 하지만 포트폴리오까지 하기에는 4개월이라는 시간이 짧게 느껴져 아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관 시설과 컬리큘럼 대체적으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07
_3회차
평균만족도
진도가 빨랐지만 만족스럽게 교육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캐드완전 초보인데도 이해하기 쉽게 학습과정이 이루어져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기간동안 잘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좋은 사람들과 다정하신 선생님 덕분에 짧은 과정이지만 많은 걸 배우고 갑니다. 각기 다른 사람들이 모이는 거라 수업 진도를 잘 따라 갈 수 있을지 걱정했는데, 선생님께서 잘 조절해주셔서 비 전공자 초보여도 잘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막막하기만 했던 취업도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방향성 잡기가 좋은 것 같아요. 신경 써주신 만큼 결정 잘해서 좋은 결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2개월 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506
_1회차
평균만족도
강의는 비대면 혼합이어서 유연성있고 효율적으로 진행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단위기간 때문인지 프로그래밍 적으로 많이 배우지 못한 부분은 아쉬웠으나 전체적으로 강사님들이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대학교를 졸업후 학원등록에 막막하고 배우고싶은과목을 지원받아서 배울수있었다는것에 시간적인면과 습득한 것에서 매우만족하고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하면서 질문을 많이 했는데 모두 다 성심껏 알려주셔서 좋았고 감사했습니다. 선생님이 상냥하시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하셨어요. 다만 웹디자인 수업과 병행했던 플립드러닝, 즉 인터넷강의는 들으면서 필요성을 못 느꼈고 오히려 시간낭비라고 느꼈습니다. 인터넷 강의를 웹디자인과 관련없는 정보보안의 심화된 내용, 요즘엔 전혀 사용하지 않는 드림위버 등의 강의로 구성해놓은건 왜죠? 시험도 본다길래 열심히 들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시간이 아깝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국가기간전략 수업이다 보니 학업 내용을 평가하기 위한 서류를 남기는 부분이 중요하겠지만, NCS의 취지에 맞게 실무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가장 많이 쓰이는 웹코딩을 다루는 수업의 비중이 좀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스텝 온라인 강의의 경우에도, 온라인 녹화 강의의 특성상 일방적인 방향의 수업이기 때문에 그 한계가 명확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텝 온라인 강의 시간을 줄이고 실제 수업을 듣는, 선생님과 양방향으로 소통이 가능한 수업 시간을 늘리는 것이 조금 더 효율적인 수업 방식이라고 생각해요. 그 외에는 쌤이 한 명 한 명 관심있게 봐주시고 잘 가르쳐 주셔서 수업을 듣기 전에 가진 막연한 불안함이나 내가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을 떨쳐낼 수 있었습니다. 쌤 덕분에 4개월반 정도의 시간 동안 많이 성장한 것 같아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 짧은 시간 만났지만 만날 때마다 항상 웃으면서 밝게 인사해주시고 먼저 말도 걸어주신 취업 실장님도 감사드려요. 남은 6개월도 잘 부탁드립니다. 다른 학원 직원 분들도 항상 친절하게 인사해주시고 모르는 부분에 대해 물어보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학원에 있던 4개월반,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가 듣고 따라가기에 무리 없었습니다 진도도 적절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가 듣기에 큰 무리가 없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강사님도 수업시간 내내 최선을 다 해주셨고, 취업실장님도 자신의 일처럼 상담해주셔서 큰 도움이 됐습니다. 비대면 수업의 경우 선생님이 자리 이동을 하셔서 말씀을 하시면 잘 안들리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마이크를 따로 구비해주시면 더 좋은 수업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적은 시간에 알짜배기로 잘 알려주시고 세심하게 신경 써주신 선생님께 그저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진행하는 속도나 내용이 알차서 좋았습니다. 코딩 수업을 제일 걱정했는데, 진도도 적절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늘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어려운 내용도 좀 더 수월하게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인해 플립드러닝이라는 프로그램을 참여하게 되었는데 이 프로그램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9-6수업을 듣고 인터넷강의를 또 들어야 한다는 것이 힘들었고 머리에도 잘 들어오지 않아 이런걸 하는 것 보다는 실제 수업을 더 길게 여유롭게 들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딩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는데 이번 수업을 통해 알게된 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끝나고 스터디를 할 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있었으면 좋겠음
도움이 됐어요
0
No.1505
_2회차
평균만족도
최경철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초보인 저로서는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HRD시스템은 전산장애일때 대처능력을 더 보완해야 될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진짜 친절 정확하게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2달정도 되는 짧은기간이지만 될수있는한 많은걸 가르쳐주시기위해 노력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학원에서 배운 기술로 꼭 좋은회사에 취업할께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은 강의에 대한 만족도는 크나.... 초보자에겐 너무 시간이 부족한거같습니다 요새 영상편집에 관하여 관심도가 높아 단기간 수업이 아닌 장기 수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