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504

    [수원] 세무회계
    21년 06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 자격증취득과정(필기/실기) (C)

    _2회차

    평균만족도

    98.58
    • 강사님이 수업준비를 꼼꼼하게 해주셔서 잘 따라올 수있었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컴활을 처음 배웠음에도 불구하고 큰 문제점없이 배울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자세하게 잘 가르쳐주셨고 실기위주의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에 대해서 잘 몰랐지만 이해하기 쉽게 강의해 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컴퓨터에 대해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한 달 동안 잘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은 고등학교 수업에서 sum이 뭔지 잠깐 배운 것이 다입니다. 이 수업이 점차 진행되며 엑셀의 함수와 활용법 그리고 엑세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게 되었습니다. 수업만 제대로 듣고 복습을 한다면 실기는 두렵지 않습니다. 충분히 숙달 될 만큼 잘 알려주시기 때문입니다. 시설도 나쁘지 않습니다. 만약 제 글을 누군가 보신다면 두 가지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첫째는 선생님의 말씀 잘 듣는 것입니다. 잘 알려주십니다. 잘 듣고 손해 볼 거 1도 없습니다. 둘째는 아마 선생님께서도 말씀하시겠지만필기 필기 책을 미리 받아서 공부하시며 수업을 받는 한 달 좀 넘는 기간 안에 필기를 통과하시는게 마음 편합니다. 통과 후 학원에서 남들 필기 준비할 때 실기 준비하며 선생님께 물어보면 최고잖아요? 제가 필기를 좀 늦게 봐서 그게 아쉬움에 남아 말씀 올렸습니다. 이상 제가 수업을 들으며 보고 느낀 점을 적어 올립니다. 누군가가 수업을 고를 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하옵고 마지막으로 한마디 올리겠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실기가 제일 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반적인 수업내용이 도움이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사무직 취업을 위해 처음에 독학으로 컴활1급을 준비하려 했다가 너무 어려워서 학원을 다니며 컴활을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김은희 강사님의 꼼꼼하고 차분한 수업 진행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고 앞으로 볼 시험도 무리없이 잘 통과할 것 같습니다. 수강 고민하고 계신 분들 그린컴퓨터학원 김은희 강사님 수업 꼭 들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필기도 한번에 합격하고 실기도 무난하게 합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 달 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김은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목이 쉬어서 가끔 목소리가 안나오실 정도로 열정적인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시험과 관련하여 전반적인 안내와 세세한 지도로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컴활1급에 대해서 간단한 내용만 알고 수강하였는데도 바로 자격증 시험장으로 갈 만큼 실력이 늘은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무작정 공부하는것보다 공부 과정에 대한 팁과 순서를 알게 되는 것이 무엇보다도 가장 큰 장점이기 때문에 매우 유익했던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지인의소개로 이학원을 선택했는데 잘 가르쳐주셔서 만족스럽게 마친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할 뿐만 아니라 취업을 하고나서도 계속해서 쓸 수 있는 내용을 공부한거같아 뿌듯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1급을 너무 쉽고,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503

    [강남] 편집디자인
    21년 06월 수료생

    [과정평가형] 전자출판기능사 취득 과정(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A(21)

    _1회차

    평균만족도

    94.54
    • 코로나로 인해 수업의 대부분을 비대면으로 진행하게 되었는데 이 점이 다소 아쉬움을 남긴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부생때 놓쳤던 부분들이나 부족했던 부분들을 보충하여 실력을 향상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무사히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빡센 건 오티때부터 익히 듣고 들었던 수업이었지만, 워후! 이렇게 빡셀 줄은 누가 알았겠습니까. 특히 4시나 돼야 자던 올빼미였던 제가 아침 9시 꼬박꼬박 일어나 6시까지 수업을 듣는 건 진짜.. 첫 2주는 적응이 안돼서 정말 지옥같았습니다... 하지만 이것 또한 비대면 수업의 이야기! 대면 수업이 시작되자 저는 8시에 일어나 꼬박꼬박 강남까지 9호선 지옥철을 타야했죠. 비대면은 천국이란 걸 그때는 몰랐던 겁니다.. ㅠㅠ 그러나 이 모든 걸 감수할만큼 수업 질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매번 강사님이 하나하나 친절하게 다 가르쳐주시고 이후에 까먹은 부분 여쭤봐도 다시 설명해주시고, 나는 완벽한것 같아 갖고 가서 검사를 받으면 제가 미처 생각지도 못한 포인트를 피드백해주시고.. 여러모로 엄청나게 세세하게 모든 방면으로 힘써주셨습니다. 처음 수업을 들을 땐 기초를 배워서 그런가, 이걸로 취업할 수 있다고?!하는 생각과 저 강사님을 믿어도 되는 것인가..하는 의구심도 잠깐 들었지만, 여러분 충분히 믿으셔도 됩니다! 작업실력은 당연하고 전달력 높은 강의실력과 방대한 자료를 겸비하신 훌륭한 강사님이셨습니다. (이건 기초작업보다는 본인 작업물 할 때 딱 감이 옵니다. 아 저분은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탄탄한 실력을 갖고 계시구나) 물론 이 수업을 제대로 쳐내려면 스스로 뼈를 깎는 노력이 있어야 합니다. 과제나 수업량 또한 굉장히 많기 때문에 그냥 쉬엄쉬엄해서는 절대로 진도를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인진 모르겠지만 중도 포기한 분 몇 분 계십니다)항상 6시 20분 수업이 끝나면 강사님께선 "여러분~ 맛있는 거 먹고 쉬세요!" 하셨지만 밥 먹고 바로 다시 노트북 붙잡고 작업을 몰두해야 그날 과제를 다 쳐낼 수 있습니다 ㅎㅅㅎ 이러니 주말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그러나 한 번은 너무 힘들어서 수업 중후반쯤 그 주 주말을 내리쉰 적이 있습니다. 덕분에 저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2배는 커녕 거의 3배 가까운 작업량을 쳐내야만 했습니다. 혹시 이 후기를 보는 누군가가 있다면 명심하세요. 저는 지금 비타민B없인 살 수 없는 몸이 되었지만 이렇게 3개월을 미친듯이 달린 덕분에 내가 봐도 '오.. 취업하겠는데?!'하는 포폴을 얻었습니다. 진짜 열과 성을 다해야 원하는 것을 재깍 다 얻어갈 수 있습니다. 뼈와 살을 다 깎아서일까, 처음에는 얻을 수 있을까 싶었던 포폴도 얻게 되었고 각종 그래픽 작업 실력도 거의 일취월장급으로 팍팍 늘었습니다. 처음에 오티때 "우리 이런 작업 할거에요~" 하면서 이전 기수들 작품을 보여주시는데 사실 저는 '? 그걸 어떻게 다 하나.. 난 저런 실력이 안되는 걸..?!' 근데 다 하게 되어있습니다 여러분. 진짜 3일씩 걸리던 책표지 작업, 막판이 되면 하루만에 다 쳐내고 뭐든지 뚝딱뚝딱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러니까 그냥 믿고 수강신청을 하세요. 자 이제 저는 수강후기를 다 썼으니 마무리 작업을 하러 또 노트북을 켜야겠습니다.. 수업은 종료됐지만 아직 보충과 시험이 남았거든요..! 화이팅..!!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부터 심화까지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다양한 툴을 단기간에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매일매일 해야 하는 훈련이라 고되었는데 특히 초반 이론기간에 강사님께서 8시간 내내 가르쳐주셨었는데 감사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잘 배웠고 저에게 도움이 되는 수업이여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수강생 하나 하나 다 챙겨주세요 수업 진도는 평과과정이다 보니 시간이 없어서 빨라서 좀 힘들었지만...그거 빼면 괜찮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과정을 잘 따라올 수 있도록 도와주신 변정원 강사님 덕분에 과정을 통해 일러스트,포토샵,인디자인을 사용하여 기획부터 제작까지 스스로 막힘없이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그저 '디자이너는 디자인만 하면 된다'라고 생각했지만, 이 과정을 통해 '디자이너는 디자인만 하는 것이 아니라 기획부터 제작, 그리고 인쇄까지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디자인에 필요한 역량인 고객요구분석과, 기획, 제작역량을 새롭게 배우며 발전시킬 수 있었습니다.또한, 변정원 강사님의 자세한 설명과 피드백으로 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의 기능을 충분히 활용하여 퀄리티 높은 다양한 작업물을 만들어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을 듣지 않거나, 듣지 못했더라면, 아직까지 3가지 프로그램을 제대로 사용하지도, 나만의 작업물을 만들지도, 포트폴리오를 쌓을 수 도 없었을 것입니다. 과정을 통해 3가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나만의 작업물을 만들고, 그 작업물들로 포트폴리오를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변정원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Hdr-net 이 가끔 서버가 안될때가 종종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은 나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매번 자세하고 도움이 되는 피드백이 이루어져서 실력도 크게 향상될 수 있었다. 강사님께서는 한 명이라도 뒤쳐지지 않게 하기 위해 세심하게 신경쓰셨고, 많은 수업량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셨다. 실무로도, 자격증 공부로도 크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 해당 분야를 배우고 취업하려는 학생들에게는 이 훈련이 정말 좋은 과정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단점이라면, 지나치게 타이트한 일정과 방대한 훈련량이 상당히 버겁다는 것이다. 자격증을 위한 내부평가 준비와 외부평가 대비, 포트폴리오를 위한 작업, 취업을 위한 서류 작업 등 할 일은 많은데 짧은 시간에 다 해내려다보니 몸과 정신이 버티기가 힘들었다. 이 분야에 뜻이 확고하지 않고, '한 번 배워보고 싶은' 수준의 학생이라면 다른 훈련을 찾아야 할 듯 싶다.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나 능력있고 열정있는 강사님 덕분에 많은것을 배워갑니다. 국가지원을 통해 이런 귀중한 수업을 듣게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502

    [인천구월] 편집디자인
    21년 06월 수료생

    그래픽디자인입문(포토샵+일러스트)+GTQ자격증 실기

    _10회차

    평균만족도

    91.76
    • 모르던 세부적인 내용을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모르는부분이있다면 확실하게 선생님이 지도해주셔서 어려움없이 과정을 성공적으로 원하는 이상의 내용을 교육받음으로써 너무 만족했습니다. 취업에있어 정말 많은 부분이 도움되고 취업방향성도 많이 수월해진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샵의 기본도 모르고 컴퓨터도 잘 못 다뤄서 초반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선생님이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진행 상황마다 잘 안되는 지 물어봐 주시면서 도움을 주셨습니다. 친절하신 선생님 덕분에 재밌고 유익하게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컴퓨터 상태도 좋고 학원의 전반적인 시설도 우수하여 환경도 좋았습니다. 다음에 다른 수업으로 또 수강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 시험에 중요한 포인트를 알려주셔서 도움이 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짧은 기간이라 조금 걱정 은 됐지만 속성 과외 받은 거같았습니다 강추!

      도움이 됐어요

      0

    • 모르는게 있을때마다 한사람씩 일일이 친절하게 가르쳐주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수업을 알아듣게 천천히 잘 설명해주셔서 처음듣는 수업인데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짧은시간였지만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 일러를 하나도 모르는 상태에서 배워서 저는 배울 것이 많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 아무것도 몰라 익숙하지 않아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 하나한 꾸준히 잘 가르쳐 주셨고 지금은 기본보다 더 나이진 상태로 수료를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일러는 조금 다룰줄알았었는데 몰랐던거나 부족했던 부분까지도 배울수있어 좋았고, 새로 배운것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샵과 일러스트가 처음이라 걱정많이했는데 하나하나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배우는 과정이라 걱정했지만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수업내용을 따라 가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자격증에 대한 내용도 수업내용에 포함되어 있어 준비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고 시험신청 및 일정도 안내해주셔서 편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 수업이었음에도 선생님께서 세심히 신경써주셔서 진도를 따라잡기 수월했으며 많은 기능들의 쓰임을 배우게 되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한달동안 포토샵, 일러스트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으로 수업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배운건데, 천천히 알려주시고, 모르는거 있어서 질문하면 계속 질문해도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엔 너무 어려울것같아서 잘할수있을까 걱정을 많이했어요 친절하고 천천히 상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자격증시험도 잘 보게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꼼꼼하게 잘 가르쳐 주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No.1501

    [노원] 세무회계
    21년 06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 자격증 취득과정(엑셀,엑세스,Excel,Access)

    _11회차

    평균만족도

    91.42
    • 강사님께서 잘 가르쳐 주셔서 빠짐없이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일반 사무에서 필요한 엑셀 활용법을 전문적으로 배워볼수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치민 전반적으로 자격증 취득에 수업이 초점이 맞춰지다보니 실무(표 만들기,그래프 만들기)에 필요한 과정이 수업시간에 조금 있어도 좋을것 같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 엑세스에 관한 정보가 하나도 없는 상태에서 이 훈련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수강신청 전 간단한 상담 시간에 합격률도 낮고 어려울 것이라고 2급부터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듣긴 하였으나 결국에는 내가 하는 정도에 따라서 낮은 합격률에 내가 포함될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마음가짐으로 훈련을 시작했는데 정말 운이 좋게도 훈련을 진행하시는 선생님께서 귀에 쏙쏙 들어올 만큼의 훌륭한 수업을 진행해주셨습니다. 비록 인터넷이 자주 끊기긴 했지만 엑셀, 엑세스의 기초부터 시작해서 심화, 다양한 기출문제까지 정말 친절하게도 가르쳐주시고 제공해주셔서 더욱 의지가 불타올랐던 것 같습니다. 비록 아직 시험은 치루지 않았고 (7월 8일 시험) 합격을 하지 않았지만, 붙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신 한은주 선생님께 감사의 표현을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한 달 안으로 다 끝내야 하다 보니 좀 빠듯하지 않았나 싶지만 매 문제마다 한 명씩 봐주어 놓치지 않고 잘 따라올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조금 나아졌긴 하나, 여전히 비대면 연결 끊김이 잦아 개선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 외에는 전반적으로 만족한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너무 재미있으셨고 잘가르쳐주셨어요 학생 한분 한분 신경 써주시는게 보여서 수업도 잘 따라갈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세심한 피드백과 상세한 강의가 좋았습니다. 열악한 교재와 환경을 강사가 커버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덕분에 쉽게 이해하고 금방 습득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No.1500

    [안산] 세무회계
    21년 06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실기(엑셀,엑세스)자격증취득과정-A

    _2회차

    평균만족도

    90
    • 어상수 선생님 최고입니다! 한달이란 짧은 기간동안 최대한 많이 가르쳐주시려고 애쓰시느라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강의가 주로 비대면으로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대면강의 못지않게 세심하고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론적인 부분은 물온이고 시험볼때 알아두면 좋은 꿀팁 같은 것도 종종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항상 열정넘치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도움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상수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행정직원 한두명이 약간 무안을 주신것같아 아쉽습니다. (제때 출석한 당일에, 제 이름과 출결내용을 사람들이 많은 카운터에서 크게 얘기한점. 저는 비대면수업시, 장소이동, 집/학원 외 장소서의 연결여부를 문의했음.) 처음 내일배움을 이용해서, 모르는건 당연히 물어볼수있고, 종종 도움도 주는 역할을 하는분들인데, 마치 혼내듯이 답하신게 이해할수 없네요. 앞으로는 조용히, 침착하게 얘기하심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로 인하여 비대면 수업으로 이루어진다는 이야기를 듣고 처음에는 “비대면으로 하면 집에서 내가 잘 따라갈 수 있을까?” 생각이 들면서 걱정이 앞섰습니다. 그러나 비대면 수업을 대비하면서 학원에서 제공해주는 자료들이 너무 섬세하고 정확해서 어려움 없이 수업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담당 선생님이셨던 어상수 선생님께서 수업 중간에 학생들이 놓치는 부분이나 궁금한 부분 ,잘 안되는 부분을 바로바로 캐치하시고 피드백이 빨라 수업을 원활하게 진행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학생들에게 편하게 대해주시면서 공부를 하다가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해도 된다고 먼저 말씀해주시고, 또 질문을 하면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매일 학생들에게 컴활 1급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연습해서 합격하자고 힘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당~! 꼭 합격할게요 :)

      도움이 됐어요

      0

    • 지도중 발맞춰 갈 수 있게 세심히 체킹하시고 따로 개인 연락을 취하심

      도움이 됐어요

      0

    • 감사합니다 좋은 수업 들을수있게 노력 해주시고 열심히 알려주셔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시간이 너무 부족해서 아쉽긴 했지만 강사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 주셔서 너무 좋았고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으로 진행하는데도 불구하고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예전에 공부하다가 포기했던거라 다시 할 수있을 지, 코로나시국이라 수업이 원활할 지 걱정이 많았는데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오히려 예전에 수료했을때보다 훨씬 실력이 향상된 것같아요! 전에는 감으로 했다면 이젠 알고 문제를 푸는 느낌?ㅋㅋㅋ 남은 시간 열심히해서 이번엔 꼭 합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한달 안에 배우는 거라 진도를 급하게 넘어 갈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꼼꼼히 잘 챙겨주셔서 공부하는데 편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상수 선생님이 친절하게 꼼꼼히 가르쳐주셔서 넘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매 시간 쉬는시간을 철저히 지키려고 노력하시고 수업 내용을 교재 안에서만 국한되게 다시 읽어주는 정도에서 그치는것이 아니라 실제 문제에서 어떤의도를 가지고 출제를 하였으며 어떤식으로 접근해야 올바른 해답을 시간을 지체하지않고 풀수있는지 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