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494
_2회차
평균만족도
짧은 시간이였지만 강사님께서 차근차근 하나 설명해주셔서 정말 잘 배워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만족스러운 과정이었습니다. 특히 강사님께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좋은 강의를 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설이 너무 깔끔하고 컴퓨터도 빨라서 좋았습니다. 강사님도 열정있게 잘 가르쳐 주셔서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6개월 과정평가형 시각편집디자인과정과 고민할때 직원분들과 깊은 상담 끝에 2개월 과정을 추천 받아 이수했습니다. 치열하게 2개월을 보낸게 스스로 뿌듯하면서도 한 단계 성장한것 같아 자신감도 느껴집니다. 그동안 수고하신 정경호,박미영 강사님에게 너무나 감사합니다. 정경호 강사님과는 8일이라는 짧은기간이였지만 포토샵의 가장 기초부터 다져주셨습니다. 그 다음 박미영강사님과 남은 기간으로 포토샵,일러,인디자인과 실무경험 정보등 많은 가르침을 많았습니다. 가장 많은 질문을 하고 피곤하게 했는거 같은데 매번 열심히 가르쳐주시고 강사님은 쉬는시간도 제대로 가지지 못한채 계속해서 학생들에게 피드백을 해주셨습니다. 너무나 아쉬워 1개월 아니 2주만이라도 더 배우고 싶은 아쉬움이 컸습니다. 아니면 2개월 과정이라도 하루 5시간 과정이였으면 딱 좋았을것 같은 아쉬움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이 아쉬움을 그대로 이어가서 컴퓨터그래픽스 자격증반도 박미영 강사님으로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우수한 pc사양과 거리띄우기해도 여유로웠던 인원과 강의실 상태, 매번 키보드와 마우스 소독해주는 직원분 까지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 일러스트를 한 번도 만져본적 없던 제가 이 과정을 이수하고 포트폴리오까지 만들 수 있었던 것이 제 자신이 뿌듯하면서도 아쉬움이 남습니다. 잘 따라가지 못하는 것 같아 상심이 클때도 있었고 어떻게 만들까에 대한 고민을 집까지 들고가 밤새 고민하기도 했습니다. 그 만큼 시간이 너무 짧다고 느낀 이수과정이었습니다! 생초보자였던 제가 디자인업계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게 된 계기가 되기도 한 시각편집디자인과정을 이수할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강사님께서 수강생 개개인에게 애정을 갖고 가르쳐주시고 있다는 게 느껴져 너무 감사하고 열심히 들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GTQ자격증도 쉽게 딸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반에 포토샵에 대해 가르침을 주셨던 정경호강사님, 감사합니다 평소 포토샵을 사용해보긴 했지만, 기능적인 부분이 미흡했는데 강사님 덕분에 전보다 훨씬 능숙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후에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을 함께 해주신 박미영강시님께도 감사합니다. 일러스트는 너무 어렵고, 멀게만 느꼈었는데 요즘엔 일러스트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업에 참여하지 못했을땐 정말 죄송한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항상 누구보다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와 인디자인, 포토샵 다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지고, 좋은 디자이너가 되겠습니다 !! 올해도 벌써 반이 갔지만, 남은 한 해 더 많은 학생들 가르침주시고, 몸 건강히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 사랑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아무것도모르고 수업을시작하였으나 선생님꼐서 친절히 잘가르쳐주시고 신경써주시고 잘가르쳐주셔서 그래도 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3종류를 배우면서 많은것을배웟으며 실무에서는 어떻게쓰는지 출력할떄어떻파일을보내주고 받고하는지 포스터,배너,명함,리플렛등등 디자인을할때 시작할떄재단은 어떻게줘야하는지일일이 다설명해주시며 학생1분1분을 모두신경써주셔서 더잘배울수잇었던것같앗습니다.매우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인, 포토샵 이런것들을 난생 처음 해보는거라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이되었는데 차근차근 기초부터 잘 가르쳐주셔서 아주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2개월 짧은 기간동안 정말 기본적인 이론부터 실무에서 쓰이는 부분들까지 다 배울 수 있는 아주 알찬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사님께서 학생 한명한명 꼼꼼히 케어를 해주시고 중요한 이론은 반복 설명을 통해 까먹지않고 익힐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덕분에 2개월만에 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까지 혼자서도 다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취업에 필요한 개인포트폴리오 만드는것도 엄청 꼼꼼하게 봐주시고 미적감각 하나도 없는사람도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끝까지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뿐만아니라 취업에 도움되는 자격증 수업도 조금씩 해주시고 자료들도 제공해주셔서 도움이 엄청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룰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는 라이노 밖에 없어서 수강신청을 하면서 과연 내가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을 많이 했었어요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한 번도 다뤄본적 없는데 기초부터 응용까지 강사님들 강의가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고, 수강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정경호강사님, 박미영강사님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 훈련기간동안 까막눈인 저 이끌어주신다고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부산에 여러곳의 컴퓨터 학원이 있지만 접근성과 학원 규모 강사진 등을 고려하여 3군데 정도 상담을 받은 후 그린컴퓨터학원에서 편집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강의 시작 전 포토샵은 정말 기초적인 수준 무슨 도구가 있는지 자르고 붙이는 그림판 수준이었고 일러스트와 인디자인은 사용조차 해보지 못한 상태로 수업에 임하게되었습니다. 시간이 넉넉하지 못한 상태라 수업시간에 최대한 집중해서 수업만 따라가자 더도 덜도말고 수업만, 그리고 과제를 열심히 하자 딱 이정도 마음가짐으로 임하였습니다. 시작하기전 두달은 정말 길게 느껴졌지만 막상 수업을 시작하니 하루하루는 정말 짧았습니다. 처음 일주차에서 이주차가 조금 버거웠습니다. 그나마 수업 난이도가 기초적인 부분부터 시작하였기 때문에 바쁘게 수업을 따라가기 딱 좋은 정도였습니다. 정신없이 이주차를 끝내고 삼주차부터는 프로그램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고 손에 익기시작했습니다. 기본적인 도구들을 익히고 수업중에 강조해주신 단축키를 이용하여 실제로 이미지를 사용한 예제를 작업하기 시작하니 단순 도구만 익혔을 때 보다 기억에 훨씬 오래 남았습니다. 완전 기초에서 익숙해지기까지 박미영 담당 강사님 도움이 정말 컸습니다. 꼼꼼하게 직접 와서 확인해 주시고 중요 부분 반복 설명을 통해 충분히 기억에 남도록 설명을 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수업 후반 개인포트폴리오 부분에 진입하였을 때도 제가 원하는만큼 충분한 피드백을 제공해주셨습니다. 또한 항상 실제 실무 기반을 강조하시고 그에 관련하여 수업자료를 제공받았습니다. 덕분에 일러스트라는 프로그램이 뭔지도 모르던 수준으로 시작하여 두달만에 이정도 성과를 거둔것에 상당히 만족했으며 추후 관련 능력을 더 개발하여 취업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접근성이 높은 학원 위치와 한 반 당 배정된 적당한 학생 수, 키보드 마우스 소독, 쾌적한 시설에 만족하며 수업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평소에 컴퓨터랑 안친해서 프로그램을 배우는 부분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강사님이 하나하나 다 자세히 알려주셔서 많이 배웠습니다. 더 배우고 싶었는데 짧은 시간이라서 많이 아쉽네요 ㅜㅜ
도움이 됐어요
0
No.1493
평균만족도
친절하신데 조금만 더 재밌었으면 좋겠어용!
도움이 됐어요
0
매우 유익하고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 수업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92
_10회차
평균만족도
전체적으로 재밌었고 수업 진도도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담당 선생님이 친절하셔서 모르는 것을 물어보기 편했습니다. 개개인이 수업에 잘 따라오고 있는지 중간중간 봐주는 부분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교재에 포함돼있지 않은 내용까지 다뤄주기 때문에 유익했습니다. 엑셀 초보인 경우는 맨 앞자리에서 듣는 것이 수업 진도에 맞춰 따라가기 좋을 것 같습니다. 컴퓨터, 강의실, 건물 등 시설이 깨끗했고, 코로나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사용 여부가 달라지지만 휴게실이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의 ㅋ자도 모르는데 처음부터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덕분에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혼자 할 수 있는 정도의 수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5시간의 수업이지만 시간 배분이 적절하고 중간에 식사시간이 있어서 지치지 않고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질문할 때마다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 과정을 수강하면서 막막하게 느껴졌었는데 이렇게 수료를 하고 나니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필기는 미리 준비하고 수업듣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수업속도는 약간 빠르지만 못 따라할정도는 아닙니다. 선생님이 시키는 교육과정을 다 따라하면 27일안에 무리없이 자격증 취득 가능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1급에 필요한 필기 실기 내용들이 아주 좋은 수준으로 준비되어있었으며 참여자의 노력에 따라 도움이 될 것이라 느껴졌습니다. 원장님과 선생님도 친절하고 전문성을 띄고 적극적으로 도와주려하십니다. 매우 유익하고 재밌는 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내용이 어려워 초반에는 적응이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반복적인 연습시간으로 수강생이 수업을 따라오게 만들어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91
_2회차
평균만족도
제목 그대로 입니다 엑셀 하나도 모르는데 배우니까 재밌네요 특히 함수식 쓰는게 재밌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우선 너무 즐겁게 가르쳐주셨고 에너지가 좋으셔서 공부를 안 좋아하는데도 열심히 들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원하는 회사에 취업하게 되면 필요할거 같아 수강하였고, 예제 문제를 실무에 참고하여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 1도 모르는 초보였는데 조자연 선생님이 쉽고 재밌게 가르쳐주셔서 하나씩 알아가는 공부의 재미를 느꼈습니다. 곧있을 자격증 시험도 합격할수있을거같아요. 학원시설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선생님이 수업을 잘 해주셔서 즐겁게 공부할수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2급에서 초보자들이 일반적으로 가장 부담을 갖는 부분인 실기 파트를 먼저 공부하고 필기로 넘어가 필기 2과목인 스프레드 시트 부분을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헷갈리기 쉬운 행/열(INDEX/MATCH)과 논리 함수(IF중첩문)의 활용법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수업을 들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컴활공부를 시작하는 탓에 걱정이 많았는데 자연쌤의 강의를 듣고 걱정이 많이 해소되었습니다. 항상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정말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수업들을때는 엑셀을 잘할수있을지 걱정이였는데 강사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이해시켜주시고 도와주셔서 잘배울수있었습니다. 엑셀을 잘할수있게되어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한달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울 때는 아무 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잘 할 수 있을지 걱정했었는데 선생님의 설명과 함께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조자연 선생님의 수업은 전반적으로 초심자들이 듣기에 매우 적합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매 강의마다 최선을 다해 준비해주시고 열정있게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90
_3회차
평균만족도
수업을 듣기 전에는 컴퓨터활용능력을 전혀 알지 못했고, 막연한 불안감만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강사님의 꼼꼼하고 친절한 설명과 반복 훈련 덕분에 이제는 엑셀, 데이터베이스를 대할 때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어요. 초보자도 수월하게 따라갈 수 있는 과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차분하게 친절하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용하고 열심히 듣는다면 한번에 합격할수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잘 알려주셔서 더 자세하게 알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꼭 자격증 취득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어려운 문제를 반복해서 풀어주셔서 공부하기 편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충분한 복습시간도 주시고 두번 세번 반복해주셔서 어려운 엑셀이 하루이틀 하다보면 이해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어려운 것이 있으면 문자나 카톡으로 물어볼 수 있어서 수업외의 세심함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업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활용능력 1급 자격증 취득에 맞추어 수업 커리큘럼을 1과목 스프레트시트 2과목 데이터베이스 나누어서 기본 개념 + 기출문제풀이를 순차적으로 적용하여 알려주셨습니다. 특히, 문제풀이와 관련된 부분을 각각 녹화하셔서 수업이 끝난이후 다시 복습을 할 때 볼 수 있도록 메일로 보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컴활2급 기출문제도 실제 기출 문제풀이를 통하여 1급과 2급의 기출문제의 차이도 파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이 어렵다고들 하여 혼자서 공부할 엄두가 안났는데, 학원다니면서 실전감각 익히니 열심히만 하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