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884
평균만족도
피그마를 처음 배운사람에게 아주 유용한 수업이었습미다. 피그마 툴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883
_1회차
평균만족도
6개월 과정이 결코 짧지 않고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그래도 기사자격증 취득할수 있는 과정이라 충분한 가치가 있고 피드백이나 취업연계 많이 도움 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몰랐는데 이 과정을 통해 많이 배우고 이쪽 길로 나아갈수있을것같아 아주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과정을 통해 각종 프로그램을 잘 이해하고 능숙하게 쓸수 있었고 실무에서도 잘 적을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와서 힘들었지만 많은 것을 배웠던 것 같아요. 새로운 길이라 겁도 많이 났는데 학원을 통해서 자신감도 얻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실내건축기사 자격증을 따기 위해 장차 6개월 동안 많이 배우고 공부했습니다. 좋은 선생님들께서 열정 있게 가르쳐 주셔서 많이 배우고 수료한 것 같습니다. 정말 잘 가르쳐주시고 처음 들어왔을 때와 비교하면 정말 많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실내건축기사 자격증이 필요한 사람에게 무조건 추천해주고 싶은 훈련이였습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모르는 프로그램이나 디자인적 지식에 대해서 잘 가르쳐 주셔서 직접 평면도와 입면도 등을 작성하고 공간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배웠고, 3D 프로그램도 어떻게 다뤄야 하는지 가르쳐 주셨고, 바쁜 와중에도 포트폴리오와 구직활동등에도 신경써주신 점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라 걱정하였지만 강사님들께서 긴 시간동안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프로그램도 다룰 수 있게 되었고, 이 수업을 듣고 자격증 취득 자격과 취업 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수업인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분들이 열정이 대단하시고 친절하셨습니다. 덕분에 배운 것이 정말 많습니다. 정말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이라 걱정이많이되었는데 선생님들이 전문적으로 세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수업에대한 이해도가 높았습니다. 수업또한 재미있었습니다 6개월간 유익한시간을 보낸거같아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882
평균만족도
그린컴퓨터학원 신촘점 김성진 강사님한테 컴퓨터활용능력 수업 들었습니다.(21~28) 강의 준비가 철저하시고, 정말 잘 가르치세요. 특히 조건부서식이나 함수를 가르치는 선생님의 방법은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초반에 나이 많으신 아주머니? 키보드판에서 콤마나 따옴표 위치 모르시는 분도 가르쳐보시겠다고 최선을 다하셨네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컴퓨터를 아주 못하신다면 컴활을 바로 하기보다 워드나, 엑셀을 먼저 배우고 오신다면 좋을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실무를 하고 있지만 관련 자격증을 따고싶어 등록했습니다. 강사님께서 적절한 속도와 핵심있는 수업을 해주셔서 실습에 대한 틀을 잘 잡고 가는 것 같습니다. 혹시 컴활2급 실기 등록을 생각하는분들이 있다면 강력 추천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No.6881
_8회차
평균만족도
이번 훈련 과정에서 가장 많이 배우고, 달라졌던 점은 직접 고민하고 해결했던 것이 수강 후의 변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코드만 치는 기계가 아닌, 스스로 이해하고 응용하는 한 사람의 개발자로 성장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95
너무 좋았습니다 최고의 강사님 김근호 강사님 !
도움이 됐어요
95
강사님께서 열의 넘치시고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2
나의 지식을 더욱 다질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9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8
바쁘게 달려왔덬 kdt수업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취업 준비하면서 여러가지 많이 배워서 적용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5
No.6880
_7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이 너무 좋으세요. 잘 알려주셔서 만족한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전혀 다룰 줄 모르던 사람이여서 수업 듣기 전 걱정을 했었는데 강사님의 훌륭한 가르침 덕분에 컴퓨터와 친해지고 있습니다 ㅎㅎ 항상 피드백도 잘 주시고 모르는 부분에 대해 쉽게 설명도 해주신 강사님께 너무도 감사드리다는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컴퓨터 관련 훈련은 그린 컴퓨터 학원에서 다니고 싶을만큼 만족감이 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들로만 가득하시길 기원할게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