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869
_2회차
평균만족도
훈련을 통해 어려운 문제라도 도전하고 노력하면 해결될 수 있음을 채감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못 따라오는 수강생이 없도록 꼼꼼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고 피드백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자격증 시험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868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모르는 부분이 없도록 처음부터 차근차근 친절히 알려주셔서 끝에 가서는 걱정은 줄고 자신감이 많이 생겼던 것 같아요. 제가 사실은 선생님께 질문을 왕창 하고 싶었는데, 그래도 배운 건데 이 정도는 혼자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며 혼자 만들어보고 수정하면서 계속 망설이다가 질문을 많이 못 했어요. 그게 못내 아쉬움이 남네요. 이런 저를 아신 건지 모르겠지만, 소극적인 저를 계속 살펴보면서 먼저 다가와서 제가 하고 있는 걸 봐주시고 피드백해주신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려요. 정말 많은 도움이 됐어요. 여러 프로그램의 편집 기술을 액기스로 잘 배워서 길지 않은 기간 내 저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는 훈련이라 좋았어요. 그리고 처음엔 훈련명만 보고 시작한 거였는데 마지막엔 훈련뿐만 아니라 가르치는 강사도 중요하다는 것을 확실히 깨달았어요. 선생님께서 실무적인 부분을 강조해서 알려주시거나 간식 같은 걸 주실 때마다 수강생들을 진심으로 챙겨주고 신경써주신다는 걸 많이 느껴서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1
한번도 사용해보지 못해서 도전하기 어려웠는데 수업 하나로 기초부터 실제 사용이 가능할 정도의 기술을 쌓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장말 체계적으로 가르쳐주셔서 많이 길지 않은 시간동안 어렵지않게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프로그램 사용법을 배우기위해 들어왔는데 포트폴리오와 디자인까지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수업은 끝났지만 가르쳐주신 것들을 바탕으로 더 쌓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무경력자인데 디자인 쪽으로 취업을 하고 싶다! 하시면 정말 정말 추천 드리는 과정입니다. 일단 수업을 듣기 전의 저의 수준은 포토샵은 기능만 아는 수준, 인디자인은 전혀 사용할 줄 몰랐고, 그나마 일러스트레이터는 꽤 다룰 줄 아는 상태에서 수강을 시작하였습니다. 다른 학원에서 포토샵 일러스트 기초를 배우고 온지라 다시 듣는 게 지루할까 걱정도 하였는데 프로그램의 기본 성질부터 잘 알려주셔서 기존에 알던 프로그램은 더 잘 다룰 수 있게 되고 인디자인같이 모르는 프로그램도 어느 정도 자신 있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중간 중간 명함 만들기, 포스터 만들기 등의 과제를 하고 피드백을 받는 과정을 통해 디자인 실력 또한 많이 늘었습니다. 박준희 교수님께서 실무에 기반해서 디자인의 기초를 정말 알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처음에는 정말 어디 내놓기 부끄럽던 제 작품들이 점점 나아지는 게 실시간으로 보여서 정말 신기했습니다. 취업지원실 강지수님께서 이력서 잘 첨삭해 주시고 자신감을 잃지 말라고 응원도 해주셔서 취업 준비를 잘 해 나갈 수 있었고, 수료가 끝나고도 교수님께서 수강생들 포트폴리오를 하나하나 피드백 해주시고 취업 여부까지 신경 써주셔서 결국 수료 한지 일주일 만에 취업하게 되엇습니다 ㅎㅎ 이렇게 짧은 기간안에 이정도로 실력 상승을 이루고 취업까지 할 수 있는 곳은 여기가 거의 유일하지 싶습니다. 디자인으로 업종 전환해서 취업 하고 싶어 열심히 알아보고 고민 끝에 등록한 학원이었는데 정말 능력있는 박준희 교수님을 만나 이렇게 취업까지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한 마음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저는 1월부터 4월까지 타 학원 디자인 과정 수료 후, 4월 중순에 그린컴퓨터아트학원에 온 학생입니다. 수강신청 하기 전 상담을 받았을 때, 제가 이전 학원에서 기초를 배워둔 상태였고 자격증 준비기간도 수강 기간이랑 겹쳐서 많은 고민을 하고 신청했는데요! (기초부터 다시 배우는것이다 보니 상담해주시는 분들께서 저보다 더 많이 걱정 해주셨어요 ... ㅎㅎ) 우선 제가 이 수업을 듣고 느낀 점은 이 한마디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타 학원과 수업 퀄리티 자체가 다릅니다. 개인적으로 학원의 전반적인 분위기도(취업상담, 프로그램 등) 매우 체계적이라고 느꼈습니다. 기초를 처음부터 복습하는 것인데도 새로 배우는 느낌이었고, 강사님께서 알려주시는 팁들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쉽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다루는 법을 알려주셔서 나중에 실무를 하는 과정에서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자격증 실기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 수업을 수강했는데, 본 수업이 자격증 준비를 위한 수업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강사님 감사드립니다! 또한 매일 다섯시간 진행되는 수업이다보니 수강하시는 분들도 힘드시겠지만, 무엇보다 강사님께서 힘드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매번 웃는 모습으로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늘 즐겁게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 항상 수강생 눈높이에 맞춰주시고, 따라가기 쉽게 알려주십니다. 질문 드릴 때마다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모르는 게 있으면 바로바로 여쭤볼 수 있었어요! 솔직히 이전에 다녔던 학원 측에는 죄송하지만, 정말 가기 싫었던 적이 많아서 억지로 다녔던 기억이 있는데요 ... ㅠㅠ 이 수업은 다니는 동안 단 한번도 지루한 적 없이 즐겁게 수강했습니다. 더 다닐 수 있다면 계속 다니고 싶을 정도로 정말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그리고 수강기간이 끝났다고 끝나는 게 아닌, 취업지원 담당자분과 강사님께서 향후 포트폴리오 또는 취업활동에 있어 신경써주실 것이라는 게 느껴져 더욱 신뢰가 가고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운 수업이었고, 다음에 또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무조건 신청하고 싶다는 생각입니다! 좋은 수업을 제공해주신 그린컴퓨터아트학원과, 무엇보다 박준희 강사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전형적인 툴만 알려주시는게 아니라 실무에서 응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기 쉽게 알려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포토샵 자격증도 있고 어렴풋이 해왔지만 기능들이 어떻게 쓰이는지 제대로 알게 된 강의였습니다. 강의도 너무 딱딱하지 않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진행되었고 이 분야를 처음 접하여 어려운 학생들에게도 하나하나 꼼꼼히 알려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사촌언니가 이 과정을 먼저 듣고 취업을 한 상태에서 저에게 추천해 주었었는데 저도 교수님이 하시는 이 강의 수업을 다른 분들께 추천하고 싶을 만큼 너무나 만족했습니다. 지금까지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No.6867
평균만족도
세무회계 강의해주신 염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핵심내용만 잘 정리해주시고 목소리도 크셔서 귀에 쏙쏙 잘 들어옵니다. 전산세무회계가 복잡하고 어려웠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중간중간 테스트 시험, 실무 시험도 자격증 취득에 대단히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번 과정이 전산 세무,전산 회계 자격증 취득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실제 시험도 학원에서 접수, 시험표 출력도 도와주셔서 좋았어요. 그동안 강의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린컴퓨터학원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이 하나하나 잘 알려주셔서 전산 회계세무에 더 공부할수있었고 선생님이 하나하나 신경써줘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목소리가 크셔서 귀에 더 잘들어오는거같아요 짧으면 짧고 길면길게 느껴진 수업이였고 수업 받는동안 재미있고 즐겁게 공부를 할수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1
몰랐던 내용을 수업을 통해 알게 되어 정말 좋았고, 나중에라도 또 수강하고 싶을 만큼 저에겐 의미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직장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속에서도 알아두면 좋을 연말정산관련 정보등을 알수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 주셨어요 모르는 부분을 직접 질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수업만으로 합격할 수는 없고요 복습도 꾸준히 해야하고 기출도 많이 풀어봐야 감이 잡힙니다~ 학원에 다니니 억지로라도 몸을 일으켜 공부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ㅋㅋㅋ
도움이 됐어요
0
No.6866
평균만족도
선생님이 재미있게 잘 가르쳐 주셔서 마지막까지 즐겁고 보람 있던 수업이었습니다. 프로그래밍 관련 수업을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지만 기초부터 시작해서 큰 어려움 없이 진도를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코딩 입문자분들께 이 수업을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평소에 궁금했던 파이썬에 대해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프로그램 파이썬에 대해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865
평균만족도
조주상 선생님께서 너무 재미있게 가르쳐 주셔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수료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선생님 열의가 대단하십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조주상 선생님 즐겁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업 자체가 짧아서 아쉬었지만 알찼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매우 만족하다 조주상 강사님 덕분에 잘 배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신 교수님 덕분에 즐겁게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단기간에 알차게 배워야할 내용들 압축하여 배울 수 있었습니다. 늘 배워보고 싶었는데 수강기간이 너무 길면 부담이되어 망설이던 도중 단기가 있어 신청하였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중에 시간적 여유가 생긴다면 꼭 깊게 배워보고도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