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844
_1회차
평균만족도
취업을 위해 적극 지원해 주셨던 학원과 김미재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덕분에 다양한 디자인 툴을 익히고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항상 긍정적으로 피드백 해주시고, 용기를 낼 수 있도록 응원해주셨던 것들 모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잘 가르쳐 주신 선생님과 컴퓨터 및 수업 환경을 잘 지원해 주시고, 의문사항을 잘 설명해 주신 6층 데스크 분들, 그린컴퓨터 의정부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비전공 입문자부터 전공자까지 수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저는 비전공자로 관련 자격증을 3개 취득하며 마무리 하였습니다. 비 전공자도 부담 갖지 말고 도전하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김미재 강사님의 세심한 강의와 학생관리가 비전공자인 저에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기본기부터 자격증, 포트폴리오, 취업 준비까지!! 끝까지 관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마지막 뒷풀이에서 매 기수 학생들의 새로운 작품을 보시는게 너무 좋다는 말씀이 기억에 남네요. 끝으로 함께 공부한 학우들 너무 열심히 작업만해서 친해지지 못했지만 모두 좋은 분들이라 좋은 결과 있으리라 믿습니다 모두 고생하셨고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안녕하세요 김미재선생님~ 교육하면서 항상 재밌게 알려주시고 어느 누구하나 소홀히 하지않으시고 꼼꼼히 챙겨주시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배운거 잊어버리지 않고 직장에서 열심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디자인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수업을 들었는데 지금 돌아보면 많은 성장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김미재 선생님 덕분입니다! 수강생 한 명 한 명에게 꼼꼼히 신경을 써주셨고 개인별 피드백도 매일 주셔서 수강생들이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5개월동안 선생님께 받은 수업 정말 재밌었고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수강생들을 이끌어주셔서 자신감도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김미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취업실 실장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도움이 됐어요
1
김미재 선생님의 열의 있고 세심한 강의, 수강생들에 대한 애정과 응원들로 뜻 깊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디자인에 대해 막연한 동경 만을 가지고 시작했는데 수료하고 난 지금은 툴 사용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고 디자인을 직업으로 삼고 싶은 열정이 더 커졌습니다. 지난 5개월이 잊지 못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한사람 한사람마다 수업 내용부터 포트폴리오까지 다 봐주시고, 마음을 쏟아 주셨던 것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취업실장님의 정성스러운 자기소개서 작성 방식 설명과 1:1 상담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처음 배워보는 프로그램들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선생님께서 알기쉽게 설명해주시고 피드백도 해주시고 세심하게 봐주셔서 덕분에 많은걸 배워가고 성장할 수 있었던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843
평균만족도
좋은 훈련과정과 선생님을 통해 새로운 기술을 흥미있게 공부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적극적으로 수업을 주도해주셨고 질문에 대해 언제나 열린 마인드로 수용해 주셔서 과정을 수료하는동안 많이 배울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장 좋았던 부분은 실무적인 부분을 선생님의 리드로 책한권의 이론과 실무를 빠르게 자연스럽게 소화시킬수 있었습니다 혼자서 독학으로 의지를갖고 하기에는 어려울수도 있었지만 교육과정을 따라가는것이기에 마무리될수 있었던것
도움이 됐어요
1
해당 훈련과정에 참석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새로운 지식을 얻음으로 좀 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와 쪽집게 문제 알려주심이 최고였습니다. 일타강사셨어요. 다른 상위과정에서 다시금 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배움을 시도 할 수 있게 해준 정부복지가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전산회계의 기본이 되는 분개를 이해하는데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저에게는 참 잘 맞았었던 선생님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론과정이 조금 더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지금까지 봐온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게 시작과 끝이 다른게 대부분이었는데 유현목 선생님은 항상 같고, 세심하고 열정있게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채송화 취업실장님도 상담할 때 편하게 대해주시고 용기 복돋아주시는 말씀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분 말씀대로 취업하기 전까지 많이 괴롭히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842
평균만족도
전창우 선생님 후기가 좋은 것을 보고 수강하게 되었는데, 기대 만큼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쪽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시거나 자신과 잘 맞는지 확인차 배워보고자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처음 이 과정을 배우기 전에 포토샵과 일러스트에대한 지식과 경험이 전혀 없었지만, 등록하고 배우는 과정에서 모든 분들이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전창우선생님께서 초보자도 수업에 따라 올 수 있게 차근차근 완전 기초적인 부분부터 가르쳐주시고 모든 학생들이 수업에 잘 따라오고 있는지 항상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다시 설명해주셨습니다. 또한 수업시간 이후에도 학원에서 남아서 연습하고 있으면 어려운건 없는지 확인해주시고 필요한 부분에대해서 피드백을 해주셔서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배우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수업이 재미있고, 성취감이 느껴졌으며, 좀 더 심도 깊게 배우고 싶어졌습니다. 학생들의 질의 및 참여도가 높았으며, 강사님의 적극적인 자세가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너무 재밌고 보람하게 많이 배워갑니다. 수강등록하길 너무 잘했다 생각이 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셨고 하나 하나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배우고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6841
평균만족도
선생님의 자세한 설명과 지도로 열심히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데스크에서 안내해주시는 분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궁금한 점도 바로 바로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너무 만족스럽고 알차게 배워갈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아 뿌듯합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2
선생님이 친절하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진짜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4개월의 수업이였던거 같아요 가르쳐주신 선생님 학원시설, 다른 분들까지 4개월이라는 시간이 아깝지도 오히려 너무 빨리 지나가게 되어 아쉬울정도로 만족 되었습니다 가르쳐주신 선생님께서 학생 하나하나를 신경써주시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고 챙겨주시던 모습 정말 존경스럽고 감사하다는 말씀 밖에 드릴게 없네요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840
평균만족도
* 50분 수업 후 10분 쉬는시간 강사님께서 50분 꽉 채워서 수업하시고 타이머 맞춰서 쉬는 시간도 잘 지켜주십니다. 정말 열정 가득하셔서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고 하세요 * 강의 속도 50분 동안 기출 문제 3회? 정도 풀어서 강의 속도는 정말 빠른 편이에요, 컴활 1급을 처음 준비하시는 분들에겐 좀 버거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2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훌륭하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