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829
평균만족도
지원을 받고 교육을 듣게 되어서 매우 행복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828
평균만족도
이론 강의를 초반에 진행해줬으면 좋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특성상 내용은 어려웠으나 강사님이 최대한 설명을 해주시려고 노력했던거 같습니다 끝나고 질문하면 편하게 답해주셨어요 본인의 역량(노력) 이 시험을 위해 가장 중요한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매번 열정을 다해 수업에 임하셨으며 그로인해 강의의 질이 높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번 질문에 대해 적극적으로 강조하신 덕분에 눈치 안보고 질문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분들께도 적극 추천드리는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좋은 시간이었고 강사님의 열정이 아주 인상적이셨습니다. 초보자도 알수있게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자신감을 얻고 가네요.
도움이 됐어요
0
No.6827
_1회차
평균만족도
6개월 과정임에도 불구하고 여러가지 프로그램(캐드, 스케치업, 포토샵, 엔스케이프, 브이레이, 일러스트레이션 등)을 빠르게 습득해 많은 걸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김지훈 선생님의 강의에 대한 열정이 정말 잘 느껴졌어요. 애매한 부분 없이 완벽히 딱 떨어지게 설명하시고 정말 세심하신 편입니다. 특히 저는 프로그램을 배울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기본 탭 설명과 세팅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부분이 되게 디테일하고 딥하게 알려주셔서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출결이나 수업 이외의 궁금한 점은 로비에 계신 이효정 과장님께 여쭤보면 친절하게 다 대답해주시고 카톡으로 여쭤봐도 빠르게 답변해주셔서 좋았고, 취업 관련 상담은 채송화 실장님과 함께 했는데 덕분에 자소서가 풍부해졌습니다. 원장님도, 청소하시는 여사님도 그냥 다 좋아요. 사람들이 다 너무 좋으신 분들만 계십니다. 지훈쌤이 좀 엄격하신 편이긴 한데 쓸데없는 걸로 트집잡진 않으시고 그냥 잘못한 부분에만 지적하시기 때문에 잘못만 안 하면 평탄한 학원 생활 가능합니다. 그리고 안 좋은 점은 딱 한 가지 있었는데요. 컴퓨터가 사용하는 사람도 많고 깔려있는 프로그램도 많아서 그런지 계속 렉 걸리고 다운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했었습니다. 이 부분은 개선되었으면 해서 적어봅니다. 아무튼 이 수업을 들으면 웬만한 전공자 대학교 3학년 수준까진 갈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본인이 더 열심히 하면 4학년까지도 갈 수 있을 거예요. 배움에 있어서 절대 후회 안 하실 거라서 강력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6
6개월 간 학원의 모든 분들의 배려와 노력 덕분에 즐겁게, 열심히 배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먼저 지훈쌤께서 수강생 한 명 한 명 뒤쳐지지 않고 최대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신경써 주시는 것이 느껴졌고, 커리큘럼 및 가르쳐 주시는 방식이 완벽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항상 너무나 친절하게 수업 외 출결 및 학원 생활에 도움을 주신 이효정 과장님과 다른 상담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포트폴리오 참관부터 좋은 격려의 말씀을 전해주신 원장님께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6
김지훈 선생님 덕분에 인테리어 디자인 툴에 자신감이 생기고, 좋은 수업 제공해 주셔서 인테리어 툴을 잘 이해하고, 잘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고의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4
쌤 수업 너무 잘 가르쳐 주시고 피드백 해주시는거 잘해주셔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배우러 올게요 ^^ㅎㅎㅎㅎ
도움이 됐어요
3
김지훈 선생님 과정을 6개월 기다려서 들었는데 만족도 100입니다!!!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며 취업에 대한 고민과 걱정이 많았는데 선생님따라 과정을 열심히 들으니 무사히 취직했습니다! 선생님을 믿고 열심히 따라가기만 하면 됩니다!!!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3
단기간에 툴을 배우기 매우 적합하였습니다. 포트폴리오 퀄리티도 단기간에 만든 느낌이 나지않도록 도움을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6개월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자신감을 얻었고, 삶에서 큰 부분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어진 시간 동안 알찬 수업을 통해 저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여도 기초부터 실무까지 탄탄하게 쌓아갈 수 있는 최고의 수업.
도움이 됐어요
0
No.6826
평균만족도
안녕하세요 그린컴퓨터 아카데미 대전 중앙점 컴활 1급 필기+실기 16회차 수강생 조ㅇ홍입니다 먼저 수료하는 동안 고생해 주신 홍ㅇ의 선생님과 학원장님과 모든 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홍ㅇ의 선생님이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주셔서 매주 수업 시간이 즐거웠습니다 또한 국비생 모두가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 적이었습니다 수업환경은 선생님이 꼼꼼하게 가르쳐 주시면서 한명 한명 이끌어가 주셨습니다 아직까지 자격증 취득인 최종 목표가 남았지만 여러모로 유익한 시간이었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2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모르는걸 여쭤보면 막힘 없이 알려주셔서 좋았다. 자격증 공부 과정의 꿀팁을 알려주셔서 좋았으며, 수업시간에도 자세하고 쉽게 설명해주심에 공부에 도움이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1
강사님이 하나하나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너무 이해가 잘됐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시설도 깨끗했다.
도움이 됐어요
1
컴퓨터활용에서 쓰이는 프로그램에 관한 관련 지식이 전무함에도 해당 수업을 들으면서 해당 자격증 과목에 대한 이해도와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 지, 갈피를 잡을 수 있었다. 이만한 시간을 들여 수강하는 것은 매우 가치가 있었습니다. 아직 자격증을 취득하지는 못했으나, 강사님께서 가르쳐주신 방법과 어느 정도의 시간과 노력을 들인다면, 덕분에 쉽게 취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알찼던 강의고, 수강했던 강의의 배정된 강사님도 학생들의 질문에 친절히 답해주셔서 좋은 수강 경험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초기에는 내용 이해에 어려움을 겪었으나 반복된 학습을 통해 훈련과정에 대한 내용 이해를 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No.6825
평균만족도
짧은 시간동안 사무자동화 프로그램의 실무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었고 학습자료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강사님께서 수강생 한명 한명 친절하게 피드백 해주셔서 좋았고 강사님의 열정적이고 세심한 가르침 덕분에 ITQ 자격증 시험을 수월하게 치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강 기간동안 재밌게 배울 수 있었고 매우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강사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4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었고, 모르는 부분을 자세하게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첨엔 따라가기 힘들까봐 걱정이 많았는데 친절한 강사님의 격려와 가르침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낼 수 있었습니다. 재미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