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794
_2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 덕분에 취업을 할수있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이게 가능할거라고 생각 못했지만 강사님의 날카로운 피드백과 엄청난 열정 덕분에 원하던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행복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1
6개월이라는 시간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습득할 수 있어서 좋았고 취업 성공에 더 가까워 진 것 같습니다. 이번 훈련과정에서 본인의 의지도 굉장히 중요했다고 생각합니다. 훈련과정과 지도 선생님의 수업 방식에는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께서 한 명 한 명 피드백 해주신 게 제일 기억에 남습니다 30명 남짓 되는 인원 모두를 사소한 디테일 놓치지 않고 말씀주샸습다 피드백 통해서 실력이 급격하게 향상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6개월이라는 시간이 그렇게 짧은 시간이 아니지만 어떻게 지나갔을지 모를정도로 금방 지나갔습니다. 처음에는 많이 불안했지만 지금은 많은 지식이 생겼고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인생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많은걸 얻어가는 것 같고 듣기 잘했다는 생각이 컸다
도움이 됐어요
0
6개월동안 가르치느라 고생하신 김주희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은 것을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과정동안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배우는게 너무 즐거웠고 훈련기관도 수강생들을 많이 신경써주시는게 느껴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실무,경험들 위주로 강의가 진행되고, 피드백을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된거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내용이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단계별로 학습하기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수강 덕분에 편집에 대해 두려움이 많이 사라졌고 편집 쪽으로 취직 지원할 수도 있겠다는 자신감도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동안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793
평균만족도
회계의 1도 모른 상태로 시작했는데 선생님께서 너무 잘 알려주시고 지루하지 않게 수업해주셔서 재밋게 공부할수 있었습니다 수업이 끝난게 시원섭섭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5
경제에 대해 관심이 적었지만 자격증을 따고 싶어서 과정을 선택해서 들었던 사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생님의 알기 쉬운 설명과 묻고 답하는 형식의 진행방식을 통해서 이론을 전혀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혼자 복습할 때도 배웠던 기억이 남아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부담을 주지 않는 선에서 퀴즈를 통해 재미있게 시험에 참여할 수 있었으며, 기출 문제를 여러 회차 풀어보면서 실기의 능력도 한층 높일 수 있었습니다. 자격증 시험에도 도움이 되지만 일상생활 속에서도 도움이 되는 과정이여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3
시간배분이 왔다갔다 해서 조금 힘들때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3
세무,회계가 처음에는 너무 어려웠는데 훈련과정을 통해 개념이해와 실생활에서도 도움이 될것같다.
도움이 됐어요
3
강사님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지식이 전혀 없던 과정이였는데 덕분에 많은걸 알게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3
No.6792
_4회차
평균만족도
어려워하던 회계를 좀더 이해할 수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8
No.6791
평균만족도
새로운 일을 시적해야하는데 엑셀을 잘 다루지 못해 혹시나 하고 싶은 일이 어려워지지는 않을까해서 훈련참여를 했는데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강의내용이나 실무에 관한 팁 등 강사님의 세심하시고 수강생 한사람한사람에게 최선을 다해 가르쳐주셔서 자신감도 많이 생기고 부족한 면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진수 강사님의 위트있는 수업내내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1
이진수 강사님의 열정으로 컴활을 이해할 수 있었고 실무에도 적용할 수 있게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이가 환갑이 넘었는데도 이해할 수 있을때까지 진심으로 가르침을 주셨고 행여나 졸음이 올까 분위기도 상쾌하게 해 주셔서 즐겁게 교육 과정을 마쳤습니다. 다른 사람한테 이진수 강사님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강사님 덕분에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고 실기에 꼭 합격하겠습니다. 쌤~~건강하시고 좋은 강의 계속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엑셀 왕초보도 할 수 있다! 감동 그 자체였던 수업! 나이도 있고, 엑셀은 처음이라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컸습니다. 여러 학원을 알아보고 상담도 받아봤지만, HRD 수강평이 좋아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수원점을 선택했고, 결론부터 말하면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정말 많은 수업을 들어봤지만, 이렇게 퀄리티 높은 강의는 처음입니다. 특히 이진수 강사님, 이분은 정말... 갓진수라고 불러야 합니다! 이진수 강사님의 수업방식을 말하자면, 1. 훈련생들과의 소통 중심의 수업 수업 내내 훈련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시고,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이해할 때까지 직접 다가와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2. 문제 해결 능력을 키워주는 방식 개념을 먼저 명확하게 설명해 주신 후, 미션을 통해 스스로 문제를 풀어보는 과정을 거치면서 응용력까지 키워줍니다. 3. 유쾌하고 재미있는 강의 스타일 단순한 지식 전달이 아닌, 중간중간 유머, 인생 이야기, 재치 넘치는 에피소드가 더해져 수업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실제로 저희 기수 15명 모두 박장대소하면서 배웠습니다. 4. 족집게 요점 자료 제공 교재뿐만 아니라, 강사님이 직접 정리한 필기, 실기 핵심 요점 자료가 있어서 복습할 때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주말 토요일 총 6일 수업인데, 훈련기간 끝나기도 전에 필기시험을 합격하신 분이 3명이나 있었는데, 그 중 나이 많으신 60대 이신듯 2분 있었는데 강사님이 주신 자료에서 똑같이 7문제 나와서 쉽게 한번에 합격하셨다 합니다. 와우 대박! 5. 수업 후에도 지속적인 피드백 집에서 공부하다가 모르는 문제가 생기면 카톡으로 질문하면 언제든 친절하게 답변해주십니다! 수업 외에도 피드백을 이렇게까지 받을 수 있다니... 정말 감동입니다. 강력 추천! 감동 그 이상의 수업! 이번에 엑셀을 배우면서 완전히 새로운 세계가 열렸습니다. 이진수 강사님이 다음 주부터 전산세무회계 강의도 하신다고 해서 바로 신청할 예정입니다! 컴활 1급, 2급을 준비하신다면?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수원점, 그리고 이진수 강사님!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이 수업을 듣고 감동하지 않는다면 이상할 정도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기개발 목적을 위해 수강하게 되었는데 성실한 강사님 덕분에 큰 어려움 없이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평일반 전산세무도 진행한다고 들었는데 주말반이 있으면 당장 듣고싶어요. 중간중간 유머러스하게 수업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실무에 필요한 작업도 추가적으로 알려주셔서 유익한 훈련이었습니다. 주말반도 많이 활성화시켜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에 대한 두려움이 컸는데 해당 훈련과정으로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790
평균만족도
너무나 배운 게 많고 강의 오기 전 설레었어요 엑셀 너무 너무 재미있어요 강사님이 딕션도 좋고 설명도 잘해주신 덕분에 그렇게 느낀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이 초보자도 잘이해할수있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학원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수업도 엄청 열심히 해주시고 너무너무 재밌고 좋았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생의 반복적인 질문에도 성실히 답변해주시는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