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769
_5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께서 굉장히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수업 2달동안 잘 들었습니다. 세무 및 회계는 처음 배워보는 과목이었는데 재미있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수업 진도를 학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를 쉽게 배울 수 있었음
도움이 됐어요
0
No.6768
_3회차
평균만족도
실무에 꼭 필요한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767
_5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자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No.6766
평균만족도
강사님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쪽집게 강의를 잘 해주시고 열정적이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너무 재미있으시고 잘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765
_1회차
평균만족도
완전 처음 배우는 분야여서 걱정이 많았는데 선생님께서 시작부터 많은 격려를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용기를 가지고 임할 수 있었고, 취업에 한층 더 가까워졌어요! 선생님의 나긋나긋하신 말투 평생 잊지 못할 거예요.
도움이 됐어요
2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기초부터 차근차근 수강생들의 속도에 맞춰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더 배우고 싶을 만큼 수강과정이 지루하지않고 즐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너무 흥미롭고 즐겁게 지나간 시간이였습니다. 벌써 끝났다는게 아쉬울 정도로 훌륭하신 선생님과 친구들이였습니다. 김현경 선생님은 디자이너로써도 강사로써도 인간적으로도 100점 입니다. 계속 함께 하고 싶을 정도 였습니다. 매번 이렇게 온마음을 다해 강의하시기도 어려울텐데 존경스럽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모든 부분 하나하나 세세하고 꼼꼼하게 그리고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셨고 언제든 학생들의 피드백이 필요한 순간이면 항상 웃으면서 학생들을 대해주셨어요. 컨셉서에 뮤지컬이나 영화를 적으면 선생님께서 모두 다 알고계셔서 진심으로 이 분야를 사랑하시는구나 느껴서 나도 선생님처럼 더 많은걸 알고싶다는 동기부여도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단순히 수업 내용만 알려주시는게 아니라 힘내라며 학생들의 멘탈케어도 해주시고, 같은 질문을 반복해서 여쭤봐도 항상 처음 알려주시는것처럼 너무 다정하게 알려주셔서 제가 처음 디자인을 배운게 현경쌤이라 너무너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 다른 선생님께 배웠다면 디자인으로 이직할 결심까지는 하지 못했을거에요. 정말 진심으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1
김현경 선생님께 배운 디자인 수업 후회 1도 없습니다. 친절하게 이해 될 때까지 가르쳐주시고 피드백도 나에게 더 플러스가 되는 방향으로 이끌어주십니다. 초보자들도 선생님께서 같이 뒤쳐지지않게 챙겨주시고 계속 알려주시니 걱정 없습니다. 그동안 너무 감사했고 또 선생님께 배우고 싶어요!!!! 조만간 스승의 날때 찾아뵐게요!! 아프지 마시고 건강히 지내셔야해요! 디자인계의 리틀 김현경이 되어 돌아오겠습니다!!!! 하윤이 잊지 마세요!! C반을 꼭 기억해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1
6개월이라는 기간 동안 세세하게 많은 것을 배우고 갑니다. 내가 할 수 있을까? 하고많은 고민을 했었는데 여러 작업물과 포트폴리오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강사님께서 많이 도와주시고 격려해 주셨습니다. 너무 좋은 기회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강사님의 꼼꼼함이 너무 좋았고 처음 하는 사람들도 따라갈 수 있게 맞춰서 수업을 진행하셨음. 많은 인원 중에 한 명도 빠짐없이 케어 하셔서 개인 능력 향상이 빨랐음.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감사드렸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상담 선생님 뿐만 아니라 모든 직원분들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재밌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마치 학교 담임 선생님처럼 마음을 다해 가르쳐주신 김현경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가르쳐주신 것들을 발판 삼아 앞으로 훌륭한 디자이너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