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689
_1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들이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688
_4회차
평균만족도
포토샵기본기능부터 미리캔버스까지 어렵지 않게 최대한 알기쉽게 알려주는 강사님 덕분에 기능을 잘 숙지한 알찬 강의였다
도움이 됐어요
0
No.6687
_1회차
평균만족도
수강을 듣는것으로 그치지 않고 혼자서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복습이 필요합니다 강사님은 너무나 잘 알려주셨지만 속성과정 특성상 빠른진도와 집약적인건 추가로 공부가 필요합니다 . 모르는게 잇다면 질문하고 넘어가야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매일 오전부터 시작해 5시간씩 진행하는 수업인 만큼 수업 시간내에 다루는 내용도 많고 점심시간을 건너뛰어야 하는데 중간에 약 30분 정도의 쉬는 시간이 있다면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직을 위해서 처음에 반신반의하며 단순히 호기심으로 들었지만, 수강을 하다보니 나와 잘 맞는다는 걸 느껴서 더 열의를 갖고 배움에 임할 수 있었다. 유경진 강사님 친절하시고 하나하나 알려주시기 위한 노력이 너무 감사했다.
도움이 됐어요
0
덕분에 다른 분야의 업무를 습득하게 되어 이직을 고려하는데 아주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른 수강생분들도 비슷하겠지만, 첫수업때는 처음 배우는 수업이 너무 어렵게 느껴져서 아... 괜히 신청했나? 내가 잘 따라 할까? 싶었는데 유경진선생님이 설명을 차근차근 반복해서 종강때까지 해주시니깐 이해도 잘되고 좋았다. 진심으로 강추!!하는 강의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노베이스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기초부터 천천히 알려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열정적이시고 다들 열심히 하는 분위기라 더 동기부여가 됐습니다 수업만 잘 들으시고 시험 전에 기출만 돌리시면 자격증 취득은 문제 없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유경진 강사님의 전문적 지식은 초보자분들이 자격증을 단기간에 취득 할 수 있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짧은 시간에 많은걸 배우고 싶다면 유경진 강사님 추천이요~
도움이 됐어요
0
유경진 강사님 정말 추천하고 싶다.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단순히 진도 나가기에만 급급한게 아니라 진짜 알려주시려는 강의여서 너무 만족했다.
도움이 됐어요
0
왕초보도 잘 따라할 수 있는 과정이며 수강 후 회계와 세무 관련해서 지식 가지고 취업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험 한번에 합격하고싶다
도움이 됐어요
0
일단 수업 내용이, 이론 및 실기가 적절히 잘 되어 있어,, 자격증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고, 이번달에 있는 시험에서 좋은 성적이 나올것 같다. 만족
도움이 됐어요
0
No.6686
_23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의 강의 스킬이 뛰어나서 기초 실력이 부족한 상태에서 시작했는데도 큰 무리 없이 필기와 실기 시험에 응시했습니다. 강의 전달력도 높지만 수강생들을 독려하고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공감과 격려도 꾸준히 해주셔서 열심히 하도록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학원과 강의실도 깔끔하고 불편한 점 없이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혼자 준비하려면 좀 힘들었을것 같습니다. 학원에 오니 준비 과정부터 수업에 대한 정보까지 친절한 상담을 받으니 막연함이 없어져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배은경 선생님의 수업이 제일 좋았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실습을 통해 적용할 수 있도록 가르쳐 주셨습니다. 주기적으로 시험을 보고 학생들 개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여 개별지도를 해 주셨습니다. 즐겁게 수업을 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컴활을 처음 배워봐서 잘 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배우고 집에서 연습하니 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 주신 덕분에 이렇게 할 수 있게 된것 같아 학원다니길 잘 한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1
처음보다 컴퓨터 활용 능력이 올라 만족함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하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재밌게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685
_13회차
평균만족도
50되기전 컴퓨터관련 자격증을 취득해보고자 수강하였습니다. 오랫만에 공부를 해보는거라 처음엔 머리에 들어오지 않았지만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와 저의 자격취득을 위한 열정으로 수강후 일주일만에 컴활2급 필기에 합격하였고 새해 첫 실기시험에 응시했습니다. 결과를 일주일 앞두고 있지만 좋은 결과가 있을것 같습니다. 정해진 시간에 학원수업을 듣는게 힘들었지만 배우고자하는 열정으로 하루도 빠짐없이 열심히 다닌결과 출석우수자 표창장도 받아보고 기분좋은 1월 입니다. 실기시험결과도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한달조금넘게 강의에 힘써주신 강사님 감사드립니다. 취업지원실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도움이 됐어요
1
컴퓨터를 다루는 게 어려웠고, 엑셀이라는 프로그램을 막연하게 어렵게 생각했었는데, 가르쳐주신 선생님 덕분에 자신감도 얻고 관련 지식도 얻을 수 있어서 한 달 반 동안 정말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