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524
_1회차
평균만족도
학원 선생님들 친절하시고 담당선생님께서 수업 기초부터 차근 차근 잘 가르쳐주셔서 처음에 아무것도 몰랐는데 지금은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비록 낯선 프로그램을 배운거라 해맸었는데 점차 프로그램을 적응해 나가고 보니까 잘 배워 나가도 되겠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하고 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523
_3회차
평균만족도
수업시간 동안 너무나 재미잇엇고 머릿속에 쏙쏙 들어왓엇어요 너무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도록 처음부터 잘 알려주셔서 좋았고 회계, 세무 분야는 처음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너무 꼼꼼하시고 이해하기 쉽도록 풀어서 알려주시는 것과 강의 끝나고도 저녁에 연락 드리면 편하게 답장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6522
_1회차
평균만족도
처음에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수업을 들으며 점점 자신감이 붙었어용. 처음 했던 작업과 수업 후반에 했던 작업을 비교해보면 같은 사람이 맞나 싶어용!! 완전 추천합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이훈련을 통해 영상을 잔만들수있을까 하고 걱정을 했지만 점점 발전하는 저의 모습을 보고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취업하시길 바래요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영상이라는 것을 배우기 위해 학원을 갔습니다. 저한테 그동안 영상은 정말 멍때리고 보는 영상들이 대부분이였는데 이 수업을 진행하면서 영상을 보는 시각도 변화가 생겼습니다. 이제는 영상을 볼 때 어떤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어떤 효과를 썼는지 생각을 하면서 보게 되었습니다. 취업까지는 스스로 노력을 많이 해야겠지만 처음 배우시는 분들도 깊게 배우고 싶은 분들께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들께서 열의를 가지고 수업에 임해주셨고, 실무 정보 및 다양한 정보를 주려고 하셔서 감사했습니다. 6개월동안 많은 것들을 배우고 갈 수 있어서 좋았고, 그동안 다녔던 어느 학원보다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었고 좋은 선생님들을 만난 것 같아 보람찬 6개월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6개월을 알차게 보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걸 배워가는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선생님과 함께 할수 있고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됨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들이 매우 친철하게 가르쳐주며 열정적으로 수업에 임하신다. 매우 만족하며 수업을 들었다.
도움이 됐어요
0
6개월동안 가르쳐주신 박노성 강사님, 장성원 강사님 및 취원상담선생님 , 데스크 직원분들. 함께 고생한 원생분들 모두 고생하셨구요. 정말 유익하고 배움을 가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덕분에 정말 많은 가르침 받았습니다. 이 훈련을 바탕으로 취업하여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521
_2회차
평균만족도
열정적인 강의와 시험 팁까지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질문 답변도 잘 해주시고 계속해서 응원해주셔서 힘이 많이 되었습니다. 단기로 하시는 분들 강의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520
_6회차
평균만족도
기초 강의 후에 세무 1급반을 수강하게 되었는데 유현목 선생님께서 항상 열의를 가지고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수강생 모두를 애정 어리게 바라봐주시고 누가 불편하진 않은지 신경써주셔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수업이 끝난다는게 아쉬워지게 만드는 과정이었습니다. 항상 어려운 부분도 모두가 이해하기 쉽도록 풀어서 설명해주십니다. 이해하기 어려울 때에도 다시 설명 부탁드리면 지체없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유현목 선생님과 수업할 수 있어서 너무 좋고 행복했습니다! 최진아 취업실장님도 취업 상담때에 밝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 질문에 귀찮음 없이 하나하나 답변해주시고 추가적으로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2
항상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신 유현목 선생님 감사합니다!! 매시간 이해하기 쉽게 예시로 설명해주시고, 수업내용을 단톡방에 올려주셔서 복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한명도 빠짐없이 모든 학생들에게 관심을 갖고 친절하게 대해주셨고, 궁금한 점들도 질문을 하면 정성스럽게 답변해주셨습니다 덕분에 많은 것을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던 것 같아요! 항상 친절하신 최진아 실장님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야간수업임에도 불구하고 유현목 선생님의 열정 가득한 강의와 아낌없는 칭찬으로 수업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구직자 과정에 걸맞게 용기와 자신감을 북돋아 주셔서 수업 이외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유현목 선생님의 전산세무1급 과정을 추천합니다! 또한 최진아 취업실장님의 취업상담도 너무 좋았습니다. 편하게 상담을 해주시고 긍정적인 말씀과 실질적인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유현목 강사님과 최진아 취업실장님 모두 감사드리고 같이 수업을 들었던 분들도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수강 후 바로 이어서 전산세무1급 수강하였습니다. 수강 전에는 세무1급 난이도 있다고 생각되어 두려웠는데 유현목 선생님의 도전하면 충분히 해낼 수 있다는 말에 용기를 내어 수강하였습니다 확실히 자격증 시험 맞춤으로 설명해주셔서 이해도 쏙쏙되고 시간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항상 수업 내용 꼼꼼하게 정리해서 공유주셔서 혼자서 뒤늦게 복습해도 무리없이 할 수 있었고 핵심 잘 뽑아주셔서 시험에서 중요시 하는 부분이 뭔지 잘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 전산회계 세무 자격증 도전은 나름의 인생 터닝포인트가 되는 일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또 제가 업종을 변경하고자 하는데 최진아 취업실장님이 이전 경력을 기반으로 앞으로의 이력서의 방향을 어떻게 작성하면 좋을 지 똑부러지게 찝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와주시는 분들이 많으니 그 힘을 얻어서 좋은곳에 꼭 취직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매시간 수업시간이 기다려 질 정도로 재미있고 유익하고 알찬 수업 있였습니다:)유현목 선생님께서 쉬우면서 알기 쉽게 가르쳐 주셨고 그러면서도 깊이가 있게 가르쳐 주셔서 너무 좋았고 매시간 수업 내용을 단톡방에 올려 주셔서 복습 하는데 좋았습니다~!!어떤 질문을 해도 정성스럽게 답변해 주신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최진아 취업상담 실장님께서 자소서와이력서를 꼼꼼하게 검토해 주셔셔 필요한 부분들을 가이드라인 잡아 주시면서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취업을 하는데 너무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사후관리 제도는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이론이 실무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게되었고 유현목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책 이외의 자료도 선생님께서 하루수업이 끝나고 제공해주셔서 복습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약 2달동안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취업을 끝까지 도와주신다는 유현목선생님과 최진아실장님이 있어서 든든한 기분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유현목 선생님의 세무1급수업 정말 제겐 너무나도 값진 수업이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선생님이 예시를 많이 들어주시는데, 그 부분이 너무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매번 책으로만 추상적으로만 공부했던 저인데 실무적인 이야기들을 예시로 들어주셔서 이론과 실무를 잘 연결시켜 공부하니 기억에도 오래남고 실무할 때 많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업 외에도 항상 좋은 말씀 많이 해 주셔서 용기도 얻고 긍정적인 생각할 수 있게 이끌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유현목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시험이 끝나고는 바로 최진아실장님께서 이력서 첨삭 도와주시고 취업의 방향성에 대해서도 상담해주셔서 취업 준비 힘내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든든한 느낌...!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선생님, 실장님께서 해주신 말씀들 기억하며 취업해서 실무에서도 힘내보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수업을 진행해 주신 유현목 선생님.. 감사합니다. 늦은 시간까지 열정을 다해 주심에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매시간 직성해 주신 강의록도 많은 도움이 되었고 특히 인격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셔서 한줄기 빛으로 다가왔습니다. 또한 취업진로를 맡아 주신 최진아 선생님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이 과정을 마치면서 세무에 대해 자신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실무에서도 용기를 내어 질 할 수 있을 갓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1
어려운 시험이기에 스스로에게 자신감도, 실력도 부족했는데 유현목 강사님께서 항상 칭찬해주시고 열정적으로 수업 해주신덕에 자신감도 실력도 향상된게 온전히 느낀 올해 가장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최진아 강사님,유현목 강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