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454
_1회차
평균만족도
자격증 공부에 대해서 어떻게 공부해야 될지 막막했는데 프로그램의 상세 설정부터 인쇄하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4개월 조금 짧게 느껴지는 수업시간이었지만 선생님께서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기간도 적절하게 분배해 주셔서 그 사이에 많은 작업물을 만들어 낼 수 있었고, 실무에 필요한 지식이나 작업을 꾸준히 알려주시고 잊을 때쯤에 반복적으로 알려주셔서 매우 유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4개월 동안 알찬 시간 보내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에 정말 조금의 지식도 없이 갔다가 gtq 자격증과 그래픽스응용기술사, 전자출판기능사 자격증까지 도전할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만족만족
도움이 됐어요
0
해당 과정 수강을 통해 디자인 분야 취업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되서 뿌듯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값지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피드백도 잘해주시고 잘 가르쳐주셔서 끝까지 따라갈수있었습니다 실력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453
평균만족도
복습을 하면 효과가 배가가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용어설명이 상세하여 이해하기 편했습니다. 수업을 상세히 들으면 초보자도 전반적으로 프로그램 활용이 가능하게끔 도와주는 수업이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452
평균만족도
강사 선생님께서 매 수업 때마다 자료를 준비해오시는데 엑셀과 엑세스 문제 연습하기 좋습니다 !! 또, 수업 중간중간 진도 못따라온 사람 체크하면서 알려주시고 질문하면 잘 가르쳐 주십니다 !! 그리고 컴활 실기반인데 필기 요약 자료와 기출 문제 자료도 주시고 , 컴활 외에 다른 자격증 시험도 추천해주셔서 너무 유용했습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12
정해진 훈련시간이 있어 다소 빠르게 진행되는 점은 아쉬웠지만, 강사님께서 열심히 가르쳐 주셨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5
전반적으로 수업을 듣는 내내 너무 좋았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한 배움의 공간, 그리고 친절한 선생님과 이해하기 쉬운 수업 등 너무 행복했습니다. 어떤 분들은 제 후기를 보고 너무 작위적이라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지식을 익히고 쓰는 것에 재미를 느끼지 못하였고 그렇기에 관심도 두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필요성을 느끼고 최근 컴퓨터 활용 능력 필기를 공부를 하며 지식을 익히는 것에 흥미를 느꼈고 결과를 얻어냈습니다. 그러나 실기는 혼자서 하기 힘들다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하기 전에 따로 시간을 내어 학원이라는 공간에 가 배우는 것에 솔직히 두려웠습니다. 혼자서 집에서 독학하는 것과 달리 시간을 따로 내어 혼자가 아닌 다른 이들과 같이 진도를 나가게 되어 내가 따라가지 못하고 스스로가 포기하게 되면 어쩌지라는 걱정을 많이 하였습니다. 그런데 걱정과는 막상 가보니 정말 편안함을 느끼는 공간과 저도 이해를 잘할 수 있게 해주는 상담 그리고 친절한 선생님들 섬세하고 정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수업을 통해 학원을 다니는 내내 행복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2
굉장히 만족했던 수업이었습니다. 다만, 컴활 1급 자체가 난이도가 있다보니 완전 노베이스로 들으시는 분들은 많이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강사님께서 쉽게 설명하려고 노력하십니다. 특히 어려운 부분은 반복적으로 설명해주세요.) 첨엔 어려워도 커리큘럼 자체가 꾸준히 따라하다보면 무조건 늘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저는 독학으로 하다 계속 떨어져서 학원 다닌 케이스라 어느정도 기본적인 흐름(?)들은 알고 있어서 효과를 더 빠르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했던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엑셀을 하나도 할 줄 모르고 아무것도 모른상태로 간건데 자세히 알려주시고 바로바로 봐주시고 수정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른분들도 선생님께 배우시는거 적극추천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1
No.6451
평균만족도
여름에 프리미어프로 수강 후 매우 만족하여 이번에 애프터이펙트 강의까지 수강하게 되었는데 기본적인 영상 제작과 편집 실무를 배울 수 있어 매우 의미 있었습니다. 13회의 수업 시수가 짧다고 느껴질 만큼 순식간에 지나갔고 새로운 것을 배우는 시간이 재밌었습니다. 친절하고 흥미롭게, 그리고 수강생 눈높이에 맞게 잘 가르쳐 주신 권대승 선생님 감사합니다. 올해 여름부터 겨울 문턱에 이르기까지 영상 제작을 배운 것은 향후 커리어 설계는 물론 일상 취미에 이르기까지 큰 도움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또 수강할 과목이 생긴다면 수강할 의향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No.6450
_5회차
평균만족도
엑셀은 진짜 재미있었는데, 액세스는 내가 조금 헤매고 실수하는 부분이 꽤 있었는데 선생님이 봐주시고 다시 알려주셔서 액세스 수업이 끝나갈 무렵에는 헤매이지 않고 실수도 적어져서 너무 좋았다. 또한 선생님은 모두가 따라올 수 있도록 설명을 잘 해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1
너무 교육내용이 유익 하여서 좋았읍시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수업해 주셔서 너무 잘 배웠습니다. 모르는 부분은 수강생 한 명 한 명 개인적으로 친절히 알려 주셔서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생들에게 최대한 쉽게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시고 팁들을 많이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문서 작성 및 엑셀 활용법을 알게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은 어려운 프로그램이라고만 생각했는데 훈련과정을 통해 편리하게, 쉽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취득 준비과정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