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6449

    [대구] 영상편집
    24년 11월 수료생

    영상편집실무양성 애프터이펙트(After Effect),프리미어(Premiere)

    _1회차

    평균만족도

    97.6
    • 처음에는 제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 수업이 이것밖에 없어서 별생각없이 해당과정에 참여했는데, 실제로 오티를 듣고 수업을 듣기 시작한 순간부터 우연이었지만 이 수업을 듣게 된 것에 매우 감사했습니다. 정말 영상을 만드는 데 필요한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수업구성이라는 걸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등학교때까지 교과목 학원을 다닌 것을 제외하고 학원을 다닌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학원에서만 배울 수 있는 부분과 이점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학교, 학원, 대외활동 등 동시에 하느라고 생각보다 학원에 집중하지 못해서 개인적으로는 아쉬운 부분이 남았지만 수료 후에 배웠던 수업내용을 하나씩 뜯어보면서 내년동안 차근차근 적용해나갈 생각입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영상수업의 표본이어서 앞으로도 기억에 계속 남아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수업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처음 접하는 프로그램인데도 강사님이 쉽게 가르쳐 주셔서 수월하게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열정이 넘치시고 수업 내용도 기초와 실습 위주라 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도 잘 지도해 주셨고, 열심히 필요한 기술을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도움이 많이 되는 훈련과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448

    [부산] 건축설계
    수료생

    『캐드』 (AUTOCAD) 평면도 설계도면 기초다지기

    평균만족도

    95.25
    • 이론과 실습이 적절하게 잘 배분된 강의 였고, 강사님 열정 또한 대단했고 개별 질문에도 상세하고 싶게 알려줘서 강의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친절하시고 알기 쉽게 알려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직관적이고 설명 잘해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오토캐드 입문과정을 들음으로써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시험을 치기위해 첫시작을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교육 많이 배우고 자신감도 생겼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447

    [대구] 영상편집
    24년 11월 수료생

    (멀티미디어) 디지털 영상편집(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시네마4D) 양성

    _1회차

    평균만족도

    94.6
    • 강의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강사님이 친근하고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질문하기도 편했고, 다른 수강생들과 함께 공부하면서 동기부여도 많이 됐습니다. 특히 강사님의 깊은 전문성과 실무 경험이 큰 도움이 되었어요. 다음에도 이 기관의 강의를 들을 예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 정도 퀄리티의 학습은 많이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선생님들 잘 만난게 천운 이었던 것 같아요.    학습의 내용도 내용 이지만 선생님들 잘 만난게 좋았습니다.  선생님들이나 학원에 계신 직원분들 모두 친절 했고 학습 및 교육에 대한 내용이나 피드백 등등 정말 다 좋았습니다. 마음만 같았으면 한 두달 더 자세히 배우고 싶을 정도에요.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과정이 생각보다 너무 좋았습니다 영상편집에 여러가지 기술들을 잘 배워서 취업을 나갈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좋었습니다. 덕분에 실력도 더 많이 쌓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대한 것 보다 훨씬 좋아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선생님이 열정있게 잘 가르쳐주시고 커리큘럼도 짜임새 있어서 영상과 코딩을 처음 접하는 저로써도 잘 따라갈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학원에 계신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배려도 많이 해주셔서 불편함 없이 감사하게 잘 다녔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번 훈련과정에 대해 대단히 만족합니다
      커리큘럼에 따라 열정과 실력이 가득한 선생님의 지도 아래 6개월간 가치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수업 종료와 함께 취업을 하였습니다. 필요에 의해 등록했고 필요가 채워졌고 목표를 달성 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내가 이걸 할 수있나? 걱정했지만 선생님께서 믿음을 주시고 부족한 부분은 열심히 채워주신 덕분에 끝까지 잘 해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446

    [역삼] 세무회계
    수료생

    [오전반/4주완성] 컴퓨터활용능력 2급(엑셀) 필기/실기 완벽대비

    평균만족도

    100
    • 선생님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워낙 컴맹이라 수강후에도 계속 노력해야 하겠지만, 학원에서 배우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9

    • 수업이 너무 도움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7

    • 기본적인 엑셀함수에 대한 지식 및 응용 등을 알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5

    • 매 강의마다 강사님의 매우 자세한 설명과 반복적인 학습으로 컴퓨터활용능력 관련 지식을 빠르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걱정했던 엑셀 실습도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시고 어려운 부분이 있으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더 열심히 수강 할 수 있었습니다. 
      알려주신 필기 및 실기 시험 관련 핵심 내용도 매우 유익했으며 필기도 단순히 이론 수업이 아닌 실기와 함께 병행하여 설명해주셔서 더 빠르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이민재 강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2

    • 3주동안 열정적으로 강사님께서 알려주셔서 컴퓨터활용능력2급 관련된 내용에 전문적 지식이 많이 성장한것같다.

      도움이 됐어요

      1

    • 엑셀을 아예 다룰 줄 몰랐던 상태라 걱정했는데 기초부터 차근히 알려주시고 수업 중간중간 잘 따라올 수 있게 수강생들을 신경써주셔서 좋았습니다. 박종엽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만족하며 매우 잘 들었음

      도움이 됐어요

      1

    • 자격증 대비에 도움이 많이 되는 훈련과정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정말 좋은 수업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가치있는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정말 유용하고 유익한 훈련과정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의 친절하시고 꼼꼼하신 수업이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기 위주인 반이라 아쉬웠지만 짧은 시간에 실기에 대한 자신감을 얻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의 열정있는 강의로 엑셀함수를 제대로 사용하는 벙법을 배웠고 적절한 예시로 현장에서 사용하는 방법도 알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활용능력 2급 자격증 취득은 독학으로 충분하다고들 하는데 저에게는 쉽지 않았습니다. 훈련과정을 통해서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감을 잡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한 달 동안 즐겁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매일 아침 나가서 수업 듣고 실습하는 것만으로도 동기 부여가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들의 도움 덕분에 컴활 자격증을 무리없이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심히하면 합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 선생님께서 짧은 기간동안 최대한 많이 알려주시려고 하시고 질의응답도 너무 잘 받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꼭 2급 컴활 자격증 따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과 하나하나 반복적으로 연습을 더 해봤으면 좋았을 것 같아서 아쉽지만 수강생들 신경을 잘 써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너무 열정적으로 잘 알려주셨고, 개개인의 수준에 따른 차별을 두지 않고 바로바로 설명해주셔서 수업의 부담이 덜 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는 친절하고 열의 넘치게 강의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생의 습득 속도가 다름에도 불구하고 성실하고 친절하게 강의해주신 담당강사님(박종원님)칭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박종엽 강사님 강의 내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사후관리까지 열심히 해주시려는 의지보고 넘 감사하고 믿음이 갑니다!!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그날 배운 수업내용을 정리하여 매일 이메일로 보내주시는 부분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에 대해 하나도 모르고 수업을 들었는데 차근차근 천천히 반복학습을 해주셔서 수업끝난후 자격증 바로 취득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꼼꼼하고 자세하게 잘 가르쳐주신 강사님 덕분에 수업에서 많은 것을 배워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시고 열심히 한다면 익숙해질 수 있을것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부터 찬찬히 알려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시험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시험을 잘 볼 수 있도록 많이 알려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관계자 모두가 친절하시고 강사분이 잘 비도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홍영진 강사님 ! 정말 오랜만에 수업에서 재미를 느꼈습니다. 모르는 부분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수업도 재미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던 거 같습니다. 한 달 이라는 시간 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중간에 웃음 포인트도 놓치지 않으시고 재미있었어요. 강사님 덕분에 자격증도 쉽게 취득 할 수 있었어요. 강사님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열정적이시고 자세하게 가르쳐 줍니다. 학원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잘 대해줍니다. 강력추전합니다. 강사님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너무 잘배울수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어렵거나 헷갈릴 수 있는 부분들을 기억하기 쉽게 연결해주시고 반복해서 보여주신 점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중간에 잠깐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하기도 했었는데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신 것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너무 잘 가르치시고 강의도 재미있게 잘 하세요~ 학원도 쾌적하고 상담사분들도 친절하십니다. 강사님 덕분에 향상된 제 실력에 매우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홍영진 강사님께서 기초부터 하나하나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초보지만 천천히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자격증 반이기에, 하는 내내 부담감이 좀 있지만 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해 따라가게 되는것 같습니다. 하루 5시간씩 열정적으로 수업 강의해주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도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취업지원 프로그램이 체계적으로 잘 지원되고 있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대체적으로 관리가 잘되고 한달동안 강의 내용을 잘 분배하여 가르침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적극적으로 학생들에게 지도해주셨고 실무에서 필요한 스킬에 대해서도 간간히 팁을 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부 아쉬운 점은 학생들의 성취 수준이 다르니 그 부분을 고려해서 진도를 조절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족한 수업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한달 동안 잘 배웠습니다. 아직 조금 미흡해서 따로 더 공부하고 꼭 시험 합격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신경써주셔서 이해가 보다 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진행됐고 시험 외의 부분도 세밀하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알기 쉽게 설명을 해 주십니다. 본인이 복습만 한다면 수강기간 내에 자격증 취득 가능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4주만에 컴활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가능할지 걱정되는 부분이 많았는데 강의를 들어보니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이력서에 당당하게 컴활 2급 자격증을 쓸 수 있을 것 같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보통의 수강내용 이었습니다
      선생님이 학생들 모두 잘 체크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만족합니다. 계속 물어봐도 친절히 답변 다해주시고 계속 손들어도 싫어하시지 않고 친절히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재가 최근기출문제 형식이 아닌 예전 내용이라 최신의 시험유형을 알기에 부족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유투브 강의등 최신기출 내용을 더 보충해서 습득해야 해서 수업료의 가치가 조금 떨어진다 느꼈습니다.
      실제로 개인적으로 유투브등으로 습득하지 못했으면 실기시험때 풀지못할 유형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강사님이 최신기출유형을 좀더 보충해 주었으면 합니다.그리고 필기시험 내용이 수업시간에 거의 이루어지지 않아 개인적으로 공부해서 시험을 봐야 했던 점이 아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그냥저냥 자격증 시험 감 안 잡힐 때 들을 만합니다. 교재도 적절히 주니까 할 만해요.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개개인 피드백을 잘 해주셨고, 질문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 독학하면 시험 못봤을거 같아요 학원에서 강의듣는거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을 전혀 모르고 막연히  어려울거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학원 과정을    따라하니  어느덧 중급자 이상의 실력이 길러졌으며,  2급시험에  합격할수 있는 자신 감이 생겼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열정적이시고 학원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필기 수업 끝나자마자 필기 취득했습니다~ 실기를 앞두고 있는데 붙었으면 좋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 실무과정을 배울 수 있어서 무척 유익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열의있게 알려주시고 학원 선생님들 께서 열심히 케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다음 훈련때는 수업 끝나고도 자습이 가능한 부분에 대해 추가 설명이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컴활은 어려워라고 생각해서 시작이 쉽지 않았는데 이 훈련 덕분에 자신감이 생겼고 수업과 취업 특강도 같이 진행이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른 특강도 이 학원에서 수강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생각보다 힘들었지만 너무 유익하고 재밌었습니다 타 학원보다 여기는 쾌적하고 좋은환경이라 그런지 만족스럽네요 강추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을 실무에서 사용하는게 가장 어려웠는데 지금은 엑셀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지금 필기는 통과하고 실기만 남아있는데 잘 될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 기간 동안 내용을 이해하고 따라감에 있어서 힘들기는 했지만 학원 내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수강 기간 동안 기분 좋게 다닐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혀 지식이 없는상태에서 자신이없고 불안했지만
      정말 저같은 초보자 분들도 알기쉽게 강의해주셨네요
      이젠 자신갑이 조금더 생긴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심히 가르쳐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시험볼때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에 대해서 조금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고 더 나아가서 자격증도 꼭 취득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에 대해 능숙하게 다룰 수 있도록 반복 학습한 것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정넘치며 디테일한 부분과 단순한 반복이 아닌 세부적인 설명과 원리를 통해서 수업을 이끌어주셔서 무사히 과정을 끝마치고 컴퓨터활용능력 시험 대비에 있어서도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그동안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강사님께서는 정말 해박한 전문지식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훈련생들을 가르치시는 훌륭하신 직업훈련교사십니다. 강사님의 그 열정적인 모습처럼 저도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여 본 자격증도 취득하고 취업도 성공하는 결실을 맺어야겠습니다. 열정적인 직훈교사이자 컴퓨터전문가 홍영진 강사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안녕히 계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정넘치며 디테일한 부분과 단순한 반복이 아닌 세부적인 설명과 원리를 통해서 수업을 이끌어주셔서 무사히 과정을 끝마치고 컴퓨터활용능력 시험 대비에 있어서도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그동안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강사님께서는 정말 해박한 전문지식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훈련생들을 가르치시는 훌륭하신 직업훈련교사십니다. 강사님의 그 열정적인 모습처럼 저도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여 본 자격증도 취득하고 취업도 성공하는 결실을 맺어야겠습니다. 열정적인 직훈교사이자 컴퓨터전문가 홍영진 강사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안녕히 계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성적으로 강의해 주신 선생님 덕분에 컴퓨터 활용에 있어 예전보다 확실히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학생들 취업에도 열심히 지도해 주신 최유란 실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를 좀 더 배우고 싶은 마음이 생겼고, 어떤 방식으고 공부를 해야 하는지 방향을 알게 되었음

      도움이 됐어요

      0

    • 정말 좋았어요 컴퓨터에 대해선 문외한이여서 제로부터 시작했는데 필기합격도 하고 실기도 이번주에 보게되었습니다 진짜 학원, 강사님 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6445

    [강남] 세무회계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실기) 초단기 취득대비 반!

    평균만족도

    92.9
    • 컴퓨터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다시피했는데
      그런 막막함을 뚫고서 많은것을 알아갈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도 정말 열심히, 열정적으로 가르치시고 수강생 한분 한분을 놓치지않고 
      잘 도와주셔서 정말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이름도 다 외워주시고 애정을 쏟으며 강의해주셔서 이해도 더 잘 되고 쉬운 방법들로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진짜 꼭 수강해보세요
      
      추천합니가

      도움이 됐어요

      1

    • 수업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단기반이라 짧고 타이트했지만 그만큼 많은 걸 배운 기분입니다. 수업으로 배운 지식을 기반으로 자격증을 취득하여 취업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전문적인 강사님께서 이론부터 실기까지 하나하나 다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워요!

      도움이 됐어요

      1

    • 실기 과정 중에 선생님께서 꼼꼼히 체크하고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이해될 때까지 잘 설명해주셔서 너무 도움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조진현 강사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엑셀 초보라 걱정했는데 수업 듣고 많이 배웠습니다. 컴활 자격증 따셔야 하는 초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그린컴퓨터 아카데미에 취업 도와주시는 실장님이 계신데 정말 친절하시고 도움을 많이 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실기과정이라 필기는 가르쳐주지 않으실줄 알았는데 같이 세심하게 필기 까지 가르쳐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의 성실하고 열정적인 가르침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노베이스여도 충분히 잘 따라가고 이해할수 있는 훈련 과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진현쌤 너무 친절하셔요 실기 혼자 공부하기 막막했는데 덕분에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매일 수업 요약도 해주시고 어떤 질문이라도 다 친절히 답변해주시고...ㅎㅎ
      못따라가는 학생 없도록 챙겨주셔서 감동입니다! 선생님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당!!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 엑세스 설명해주셨던 강사님이 매우 좋으셨음. 쉬는 시간, 수업시간 전후로도 수강생들의 질의응답을 하나 하나 다 해주셨음. 부족한 부분들을 빠르게 파악해주셔서 다음에 같은 실기 문제로 틀리지 않게 틀을 잘 잡아주셨음.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좋았습니다!
      덕분에 스킬이 향상 된거 같습니다!
      꼭 좋은 소식 전달 해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열정적이시고 학생 한 분 한 분 정감있게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초보자도 쉽게 잘 이해 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단기간에 많은 내용을 배우다보니 필기도 책과 프린트물을 한번씩 읽고 넘어가는 형식의 수업이기 때문에 수업 외 스스로 공부하고 복습하는 시간을 필수로 가져야 자격증 시험에 잘 통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