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6414
_4회차
평균만족도
생각했던 것보다 어려웠지만 질문하면 바로바로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선생님도 좋으시고 반분위기가 편해서 같이 헤쳐나가는 맛이있었네요 비전공자라도 한번쯤은 배워보길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께서 실무에서도 필요한 기능을 알려주시고, 편한 분위기 속에 수업을 참여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마음으로 훈련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행정직원분들도 항상 밝게 인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취업지원실을 통한 상담을 하며 이력서및 자소서 보완을 하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너무너무 유익했습니다. 덕분에 저의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여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즐거운 일들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단순히 따라하는게 아니고 직접 할수 있게 가르쳐 주셔서 좋았다 솔직히 처음에는 수업을 따라가기 어려웠지만 나중에는 스스로 생각하고 할수 있게 되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No.6413
_1회차
평균만족도
웹디자이너가 어떤 업무를 하는지, 어떤 역량이 필요한지 잘 모르던 저였는데, 기초부터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훈련 마지막날까지 큰 어려움없이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제가 학원 알아보려고 남동구, 부평,서구 등 6군데 학원을 다녀봤는데 다른 학원들보다 훈련생들의 포트폴리오 퀄리티가 좋아서 그린컴퓨터아트학원구월점에서 훈련받기로 결정한 거였거든요 훈련을 듣고 난 지금 정말 잘한 결정이었다고 자신합니다. 만약 제가 다른 사람에게 학원을 추천할 수 있다면 무조건 전 이 곳을 추천드릴거에요! ㅎㅎ 친절하면서 실력까지 훌륭한 선생님들 덕분에 6개월이란 시간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잘 배우고 갑니당! 사실 마음같아선 다음 기수에 한 번 더 참여해서 또 배우고 싶어요 ㅋㅋㅋ 하여튼 그동안 정말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전 꼭 취업해서 좋은 소식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2
처음 접하는 과정이라 걱정도 많고 위축되어 있었는데 강의를 상담 받으면서 다른 학원도 많이 다녔지만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을 선택 한 것이 잘한일 이라고 생각 들었습니다. 학생들보다 더 열정적으로 알려주시려 하고, 낙오하는 사람 없게 이끌어 주시는 점이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내가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으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다수에 포트폴리오를 만들 만큼 성장 했다는 점에서 학원이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 강사님들과 학생에 유대관계, 학원 관리 선생님들과 원장님들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서로 배려해주시는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5개월을 다니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2
선생님들이 모두 열정적으로 수업을 가르쳐주시고 다양한 수업 예제도 준비해주셔서 많이 배웠습니다. 학원에 오래 근무하셔서 첫 등록시 평판부분에서도 신용이 갔고, 실제로 담당 선생님들께서 많이 챙겨주시고, 다른 행정 선생님들께서도 매번 먼저 챙겨주셔서 학원분위기도 좋았고, 학원생들을 위한 이벤트나 용품, 전 수강생들 작품소개 등등 정보나 지원도 많이 해주셔서 학원생활의 불편함도 적고 여러모로 정말 좋았습니다! 강의도 트랜드에 맞는 수업방향과 실무에서 쓰일 많은 꿀팁들도 아낌없이 알려주셔서 많은걸 배울 수 있었습니다. UIUX웹디자인 수업해주신 선생님들이 모두 한 분야만아닌 총체적으로 지식,스킬들이 광범위하셔서 멋있었어요.. 5개월 내내 종일 계속 새로운걸 배우며 취업준비를 위한 작업물도 만들고, 여러모로 많이 힘들긴했지만 선생님들께서 먼저 열정강의를 해주시고,(중간중간 보상들도 주시고..) 본받아 열정을 쏟아넣은 덕분에 인생에서 제일 노력했던,,아주아주 뜻깊은 시간들을 보낸것같습니다. 시원섭섭의 여윤이 남을 정도의 시간들이었습니다. 좋은 선생님들을 만난게 완전 럭키비키였어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비전공자에게는 쉽지 않는 도전이였는데 친절하게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분야에서 많은걸 배우고 갑니다. 그리고 배운걸 토대로 꼭 취업해서 찾아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배운 과정뿐만 아니라 취업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어요 마지막으로 정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셨고 5개월 너무 뜻 깊은 시간이었어용~ 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던 학생을 하나의 웹사이트를 구현해낼 수 있게 열심히 가르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제 앞날에 큰 힘이 될 6개월의 시간이었습니다! 여러 학원을 찾아보다가 이 수업을 듣게 되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취업이 된다면 모두 선생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412
평균만족도
미리캔버스 활용을 다각도로 해볼수 있게 되어서 너무 유용하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때로는 깜빡하고 잘못하는 부분도 다 체크하고 봐주셔서 잘 마칠수 있었습니다. 실무에 바로 활용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3
업무에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잘 배우고 갑니다. 선생님도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현재 하는 업무에 도움이 되고싶어 수강을 신청했고 결과적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거같아서 좋은 시간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1
자기개발 및 직무 향상에 많음 도움이 됨
도움이 됐어요
0
알기쉽게 설명해주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411
_1회차
평균만족도
최영아 선생님께서 강의부터 취업까지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비교적 쉽게 과정을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취업팀에서도 취업특강과 자소서, 이력서 첨삭 등 1:1로 챙겨주셔서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수강 추천합니다. 최영아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즐겁게 가르쳐주십니다. 디자인 툴부터 코딩 프로그램까지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고 포트폴리오까지 잘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취업실에서 취업특강과 이력서 및 자소서 첨삭도 해주셔서 도움 됐습니다. 고민 중이신 예비참여자분들도 수강하시면 만족하실 거예요~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최영아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선생님께서 각 수강생에 맞게 지도해 주셔서 만족스러웠던 과정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혀 지식이 없던 상태에서 수강했음에도 수업내용을 다 이해하고 실무능력으로 써먹을 수 있을 정도로 잘 가르쳐주셨고, 5개월이란 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아주 알찬 수업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6410
_17회차
평균만족도
컴활 1급이다보니 아무래도 내용이 어렵긴 했지만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세세하게 잘 설명해 주셔서 자연스럽게 습득 할 수 있었고, 덕분에 재미와 보람도 느낄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강의는 끝났지만 계속 공부해서 1급을 꼭 취득하고 싶다는 목표가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학원 시설도 좋고 취업 실장님께서도 적극적으로 신경 써주셔서 좋았습니다. 한달동안 감사했고,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의 설명도 이해하기 쉽고 반복학습을 통해 어려웠던 문제들이 풀렸습니다. 수업진행방식도 좋았고 강의실도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